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동가사에 있는 역대 왕조의 살아있는 불상들

동가사에 있는 역대 왕조의 살아있는 불상들

제1대 린포체 삼상우겐 성하가 1628년에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초인적인 지능을 타고났고, 짧은 공부만 하면 바로 산스크리트어와 티베트어 문자를 익힐 수 있어 보는 사람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 후 그는 비댜다라(Vidyadhara)의 장시라오(Zangshirao) 대주교와 판마 런크럽 가초(Panma Lunchrup Gyatso)와 같은 훌륭한 스승들에게 의지하여 경전과 밀교를 광범위하게 공부했으며, 특히 Shigang Bati Rinpoche 앞에서 Nyingma종의 제자들로부터 강의를 만족스럽게 듣고 있었습니다. 논문과 보물, 특히 승리 종파의 백옥 종파의 입문, 상속, 비밀 및 준비.

제2대 상예 리돈 초키 니마

제2대 상예 리돈 초키 니마는 판마 차이왕 텐진(Panma Caiwang Tenzin)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1733년 상상 아공의 집에서 태어났다. 6세 때 상상우진의 화신으로 확인되어 리에톤 초키 니마(Lieton Choekyi Nyima)라는 이름을 얻었다. 그는 한때 Dodrup Jigme Chenglie Ere Rinpoche와 Xigang Sakyamuni와 같은 80명이 넘는 훌륭한 스승에게 의존하여 경전과 밀교 경전을 배우고 모두 통달했습니다. 그 당시 파드마삼바바의 비밀 지시를 회상하여 모든 현현은 상징과 경전으로 변모하여 "위디야다라 비디야다라 모음집", "대상서로운 말머리 바즈라", "금강 하이무", "모든 법의 찬미"로 선정되었습니다. 수호자', '깊은 두안모 달마', '반야해설: 무적신의 말씀', '금주 자서전 1부', '금주 자서전 2부' 외 8개의 심보 , 비문이 적힌 노란 종이와 송첸 감포의 큐빗 높이 이미지 등 많은 유물을 환영합니다. 당시 네팔, 부탄 등 여러 나라에서도 그의 명성이 알려지자 특별히 사람들을 보내 그를 환영했다. 그곳에는 성숙과 해탈을 가져다주는 법의 감로가 퍼져나가고, 전국 최고의 공양지가 된다. 비할 데 없는 큰 복을 받은 석가모니불상과 홍백목으로 만든 린포체팔화신상, 십육성인, 십일면관음보살, 팔보살, 천겁천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용왕마니 보물, 상서로운 오른손 소라 등 많은 진귀한 보물을 만드라로 봉헌합니다. 그의 가르침을 가장 잘 따르는 제자들은 설국, 부탄, 네팔 곳곳에 있습니다. 법직을 맡은 위대한 스승, 대장경을 설하는 스님, 바위 위에 사는 스님, 이생의 모든 것을 포기한 수행자가 있습니다. , 그리고 깊은 지식과 엄격한 덕행을 갖춘 사람들, 그리고 남을 이롭게 하는 수많은 제자와 기타 공덕을 갖춘 사람들이 거룩한 종교를 만들어 갑니다... 지속적으로 전파합니다.

세 번째 상계 리둔 갸초

세 번째 상계 리둔 갸초, 아버지의 이름은 지아제 카르마 왕슈, 어머니의 이름은 로타르로 1899년생이다. 린포체는 어렸을 때 아버지로부터 글쓰기를 배웠고, 조금만 배운 뒤에는 능숙하게 글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가 여덟 살이었을 때 Vassu Sonam Lowu Rinpoche는 그를 Lieton Chokyi Nyima의 환생으로 인정하고 그를 동부 승리자 인 Donggar Monastery에서 즉위하도록 초대했습니다. 초지다와법왕과 많은 선한 스승들에게 의지하여 점차 대지혜의 정점에 이르러 목에 있는 수련차크라의 매듭을 풀고 6변을 거쳐 8일 만에 대장경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강력한 만트라를 가르칩니다. 원인과 조건이 성숙하여 우겐의 제2부처인 파드마삼바바(Padmasambhava)스님의 비밀의 가르침을 깨달을 때, 나는 『구루의 법 수행: 침묵의 린포체』, 『불멸의 법 수행: 대자비 관세음보살』, 『마하칼라 주의 법문』을 선택합니다. 달마 수행(Dharma Practice)', '모든 "중심국문(忠千國文)" 등 5가지 보배에 숨겨진 달마서. 상서로운 성지인 세다 자레자(Seda Zarezha) - 증푸 호수(Zengfu Lake)에서, 살아 있는 부처님은 야시 켄불로주(Yaxi Khenbulozhu)와 같은 수백 명의 운명의 제자들을 거느리고 등불을 들고 호수 표면에서 호수 중앙까지 걸어가 호수 바닥으로 내려오셨습니다. 호수에는 보기 드문 녹색 타라 조각상이 환영을 받았습니다. 기름등잔은 여전히 ​​예전처럼 밝았고, 그 주위에는 물의 흔적도 없었기 때문에 제자들은 모두 놀랐습니다.

상지 리톤 갸초(Sangzhi Lieton Gyatso)와 판마 데첸 린포체(Panma Dechen Rinpoche)는 길이가 다른 80개의 기둥으로 구성된 큰 경전을 건설했으며, 그 안에는 42명의 침묵의 신상, 50명의 수많은 분노한 신상과 다양한 공양물이 모셔져 있습니다. 모든 중생을 위한 축복의 밭. 의상 라싸(Lhasa)에서 동쪽 가롱(현재의 마강지역)까지 모택동이 25차례에 걸쳐 대장경을 전수했으며, '공법창고', '귀법창고', '무지개법'을 가르쳤다. 창고", "무지개 달마 창고" "지도 및 행복 수행"과 같은 성숙하고 해방적인 감로 가르침이 많이 있으며 상상 원보 고든 갸초와 판마 도르제의 초드로 화신, 독시 살아있는 부처님 지그메 왕포 등을 왕좌에 앉혔습니다. 그는 신성한 종교와 모든 중생의 원인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여기고, 1959년에 그의 육체를 법계에 통합시켰습니다.

4대 리둔 초키 갸초

4대 리둔 초키 갸초는 1965년생이다.

태어날 때, 비진호의 수호 양계목이 신조로 변해 오른쪽 천막을 돌며 보호하는 등 많은 상서로운 징조가 나타났습니다. Genden Gyatso Rinpoche는 7세 때 제3대 동가생불 Lieton Gyatso의 환생으로 확인되었는데, 당시 정황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중에 달마왕 Dudjom Jizar Yeshe Dorje와 Heigang Ma에 의해 점차 확인되었습니다. Drup, Gongqu Lodrup 성하 및 기타 Rinpoches가 연속적으로 그를 인정했습니다. 설국의 공덕이 다시 나타나고 신성교가 부활하면서 과거에 닦았던 선한 뿌리가 무르익어 환생의 순환을 거치면서 자신이 어디에서 태어났든지 그것이 무궁한 근원임을 관찰하였다. 그는 세다르(Sedar)에 있는 라룽 가르(Larung Gar) 불교 대학에서 계(sila)와 율(율)의 숙달 등 많은 공덕을 지닌 켄포 준준 드락파(Khenpo Zunzun Drakpa)가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다고 들었다. 그리고 "Maha Vinaya"와 같은 Vinaya 경전을 연구하고 Dharma King의 소원 성취 보물에 연속적으로 의존했습니다. Jigme Phuntsok, Maju Chokyi Nyima, Khenpo Chochak, Khenpo Jigme Wangpo 및 기타 많은 위대한 덕행 스승들, 경전과 밀교의 가르침을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자리 앞에서는 다양한 성숙한 권한 부여와 해방 강연이 있었고, 족첸의 독창적인 순수한 결단과 초월에 대한 궁극적인 가르침, 심오한 통찰과 올바른 실천을 듣고 성찰했습니다. 20세에 대켄포 첸 갸초(Khenpo Cschen Gyatso)가 아사리(Asari)로 임명되었고, 응가왕(Ngawang Rindro Gyatso)이 카르마 아사리(Karma Asari)로 임명되었으며 그는 충분한 수의 순수한 승려들 앞에서 완전한 계를 받고 승리의 동방(Victory East)에 환영받았습니다. 가사에서는 용감한 사자의 왕좌에 앉아 가르침의 스승의 권능을 받아들인다. 25세에 그는 더 많은 공부를 위해 베이징에 있는 중국 티베트 고급 불교 대학에 갔으며, Sakya Gelug, Kagyu 및 Nyingma의 많은 위대한 스승들에게 의지했고, 다양한 주요 종파의 편견 없는 가르침을 듣고 일부를 받아들였습니다. 성숙한 해방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