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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고리'에 대하여

2004년에는 독특한 환생영화로 방치된 스릴러 영화 '비정상환생'이 있었다. (소심한 소녀들은 조명이 밝은 환경에서 볼 동반자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화는 다섯 명의 여성을 살해하고 잔인하게 여성의 은밀한 부위를 절단한 수감자 자오밍추(Zhao Mingqiu)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매번 여자 시체에 그림을 그리는 거죠. 여섯 번째 피해자 진을 살해하고 경찰에 체포되자 여검사는 질투심을 느꼈고 자오밍추는 자신의 범죄가 마땅하다고 확신해 고인을 구제할 수 있도록 증거를 찾겠다고 다짐했다. 뜻밖에도 정부는 여검사의 오랜 애인이자 대학 동창인 칭샨(Qingshan)을 자오밍추(Zhao Mingqiu)의 변호인으로 고용했습니다.

계속되는 반박과 수사, 증거 수집 과정에서 여검사는 자오밍추의 살인 동기가 다소 이상하고 그의 여자친구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법정에서 Zhao의 여자친구는 Shanhong이 Zhao를 살인하도록 선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Shan Hong의 유령이 앞에 있었고 자신은 아마도 Shan Hong의 사후 세계였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면을 통해 70년 전 화가 김광림과 **산홍에 관한 이야기가 떠올랐다. Zhao Mingqiu와 그의 여자 친구는 각각 Jin Guanglin과 Shanhong의 환생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의 전생에 대한 불만은 70년 전 Shanhong의 룸메이트에 의해 폭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실제로 간음을 범했으며 Jin Guanglin의 형인 Taidan을 죽이려고 음모했습니다. 그리고 산홍(Shanhong) 스승님(이름을 잊어버렸습니다)! 돈을 갖고 도망쳤으나 폭설에 둘러싸여 있던 것으로 드러났다. 마침내 시신이 발견됐고, 두 남자의 은밀한 부분이 잘려나갔고, 아기는 잔인하게 꺼내져 전시용 표본으로 만들어졌다. 국립 병원.

자오는 이들 여성을 살해한 것은 자신이 원했던 일이 아니라 전생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여검사는 자오에게 유죄를 선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녀는 환생이 말도 안 된다고 믿었다. 결국 조명추는 유죄 판결을 받았지만 재판석을 떠나려던 순간, 여검사에게 말할 수 없는 애정과 그리움의 표정을 보였다. 강인한 여검사는 자오밍추의 살인 사실은 모두 거기에 있다고 느꼈지만, 70년 전 살인 사건에는 또 다른 숨겨진 이야기가 있는 것 같았다. 이를 위해 그녀는 겨우 열네 살밖에 되지 않은 진광림의 남동생을 찾았다.

진실 뒤에는 어떤 잔인하고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죄가 이생에 들어옵니다. 이들의 전생에는 어떤 비극적인 일이 일어났나요?

탐색 끝에 동생은 70년 전 산홍의 사진을 발견했다. 여검사의 마음속 불안은 완전히 확인됐다. 그녀는 바로 산홍의 환생이었다. 여검사 전생을 돌이켜보면 진광린은 자신의 오빠와 스승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되었고, 70년 전 살인의 범인이었다. 절박한 상황에 처한 두 사람은 다음 생에도 부부가 되기로 다짐했다.

영화 마지막에 자오는 교수형을 당했다. 여검사는 자오를 마지막으로 만나러 가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두 사람은 또 같은 시간에 세상을 떠났다.

영화의 스토리는 꽤 흥미롭지만 전후의 두 이야기가 잘 융합되지 않았고, 특히 두 조연 배우의 역할이 제대로 활용되지 못했다. 하나는 자오밍추의 여자친구 장면이다. 최면 상태에서 그녀는 산홍의 독특한 특성과 자오를 만나고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이야기하지만, 그녀는 산홍의 후손이 아니기 때문에 영화에서 그녀는 어떤 역할인가요? 노부인이 진광린과 산홍의 이야기를 했을 때 그녀는 산홍으로 등장했고, 미스터리의 끝에서 여검사는 산홍의 실제 환생이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사실 그녀는 기생집에서 진광림을 좋아하는 또 다른 여성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그녀는 전생에 산홍을 질투했지만 환생한 후에는 결국 실패했다. , 그녀 전생의 기억이 먼저 깨어 났고 Zhao Mingqiu가 Jin Guanglin의 환생임을 발견하고 주도적으로 Zhao의 여자 친구가되었습니다. 그녀가 자오를 유혹하는 열정적인 장면도 있는데, 이러한 발굴이 영화를 더욱 매끄럽게 만들어줄 것이다.

후대에 여러 번 자오를 변호한 녹색 셔츠 변호사로, 전생에는 진광린의 형 태단이었고, 대학 동창이자 여검사의 옛 애인이기도 했다. 자오는 유죄판결을 받은 후 신중하게 그를 여검사와 연결했다. 너무 단순한 전생의 장면들 중에는 당연히 너무 적었고, 사건의 유래와 과정이 명확하게 소개되지 않은 것도 깊이 있게 탐구할 수 있는 캐릭터였다.

영화 속 환생은 관객들이 가장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이다. 왜냐하면 전통적인 환생 개념과는 매우 다르기 때문이다. 우리는 선과 ​​악이 보상을 받고 전생에 죄를 지었다고 흔히 말한다. 미래에 갚을 것입니다. 『변화』에서 조조는 전생에 사람을 죽이지 않고 사랑하는 주인의 아내에게만 책임을 졌으나 말년에는 변태 살인자가 되었다. Shanhong은 전생의 살인범에서 정의를 구현하는 유능한 검사로 변신했습니다.

모두가 동의하는 것은 후세의 두 사람 중 한 사람은 인간 생활이 불가능하고, 다른 한 사람은 불임으로 태어난다는 것입니다. 전생의 죄가 여전히 표본으로 전시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후손들이 평화롭게 살지 못하게 하려는 것입니다.

영화의 시작과 끝 부분에서는 좌우로 흔들리는 바퀴, 아련한 모습, 터져나오는 이상한 소리 등 우울하고 우울한 창고 안을 보여준다. 이 영화는 블랙 유머가 섞인 화려하고 우울하며 기이한 스타일이 평범한 로드무비의 형식에 교묘하게 프로이트의 심리 분석을 활용하고, 한 겹씩 발전하면서 진실을 벗겨내는 방식이 독특하다. 언제나 깊은 생각과 충격 속에 관객 앞에 놓인다.

그러나 감독의 개인적인 스타일은 영화 전체와 어울리지 않는다. 포르노 스릴러라기보다는 미스터리 영화에 가깝다.

그러나 영화의 구조와 이러한 노출적 표현방식은 최근 한국 공포영화의 경향을 대표한다. 강수연('여자의 세계' 정란정)이 주연을 맡아 스릴러에서도 유능한 여검사 이미지를 이어가며 같은 장르의 작품을 여러 편 만들어 좋은 반응을 얻은 것은 그녀에게 획기적인 일이었다.

영화 속 놀라운 환생 개념은 '비정상 환생'이라고 부를 만하지만 공개적인 사건을 보완한다. 한 제자가 수도원장에게 높은 도덕적 기준을 가진 사람이 여전히 그 원인에 빠질 것인지 물었다. 그리고 결과는?”원장은 “원인과 결과가 아니다”라고 대답했다. 그러므로 그는 500년 동안 여우의 몸에 던져졌습니다. 죽은 후에 나는 부처님께 어떻게 대답하실 것인지 물었고, 부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원인과 결과에 대해 무지하지 않습니다.

원인을 반영하지 않는 것과 원인과 결과를 모호하게 하지 않는 것의 차이는 단지 사고방식의 차이일 뿐이다. 뒤처지지 않는 사람들은 여전히 ​​원인과 결과가 반대라고 믿고 있음을 보여준다. 원인과 결과에 대해 무지하지 않은 사람들은 그들이 변함없는 진리를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원인과 결과의 환생은 일정하고 선과 악의 환생은 원인과 결과이므로 환생은 운명이지만 선과 악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아마도 이것이 박승배 감독이 표현하고 싶은 컨셉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