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BT 리소스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그리고 E-MUL?
BT 리소스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그리고 E-MUL?
BT 사용 방법:/question/215587.html
e-mule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외부 네트워크에 있는 경우) 다음 설정은 eMule이 더 적은 리소스를 소비합니다.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시키세요! ! !
다운로드된 기본값
'옵션'을 클릭하세요.
일반:
1) '환영 창 표시'를 선택하지 마세요.
p>
디스플레이:
1) '진행률 표시줄 스타일'을 플랫으로 밉니다.
2) '제목 표시줄에 전송률 표시'를 선택 취소하세요.
3) '카테고리 라벨에 다운로드 정보 표시'를 선택 취소하세요.
4) '알고 있는 고객 목록 비활성화'를 선택하세요.
5) '큐 목록 비활성화'를 선택하세요.
6) "크기 변경 후 통계 그래픽을 다시 작성하지 않음"을 선택하십시오.
연결:
1) "대역폭 오버헤드 표시"를 선택 취소합니다.
2) 네트워크 연결에 따라 적절한 업로드 및 다운로드 데이터를 입력하세요.
업로드 개선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대역폭에 의해 제한되며 업로드를 무한정 늘릴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기 위해 대역폭 리소스를 더 잘 활용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모두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이야기의 순서를 거꾸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결론을 말씀드리고 그 다음에는 다운로드 속도를 하룻밤 사이에 100배로 높이고 싶은 분들은 읽어보세요. 이전 짧은 장의 일부가 남을 수 있습니다. [/colorc]
에뮬의 새로운 사용자는 종종 다음 질문에 대해 우려합니다: 에뮬의 다운로드 속도는 얼마나 빠릅니까?
일반적으로 통신 신호로 표시되는 속도는 통신국에서 제공하는 속도일 뿐이지만 컴퓨터의 경우 일반적으로 속도가 1/10 정도에 불과합니다. 참고: 집중적인 인터넷 시간은 모든 사람이 인터넷을 사용하는 시간을 의미하며 낮 시간도 이에 해당하며 늦은 밤도 자유 시간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대역폭을 10으로 하면 에뮬의 최대 다운로드 속도입니다. 대역폭이 1Mb(1024Kb)인 경우 변환된 단위는 1024/8=128KB입니다(에뮬의 기본 단위는 KB/s). Windows XP에서는 20 대역폭을 예약합니다. , 128×0.8=102.4KB/s가 남습니다. 이는 에뮬이 처음에 사용할 속도입니다. 일부 네트워크는 속도 제한이 느슨하고 더 높은 속도에 도달한다고 들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큰 의미가 없습니다.
참고: 인터넷 집중 시간과 인터넷 유휴 시간 설정을 조정하여 더 나은 속도, 즉 1M ADSL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집중 시간 동안에는 다운로드 용량을 102.4KB/s로 설정하고, 유휴 인터넷 시간 동안에는 128, 192 또는 심지어 256보다 높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는 유휴 시간의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회선 속도를 직접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프트웨어 스테이션에서 다운로드할 소프트웨어를 찾아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을 사용하여 확인하세요. 회선 속도를 알고 있다면 인터넷 집중 시간과 유휴 시간의 속도는 확실히 다릅니다. 물론 평균을 얻으려면 여러 번 테스트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차이나텔레콤 광대역을 설치했는데 통신국에서 다운로드가 768, 업로드가 512라고 하더군요.
인터넷 서핑을 집중해서 측정해 보니 속도는 60~70 정도였습니다.
능력 항목을 다운로드 128, 업로드 60으로 설정했습니다.
항목 다운로드 상한은 112개, 업로드 최대 50개입니다
eDonkey를 일주일 또는 한 달(24시간 사용) 동안 사용한 후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제가 설정한 하한값, 즉 112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때 설정을 변경해야 할 것 같습니다
능력 항목 다운로드를 로 설정했습니다. 256으로 업로드하고 80으로 업로드합니다.
다운로드의 상한은 196, 업로드의 경우 60입니다.
eMule을 오랫동안 사용하면 속도가 빨라지는 점 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나중에 논의하겠습니다!
그래서 상황에 적응하고 자신의 사용량에 따라 일부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인터넷 자유시간 동안 측정해보니 실제 속도는 130~150이었습니다.
능력 항목 다운로드는 192나 256으로 설정하고 업로드는 80으로 설정했습니다.
다운로드 상한은 176 또는 220이고 업로드 상한은 60입니다.
eMule을 일주일 또는 한 달 동안(24시간 사용) 사용한 후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온라인 자유 시간 동안 다운로드가 내가 설정한 하한에 도달했습니다. 즉, 176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설정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능력 항목 다운로드를 설정했습니다. 384로, 80으로 업로드하세요.
다운로드 상한은 256개, 업로드 상한은 60개입니다
위 내용은 모두 제 개인적인 상황이고 여러번의 실험 끝에 얻은 결론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시간과 여유 시간에 관계없이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연결 속도를 한 번만 설정하시면 됩니다.
위 데이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능력 항목 다운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256이고 업로드는 70입니다
상한은 다운로드는 196, 업로드는 60입니다
물론 위의 예는 제 개인 네트워크 상황에 대해서만 설정한 것입니다. 인터넷 집중 시간 동안의 다운로드 속도는 20~80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의 다운로드 속도는 50~180입니다. 왜 이렇게 큰 차이가 있는지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를 올바르게 설정하세요
2. 최대 업로드 속도를 견디고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설정하세요***
3 .영화를 검색하여 여러 결과를 얻은 경우 다운로드할 소스가 가장 많은 것을 선택하세요.
4. 에뮬이 오래 열려 있을수록 좋습니다.
5. add 친구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6, HighID 되기
7, 기다리기 [/colorc]
위 작업을 수행한 후 얼마나 빨리 도달할 수 있나요?
100KB/s, 10KB/s, 1KB/s, 0.1KB/s 모두 가능합니다(이유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왜 이렇게 속도 차이가 나는 걸까요? ?
좋은 질문입니다!
이것이 제가 자세히 논의하려는 것입니다(제 논의는 확실히 포괄적이지 않고 비전문적이며 오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전에도 분명히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다운로드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1. 에뮬 설정
에뮬 설정 방법은 FAQ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강조하고 싶은 것은 업로드 속도 설정입니다. emule은 즐거움을 추구하며 업로드 속도를 매우 높게 설정합니다. 업로드를 늘리면 포인트가 늘어나고 대기 시간이 단축됩니다. 이 기사의 작성자는 한때 업로드 속도를 매우 높게 설정했고 다운로드 속도도 훨씬 빨라졌습니다. (처음에는 크게 감소했지만, 전체적인 평균 속도는 상승했습니다.)
2. 소스의 거리
우리가 다운로드하는 파일의 소스는 같은 도시라도 중국에 있을 수도 있고, 먼 유럽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두 상황 사이에는 다운로드 속도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 거리가 가까울수록 속도는 빨라지고, 거리가 멀수록 속도는 느려집니다. 우리와 다운로드 소스 사이의 연결은 서버(에뮬의 서버가 아니라 Telecom 및 China Netcom과 같은 ISP)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거리가 멀수록 우리가 통과하는 서버가 많아지고 mmmxxx에 설명된 프로세스가 더 자주 발생합니다. 물론 속도는 더 빠를 수 없습니다. 간단한 예: 급행열차가 일반 승용차보다 빠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반 버스는 승객을 태우고 내리거나 물을 채우는 등 모든 역에 정차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낭비되기 때문이다.
3.
HighID/LowID의 영향
실제로 LowID는 다운로드 속도를 직접적으로 낮추지는 않지만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소스만 얻을 수 있게 하여 다운로드 속도에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 다른 컴퓨터는 낮은 ID eMule이 실행 중인 컴퓨터의 IP를 모르므로 이 클라이언트에 대기열에 있거나 연결된 모든 요청은 이 클라이언트가 연결된 서버에 의해 전달되어야 합니다. 전달은 서버의 CPU 리소스를 많이 소모하므로 서버가 처리할 수 있는 최대 클라이언트 수가 줄어듭니다. Lugdunum 서버는 낮은 ID 사용자 수를 제한하거나 낮은 ID 사용자의 연결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 두 명의 낮은 ID 사용자는 서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서로 다른 서버에 있는 낮은 ID 사용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도 없습니다. 이로 인해 낮은 ID 사용자가 훨씬 적은 수의 소스를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 바쁜 서버에서는 정보 손실이 자주 발생합니다. eMule은 대기 중인 프로세스나 다운로드 요청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놓치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포인트 수가 줄어들고 다운로드가 더 어려워집니다.
4. 소스 수가 많을수록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집니다. 모든 p2p 다운로드 도구는 이와 같지만 특히 소스의 거리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방금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원래 12개의 파일을 다운로드했는데 평균 소스 수는 200개 정도였는데 모두 외국 소스였고 속도도 5KB/s 정도밖에 안 됐어요. "Green Tea.rm"을 찾아서 다운로드했는데, 소스는 1개밖에 없었는데 2개였습니다. 몇 분 후 총 다운로드 속도가 30KB/s에 도달했는데, 이는 완전히 5배 증가한 수치입니다! 왜? "Green Tea.rm"의 한 소스에서만 25KB/s의 속도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죠?
5. 다운로드된 파일의 인기도
두 개의 파일이 있고 소스 수가 100개이고 A는 오래된 영화이고 지금은 다운로드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고 가정합니다. B는 새로운 영화(또는 Anita Mui, 많은 사람들이 원함) it now) 컬렉션) 다운로드 받는 사람이 많은데, 다운로드 속도가 가장 빠른 것은 무엇인가요? B여야 하는데 왜죠? 동시에 다운로드에 참여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전환 횟수가 많아지고 모두가 더 빨라집니다.
6. 에뮬 연결 시간
에뮬에 익숙한 친구들은 이런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외국물을 다운로드할 때 다운로드를 시작하는 데 30분 정도 걸리다가 점차 속도가 빨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대기열의 결과입니다. A로부터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가능한 한 빨리 다운로드를 받아야 하며, 먼저 A가 귀하의 파일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면 더 많은 포인트를 얻어야 합니다.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이는 가능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시간은 줄을 서서 기다리는 시간에 정비례합니다.
7. 동시에 여러 파일 다운로드
p2p의 원칙에 따르면 파일 다운로드는 불연속적이고 비선형적이며 확률적입니다. 다른 독창적인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우리가 개발한 관성적 사고에 대해 기억하세요: 에뮬에서는 "동쪽은 밝지 않고 서쪽은 밝다"는 것이 기본 규칙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약 20개의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시간. 내 최대 다운로드 수가 107에 도달했습니다! 하드디스크 용량이 충분해야 합니다~~
8. 친구와 함께하세요
점수가 높은 사용자와 친구는 다음 업로드 채널을 받게 됩니다. 친구가 되는 것은 정말 운명에 달려 있는 것 같아요. 이 말을 하면 많은 사람들이 고개를 저을 것 같아요. . . . . .
(별도)
다운로드 속도는 여러 측면에 따라 다릅니다.
1.
2. 소스 간 전송 속도.
3. 출처에서 평가합니다.
먼저 첫 번째 질문을 보면, EM은 특히 소스 교환 기능을 통해 여러 서버를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소스 수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정식 버전에서는 소스 수량 문제를 아주 잘 해결했다고 생각합니다. 소스와 관련된 다른 모드의 일부 기능은 소스 수에 10개 이하의 영향을 주어야 합니다. 또한 High ID는 Low ID보다 더 많은 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이는 EM 소프트웨어의 제어 범위를 벗어납니다.
두 번째 문제는 전적으로 네트워크 설정 문제입니다. EM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세 번째 질문을 보면, 소스에서 점수를 높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것을 늘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매우 간단합니다. 그에게 업로드하면 됩니다. ACAT 버전에서 소스의 기본 점수 *2는 소스 업로드 시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점수를 높이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실습을 통해 이 전략이 예상한 역할을 수행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LSD 버전과 비교 테스트만 해본 결과, acat 버전이 700M 다운로드를 완료했을 때 LSD 버전은 500M 미만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습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다른 비교 실험을 할 수 있습니다. 소스를 업로드하려면 귀하로부터 다운로드해야 하기 때문에 공유 파일 수를 늘리면 귀하로부터 다운로드할 가능성이 높아지며 이는 그에 대한 평가가 높아질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비핵심의 경우 나쁜 놈을 가능한 한 빨리 찾아내고 업로드하지 않는 방법도 다운로드 속도를 높일 것입니다. 여기 나쁜 놈들은 기본적으로 업로드를 안 하는 놈들이에요. 나쁜 당나귀는 업로드를 하지 않으며, 그들에게 업로드된 트래픽이 다른 당나귀에 업로드된다면 다른 당나귀와의 점수도 향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ACAT 버전에서는 채점 방식이 수정되었습니다. 업로드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점수가 빨리 떨어지므로 더 이상 곧 다운로드하실 수 없습니다. 물론 이것도 약간의 부작용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중하게 고려한 끝에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요약하자면,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시키려면:
1. acat 버전을 사용하세요. 휘.
2. 기회가 된다면 하이아이디를 취득해 보세요.
3. 업로드 제한을 늘립니다.
4. 최대한 많은 파일을 공유하세요.
서버:
1) '1회 재시도 후 응답하지 않는 서버 제거'를 선택합니다.
통계 설정:
1) 시간 간격(그래프 업데이트 간격, 통계 트리 업데이트 간격)을 늘립니다.
2) 이러한 항목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모든 그래픽에서 그래픽 업데이트 간격을 맨 왼쪽으로 밀어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3) 이러한 통계가 전혀 필요하지 않은 경우 통계 트리 업데이트 간격을 맨 왼쪽으로 밀어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확장 설정:
1) '세부정보(추가 프로그램 피드백)' 선택을 취소합니다.
2) '대기열 크기'를 가장 왼쪽으로 밉니다.
다운로드할 파일 수:
동시에 많은 수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마세요. eMule은 동시에 많은 수의 파일과 소스를 처리해야 하며, 이로 인해 서버에서 차단될 수 있습니다.
eMule 포인트 시스템[
최대한 많이 업로드할 것을 여러 번 권장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 이것은 단순히 모든 사람이 레이펑 동지에게서 배우도록 요청하는 것이 아니라 다운로드할 때 많은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 eMule을 풍요의 뿔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제공하지 않고 요구만 한다면 P2P 다운로드는 모두가 사망할 수 있습니다. 유료 웹사이트는 제한된 리소스만 다운로드합니다. 다행스럽게도 eMule 개발자는 업로더를 장려하기 위해 현재 버전에 크레딧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으며, 대량을 업로드하는 사용자는 더 높은 크레딧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 더 많은 다운로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다운로드할 때 분명히 소스가 많지만 다운로드되지는 않지만 " QR:n"이라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 QR은 대기열 순서를 의미하며, 이는 이 소스에 대한 대기열에서의 귀하의 위치입니다. 물론 이 숫자는 작을수록 좋습니다. 그렇다면 QR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이제 대기열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대기열 목록에는 업로드를 기다리는 네티즌들이 표시됩니다. 전송 표시줄에서 대기열을 클릭하면 나타납니다.
위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사용자마다 점수가 다르며 점수에 따라 QR 값이 결정됩니다.
점수 계산 공식:
점수 = 점수 x [대기열 대기 시간(초)] / 100
점수 = 100 x ***파일 공유 우선순위 x 크레딧 포인트
gt ** *공유 우선순위 파일:
크기: x1.8 - x0.2 사용자가 다운로드하도록 요청한 파일에는 공유 파일 목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설정할 수 있는 지정된 우선순위가 있습니다.
릴리스: x1.8
높음: x0.9
보통: x0.7
낮음: x0.6
p> p>매우 낮음: x0.2
gt; 크레딧 점수:
비율: x1 - x10 크레딧 반환 시스템은 업로드/ 다운로드 비율.
모든 비율은 1보다 크며 사용자에게는 노란색 아이콘이 표시됩니다(위 그림 참조). 위 그림에서 1위 사용자가 노란색인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그 사람이 나에게 전달한 리소스의 양이 내가 그에게 전달한 것보다 많다는 의미이므로 회색 아이콘으로 표시된 다른 사용자보다 해당 사용자의 포인트가 훨씬 높습니다. 실제로 노란색 아이콘이 있는 사용자는 대기열에 들어갈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크레딧 시스템 소개
크레딧 시스템은 업로드하는 사용자 등 네트워크에 기여하는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eMule의 엄격한 대기열 시스템은 대기열에서 사용자의 대기 시간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크레딧 시스템은 두 사용자 간의 업로드 및 다운로드 크기를 고려하여 이 대기 시간에 대한 비율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에게 더 많이 업로드할수록 해당 사용자 대기열의 순위가 더 빨리 올라갑니다. 비율은 두 사용자 간에 전송되는 데이터의 크기로 계산됩니다. 사용된 값은 사용자 세부 정보 대화 상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 정보를 보려면 사용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세부 정보 보기를 선택합니다.
두 가지 신용 비율이 계산됩니다.
비율 1 = 총 업로드 x 2 / 총 다운로드
비율 2 = SQRT(총 업로드 2 )
참고: SQRT는 제곱근을 의미합니다.
구입된 두 값을 서로 비교하여 더 작은 값이 비율로 사용됩니다. 일부 극단적인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총 업로드 lt; 1MB =gt; 비율 = 1
총 다운로드 = 0 =gt; 1보다 작거나 10보다 클 수 없습니다.
비율이 1보다 큰 모든 클라이언트는 업로드 창에 노란색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참고:
귀하에게 업로드된 모든 고객은 해당 클라이언트가 학점 시스템을 지원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학점 시스템에 의해 보고됩니다.
크레딧 시스템을 지원하지 않는 클라이언트에 파일을 업로드하면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모든 곳에서 유효하지 않으며 특정 두 사용자 간에만 교환됩니다.
포인트는 client.met 파일에 저장됩니다. 귀하의 포인트는 귀하의 포인트를 소유한 클라이언트에 저장되어 위조 포인트가 나타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자신의 포인트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위 공식은 다소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업로드 수가 많을수록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진다는 의미입니다!
업로드량이 다운로드량의 절반을 초과하면 포인트가 플러스가 됩니다. 낮은 점수와 높은 점수로 다운로드 시 획득하는 평점은 최대 10배까지 달라집니다!
또한, 포인트 데이터는 사용자의 해시를 기준으로 장기간 저장되므로 eMule을 임의로 삭제하면 해시가 손실되고 원래 포인트가 길을 잃다.
EMule은 실제로 파일 검색기이며 기능은 Google과 유사하지만 파일을 검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eMule 서버에 연결된 PC의 공유 파일은 Google 데이터베이스의 웹 페이지와 동일하며 eMule을 사용하여 검색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UB와 달리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집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파일을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질적으로 설명하기 위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사용된 것일 뿐 실제 상황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크기가 100M인 파일(고유)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파일을 서버에 업로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귀찮은 업로드 대기 시간이 없습니다. eMule 서버는 귀하가 제공한 파일 정보를 수신한 후 이를 자동으로 블록으로 나눕니다(프로그래밍의 포인터와 유사). 100개의 필드로 나누어지면 각 세그먼트는 1M이므로 100명의 팀이 귀하의 컴퓨터에 연결됩니다. 동시에 파일 다운로드를 요청하세요. 1인당 최대 업로드 연결 수는 10개이고 다운로드 연결에는 제한이 없으며 각 연결의 다운로드 속도는 1M/분이라고 가정합니다.
1단계. 이 파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저뿐이므로 매번 10명이 접속해야 하며, 각 사람은 1필드(크기 1M)를 다운로드합니다. 10분 후에 모두가 나에게서 필드 1개를 받는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필드를 갖고, 1위는 1개의 필드를 받고, 2위는 2개의 필드를 얻는 식으로 가정합니다. 이 단계에서 팀은 10분 동안 100M를 다운로드했습니다. 1인당 평균 다운로드 속도는 100M/10분/100명 = 0.1M/분이었습니다.
2단계. 휴대폰을 종료하고 나가면 모두가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PUB나 FTP라면 당연히 작동하지 않겠지만 eMule은 가능합니다. 100명 각자가 이 파일을 조립할 수 있는 필드가 1개이고 모든 필드가 완료되어 서버의 안내에 따라 누구나 완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립작업 . 아래 속도를 계산해 보면 한 사람이 10개의 연결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이 100명 사이에는 총 1,000개의 연결이 있습니다. 팀은 평균 1분에 1000M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각 사람은 1000M/1분/100명 = 10M/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1 단계보다 100 배 더 높습니다!
3단계. 100명이 모두 다운로드를 완료하고, 한 명이 더 다운로드에 참여한다면, 그가 도달할 수 있는 최대 다운로드 속도는 얼마나 될까요? 가장 이상적인 상황에서는 동시에 100명에게 연결하여 각 사람마다 다른 필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1분 안에 완료될 수 있으며 다운로드 속도는 100M/분입니다! 이는 2단계에 비해 10배 더 향상된 수치입니다!
위의 예는 단지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었지만 실제로는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고 대역폭도 그렇게 빠르지 않지만 많은 노새 친구들은 이로부터 확실한 진실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가 주지 않고 얻으려고만 한다면 P2P 다운로드는 죽음에 이를 수밖에 없습니다... 모든 사람은 제한된 리소스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유료 웹사이트로 돌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다행스럽게도 eMule 개발자는 업로더를 장려하기 위해 현재 버전에 크레딧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으며, 대량을 업로드하는 사용자는 더 높은 크레딧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 더 많은 다운로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eMule 포인트 시스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업로드를 거의 제공하지 않으면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없으며, 업로드하지 않고 다운로드만 하면 다른 사람들이 기여한 내용을 기억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곧 손실됩니다. 다 사용하면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P2P는 "자발적 교환" 네트워크입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기여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까?
eMule 소프트웨어 자체의 포인트 시스템은 이를 명백히 설명합니다. 더 많이 업로드할수록 더 빨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주지 않고 얻기만 하려는 경우 이 포럼을 종료하고 eDonkey를 종료하십시오. 여기에서는 환영받지 못합니다. 우리는 P2P의 공정하고 건전한 발전을 굳건히 지키고, P2P 코드를 준수하는 EMULE을 지지합니다.
eMule 및 eMule 베이스에 가입하는 모든 새로운 친구 여러분, P2P 세계에서는 ∑DOWNLOAD=∑UPLOAD, 누구도 업로드할 수 없고 다운로드할 수도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주의사항: 포인트는 eMule\config\clients.met 폴더에 저장됩니다. eMule을 쉽게 다시 설치하지 마세요. 꼭 다시 설치해야 하는 경우 eMule에 config 폴더를 저장하여 잃어버리지 않도록 하세요. 포인트는 다운로드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뮬의 새로운 사용자는 종종 다음 질문에 대해 우려합니다: 에뮬의 다운로드 속도는 얼마나 빠릅니까?
일반적으로 통신 신호로 표시되는 속도는 통신국에서 제공하는 속도일 뿐이지만, 컴퓨터의 경우 일반적으로 속도가 10분의 1 정도에 불과합니다. 1. 유휴 시간은 1/10보다 높습니다. 참고: 집중된 인터넷 시간은 확실히 모든 사람이 인터넷을 사용하는 시간을 의미하며 늦은 밤도 고려될 수 있습니다. 유휴 시간.) 대역폭을 10으로 나눕니다. 이는 에뮬의 최대 다운로드 속도입니다. 대역폭이 1Mb(1024Kb)인 경우 변환된 단위는 1024/8=128KB입니다(에뮬의 기본 단위는 KB/s). Windows XP는 20개의 대역폭을 예약하고 있으며, 에뮬의 최대 속도인 128×0.8=102.4KB/s가 남습니다. 일부 네트워크는 속도 제한이 느슨하고 더 높은 속도에 도달한다고 들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큰 의미가 없습니다. 참고: 인터넷 집중 시간 및 유휴 인터넷 시간 설정을 조정하여 더 나은 속도, 즉 1M ADSL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집중 시간 동안에는 다운로드 용량을 102.4KB/s로 설정하고, 인터넷 유휴 시간 동안에는 다운로드 용량을 102.4KB/s로 설정합니다. 다운로드 용량을 102.4KB/s로 설정합니다. 128 또는 192 또는 그 이상으로 256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유 시간의 속도에 따라 다릅니다.
회선 속도를 직접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프트웨어 스테이션에서 다운로드할 소프트웨어를 찾아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을 사용하여 확인하세요. 회선 속도를 알고 있다면 인터넷 집중 시간과 유휴 시간의 속도는 확실히 다릅니다. 물론 평균을 얻으려면 여러 번 테스트해야 합니다. [/colo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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