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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음기의 역사
축음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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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코드 플레이어라고도 불리는 축음기는 사운드가 음향적으로 저장되는 재생 장치입니다. (디스크) 평면에 새겨진 호 모양의 홈에 있습니다. 레코드는 턴테이블 위에 놓여지고 바늘 아래에서 회전합니다. 축음기는 레코드를 대량으로 더 쉽게 복사할 수 있고 재생 시간이 대부분의 원통형 녹음 매체보다 길기 때문에 에디슨의 많은 위대한 발명품 중 하나입니다.
축음기의 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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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음기는 1877년에 탄생했습니다. 축음기를 발명한 사람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명가 토머스 알바 에디슨이다.
토마스 알바 에디슨(Thomas Alva Edison)은 말소리에 따라 전화 마이크의 진동판이 진동하는 현상을 토대로 짧은 바늘을 실험했고, 여기서 큰 영감을 얻었습니다. 말하는 속도에 따라 짧은 바늘이 다양한 방식으로 진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 진동은 원래의 말하는 소리도 생성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소리 재생 문제를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1877년 8월 15일, 토마스 알바 에디슨(Thomas Alva Edison)은 그의 조수인 크레시(Cressey)에게 그림에 따라 대형 실린더, 크랭크, 리시버 및 다이어프램으로 구성된 이상한 기계를 만들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토마스 알바 에디슨(Thomas Alva Edison)은 이 이상한 기계를 가리키며 그의 조수에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말하는 기계입니다." 그는 주석 호일 조각을 꺼내서 나선형 홈이 새겨진 금속 원통 위에 그것을 굴린 다음 바늘 끝을 부드럽게 놔두었습니다. 주석 호일을 닦고 돌려서 반대쪽 끝을 수신기에 연결하십시오. Thomas Alva Edison은 크랭크를 돌리고 리시버에 대고 "Mary Had a Little Lamb, 그리고 눈덩이는 깃털 같았어요..."라고 노래했습니다. 노래를 부른 후 바늘을 원래 위치로 되돌리고 크랭크를 다시 부드럽게 돌립니다. 그런 다음 기계는 천천히 회전하며 "Mary Had a Little Lamb..."을 노래했는데, 이는 Thomas Alva Edison이 방금 불렀던 것과 똑같습니다. 옆에 있던 보조원들은 말하는 기계를 만나자 너무 놀라 말문이 막혔다.
'말하는 기계'의 탄생 소식은 전 세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1877년 12월, 토마스 알바 에디슨(Thomas Alva Edison)은 축음기를 공개적으로 연주했고, 외부 여론은 즉시 그를 "과학계의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이자 19세기의 가장 흥미로운 세 가지 발명품 중 하나로 칭찬했습니다. 다가오는 파리 세계 박람회에서는 이를 즉시 패셔너블한 전시로 선보일 것입니다. 그때도 헤이즈 미국 대통령은 2시간 넘게 축음기를 들고 놀았다.
10년 후, 토마스 알바 에디슨(Thomas Alva Edison)은 축음기의 큰 실린더와 작은 크랭크를 시계 스프링과 유사한 장치로 개선했으며 모터가 회전하는 축음기 스타일의 얇은 왁스 디스크를 사용했습니다. 널리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에디슨의 축음기 발명의 우연한 기회
그러나 에디슨의 유명한 발명품은 행복한 우연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한때 에디슨은 종이 테이프에 기호를 인쇄하는 전신 기계를 개선하기 위해 조용한 실험실에서 혼자 일하고 있었습니다. 이때 전신에서 들려오는 단조로운 목소리가 그를 매료시켰다. 이 소리를 정리하던 중, 에디슨은 뜻밖에도 그것이 작은 샤프트의 압력을 받아 종이 테이프에서 나는 소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작은 샤프트의 압력을 변경하면 톤의 높이도 변경됩니다. 이것은 그에게 움직이는 캐리어에 있는 다양한 깊이의 홈을 사용하여 소리를 녹음하고 재활용하는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공교롭게도 에디슨은 또 다른 기회에 전화기를 테스트하던 중 말소리와 함께 마이크의 진동판이 진동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바늘을 찾아 판자 위에 똑바로 세우고 손으로 윗부분을 가볍게 누른 다음 다이어프램 판에 말을 걸었습니다. 실험에 따르면 소리가 높을수록 진동은 빨라지고 소리가 낮을수록 진동은 느려집니다. 이 발견은 축음기를 발명하려는 결심을 더욱 확고히 했습니다.
며칠 후 에디슨은 스케치를 그리고 즉시 조수와 함께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축음기의 주요 구성 요소는 가장자리에 나선형 홈이 새겨진 금속 실린더였습니다. 장축 한쪽 끝에 설치되어 크랭크를 흔들면 그에 따라 실린더가 회전합니다.
또한 두 개의 작은 금속 튜브가 있으며 한쪽 끝에는 중앙에 무딘 바늘 끝이 있는 멤브레인 플레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수많은 수정 끝에 세계 최초의 축음기가 탄생했습니다. 에디슨은 "내가 큰 소리로 한 문장을 말한 후 기계가 내 목소리를 재생해줬다. 내 인생에서 이렇게 놀란 적이 없었다"고 회상했다.
에디슨이 축음기를 처음 발명했을 때, 그는 그것을 계속해서 바꾸었다. . 10년 후, 그는 선반 위의 먼지 속에서 축음기를 꺼내어 계속해서 개선했습니다. 축음기만 해도 100개가 넘는 발명품에 대한 특허를 얻었습니다. 그는 청각 장애인인데, 이런 소리를 내는 기계를 발명할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오늘날의 축음기를 볼 때, 그 안에는 에디슨의 수많은 노고가 담겨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실제로 한 세기가 넘도록 축음기에 의한 문명과 발명의 거대한 물결은 매우 광범위하게 퍼져 나갔습니다. 레코드 플레이어, 테이프 레코더, 비디오 테이프 레코더, 레이저 오디오 및 비디오 레코더... 또 다른 것. 그들의 기원을 추적해 보면, 그것들 모두가 에디슨의 위대한 발명품에서 나온 것은 아닙니다.
축음기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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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77년 에디슨은 미국 뉴저지에 과학 기술 연구소를 설립했습니다. 이 연구소는 다양한 직종의 전문가들을 대거 모았고, 에디슨이 실험실에서 혼자 발명하던 시대를 마감했다.
이 연구소에서 에디슨이 처음으로 발명한 것은 카본 마이크의 개발이었습니다. 전화기는 1875년 벨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그러나 벨의 전화기에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었습니다. 감도가 좋지 않았고, 통화 당사자 모두가 소리를 질러야 했기 때문에 꽤 힘들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은 Bell의 휴대폰에 미래가 있는지에 대해 회의적입니다. 이 경우 에디슨 조직 전문가들은 반복적인 연구를 통해 황산과 탄소봉 대신 탄소에센스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래서 탄소 마이크가 발명되었습니다.
어느 날 에디슨은 카본 마이크를 디버깅하던 중 오른쪽 귀의 청력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오른쪽 귀 대신 강철 바늘을 사용하여 전송 다이어프램의 진동을 테스트했습니다. 그가 강철 바늘로 진동판을 만졌을 때 그의 연설 톤이 높아짐에 따라 마이크에서 규칙적인 비브라토가 울렸습니다.
에디슨은 '짧은 바늘을 반대로 진동시키면 소리가 복원될 수 있을까?'라는 아이디어를 갖고 생각했다. 이 아이디어는 에디슨을 흥분시켰다. 마치 우연히 새로운 세계로 통하는 길을 발견한 것 같았다. 아시다시피, 당시 사운드 저장 기술은 누구도 감히 관심을 두지 않았던 새로운 분야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에디슨은 마치 홀린 사람처럼 잠도 자지 않고, 음식도 먹지 않고 연구활동을 펼쳤다. 그는 성공이란 99개의 노력과 1개의 영감을 더한 것과 같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노력이 없으면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도,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도 의미가 없습니다.
4일 밤낮의 노력 끝에 실험은 마침내 획기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에디슨은 마음속 기쁨을 억누르지 못하고 노트에 이렇게 적었습니다. "바늘이 달린 다이어프램을 사용하여 빠르게 회전하는 왁스 종이에 바늘 끝을 겨누니 소리의 진동이 왁스 종이에 아주 선명하게 새겨졌습니다. 실험을 통해 사람의 목소리를 완벽하게 저장했다가 필요할 때마다 재생하는 것이 완전히 가능하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이 시점에서 에디슨은 '말하는 기계'가 곧 탄생할 것임을 알았다. .
1877년 8월 15일, 에디슨은 그의 조수인 크레시에게 기계 설계 도면을 건네주었습니다. Cressy는 Edison의 설계 도면을 따라 큰 실린더, 크랭크, 두 개의 작은 금속 튜브 및 템플릿으로 구성된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그런 이상한 것이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결코 믿지 않았습니다.
에디슨은 은박지 조각을 꺼내서 나선형 홈이 새겨진 금속 원통에 감고 크랭크를 돌린 다음 원통 앞의 작은 튜브에 맞춰 동요를 불렀습니다. >
"메리에게는 눈덩이처럼 털로 뒤덮인 어린 양이 있었습니다. 메리는 어디로 가든지 항상 따라다녔습니다.
에디슨은 노래를 부른 뒤 실린더를 원래 위치로 되돌리고 다른 작은 튜브로 교체한 뒤 천천히 크랭크를 돌렸다. 이때 모두가 숨을 죽이고 방은 조용했다. .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이상한 기계가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Mary had a little Lamb..."
목소리가 작고 약간 모호했지만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 에디슨, 크레리 등은 매우 기뻐하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래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이상한 기계는 왜 말을 할 수 있지?" 크리시는 묻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기계를 가리키며 모든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이 기계의 금속 실린더는 브래킷에 수평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표면에는 패턴이 새겨 져 있습니다. 금속 실린더 옆에는 두꺼운 금속 튜브가 있습니다. 바닥 금속 원통의 홈을 향하는 멤브레인 중앙에 바늘이 있습니다. 주석 호일 아래의 금속 원통에 홈이 있으므로 노래가 오르락 내리락함에 따라 스타일러스가 주석에 다양한 깊이의 홈을 새깁니다. 호일. 진동이 반복되자 원래 소리가 나왔다.
"그래서 그랬구나!" 크리시는 "그런데 아직 이름을 정하지 않았다. . "누가 말했는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축음기'라고 불러요! "에디슨은 잠시 생각하다가 말했다.
에디슨의 축음기 발명 소식은 빠르게 퍼졌다. 사람들은 이를 '19세기의 기적'이라고 칭찬했다. 1878년 왕립학회에서는 축음기 전시회를 열었다. 프랑스 정부가 후원한 발명품은 그에게 상을 수여했고, 백악관에서 그를 영접했고, 에디슨은 뉴스의 인물이 되어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이제 막 발명된 축음기에도 녹음 시간이 짧고, 소리가 낮고, 선명도가 부족한 등의 단점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았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에디슨은 쉬지 않고 노력했습니다. 연구에 투자하여 마침내 2세대 축음기가 개발되었습니다. 2세대 축음기의 마이크로폰에 주석박지 대신에 왁스관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왁스 튜브는 재사용이 가능하며 구동 구조를 갖추고 있어 감을 때마다 자동으로 녹음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1887년에 에밀 베를리너(Emile Berliner)는 새로운 유형의 축음기를 제조했다는 점에 있습니다. 디스크를 사용했으며 대형 드럼을 대체했으며 레코드는 두 개의 수동식 바퀴로 구동되었으며 축음기와 비교하여 이 레코드 축음기는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현대 레코드 플레이어의 원형이었습니다.
에디슨은 또한 축음기의 성능을 계속해서 개선했습니다. 1888년에는 축음기에 전원을 설치하고 배터리로 시동한 다음 헤드폰을 연결하여 개선된 축음기를 들었습니다. 그러나 소리는 여전히 깨끗하고 생생했습니다.
축음기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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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7년 프랑스 발명가 스콧(Scott)은 최초의 원시 테이프 레코더인 음파 진동기를 발명한 사람은 축음기의 창시자입니다.
1877년 에디슨은 최초의 드럼에서 인류 역사상 최초의 축음기를 만들었습니다. 주석 호일로 만들어지고 강철 바늘로 연주되는 각 드럼은 닳기 전까지 몇 번만 연주할 수 있었지만 레이저 오디오 및 비디오 저장 소프트웨어를 갖춘 현대 DVD는 21세기에 비교할 수 없는 오디오 및 비디오 영역을 보여주었습니다.< / p>
셸락 녹음 세부 사항: 에디슨은 축음기를 발명할 때 녹음을 위해 은박 드럼을 사용했습니다. 초기 마이크는 한 번에 하나의 드럼만 녹음할 수 있었습니다. 각 마이크는 5~6회 들으면 닳았습니다. 1892년 독일 시민인 에밀리.
베를리너는 금도금한 구리 틀을 원재료로 사용한 뒤, 경질 왁스를 원료로 사용하고(향후 원료는 외국 페인트라고도 불리는 셸락이었다) 원판을 제작했다. 이듬해부터 음반도 다른 상품처럼 대량생산되기 시작했다.
1879년에 축음기가 일본에 처음 소개됐고, 1899년에는 최초의 음반회사인 산코도(Sangodo)가 설립됐다. 당시 음반의 녹음과 제작 기술은 유럽과 미국의 지배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일본의 음반은 유럽과 미국에서 제작되어야 했기 때문에 일본의 초기 음반은 바다를 건너온 외국 기술자에 의해 만들어졌다. 일본에서 녹음한 후 마스터 디스크를 유럽과 미국으로 가져와 녹음을 위해 다시 일본으로 수출했습니다. 축음기와 음반 생산을 광고한 일본 최초의 회사는 1907년 미국과 일본의 기술 협력으로 설립된 Nippon Microphone Manufacturing Co., Ltd.였습니다. 같은 해 일본 케이고 유치(Keigo Yuchi)는 플랫 디스크 레코드 제조 기술을 개발하여 유럽과 미국의 기술 독점을 돌파했습니다. 이때, 일본은 러일전쟁에서 승리하여 국민경제가 호황을 누리고 국민의 소비력도 높아지게 되었고, 이에 따라 히미리코더제작소(Himi Recorder Manufacturing Co., Ltd.)는 1909년 4월 가와사키 공장에서 국내 음반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1910년 Nippon Accumulator Manufacturing Co., Ltd.는 자본금을 증자하고 Nippon Accumulator Chamber of Commerce Co., Ltd.(이하 "Nippo")로 개편되었습니다. Nichisho 설립 이후에는 음반 제작과 더불어 축음기의 대량 생산도 시작하여 유럽, 미국 등의 수입 제품과 경쟁을 벌였습니다. 이후 신흥 음반사들이 속속 생겨났다. 1910년 일본 축음기 상공회의소 설립과 동시에 대만 타이베이시 사카에진(현재 타이베이시 헝양로)에 일본 축음기 상공회의소(주) 타이베이 지점이 설립되었으며, 당시 일본의 식민지였던 대만에서 축음기와 음반을 판매하기 시작했고, 대만음악을 녹음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의 야마구치 가메노스케(山guchi Kamenosuke)가 쓴 『기록-문화 발전사』에 따르면, 일본의 축음기와 음반이 대만에 소개된 것은 95년 전인 1910년입니다.
음반 재료는 외국 페인트부터 PC 기반 DVD까지 다양하고, 녹음 기술도 단일 트랙 녹음에서 다중 트랙 녹음으로 발전했으며, 재생 매체는 부피가 큰 축음기에서 얇고 가벼운 DVD 기기까지 다양했습니다.
축음기와 음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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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857년 프랑스인 레온과 스콧은 인간의 고막을 기반으로 음파 진동 현상을 만들어낸다 Phonauograph라는 기계. 혼 마이크의 작은 끝에 부착된 멤브레인은 고막의 진동을 모방하는 방식으로 음파로 진동합니다. 여기에 붙은 강모는 촛불로 검게 변한 종이에 진동파 패턴을 새길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음파의 형태만 기록할 뿐 재생 장치는 없습니다.
2. 1877년 프랑스인 샤를 크로스(Charles Cros)는 스콧의 디자인을 개선하여 음파 진동을 검은 유리판에 새겨 기록하고 유리판의 잔물결을 재현하는 방안을 파리 과학 아카데미에 제안했습니다. 건전했지만 불행히도 그 계획은 승인되지 않았고 중단되었습니다.
3. 1877년 토마스 앨바 에디슨(Thomas Alva Edison)은 웨스턴 일렉트릭(Western Electric)의 간단한 자동 전신 중계 장치를 연구하던 중 우연히 축음기라는 기계를 만들어 2월에 출판하고 특허를 얻었는데, 이는 인류 역사상 최초의 축음기이기도 합니다. 은박지 롤러와 강철 바늘로 만들어졌지만 마모가 심해 각 롤러를 2~3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1887년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은 에디슨의 은박지 롤러를 왁스칠한 종이 튜브로 바꾸고 보석바늘을 사용하여 연주함으로써 소음이 많이 줄었고, 재사용 횟수도 늘어나고 수명도 늘어났습니다. 또한 확장되었습니다. 이 개선된 기계를 그래포폰(Graphophone)이라고 합니다.
5. 1888년 에디슨은 패배를 인정하지 않고 즉시 기계를 개선하여 모든 왁스 롤러를 사용하고 수동식 롤러 회전을 배터리 구동 모터로 교체했습니다. 재생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축음기라는 이름으로 그해에 출시되었습니다.
6. 1888년 독일인 에밀 베를리너(Emile Berliner)는 축음기(Gramophone)라는 기계를 도입했는데, 이는 편원형 왁스 코팅 아연판을 재생 및 녹음용 매체로 사용하여 대본에 복사하는 것도 크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음반의 상업적 대량생산 가능성을 높인 것이 오늘날의 라운드 음반의 시초이다.
설명: [1] 초기 편원 기록의 진행 방향은 내부에서 외부로 진행되었는데, 이는 현대 기록이 외부에서 내부로 이동하는 것과 정반대이다. [2] 드럼형 음반은 상하의 질감이 기복이 있고 깊고 얕게 새겨져 있고, 편원형 음반은 좌우로 평행하게 흔들어 새겨져 있다. 이러한 개선으로 인해 특정 바늘 압력이 유지되고 신호 대 잡음비와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7. 1893년에 편원 음반의 대량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
8. 1919년 전자 증폭기가 축음기에 적용됨 - Bell Labs의 J. P. Maxfield와 H. C. Harrison은 완전 전자 축음기를 제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9. 1925년, 새로운 녹음 방식인 마이크가 등장했습니다.
10. 스테레오 녹음은 1933년에 발명되었습니다.
11. 1948년 CBS 연구소의 피터 골드마크(Peter Goldmark)는 그루브 사이의 거리를 줄이고 녹음 속도를 늦추어 음반의 재생 시간을 늘렸습니다. LP [Long Playing] 음반이 출시되었고, 음반 속도는 78rpm에서 16rpm을 거쳐 45rpm으로, 오늘날의 33.1/3로 바뀌었습니다.
설명: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음반을 만드는 재료가 오랫동안 사용되던 쉘락을 버리고 플라스틱으로 전환한 것이 LP레코드와 LP생산에 기여한 중요한 요인이었다.
12. 1955년에는 스테레오 음반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13. 1971년에는 4채널 스테레오 시스템이 생산되었습니다.
14. 1981년 CD의 미래는 오늘날의 CD, CD, DVD와 무한한 미래로 이어졌습니다.
또 다른 버전:
1857년 프랑스 발명가 스콧(Scott)은 최초의 원시 테이프 레코더이자 축음기의 창시자인 음파 진동기를 발명했습니다.
1877년에 에디슨은 녹음 장치를 발명했습니다. 음파는 금속 바늘의 진동으로 변환될 수 있으며, 그 다음 파형은 원통형 왁스 튜브의 주석 호일에 태워질 수 있습니다. 다시 바늘이 구운 트랙을 따라 이동하면 남은 소리가 재생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에디슨이 "Mary Had a Little Lamb"의 가사를 읽는 것을 녹음했습니다. "Mary는 양을 안고 있었는데, 양털은 눈처럼 하얗습니다." 총 8초 분량의 사운드가 세계 녹음 역사상 최초의 사운드가 됐다.
1878년에 에디슨은 상업용 은박지 녹음관을 생산하기 위해 축음기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이것은 세계 1세대 사운드 캐리어이자 최초의 상업용 축음기입니다.
1885년 미국의 발명가인 치체스터 벨(Chichester Bell)과 찰스 톤터(Charles Tonter)는 소리를 녹음하기 위해 왁스로 코팅된 둥근 판지를 사용하는 장치인 축음기를 발명했습니다.
1887년 미국에 거주한 독일인 에밀 베를리너(Emil Berliner)는 축음기 특허를 취득하고 디스크형 음반(나비형 음반이라고도 함)과 평면형 축음기 개발에 성공했다.
1888년 베를리너가 제작한 세계 최초의 나비음반과 축음기가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전시됐다.
1891년 베를리너는 쉘락을 원료로 음반 개발에 성공하고 음반 제작 방법을 발명했다.
1895년 에디슨은 스프링 구동 축음기를 생산 및 판매하기 위해 국립 축음기 회사(National Phonograph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1898년 베를리너는 런던에 영국축음기회사(British Gramophone Company)를 설립하고 독일 하노버에 공장을 세웠습니다.
1898년 덴마크 엔지니어 Poulsen은 실용적인 자기 테이프 레코더(와이어 테이프 레코더)를 발명했습니다.
1912년에는 실린더 녹음이 폐지되었습니다.
1924년 맥스필드와 해리슨은 전기 레코드 조각 헤드 설계에 성공했고, 벨 연구소는 전기 녹음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녹음 기술이 크게 향상됐다.
1925년, 세계 최초의 레코드 플레이어가 탄생했습니다.
1931년에 RCA(Radio Corporation of America)는 331/3rpm 레코드(Long Play, LP라고도 함)를 성공적으로 시험 제작했습니다.
1945년 영국 Decca Company는 프리엠퍼시스 방식을 사용하여 고주파 녹음 범위를 확장하고 78rpm의 대략적인 녹음(StandardPlay, SP로 지칭)을 녹음했습니다.
1948년 American Columbia Company는 새로운 세대의 331/3rpm 마이크로그루브 레코드를 대량 생산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레코드 개발 역사에 획기적인 사건이 되었습니다. RCA는 또한 이와 경쟁하기 위해 45rpm EP(Extended Play)라는 자체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1935년 독일 베를린의 제너럴일렉트릭사는 플라스틱 테이프를 이용한 녹음기 개발에 성공했다.
1963년 오디오 카세트 테이프가 네덜란드에서 생산됩니다. 기록의 황금시대가 서서히 지나가고 있습니다.
잡지 "축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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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잡지 "GRAMOPHONE"은 세계 클래식 음악과 오디오 지식을 홍보하는 잡지입니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월 1회 발행되며 CD와 함께 발행되는 "Gramophone"은 영국 최대 미디어 그룹인 헤이마켓(Haymarket)의 일부이며,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클래식 음악 출판물입니다.
"Gramophone"은 영국 최대 미디어 그룹인 Haymarket에 속해 있으며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클래식 음악 출판물 중 하나입니다. 1923년, 세계 음반 산업의 급속한 발전이 시작되던 시기에 설립되었습니다. 그라모폰은 창립 이래 8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세계 음반 산업의 발전 과정을 모두 목격하고 홍보해 왔으며, 글로벌 클래식 음악과 음반 산업의 최고 미디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열리는 '그라모폰 어워드'는 클래식 음악계의 성대한 행사로 '오스카상', '그래미상'과 함께 업계의 중요한 상으로 자리 잡았다.
'축음기'에는 여러 클래식 칼럼이 있습니다. 역사상 유명 작곡가들의 고전 작품 감상과 소장품을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컬렉션, 매달 '축음기'에서 발행하는 클래식 칼럼. 잡지 편집장과 유명한 유럽 및 미국 음악 평론가가 검토할 녹음 역사상 클래식 기록 *** The Event, 클래식 역사에 영향을 미친 초연 또는 음악 이벤트에 대한 검토; 음악, 평판, 해석 음악 거장의 뛰어난 음악적 삶.
'축음기'는 세계 유명 음반 브랜드의 최신 음반, 음반 역사상 가장 클래식한 음반, 국제 클래식 음악 뉴스, 최고의 음악가와 음악사적 행사 등을 집중 조명하며 종합적인 기획을 진행한다. 국제 클래식 음악계의 위치 보고서를 검토합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리뷰(테이스팅)는 업계에서 권위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각 호에는 유럽과 미국의 수석 음악 평론가들이 쓴 100개 이상의 음반, DVD, 오디오 장비, 서평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6년 1월, 국제 음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영국 클래식 음악 전문지 '그라모폰'이 중국어판 '인민음악·축음기'를 정식 론칭한다.
10월 중순에 잡지 시험판이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0위안이며 CD 2장이 함께 제공됩니다. 지금까지 많은 음악 팬들이 좋은 첫 인상을 받았습니다.
'인민음악·축음기'는 국내 유명 클래식 음악 브랜드 '프로아트(Pro Art)'와 중국음악가협회가 협력해 핵심 저널 '인민음악'을 창간한 신작이다.
《민중음악·축음기》의 콘텐츠는 영국의 콘텐츠와 동기화됨과 동시에 영국 《축음기》의 고전 칼럼과 흥미진진한 콘텐츠, 권위 있는 리뷰를 선별해 독자들과 음악팬들은 세계 클래식 음악의 최신 소식과 음반 정보를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민중음악·축음기》는 그 달 영국 《축음기》와 동시 출간되는 것 외에도 1982년 《축음기》 1000호에 가까운 호에서 독자들을 위한 최고의 기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약 100년에 가까운 『축음기』의 음악적 본질을 공유하고, 녹음사 속의 고전음악을 되짚어보는 것은 『민중음악·축음기』 독자들에게 특별한 대접이 될 것이다. '민중음악·축음기'는 국내 독자와 음악팬의 요구를 결합하고, 특별히 국내외 선배 번역가와 권위 있는 음악 평론가를 초빙해 중국 언론인을 비롯해 중국인들의 독서 관심과 습관이 있는 콘텐츠를 번역하거나 수집(집필)한다. 본 매거진의 편집부는 해외에서 수집된 최신 정보와 종합적이고 심층적이며 시의적절한 보고서를 녹음, 녹음 및 음악 산업 전반에 걸쳐 오늘날의 주요 사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People's Music Gramophone"은 매 호마다 두 장의 절묘한 클래식 음악 CD를 제공합니다. CD1 "Best Classical Record List of the Month"는 영국 "Gramophone"에서 평가하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코드 회사가 녹음한 최신 흥미로운 트랙을 추천합니다. 그달에는 국내 독자들이 해외 음악계를 동시에 들을 수 있도록 했으며, 해외 주요 음반사의 클래식 음반을 추천하고 독자들의 음악을 안내하는 '민중음악·축음기'의 평가를 받은 CD2 '클래식 버전 추천'을 발표했다. 수집.
반번역, 반원작
'인민음악·축음기'는 국내 클래식음악 브랜드 '프로아트'와 중국음악가협회 저널 '인민음악'이 콜라보한 작품이다. . 55년 역사를 자랑하는 '인민음악'은 내년 1월부터 매달 2권의 잡지를 발행할 예정이며, 그 중 하나는 '축음기'의 중국어판 '인민음악·축음기'다.
10월 중순에 창간된 재판호에는 2005년 영국 축음기 매거진 녹음 시상식 특집은 물론, 최근 막을 내린 제8회 베이징 국제 음악 축제의 음악가들과의 독점 인터뷰도 담겨 있습니다. 또한 영국판 잡지의 '이벤트', '평판', '클래식', '컬렉션' 등의 클래식 칼럼을 포함하고 있으며, '중국' 칼럼도 탄생시켰다.
매거진의 부편집장인 Tang Ruofu는 이번 재판호가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축음기 매거진의 선정된 콘텐츠를 잡지의 향후 계획에 맞춰 선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내년 1월 정식 창간호에 게재된다. 《민중음악 축음기》의 뉴스 정보는 전 세계와 동기화될 예정입니다. 《축음기》의 내용과 평가는 매 호마다 동시에 선정될 예정이며, 《축음기》 1,000여 호 중에서 우수 기사를 선정하여 게재할 예정입니다. " 1982년. 또한 '민중음악·축음기'도 매년 '축음기상' 특별호를 발간하고 있어 1년에 13개의 잡지가 발행된다.
<민중음악·축음기>는 안쪽 면에 16캐럿 코팅지를 사용하고 4가지 색상으로 인쇄됐다. "People's Music·Gramophone"은 매 호마다 영국 "Gramophone"의 편집장인 James Jolly가 선정하고 추천한 두 장의 절묘한 클래식 음악 CD를 제공합니다. 그 달에는 전 세계 유명 음반사의 최신 음반을, CD2는 주로 중국판 그라모폰 편집장인 류설펑이 선정한 '클래식 버전 추천'으로 메이저 음반의 클래식 버전을 추천한다. 국제적인 음반 회사에 참여하고 독자들에게 음악 컬렉션을 안내합니다. 이 잡지는 주로 중산층과 사업가를 독자층으로 삼고 있습니다.
유행을 따르기보다 트렌드를 선도하라
'인민음악축음기'의 프로듀서 왕샹은 국내 독자와 음악팬들이 세계 클래식 음악의 최신 뉴스와 앨범 정보를 동시에 만나보세요.
Tang Ruofu는 "트렌드를 따르기보다는 국내 음반 및 오디오 장비 소비를 안내하는 잡지"가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어판 '축음기' 편집위원회는 1950년 창간된 '인민음악'이 중국 최고 수준의 전문 음악 출판물이자 중국 음악가 협회의 핵심 저널이라고 믿고 있으며, 힘을 합칠 수 있는 것도 중국판 '축음기'의 장점이다. Tang Ruofu는 번역 외에도 기자들이 해외로 나가 현재 녹음, 녹음 및 음악 산업 정보를 수집하고 원본 기사를 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작가들은 또한 잡지에 음반 리뷰나 음악가와의 인터뷰를 작성하도록 의뢰받습니다.
지난 9월 말 '인민음악·축음기' 기자가 2005년 '축음기 음반 시상식'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영국을 방문했다. 올해의 가장 큰 승자는 지휘자 Gardiner와 가성 테너 Jacob입니다.
중국 시상식 도입을 강력히 권고
매거진의 연장선으로 <민중음악·축음기>는 매월 마지막 주말 음악가들과 함께 클래식 음악 살롱을 개최한다. 공연과 칵테일 파티. '축음기 100주년 기록 국제 순회 전시회'도 속속 개최된다.
탕루푸는 살롱 개최의 주요 목적이 '중국 뮤지션 홍보'라고 밝혔다. 매달 현시기에 소개된 중국 뮤지션들을 현장에 초대해 음악팬들과 소통하며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더욱 여유로워질 것입니다. 아울러 '국민음악축음기'는 "축음기의 강력한 음반 추천을 받아" 매달 음반 기자간담회와 신기록 시청각 세션도 개최할 예정이다.
Tang Ruofu는 'Gramophone'잡지를 소개한 후 관리 및 판매 방법도 소개하고 싶었기 때문에 연간 시상 시스템을 도입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는 'China International'입니다. 중국음악시장을 위한 축음기연간상'은 선정 범위는 현지 제작 음반이며, 내용은 중국음악, 민요, 발열 음반 등을 포함할 수 있으며, 잡지가 창간되는 2006년이나 2007년에 개최할 예정이다. 확고한 시장 지위; 다른 하나는 영국의 "Gramophone Awards"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중국으로 이전될 예정이며 처음에는 2008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인민음악 축음기'는 중국 주요 도시 순회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유럽과 미국의 풍부한 클래식 음악 음반 아카이브와 영국 '축음기' 잡지의 컬렉션을 활용해 국제 음반 산업의 역사를 소개하고, 음반 제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그리고 국내 음악팬들에게 음악을 선사합니다.
음악팬들의 초기 반응이 좋다
제8회 베이징국제음악제》 기간 중 '인민음악·축음기' 시험판이 발매됐고, 기타 공연도 준비됐다. 극장에서 팔아요. 지금까지 잡지를 접한 일부 음악 팬들은 인터넷을 통해 의견을 피력해 왔으며 대체적으로 '첫인상이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어떤 사람들은 번역본과 원작이 있어서 매우 좋고 "Aiyue"보다 낫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은 "30 위안의 가격이 너무 높지 않습니다. CD 2 장으로 제공되지만 CD는 아닙니다. 결국 당신은 자신을 선택합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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