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War Machine의 모든 무기를 수정하는 방법

War Machine의 모든 무기를 수정하는 방법

먼저 게임 설치 디렉터리에 있는 WarGame\Config 폴더를 열고 "WarWeaponCasual.ini", "WarWeaponHardcore.ini", "WarWeaponInsane.ini" 세 파일을 "내 문서\My Games"에 복사합니다. "\Gears of War for Windows\WarGame\Config" 폴더.

"WarWeaponCasual.ini", "WarWeaponHardcore.ini", "WarWeaponInsane.ini"는 게임 난이도에 따라 각각 낮음, 중간, 높음으로 플레이하려는 경우에 해당하는 세 개의 파일입니다. 그 어려움으로 해당 파일을 변경하십시오.

예를 들어 높은 난이도에 해당하는 "WarWeaponInsane.ini"를 두 번 클릭하면 다음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WarfareGame.Weap_AssaultRifle] Terran Machine Gun

p>

[ WarfareGame.Weap_LocustAssaultRifle] 오크 기관총

[WarfareGame.Weap_COGPistol] 권총

[WarfareGame.Weap_LocustPistol] 리볼버

[WarfareGame.Weap_Shotgun ] 산탄총

p>

[WarfareGame.Weap_SniperRifle] 저격총

[WarfareGameContentWeapons.Weap_Boomer] 곡사포

[WarfareGameContentWeapons.Weap_Bow] 기계 활

[WarfareGame.Weap_Grenade ] 수류탄

수정할 항목 아래에서 다음 매개변수(N은 숫자)를 수정합니다.

PRM_Damage=(Value=(N)) 무기 살상력

PRM_DamageAI=(Value=(N)) 무기 살상력

기계 활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PRM_Recoil=(Value=(N)) 무기 반동, 0이면 반동이 없습니다(핸들 조작, 자동으로 반감됨)

PRM_MinAimError=(Value=(N)) 사격 정확도(최소 오류)가 0일 때 정확도는 100입니다

PRM_MaxAimError=(Value=(N )) 사격 정확도(최대 오차)는 일반적으로 0일 때 정확도는 100으로 변경됩니다.

PRM_Range=(Value=(N)) 무기 범위. (샷건의 사거리는 더 크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PRM_RateOfFire=(Value=(N)) 무기 발사 속도, 값이 클수록 속도가 빨라집니다. (인간 기관총의 기본값은 850. 85000으로 바꾸면 마지막에 BOSS 죽이는 기관총 부러워할 필요 없음)

MeleeAttackDamageMin=N 근접 시 총 개머리판의 공격력(최소) )

MeleeAttackDamageMax=N 근접한 총 개머리판의 공격력(최대)

테란 기관총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bPlayFireCameraAnim=TRUE/FALSE 사격 시 화면이 흔들리는 경우

기관총을 사용할 때 발사하는 것이 매우 멋집니다.

TargetingFOV=N 조준 시 시야의 크기는 값이 작을수록 좋습니다. 시야가 더 넓어집니다.

BurstDelay=N 총알이 터지는 사이의 시간 간격으로, 0일 수 있습니다. 값이 작을수록 간격이 짧아집니다.

(오크 기관총의 기본값은 0.25입니다. 0.05 이하로 변경하면 연속 사격이 됩니다)

NumBurstShots=N 연사되는 총알 수

MagSize=N 각 탄창의 총알 수

MaxSpareAmmo=N 무기의 최대 탄약 용량

두 값을 더한 것이 총 탄약입니다. 두 값이 모두 0이면 탄약은 무제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