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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혁신과 창업 프로젝트 계획

게임 혁신 및 기업가 정신 프로젝트 계획

평범한 일상 생활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사업 계획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인 사업 계획은 어떻게 작성됩니까? 다음은 제가 정리한 게임 혁신 및 창업 프로젝트 계획입니다. 읽어보시고 수집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 혁신과 창업 프로젝트 계획 1

1. 게임 개요

 1.1 게임 개요

이것은 중국 역사 판타지 소설, 역사 이야기 및 기타 배경을 통합하고 단일 세계 설정을 돌파하여 실제 세계를 창조하는 대규모 게임입니다. 가상 세계 구조.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MMORPG). 이 게임은 신선하고 밝은 미적 스타일을 게임 화면으로 사용하고, 인류 간의 갈등을 게임 톤으로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하고 생활할 수 있는 가상 세계의 생성을 강조하고 플레이어 간의 의사소통과 대결을 장려하며 이를 실현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목적의 진정한 창조자입니다.

이 게임은 불멸자를 육성하기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신과 악마의 세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 게임은 종파에 제한을 받지 않으며, 불멸자가 되거나 악마가 되는 것은 전적으로 플레이어 자신의 자질과 육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시스템에 맞게 캐릭터 육성을 설정합니다. 물론, 재배 수준이 높은 사람은 자연적으로 불멸자가 되고, 재배 수준이 낮은 사람은 악마 또는 악마가 됩니다. 우리는 또한 시스템에 다른 비즈니스 시스템을 설정했습니다. 바다(물건 구입, 물품 유통, 운영)를 스스로 운영하는 방식으로 운영 : 2가지로 나뉘며, 레벨 30은 독립적인 운영 즉, 노점상을 설치해 운영하면 레벨 50 이상이다. 상점을 신청하려면 상공회의소에 가야 하고, 다른 플레이어나 NPC를 고용하여 도와줄 수 있습니다. 돈을 버는 것이 현재의 모든 게임과 다른 점입니다. 그리고 인류. 물론, 게임에서는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우리가 설정한 플롯에는 강도 상인, 강도 호위, 호위 호위 및 강도 계정도 포함됩니다. 이 게임이 출시된다면 전국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게임 시장 전체를 석권하게 된다.

1.2 아트 스타일

다양한 해상도 모드, 16비트 및 32비트 색 심도, 경사 45도 각도를 지원하는 2D 판타지 스타일 아트 스타일을 채택합니다.

중국식 세계는 국가 간의 분쟁이라는 형식을 취하고 있으며, 중세 유럽의 민족 독립과 갈등을 배경으로 환상적 유럽의 어둠을 표현하고 있다. 각 지역의 독특하고 신선한 그림 스타일은 시대 스타일의 디자인 기반입니다.

동방세계는 강과 호수의 소란, 정부와 반대의 갈등, 선과 악의 대립 등의 전통적인 디자인 형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예술 스타일이 비교적 통일되어 있습니다. 중국 송나라와 명나라 시대를 배경으로 한 환상의 고대 동양 세계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표현하기 위해 중후한 전통 동양 미학 개념의 예술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1.3 대상 사용자

연령대: 18~28세의 젊은 사용자

지역: 1단계 도시 사용자 개발을 기반으로 하드웨어 상태가 좋은 2선 및 3선 도시의 다양한 사용자를 고려합니다.

첫 번째 타겟 플레이어 그룹 : 2D 국가전 온라인 게임 '드래곤' (약 20만명)

두 번째 타겟 플레이어 그룹 : 2D 전통 온라인 게임 '레전드' 무료로 운영됩니다(구체적인 숫자는 정확하게 계산되지 않았습니다)

1.4 게임 특징

게임 전체는 '전쟁'을 핵심 콘텐츠로 하며 플레이어 간 무료 대화형 전투를 진행합니다. 디자인 목표로 성취 지향, 탐험 지향, 커뮤니케이션 지향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명확한 위치와 역할을 가질 수 있도록 하여 실제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스릴 넘치고 흥미진진한 가상 환경을 완전히 만들 수 있습니다.

1. 게임 플레이 특징

다양한 계획형 및 계층형 전쟁 유형과 특수한 풀 서버 군단 전투 디자인은 일반 온라인 게임의 '용감한' 전투를 '지혜'의 전투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플레이어가 직접 참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최전선 작전에서는 전장의 변화를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전략적 조정을 해야 합니다. 다양한 스킬과 장비도 개인전과 군단전으로 나누어진다.

전쟁의 승리는 플레이어의 전략 수립 및 조정 능력을 완전히 반영하고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성취감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는 게임 전체의 적대감과 흥미를 높이고 게임 플레이의 완전한 자유를 반영하여 게임을 더욱 플레이하기 쉽게 만들고 플레이어 간의 협력과 의사소통을 증가시키고 게임 끈기를 향상시킵니다.

2. 기술적 특징

다수의 사용자를 로딩할 수 있는 고급 2D 아키텍처 기술은 이음매 없는 대규모 맵을 생성하여 게임 세계 전체를 다채롭고 변수로 가득 차게 하며, 단일 서버 그룹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을 호스트하여 대규모 전쟁을 수행합니다. 동시에, 서로 다른 버전의 게임도 서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중국 세계를 만든 후 동부 버전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으며, 서버 그룹 교환을 통해 두 버전 간의 플레이어가 서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독특하게 만듭니다. 무한한 확장성은 게임 콘텐츠와 플레이 포인트를 크게 강화하여 플레이어를 완전히 끌어들입니다.

3. 디자인 특징

독립적인 경쟁 서버 설계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게임 버전에서 ID를 호출하여 순수한 경쟁 게임과 멀티플레이어 대결에 초점을 맞춘 기타 캐주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게임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어 플레이어가 하나의 포인트 카드로 여러 게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어 게임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게임 장비와 소품도 제거하여 더 많은 수익 포인트를 창출하고 영업 이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기타 기능

전체 게임 세계는 다채롭고 변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으스스한 동굴, 비밀 경로 및 위험한 레벨은 탐험하는 플레이어의 탐험 영역을 늘려줍니다. 지도 전체에 흩어져 있는 숨겨진 보물은 플레이어에게 끝없는 탐험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복잡한 수집, 탐험, 퍼즐 풀기를 통해 적국으로 통하는 비밀통로를 발견하고 전쟁의 승패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의 존재감을 향상시키고 이를 전체 게임의 세계 설정 및 분위기에 통합시킵니다. 또한, 게임은 풍부한 생활 스킬을 갖춘 독특한 물류 공급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단순한 몬스터와의 싸움과 업그레이드를 낚시, 채집 등의 다양한 캐주얼 미니 게임으로 대체하여 편안하고 조화로운 게임 환경을 조성할 것입니다. 이 시스템의 출력은 전쟁의 진행과 직결될 것이며, 보급품이 없으면 인류는 식량과 풀이 부족하여 싸울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에게 자유 시간에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2. 게임 디자인 설명

2.1 게임 유형 포지셔닝

'버블홀'과 같은 캐주얼 온라인 게임의 성공이 국내 캐주얼 온라인 게임 제작의 정점을 가져왔지만, 이를 이해해야 한다. 캐주얼 온라인 게임의 게임 모드는 상대적으로 단순하며, 개인 플레이어에 대한 접착력도 낮은 편이며, 기본 사용자층의 인기에 기반을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까지 캐주얼 온라인 게임은 운영사가 기본적인 사용자 기반을 갖추지 않고서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캐주얼 온라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유사 온라인 게임은 대규모 사용자 그룹 기반에 더 의존적입니다. 현재 Lianzhong, Winger, QQ가 전 세계를 장악하고 있으며 다양한 중소 플랫폼이 붐비고 있습니다. in. 이 경우 기본 사용자 기반을 천천히 육성하는 것은 희망적인 생각에 해당합니다. 또한, 캐주얼 게임은 기술적인 문턱이 너무 낮고, 중소 게임사라도 자신의 아이디어는 물론, 작품마저도 대기업이 쉽게 모방하고 표절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아직 3G 표준이 불투명해 시장 전망과 수익 모델이 불투명하다. 모바일 게임 개발 시장 전체가 거울 속의 달과 같다. 너무 많아서 개발자들은 팀을 매각하거나 2단계 자금 조달을 통해서만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 게임 시장의 사용자 그룹 분포로 볼 때 MMORPG는 여전히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주류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MMORPG는 풍부한 세계 구조, 다양한 게임 모드 및 다양한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성장에 따른 끈끈함은 다른 유형의 온라인 게임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중국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MMORPG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MMORPG가 만들어내는 판타지 세계 역시 폭넓게 받아들여지며 진정한 몰입감을 형성할 수 있다.

따라서 게임 형태 측면에서는 그는 판타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를 만드는 것이 시장 요구에 부응하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2.2 게임플레이 포지셔닝

현재 전 세계 대부분의 MMORPG 온라인 게임에는 두 가지 디자인 개념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전설"의 단순한 몬스터 처치 및 레벨링 모드와 "전설" 모드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미션 모드. 단순히 몬스터를 죽이고 레벨링을 하는 모드는 출시된 지 수년이 되었고, 새로운 변화를 개발하기는 어렵습니다. 유사한 제품과 비교하여 우리 게임 제품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전통적인 게임 모델의 결점은 플레이어가 컴퓨터 제어 AI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 즉 인간과 기계가 싸우는 것입니다. 컴퓨터의 지능은 제한되어 있고 찾아야 할 규칙이 있으며 관련 AI 모드는 모두 게임 제작자가 만듭니다. 실질적으로 플레이어와 컴퓨터 AI가 서로 상호 작용하는 게임은 수천 명의 플레이어와 수십 명의 게임 디자이너 간의 현명한 프로세스이지만, 게임 디자이너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게임의 규칙을 제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결국 수십 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지혜를 수만 명의 사람들과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게임의 내용에 지루해질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지속적으로 게임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출시해야만 계속해서 플레이어를 게임으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국내 게임 회사의 인력과 물적 자원을 살펴보면 지속적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회사가 거의 없기 때문에 단기적인 결과를 낳습니다. 게임제품의 라이프사이클. "다른 사람과 싸우는 것은 끝없는 재미입니다."

이것이 우리 게임의 디자인 장점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C 및 CS와 같은 경쟁 게임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가 거의 컴퓨터와의 상호 작용이 없습니다. 대결 과정도 매우 간단하고 장면도 작습니다. 왜 많은 사용자가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는지 핵심은 무엇입니까? 게임은 플레이어 간의 상호 대결을 통해 생성되며, 플레이어 간의 지혜로운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단순한 시스템 설계 하에서 다양한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발전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제품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자원소비와 매력도. 이러한 개념적 토대를 마련한 후 기존 온라인 게임이 제공하는 이점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2D 대결 온라인 게임인 "드래곤"은 전설보다 오래된 온라인 게임이며 프로그래밍 측면에서 치명적인 설계 오류가 있습니다. 간단한 도구를 통해 로컬에서 문자 데이터를 수정합니다. 하지만 이 고대 게임은 2000년 출시된 이래로 여전히 수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단 몇 달 만에 2,000명이 수십만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대결 게임의 아름다움입니다.

그리고 다시 본 프로젝트로 돌아와서 몬스터 처치, 레벨업, 태스크 던전 등을 보완하고 주로 다양한 유형의 다단계 및 대규모 전쟁 전투에 초점을 맞춘 MMRPG 온라인 게임을 디자인할 것입니다.

2.3 아트 스타일 포지셔닝

우선 국내 3D 기술은 외국에 비해 확실히 뒤떨어져 있다. 3D 게임 게임 플레이가 크게 줄어듭니다. 이에 비해 2D 기술은 국내외 격차가 매우 적고 기술적인 병목 현상도 거의 없다. 특히 이 게임은 3D 게임에 비해 디자인과 개발의 자유도가 훨씬 좋다. 현재의 3D 3D 게임인 스케일 플레이어 전쟁은 이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둘째, 제작비 측면에서 3D 게임에 대한 자금과 인력 투자가 2D 게임에 비해 훨씬 크다. 국내 여러 대형 개발사가 전액 투자하는 이유는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현재 중국에서는 우수한 3D 게임이 있는 상황에서 게임 개발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이때 중소 게임 회사가 성급하게 투자하면 분명히 자신의 역량을 과대평가할 것입니다.

셋째, 2D와 3D의 구분이 없습니다. 3D 게임 플레이어가 2D 게임을 거부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실, 정교한 2D 핸드페인팅 스타일 그래픽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여전히 매우 매력적이며, 그 성능은 그 어떤 3D 게임보다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국내 3D 게임의 그래픽이 형편없는 경우가 많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따라서 2D 게임은 여전히 ​​많은 사용자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컴퓨터 구성이 상대적으로 뒤떨어진 2선 및 3선 도시의 PC방과 자립 소득이 없는 학생 그룹 사이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현재 초기 2D 온라인게임은 오랜 운영시간으로 인해 침체되어 있으며, 현재 국내 주요 개발사들이 3D 게임 개발에 주력하고 있어 2D 온라인 시장의 격차가 크다. 현시점에서 우수한 2D 온라인 게임이 등장할 수 있다면 그 시장 잠재력은 대규모 투자와 긴 사이클,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3D 게임 개발 시장에 비해 더 넓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

현재 머신 하드웨어 수준의 향상으로 인해 기존 2D 디자인의 한계를 완전히 깨고 초대형 해상도와 높은 색 심도를 지원하는 2D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는 하드웨어 성능으로 인해 더 많은 기술적 콘텐츠가 포함된 2D 게임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고급 기술이 제한되었습니다.

2.4 게임 제작팀 및 관련 채널

1. 기본 팀원(6명)

온라인 게임 제작 업계에서 장기간의 작업을 통해 업계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들을 모아 개발팀의 기술 핵심 역할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7명으로 구성된 기본팀은 기획자 2명, 아티스트 2명, 프로그래머 2명 등 강력한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그 중 역사학 석사 학위를 갖고 있는 사람도 있고, 작가협회 회원도 있고, 미술학원 강사도 있고, 국제 대회에서 금메달을 딴 사람도 있고, 모두 좋은 실력을 갖고 있습니다. 평균 연령은 25~29세로 젊은 층의 넘치는 에너지와 예리한 게임 감각, 창의적인 열정과 꾸준한 업무 태도를 갖고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 팀원들이 다년간의 협력 경험을 갖고 있으며 여러 온라인 게임을 함께 개발했다는 ​​것입니다. 뛰어난 기술과 긴밀한 협력을 갖춘 강력한 기술 팀입니다.

팀은 2011년에 결성되어 5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Journey 2'의 후반 작업은 Giant Network ***로 개발되었으며 2016년에 자체 팀을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

2. 관련 채널

우리 팀은 오랜 기간 관련 업계에서 근무한 경험으로 자신만의 경력을 쌓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로서 게임 관련 채널을 비롯한 관련 업계에서 많은 채널 자원을 축적해 왔습니다. 개발 및 운영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업계 인력: 우리 팀원들은 각자의 관련 분야에서 폭넓은 네트워크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 우수한 기술 역량을 쉽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카드 판매 채널: 당사 회원 중 일부는 수년간 주요 포인트 카드 발행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포인트 카드 채널 구축을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ISP 액세스 제공업체 채널: 우리는 장쑤성 및 중국 전역의 최대 통신 ISP 액세스 제공업체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으며 앞으로는 북부 지역에서 제품을 빠르게 홍보하고 운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남쪽.

기본 프로모션 채널: 장쑤성 지역 포털, 전국 판타지 문학 사이트, 저장성 1, 2선 도시의 PC방, 일조시 차이나넷컴 프로모션 네트워크 및 일련의 관련 프로모션 우리는 모든 채널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우리 제품에 대한 시장을 신속하게 개척할 수 있습니다.

기타 관련 채널: 업계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우리 회원들은 업계의 모든 측면에서 특정 접촉을 갖고 다양한 업무를 매우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개발 일정 계획

프로젝트 진행 상황에 따라 팀 규모 조정을 유지합니다.

일련의 시스템을 통해 팀 문화를 조성하고 디자인 프로세스를 표준화합니다.

기준 제어 및 마일스톤 설정을 통해 시간을 확보하고 팀 전투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게임 혁신과 창업 프로젝트 계획 2

1. 회사 소개

우리 회사는 게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회사가 얼마나 좋은지 묻지 않습니다. , 우리는 팀이지만 게임에 대한 독특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우리 자신의 게임을 만들고 싶습니다.

저희 회사는 현재 RPG 게임을 주로 운영하고 있으며, '연황전쟁'의 개발과 디자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비즈니스 목표는 게임 매니아를 위한 높은 만족도, 주주를 위한 높은 수익률, 직원을 위한 넓은 개발 공간입니다.

2. 산업 분석

1. 지난 5년간 이 산업의 총 매출액은 얼마입니까?

국내 사업자들은 늘 온라인 게임을 최우선으로 돈을 벌어왔다. 유저를 유지하기 위해 무료 게임을 출시했지만 양털은 양에서 나오며 돈은 다른 방향으로 흐른다. 그들의 주머니. 애널리시스 인터내셔널(Analysys International)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가치는 26% 증가한 25억6000만 위안에 달했다.

2. 이 업계의 예상 성장률은 어느 정도인가?

요즘 온라인 게임은 많은 플레이어가 등장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싶고, 많은 게임 화폐, 최고 수준의 게임 소품, 높은 레벨을 갖고 싶어하지만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에는 충분한 시간과 에너지가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희 회사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업계는 잘 돌아가고 있으며 1년 반 안에 비용을 회수한 뒤 흑자 전환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3. 지난 3년간 업계에 진출한 신규 기업은 몇 개입니까?

비프맨 최초 국내 오리지널 캐주얼 게임, 오리지널 트랩 배틀 모드 '빅서칭티안'은 아름다운 중국풍 게임 그래픽과 뛰어난 게임 조작성, 화려한 캐릭터를 갖춘 실시간 온라인 RPG다. 스킬 및 기타 기능

Legend World는 Shanda Company에서 개발한 2D 온라인 게임으로 Legend of Blood와 유사하며 도교, 전사, 마법사의 세 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열혈전설은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잘 알고 있는 고전으로, 도사, 무사, 마법사의 세 가지 직업으로 나뉜다.

레인보우 어드벤처 '레인보우 어드벤처(SP)'는 인터넷을 이용해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독특한 속성을 지닌 무기와 8명의 신선하고 귀여운 주인공이 등장한다. 전술적인 전투를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슈퍼댄서 '슈퍼댄서'는 국내 엘리트 디자인 및 개발팀인 Jiuyou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3D 온라인 음악 및 댄스 게임입니다.

4. 최근 이 업계에서 출시된 신제품은 무엇입니까?

'환상요재', '사천문', '창서유기' 등

5. 최근 경쟁자는 누구인가?

회사의 종합 강점을 기준으로 한 순위: 1위 Shanda Group 2위 NetEase 3위 Tencent 4위 Zhengtu Network 5위 Ninetowns

6. 어떻습니까? 귀하의 사업이 경쟁사를 능가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까?

이제 막 시장에 진출했기 때문에 우리 회사가 부족한 것은 먼저 고객이 회사를 알아볼 수 있도록 점도가 높은 게임을 개발해야 합니다. 게임에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어야 하며, 인기 영화 및 기타 테마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게임 테마는 사람들의 상상력에 가깝고, 인터페이스는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대에 발맞추는 것입니다.

7. 각 경쟁사의 매출이 증가, 감소 또는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