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오페라 음악의 발전

오페라 음악의 발전

극음악은 성악부, 운율 및 기악 반주, 오프닝 및 전환 음악을 포함하는 중국 오페라의 음악 부분입니다. 그 중 가창이 주를 이루며, 독창, 이중창, 합창, 반주창 등의 창법이 있는데, 줄거리를 전개하고 인물의 성격을 특성화하는 주요 표현수단이다. 노래 반주, 필인, 현악기는 곡을 보조하고 곡을 유지하며 연주를 시작하는 역할을 합니다. 오프닝, 트랜지션, 무술분야에서 사용되는 타악기는 분위기를 채색하고 무대장단과 오페라의 구조를 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극음악은 극, 음악, 공연, 곡예, 무대예술, 기타 예술적 수단을 통합한 종합예술인 경극의 중요한 부분으로, 극의 내용을 집중적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또한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구별하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가극음악의 발전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한나라의 민요와 오페라음악, 당나라의 가무음악, 송나라의 랩아트음악이 근간을 이룬다. 그것의 개발.

오페라 음악의 구조는 크게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1. Qupai 스타일(Lianqu 스타일이라고도 함). 즉, 창법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곡을 조합한 것이다. 여기에는 느슨하게-느리게-빠르게-확산되는 패턴 변화가 포함됩니다.

2. 기본 플레이트, 보조 플레이트 및 다양한 액센트 등을 포함하는 플레이트 캐비티(플레이트 변형이라고도 함)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오페라 종류는 매우 풍부하며, 그 종류는 300여종이 넘는다. 오페라 음악.

1. 전통 오페라 음악과 현대 오페라 음악

중국 오페라 음악은 중국 국립 음악 정원의 토양에서 번성하고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민속 예술 음악, 민족 기악 등의 음악 범주와 같이 그들은 공동으로 다채로운 중국 민족 음악을 창조합니다. 전자에 비하면 그 내포와 의미, 형식과 내용, 스타일과 색상은 중국 민족음악의 최고 수준을 구현하며 우리나라 각종 음악의 대가입니다! 세계 여러 나라의 민속음악과 예술을 살펴보면 민요, 민속예술, 무용, 국악 등이 있지만 노래, 춤, 음악을 통합하고 노래, 낭송, 연기 등을 활용하는 오페라는 없다. , 표현의 기본 수단으로 싸움. 따라서 중국 오페라는 세계에서 비교적 독특한 예술 현상이며, 특히 오페라 음악은 세계, 특히 유럽 음악과 완전히 다른 변형, 스타일 및 색상을 형성했습니다.

중국 오페라에는 400~500가지 종류의 오페라가 있는데, 소수민족의 오페라만 해도 30가지가 넘는다. 보기 어렵지 않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오페라 중에서 가장 큰 차이점은 음악 스타일입니다. 중국 오페라 음악과 유럽 오페라 음악을 비교해 보면 모차르트, 로시니, 요한 슈트라우스, 수페 등 작곡가들의 개인적인 음악 스타일을 반영하지 않고 각각이 지방, 도시, 지역, 국가를 대표하며, 즉, 각지의 토양에 뿌리를 두고 각지의 음악언어의 특성에 따라 형성 발전되었으며, 향토색이 강하다. "로컬 오페라"로). 따라서 중국 오페라 음악은 집단 스타일, 지방 스타일, 민족 스타일로 특징 지어집니다. 음악은 다양한 오페라 유형을 명확하게 구분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동일한 대본을 경극, 월극, 하남극으로 배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음악만으로는 서로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종합예술로서의 오페라라는 개념에서 안무, 공연, 의상, 무대디자인 등 예술적 범주에 집중할 뿐만 아니라 손, 눈, 몸, 방법, 스텝 등 다른 표현수단에도 중점을 둔다. 음악은 오페라의 종류와 식별표를 구별하는 생명선이라고 할 수 있다. 연극을 보는 것은 '보는 것'이 아니라 연극을 '듣는 것'이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중국의 전통 오페라는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에 성숙해졌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송 가사와 원 오페라는 모두 악보를 가지고 있으며, 극작가는 소리에 따라 가사를 쓰거나 가사를 따라가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페라를 만들어냅니다. 지난 수백 년 동안 '두아의 불의', '서방전', '비파전', '도화부채' 등 고전 희곡이 속속 등장해 중국 최고의 작품을 탄생시켰다. 현대인들이 존경하는 고전 희극 10편과 고전 비극 10편을 꼽았으나, 더욱이 대본만 남고 음악은 하나도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 안타깝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송나라의 『도교백시가』, 원나라 전기의 『사임광기』, 명나라의 『태고이음』, 『구경』 등 흩어져 있는 고대서적에서 여전히 배울 수 있다. 청나라의 궁전 대청 남북 자공푸 "와 "조각난 기록". "진자푸"와 같은 자료에서 음악의 일부 흔적과 단서를 볼 수 있습니다.

곤강(Kunqiang), 고강(Gaoqiang), 방자강(Bangziqiang), 피황강(Pihuangqiang)의 4대 선율이 형성된 이래로 그들은 서로 배우고 서로 흡수하여 수백 년의 우여곡절을 거쳐 이제 북경의 세 가지 주요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오페라, 곤곡 오페라, 허난 오페라, 월극, 황매 오페라, 친강 오페라, 사천 오페라, 광동 광둥 오페라로 대표되는 중국 오페라 음악, 특히 중국 오페라로 알려진 북경 오페라는 뮤지컬을 흡수하여 음악이 형성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동쪽, 서쪽, 남쪽, 북쪽의 다양한 오페라 유형의 요소. 예를 들어 서피(Xpi)는 산시(陝西)의 진(秦) 오페라에서 유래했고, 얼황(Erhuang)은 장시(Jiangxi)나 후베이(Hubei)의 이황(Yihuang) 오페라에서 유래했으며, 사평초(Siping Diao), 고팔자(Gao Ba Zi), 난방자(Nan Bang Zi) 등의 곡도 모두 다른 오페라 형식에서 차용했습니다. 경극극의 기악과 곡의 대부분은 곤극에서 유래하고, 무술극의 타악기 음악의 대부분은 방즈극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경극 음악의 형성과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국악이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다는 모든 강에 열려 있고 넓다'는 말처럼 절충적이기 때문이다. 참을 수 있을 때." 다각적이고 다층적인 흡수가 전통 경극의 발전에 중요한 이유라고 할 수 있을까.

전통 오페라 음악은 '모든 강에 관대하고 광대하다'고 하는데, 창법, 기악 등을 구체적으로 창작하고 정리한 사람은 누구인가? 과거 오페라사에 대한 글쓰기는 배우 중심으로 이루어졌는데, 장르의 형성을 창작의 관점에서 설명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무지해서 죄송합니다만, 메이(Mei), 샹(Shang), 쳉(Cheng), 순(Sun)의 유명한 4대 단에 대해 멜로디, 리듬, 음색, 범위, 반주 및 기타 측면에서 유파 간의 특징과 차이점을 설명하는 논문을 아직 본 적이 없습니다. 요인. 예를 들어, 오페라 역사상 웨이량푸는 원래의 상대적으로 단순한 곤산 오페라를 선율 편곡, 선율 처리, 리듬 편곡, 조음, 기악 반주 등의 측면에서 개편하여 곤곡을 주요 오페라 장르로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가 어떻게 그것을 적응했는지 모릅니다. 원래 Kunshan 악센트 자료가 새로운 악센트로 변경되었습니까? 또 다른 예는 메이파(Mei School)의 노래 스타일과 반주의 형성입니다. 우리는 멜로디가 메이 유티안(Mei Yutian), 쉬란위안(Xu Lanyuan), 왕샤오칭(Wang Shaoqing) 및 메이 마스터(Master Mei)에 의해 완성되었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오페라 음악 창작은 대부분 배우 중심으로 엄격한 악보 녹음 없이 피아노 연주자(혹은 플루트 연주자), 드러머 등의 반복적인 협의와 다듬기를 거쳐 형성되고, 이후에 " 이 방법은 오늘날에도 오페라 업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많은 북경 오페라 노래 악보가 대가의 음반에서 녹음되었습니다. 중국 전통음악의 류천화씨. 그러므로 전통음악의 창작과정은 아마도 언제나 미스터리로 남을 것이다.

오페라 음악의 연주 요소는 (성악) 배우와 (기악) 연주자로 구성된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배우들이 극중 역할을 맡는 독주, 이중창, 합창 등의 형태는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많이 바꾸면 밴드의 악기 반주가 더 커질 것입니다. 실습을 통해 각 오페라 유형이 초기 단계에서 기본적인 중추 기악 편곡을 가지고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북경 오페라의 세 가지 주요 작품(Jinghu, Yueqin 및 Beijing Erhu); 허베이 방지의 세 가지 주요 작품(반후, 방디); , 성), 광동방지(Guangdong Bangzi) 세 가지 악기(고호, 덜시머, 친금)가 있으며, 월극의 세 가지 주요 곡(주호, 부호, 비파) 등이 주요 악기의 연주자와 드러머가 동시에 연주합니다. 전체 드라마의 반주. 이러한 문학과 무술의 기본적인 결합 아래, 줄거리와 노래의 필요에 따라 수나(suona), 성(聖), 비파(pipa), 삼현(sanxian), 종루안(zhongruan), 다루안(daruan), 얼호(erhu), 종호(zhonghu), 대호(dahu), 베이스 등이 점차 추가되었습니다. 악기는 10명 이상부터 20명 이상까지 다양하며 중간 규모의 밴드를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1950년대와 1960년대에 출연한 북경 오페라 "멧돼지 숲"과 "왕장각", 황메이 오페라 "광동", "홍궁의 꿈"; 광동 오페라 "성을 떠나는 조군"등. 이로 인해 관악기, 현악기, 타악기, 현악기의 네 부분으로 구성된 중소 규모의 국립 오케스트라가 결성되었습니다. 저자는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중국 민족 음악 입문"의 분류에 따르면 민요, 민속 예술, 노래와 춤, 전통 민족 기악(예: 강남 실크와 대나무, 허베이 부요, 시안 북 음악, 광동음악 등)부터 궁중음악, 사찰음악 등은 관현악의 조건과 규모가 없으며, 악기의 기능적 구성, 구성, 구성 등에서 국악관현악의 형태를 갖고 있는 것은 오페라 밴드뿐이다. 감정적 대조. 1987년 5월 초, 저자는 중국국립관현악협회 제1차 학술세미나에서 "현대 중국 국립 관현악단 발전의 중요한 기반 중 하나인 중국 오페라 음악"에 대해 연설했습니다. 오페라 밴드는 중국 민족 관현악의 선구자이다."

작가는 1950년대 후반부터 1960년대 초반까지의 시기가 전통 오페라 음악에서 현대 오페라 음악으로 전환되는 중요한 시기였다고 본다. 1964년 전국오페라관찰훈련대회에서 연주된 레퍼토리로 볼 때, 오페라 반주에 완전한 오케스트라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었다. 이 기간 동안 저자는 베이징 천교극장에서 상하이 경극단이 공연한 '산독수리'와 베이징 경극단이 공연한 '양가의 여장군'을 본 적이 있다. 1950년대 오페라보다 훨씬 더요. 문화 대혁명이 시작된 직후에는 "사자 방", "홍등", "지혜로 호랑이 산을 탈취", "해강", "용강 송가", "두 쥐안 산"등과 같은 "혁명적 모델 연극"이 있습니다. 레퍼토리는 변함없이 원래의 민속음악 반주를 버리고 서양 관현악 반주를 사용하였다. 이 시기 오페라 반주는 음악적 표현력, 음색, 음역, 음량 면에서 전례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 또한 작곡에 있어서도 새로운 탐구와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이는 작곡가의 역할이 강화되고, 곡을 창작하는 배우-현악가의 역할이 약화되었다는 점이다. 음악 구조 측면에서는 전통 오페라의 단일 형식에서 전주곡과 배경 음악의 창작 측면에서도 과거의 전통 가락 적용에서 가창 형태의 완전한 집합으로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독립적인 기악의 창작. 예를 들어, "지혜로 호산을 취함"에서 호랑이와의 싸움의 서곡, "홍등"의 10번째 장면에서 "매복과 전멸"의 막간, "수확의 노래"의 막간 "" 용강송가", "용강송가"의 마지막에 나오는 "뻐꾸기 노래", "산" 7장에 나오는 "구름을 건너는 것"의 댄스음악 등이 여운을 남겼다. 이러한 현대음악의 창조적 요소와 표현방식은 의심할 바 없이 우리에게 귀중한 창작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이후 교향곡 '사자방'과 '지혜로 호산을 취함'이 입체적이고 교향곡적인 대규모 음악작품으로 등장했다. 위에서 언급한 문화대혁명 시기에 등장한 '모범 오페라'의 정치적 득실을 논할 수는 없지만, 창작과 공연 수준에서 중국과 중국에서 일류 수준에 이르렀다는 점은 인정해야 한다. 한 시대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1960년대 초반부터 문화대혁명 말기까지 등장한 이들 오페라 작품이 현대 오페라음악에 속해야 한다고 볼 수 있을까. 배우, 피아니스트, 드러머가 함께 "음악 디자인"을 작업하는 전통적인 창의적 모델에서 작곡가가 작곡하고 배우와 밴드가 2차 창작을 수행하여 삼위일체를 확립하는 현대적인 창의적 모델로 변모했습니다.

2. 오페라 음악의 다각적인 창작과 부상

시대의 발전과 예술에 대한 사람들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예술이 존재하려면 토양과 공간이 필요합니다. 연극을 듣는 것을 최고의 예술적 즐거움으로 여기는 사람들(몇몇 연극 팬을 제외하고)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미디어 역할은 연극 효과를 넘어섰습니다. 오페라 음악의 다양성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눈길을 끄는 두 가지 음악 종류가 등장했습니다. 첫째, 오페라 노래의 출현이고, 둘째, 많은 징후 피아노 연주자들이 "구룡관"에서 외로워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징후 단독콘서트를 개최했다. 저자는 위 두 가지 현상의 출현이 결코 '장사를 제대로 하지 못한다'거나 '외롭지 않으려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현대 오페라의 다각적인 발전을 위한 역사적 필요성이라고 믿는다. 오페라 가곡은 작곡가들의 오페라 음악에 대한 심층적인 탐구의 결과이며, 중국 민족 음악에서 가장 높은 성과이며, 징후 독주회는 수백 곡의 오페라 곡의 축적을 바탕으로 한 피아노 연주자의 솔로 능력과 그들의 연주 능력입니다. 무대 뒤에서 앞 무대로 옮겨가는 것은 필연적인 결과로, 이 두 가지 변종은 의심할 여지없이 현대 중국 오페라 음악에 많은 새로운 색깔을 더해 주었습니다.

현대 오페라는 전통적인 오페라 음악과 달리 극장, 콘서트홀, 라디오와 텔레비전이라는 세 가지 주요 무대 공간에서 공연됩니다. 따라서 오페라 음악에 종사하는 작곡가들의 창작 활동은 첫째, 오페라 작곡, 둘째, 오페라 가곡을 포함한 오페라 아카펠라 작곡, 콘서트를 포함한 오페라 기악 작곡 등 다양한 방향으로 발전해 왔다. 특히 세 번째 항목은 작곡가에게 무한한 창작 공간을 제공하므로 다음과 같은 작업 형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리드 악기(징후, 반후, 방(구) 플루트, 비파, 고젱 등) 악기 솔로, 앙상블 및 협주곡).

2. 독립 오케스트라 및 전국 오케스트라 작품.

3. 대규모 교향곡 모음곡 형식의 음악 작품.

4. 오페라 오라토리오.

5. 오페라 스타일의 음악과 댄스 또는 댄스 드라마.

결론적으로 이 새로운 종류의 오페라 음악은 작가가 창안한 것이 아니라 음악가들이 40여년의 노력 끝에 수확한 절묘한 오페라들이다.

기악 솔로 작품으로는 플루트 솔로 'Five Bangzi', 'Three Five Sevens', 'Lanqiao Hui', 반후 솔로 'Qin Opera Brand Music', 'Hebei Hua Bangzi' 및 'Red Army'가 있습니다. Brother is Back', 얼후 솔로 '진 오페라 주제에 의한 카프리치오', '그림자', '보옥 우는 영혼', '허난 소곡', 양친 솔로 '린충 밤에 달리다', 고쟁 솔로 '원지 귀환' to Han', 징후 솔로 'Deep Night' 등

민속음악 앙상블에는 'Beijing Tune', 'Welcoming Relatives', 'Purple Bamboo Tune', 'Wujiang Song', 'Tea Picking Dance', 'Zhaojun's Reentment', 'General's Order' 등이 있습니다. .

대규모 교향곡 모음곡: 바이올린 협주곡 "나비 연인", 교향곡 "사자방", "지혜로 산을 취함", 교향곡 "소삼", 교향곡 "양가의 여장군" ", 등.

3. <배원혼>의 창작과 공연실습

작가는 1982년부터 20년에 걸쳐 <배원혼>이라는 작품을 창작했다. "'리원의 음악혼' 교향곡과 협주곡 시리즈, 저자는 걱정하지 않고 '리원의 음악혼'의 창작과 연주에 대해 다음과 같이 자세히 설명합니다.

1. 전국 관현악 월극 '붉은 저택의 꿈' 모음곡, 1982년 작곡

1. 다이우가 저택에 들어간다 2. *** 서쪽 방에서 읽다 3. 다이유가 꽃을 묻다 4. 다이우가 원고를 태운다 5. 좋다 관계 6. 우는 영혼은 도망간다

1983년 중앙인민정부 라디오 방송국에서 녹음하고 홍치월극단이 공연하고 우화(Wu Hua)가 지휘했습니다.

2. 징후와 관현악의 북경 오페라 "우메이렌" 모음곡, 1983년 작곡

1. 추한의 갈등 2, 사랑을 흩뜨리다 3, 추의 노래를 듣다 4, 왕을 위한 조언 5, 밤 심신 6, 유지헨

1984년 중앙인민방송국에서 녹음되었고 같은 해 중국 오페라와 무용극단이 베이징 콘서트홀에서 초연했습니다. 올해에는 Li Zhigong이 지휘했습니다.

1987년 상하이 레코드 컴퍼니(Shanghai Record Company)에 의해 녹음되어 테이프로 발매되었으며, 상하이 중국 오케스트라가 독주자로 장쑤잉(Zhang Suying), 지휘자로 취춘취안(Qu Chunquan)을 맡았다.

1991년과 1997년에는 중국 방송 중국 관현악단이 연주하는 CCTV 봄 축제 갈라에 두 차례 참가하도록 선정되었으며, 장수잉이 솔리스트로, 우화(Wu Hua)와 우후위안(Wu Houyuan)이 지휘했다.

3. 반호와 친창 오페라 오케스트라가 1990년에 작곡한 모음곡 "양귀비"

1. 양가의 딸 2, 화려한 옷과 깃털 3, 유양북

4. Mawei Po Qian 5, Misty

1998년 중앙인민방송국에서 녹음되었으며, 중국 음악원 중국 오케스트라, 솔리스트 Shen Cheng, 지휘자 Huang Xiaofei. 같은 해 베이징 극장에서 초연됐다.

4. 대수나 협주곡 허난 오페라 "바오롱터우 전설", 1990년 작곡

1. 카이펑 저택에 앉아 2. 명계를 꿈꾸다 3. 용의 첫 번째 시련 Head Guillotine

1994년 중국 인민방송국에서 녹음되었으며, 중국 국립 전통 관현악단이 독창자로, Feng Xiaoquan이 독창자로, Wang Fujian이 지휘자로 녹음되었습니다.

1995년 중국국립전통관현악단이 후빙쉬 지휘로 홍콩과 대만에서 공연했다.

1998년 우빙쉬(Wu Bingxu) 지휘로 싱가포르 중국 오케스트라가 빅토리아 콘서트홀에서 공연했다.

5. 경극 '백사전' 중 1992년 작곡, 작곡

1. 3, 금산 범람 4, 부러진 다리 정서 5, 무너지는 동창회

중앙 오케스트라는 1992년 베이징 국립고궁극장에서 아이빙이 솔리스트로, 후빙쉬가 지휘하는 가운데 초연되었습니다.

1994년 중국 최초의 오페라 음악 콩쿠르에 참가해 1위를 차지한 그는 중국 국립발레단 심포니오케스트라와 솔리스트 장쑤잉, 지휘자 후빙쉬와 함께 협주곡 연주자로 활동했다.

2001년에는 왕채윤과 아이빙이 단독으로 공연한 CCTV 춘절 오페라 갈라에 출연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6. 고정과 관현악 광동 오페라 모음곡 "임칙서의 생각", 1993년 작곡

1. 황실 사신 2, 링난 불만 3, 호문 흡연 4, 해구 적에 대한 저항 5, Dismissed and Exiled

1999년 5월 베이징 진판 콘서트 홀에서 초연되었으며 중국 음악원 중국 오케스트라가 솔리스트로 Sun Xin, 지휘로 Liu Shun이 연주했습니다. 같은 해 CCTV '중국음악향기' 칼럼을 통해 방송되기도 했다.

2000년 4월 싱가포르 빅토리아 콘서트 홀에서 공연되었으며, 싱가포르 오케스트라가 협연했으며 Xu Lingzi가 솔리스트로, Lan Yingxuan이 지휘자로 참여했습니다.

7. 1995년에 작곡된 Dizi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Kunqu 오페라 "Peony Pavilion" 모음곡

1. 정원 여행 2, 슬픔 3, 잃어버린 그림 4, 맹세 5, 부활

p>

p>

1998년 싱가포르 빅토리아 콘서트 홀에서 초연되었으며 싱가포르 중국 오케스트라가 연주했으며 Yu Xunfa가 솔리스트로, Hu Bingxu가 지휘했습니다.

8. 이중 이호 협주곡과 황매 오페라 판타지 "선녀의 성냥", 1995년 작곡

1. 길에서의 만남 2. 귀향 3. 작별

1996년 대만 타이난시 문화센터 강당에서 초연되었으며, 가오슝 관현악단이 연주하고 Xin Xiaohong과 Luo Junhe가 솔리스트로 참여했으며 Yan Huichang이 지휘했습니다.

1999년 홍콩문화센터 콘서트홀 공연, 가오슝 중국 오케스트라, 양식시옹, 장밍쿤 독주, 지휘 옌희창.

1999년 5월 마카오에서 공연된 이 곡은 마카오 중국 오케스트라가 연주했으며 장커메이, 유리, 아스다호프가 솔리스트로, 황젠웨이가 지휘했다.

2000년 4월 싱가포르 빅토리아 콘서트 홀에서 공연되었으며, 싱가포르 중국 오케스트라가 연주했으며, 쉬징웬(Xu Jingwen), 장빈(Zhang Bin)이 솔리스트로, 후빙쉬(Hu Bingxu)가 지휘했습니다.

9. 징후, 얼후와 관현악을 위한 교향곡 "양가의 소녀들", 1998년 작곡

1. 검과 말의 송가 3 , 외로운 증인의 노래 4, 원정대 송가

2002년 홍콩 문화 센터 콘서트 홀에서 홍콩 중국 오케스트라가 연주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Xin Xiaohong과 Xin Xiaoling이 솔리스트로 참여했습니다. Yan Huichang이 지휘했습니다.

10. 2001년 탕산 그림자극 '그림자곡 변덕·한궁사랑'이 작곡한 사호(얼후) 협주곡

1. , 애도의 그림자 3, 팬텀의 그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