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최후의 전투 "최종"이라는 단어의 원래 용어는 무엇입니까?

최후의 전투 "최종"이라는 단어의 원래 용어는 무엇입니까?

'Ending Battle'이라는 단어는 원래 Go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고대 체스에서는 마지막 부분도 플레이했는데 그렇지 않으면 결과를 판단할 수 없지만(게임 중간 승리 제외) 일반적으로 마지막 부분이 점수에 포함되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고대인의 체스 개념. 고대에는 블랙 체스가 골대를 고수하지 못했습니다.

관자(Guanzi): 클로징 담당자라고도 합니다. 체스 게임의 마지막 단계로, 게임 중반 전투가 끝난 후 양측의 영역이 대략적으로 결정되었으며 아직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이 남아 있습니다. 이를 엔딩이라고 합니다.

현재 양측의 장점과 단점이 명확하지 않거나 격차가 그리 크지 않다면 양측 간의 다양한 경계에서 경쟁해야 할 것입니다. 이 과정은 끝입니다. 결말은 일반적으로 다른 스포츠 대회나 특정 활동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나거나 행사가 끝나간다는 뜻입니다. 최후의 전투라고도 불린다.

바둑의 기본 용어

1. 기: 체스판의 체스 말 바로 옆에 있는 빈 교차점에서 단일 체스 말의 기 수는 4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두 개 또는 두 개 이상의 연결된 체스 말은 4개 이상의 기(qi)를 가질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삶의 방식에 기물을 촘촘하게 배치하는 것을 견고함이라고 합니다.

2. 들어 올리기: 공기가 없는 체스 말을 들어 올려 체스판에서 떼어내야 합니다. 상대방의 체스 말을 잡기 위해 들어 올리는 것을 말 리프팅이라고 합니다.

3. 머리: 한쪽 말들로 둘러싸인 체스판의 빈 교차점을 머리라고 합니다.

4. 랜드: 라이브 체스 말들로 둘러싸인 셀 수와 라이브 체스 말 자체의 합을 랜드라고 합니다.

5. 비어 있음: 체스 말들로 둘러싸인 영역입니다.

6. 고난: 양측이 차례로 서로의 체스 말을 추출할 수 있는 상황. 바둑의 규칙은 도둑질을 했을 때, 빼앗긴 당사자가 직접 그것을 철회할 수는 없고, 철회하기 전에 상대방이 응답하도록 다른 곳에서 강도 자료를 찾아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