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차오타이 극단의 비밀을 밝히다 - 농촌 노래와 무용단

차오타이 극단의 비밀을 밝히다 - 농촌 노래와 무용단

농촌가무단의 뒷이야기는 다음과 같다.

2007년쯤 상하이 푸동에서 있었던 일이다. 나는 "안후이 북부 예술단"이라는 도시-교외 합동 그룹을 만났습니다. 많은 중장년층이 관람하고 있으며 티켓은 10 위안입니다. 입장 후 사진 촬영은 금지되어 있으며 테이블은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담배를 입에 물고 무대 위의 댄서들을 즐깁니다. 우아함과 인기를 겸비한 노래입니다.

때때로 남자 솔로와 마술 퍼포먼스도 있지만 모두가 더욱 기대하는 것은 쓰리피스만 입고 땅바닥에 쓰러지는 경우가 많은 미녀들의 다양한 댄스다. 그들의 다리를 벌려 군중들로부터 야유를 받았고 그 소리 속에서 그는 점차적으로 하나뿐인 무화과나무 잎사귀를 떼어 냈습니다.

나중에 출장을 자주 갔는데, 쓰촨성, 구이저우성 등 여러 곳에서 이런 민속예술단을 보고 심심할 때 자주 갔다고 합니다. 마을, 집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결혼식이나 결혼식 중에 사람들은 종종 이런 종류의 노래와 춤을 즐기려고 초대합니다. 누구든지 감히 공연하면 다른 사람들도 감히 그것을 지켜봅니다. 안녕-안녕.

ㅋㅋㅋ 그런데 지금은 거의 사라졌네요. 다양한 폭로와 단속이 이루어졌던 것이 그 시대의 독특한 기억이다. 이제 역사의 기나긴 강물에 가라앉았으니, 이 업계의 뒷이야기를 담담히 밝혀보자.

인사이더 1: 스트리퍼는 어떻게 왔나요?

스트립티즈 극단과 스트리퍼는 1990년대 등장했지만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1980년대에는 노래, 춤, 곡예, 마술 등이 일반적으로 형식적인 공연이었다. 당시에는 민속예능이 풍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 노래와 춤단이 큰 인기를 끌었다. 스트립쇼 회사의 많은 대기업 사장들이 그 당시에 큰 돈을 벌었습니다. 이후 사업이 점차 쇠퇴하면서 3점슛 공연이 등장했고, 나중에는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탈의에 의존하는 형태로 발전했다.

가무단에는 보통 16~20대 초반의 소녀 7~8명으로 구성되며, 주로 농촌, 가난한 지역 출신이다. 이들 사람들은 주로 중개자 역할을 하는 창고 주인(소규모 노래와 춤 극단의 소유자)의 첩, 친구, 친척을 통해 위에서 언급한 장소에서 모집됩니다.

일반적으로 중개업자들은 이를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집할 때 어떤 노래나 무용단이나 어떤 공장에는 남자가 있고 여자는 스트리퍼가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사람을 채용할 때 제시하는 급여는 높지 않지만, 월급은 500위안이고, 식사와 숙박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지방 농촌의 경우 집에서 실업자가 많은데, 이 돈이 많은 사람을 유혹하기도 한다. 특히 모든 젊은이들이 도시로 일하러 가지 않았던 그 시대에는 더욱 그랬습니다.

타겟을 확인한 후 이들 소녀들은 훈련을 위해 창고 주인에게 넘겨진다. 처음에 그는 처음에 춤을 가르쳤고, 가르치는 과정에서 그는 이 소녀들에게 천천히 말로 감동을 주고 개방적인 마음을 갖도록 가르쳤으며 동시에 늙은 스트리퍼의 공연을 통해 그들을 교육하고 세뇌하기도 했습니다.

처음에는 대부분의 여자들이 스트립쇼를 하겠다는 걸 알면서도 스트립쇼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러면 헛간 주인과 첩이 가장 심하게 반대하는 사람을 붙잡아 묶고 빗자루로 때리는데, 이는 닭을 죽여 원숭이에게 보여 주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여기에 데려온 소녀들은 모두 시골 출신이기 때문에 교육 수준도 높지 않고 아주 어려서 대부분 처음으로 멀리 여행을 떠나고 돈도 없습니다. 그들은 이 장소를 떠난 후 살아남는 방법을 모르고 창고 주인들을 겁주고 나서 모두 순종적으로 스트립쇼를 했습니다.

내부자 2: 캬바레 극단의 경영

창고는 여러 사람, 창고 주인과 창고 주인의 첩으로 구성되는데, 이 첩은 종종 스트리퍼이다. 다른 스트리퍼에 관심이 많으며, 일부는 회계 업무도 담당합니다. 3~4명이서 주로 이동, 공연장 관람, 티켓 구매, 요리 등을 담당합니다. 스트리퍼도 7~8명 정도 있어요.

평상시 공연 외에도 스트리퍼들은 주로 그룹에 머물면서 카드놀이를 하고, 잠을 자고, 소설과 잡지를 빌려 읽는다. 극단과 함께 지방을 순회했지만 공연 외에는 거의 외출을 하지 않았다. 그들이 나갈 때, 창고 주인이 감시인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신뢰하는 사람이 그들을 이끌어야 합니다. 창고 주인도 그들의 탈출을 걱정합니다. 매일 스트리퍼 2명이 번갈아가며 요리를 하고, 한 명이 청소를 담당한다.

스트리퍼에 대한 창고 주인의 통제는 주로 세 가지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첫 번째는 월급을 500위안으로 약속하지만 실제로 실현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대다수의 스튜디오 오너들은 스트리퍼들에게 임금을 주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스트리퍼들이 돈을 가지고 떠나는 것을 막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무용수들은 돈이 필요할 때 주인에게 돈을 달라고 하는데 주인과의 관계에 따라 한 번에 20위안, 30위안을 내는 사람도 있고, 50위안, 60위안을 내는 사람도 있다. , 좋은 사람은 보통 한 달에 150~200위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돈을 통제함으로써 스트리퍼를 그룹에 단단히 유지합니다.

두 번째는 폭력이다. 불순종하고 탈출하려는 사람들은 노래와 무용단에서 스트리퍼를 구타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세 번째는 성(性)이다. 이 어린 소녀들을 통제하기 위해 창고 주인은 대개 여러 명의 소녀를 그들의 어린 아내로 삼는다. 비공개로 노래하고 춤추는 극단에서, 창고의 주인은 황제이며, 그는 자신이 원하는 누구와도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복종을 거부하는 사람들(창고 주인과 그 친척, 친구)도 마약, 폭력, 기타 수단을 사용하여 복종하도록 강요합니다. 노래와 무용단에서는 많은 스트리퍼들이 섹스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개 주인을 기쁘게 하기 위해 잠을 잡니다. 이렇게 하면 모두가 창고 주인과 특별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스트립 공연에서는 남자들과 댄서들의 관계에 더욱 신경을 쓴다. 주인은 두 사람이 서로에게 감정을 갖게 되어 남자들이 스트리퍼를 맡게 될까 봐 두려워한다. 이런 일은 창고 주인이 작업자를 통제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인사이더 3: 노래, 춤단의 운영

가무단은 규모가 커지면 계속해서 더 많은 공연을 부화하는 자신만의 아성이 있는 경우가 많다. 극단 사장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체인점처럼 친척과 친구들이 운영하는 창고가 수십 개 있습니다.

공연에는 증명서가 필요하기 때문에 사장님이 직접 나서서 공연 증명서를 신청하고 업체에 연락한 뒤 소개장을 열고 자신의 소속 공연 스튜디오에 하청 계약을 하는 경우가 많다. 공연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이 창고의 주인은 모두 사장의 친척이나 친구 또는 가까운 친척이 데리고 왔으며 대부분은 동료 마을 사람들입니다.

각 창고는 다양한 장소의 공연장과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있으며, 각 창고는 서로 교대로 활동하고 있다. 공연장에서 가무단은 보통 2~3일 정도 진행되며, 가장 길면 7~8일 정도 진행되기도 한다.

이러한 공연장은 일반적으로 지역 극장, 영화관, 공원, 기차역, 폐건물, 전세 건물 등이다. 이러한 공연장의 소유자는 일반적으로 현지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고가 현지에 도착한 후 보안을 제공하는 공연장 소유자에게만 연락합니다.

창고와 공연장 사이에서 수입은 일반적으로 40-60, 37-70으로 나뉘며 극단이 가장 큰 몫을 차지합니다. 극단 티켓은 보통 10위안이며, 춘절 기간에는 20위안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춘절은 이들 창고의 성수기인데, 기차역에서는 티켓 수익이 하루에 10,000위안에 이를 때도 있습니다. 평소 내 하루 수입은 2~3천 위안 정도다. 창고의 경우 문화비로 하루 50위안, 식비로 50위안을 지불해야 하며, 때로는 산발적인 비용도 500위안 정도입니다.

내부자 4번: 검사를 회피하는 방법

스트립쇼 그룹은 불법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공안 및 문화 부서의 공격에 직면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스트립 댄스 그룹은 타격을 피하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했습니다.

요즘 모든 스트립쇼는 한 자리에 오래 머물지 않고 보통 2~3일 정도 진행되며, 하루에 최대 5회까지 공연을 할 수 있는데, 보통 80분 정도 공연을 하게 된다. 최대 2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하루 중 공연 시간을 늘리고, 현지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여 노출 가능성을 줄입니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헛간 주인들은 대체로 현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일부는 공연장 입구 맞은편에 머물면서 수상한 인물이 나타나는지 주의를 기울이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스트립쇼 장소를 공격할 때마다 주인을 잡을 수 없습니다. 입구와 행사장 내부에 부스를 설치한 분들은 특히나 새로운 손님을 경계하게 되실 텐데요, 특히 옷을 잘 차려입은 분들, 핸드백을 들고 계시는 분들, 무대 쪽을 바라보지 않고 주변을 둘러보고 계시는 분들이 더욱 조심하실 텐데요.

게다가 외부에는 특별한 디자인이 있는데, 무대 뒤편에는 전선이 연결되어 있고, 무대 뒤편에는 전구가 설치되어 있거나, 손에 들고 있는 '철장군' 알람도 있다. .. 실내에 불이 들어오거나 알람이 울리면 스트리퍼는 상황이 있음을 인지하고 즉시 정상적으로 수행합니다.

실제로 스트립 공연단은 언제 어디서든 옷을 벗지 않고 바람이 세게 부는 곳이나 공연장 주인의 힘이 약한 곳에서는 옷을 벗지 않고 입는 경우가 많다. 투명한 거즈를 당기거나 무대 중앙에 틈을 두는 등 기술적 수단을 채택하면 무용수들은 옷을 벗고 알몸으로 돌아다니며 샤워를 할 수 있는데, 이는 외부에서 또렷이 보인다.

매우 헐렁한 반바지를 입고 관객을 향해 다리를 벌리며 춤을 추는가 하면, 중요한 부위를 드러내며 매혹적인 동작을 취하는 이들도 있다.

스트립극단에서는 주인이 스트리퍼를 위협하는 경우가 많다. 잡히면 돈을 들여서 쫓아내겠다. 따라서 적발된 후 많은 댄서들이 말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마귀는 길만큼 높다는 말처럼, 이 독특하고 아름다운 문화는 결국 시대의 풍파 속에 도태되고 말았을지도 모른다. 존재의 패턴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