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특성 기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특성 기술
스킬 설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각 시리즈마다 41개의 포인트가 있으며, 파운더는 기본적으로 모든 재능 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므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각 시리즈의 숙달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수양
신의 권능: 보호막 개선 - 레벨 2/2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되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이중 규율 - 레벨 3/3
암흑 및 신성 주문의 피해와 치유량이 6만큼 증가합니다.
정신적 민첩성 - 레벨 3/3
즉시 주문의 마나 소모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전도 - 레벨 2/2
전도는 Smite, Holy Fire, Mind Flay를 시전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5겹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도(Smite, Holy Fire)는 Smite, Holy Fire, Penance의 피해를 4만큼 증가시키고 마나 소모량을 6만큼 감소시킵니다. Dark Gospel(Mind Flay) 진행 중인 암흑 주문의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대천사 - 1/1레벨
전도 효과를 소모합니다. 전도 종류에 따라 효과가 달라집니다. 대천사(밝은 복음)는 즉시 총 마나를 1만큼 회복하며 치유 효과가 레벨당 3씩 증가합니다. 효과는 18초 동안 지속됩니다. 냉각 시간 30초. 어둠의 대천사(다크 가스펠)는 즉시 총 마나를 5만큼 회복하고 정신의 채찍, 사이킥 스파이크, 사이킥 블래스트, 어둠의 권능: 죽음의 데미지를 스택당 4씩 증가시킵니다. 효과는 18초 동안 지속됩니다. 냉각 시간 90초.
Mind Temple - 레벨 3/3
Inner Fire 기간 동안 받는 주문 피해가 6만큼 감소하고, Psychic Will이 제공하는 이동 속도 보너스가 6만큼 증가합니다.
영혼의 위상 - 레벨 2/2
신의 권능: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새로운 희망 - 레벨 2/2
순간 치유, 상급 치유, 치유 주문 및 회개(치유)가 약한 영혼이 있거나 대상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입니다. 선물 효과의 축복을 받아 치명타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에너지 주입 - 레벨 1/1
에너지가 대상의 몸 전체에 주입되어 15초 동안 지속되며 시전 속도가 20만큼 증가하고 모든 주문의 비용이 20만큼 감소합니다.
구원 - 레벨 2/2
강타 또는 성스러운 불꽃 피해를 입으면 즉시 15미터 내의 체력이 낮은 대상을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아군 대상은 피해의 100만큼 치유됩니다. 주문으로 처리했습니다. 사제 자신이 구원 효과를 받으면 치유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심령 집중 - 레벨 1/1
다음 순간 치유, 연계 치유, 상급 치유, 치유의 기원의 마나 소모가 100만큼 감소하고 치명타 확률이 다음만큼 증가합니다. 25 .
절대 집중 - 레벨 3/3
신의 권능: 보호막이 피해를 완전히 흡수하거나 해제되면 즉시 7마나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12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시계와의 경쟁 - 레벨 2/2
신의 권능: 보호막을 시전한 후 다음 주문의 시전 속도가 14만큼 증가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반사 보호막 - 레벨 2/2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한 피해의 45%가 공격자에게 다시 반사됩니다. 이 피해는 위협 수준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소울 파워 - 레벨 2/2
치유, 상급 치유 또는 순간 치유로 대상을 치료할 때 대상에 대한 약화된 영혼 효과의 지속 시간이 단축됩니다. 4초. 추가적으로 정신 집중을 시전하면 5초 동안 침묵, 방해, 해제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Holy Aegis - 레벨 3/3
치유 치명타 및 치유의 기도는 대상에게 치유량의 30을 흡수할 수 있는 마법 보호막을 추가합니다. . 효과는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통증 억제 - 레벨 1/1
즉시 아군 대상의 위협 수치를 5만큼 감소시키고 받는 모든 피해를 40만큼 감소시킵니다. 효과는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사려 깊은 생각 - 레벨 2/2
대 치유로 치유하면 100의 확률로 정신 집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Smite를 사용하면 회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할 확률이 100입니다.
집중된 의지 - 레벨 1/2
총 체력의 10보다 큰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받거나 지속되지 않는 피해를 입을 때마다 치명타를 입을 때마다 집중된 의지의 효과를 얻어 8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해당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합니다.
선물 - 레벨 2/2
빠른 치유, 상급 치유, 치유, 회개는 대상에게 선물 효과를 부여하여 대상에 대한 사제의 치유 효과를 8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신의 권능: 방벽 - 레벨 1/1
지정된 지역에 신성한 방벽을 불러와 방벽 안의 아군 대상이 받는 모든 피해를 25만큼 줄입니다. 장벽 안에 있는 동안 피해를 입어도 캐릭터의 주문 시전이 중단되지 않습니다. 장벽은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신성(37 포인트)
복원 개선 - 레벨 2/2
복원 주문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 증폭 - 레벨 3/3
순간 치유, 치유, 연계 치유, 대치유 주문에는 추가로 15의 치유 보너스가 있습니다.
Holy Wrath - 레벨 3/3
Smite, Holy Fire, Heal 및 Greater Heal 주문의 시전 시간을 0.5초 단축합니다.
절망의 기도 - 레벨 1/1
즉시 시전자의 체력을 30 회복합니다.
Surge of Light - 레벨 2/2
Smite, Heal, Flash Heal, Linked Heal 또는 Greater Heal을 시전할 때 다음 Rapid Heal이 즉시 시전 스킬이며 마나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영감 - 레벨 2/2
순간 치유, 치유, 대 치유, 연계 치유, 회개, 치유의 기도 또는 치유의 원이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치명타 발생 후 효과에 따라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가 15초 동안 10만큼 감소합니다.
성스러운 손길 - 레벨 2/2
복원 주문은 시간 경과에 따른 총 치유량의 10에 해당하는 대상의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신성한 집중 - 레벨 2/2
정신 속성은 전투 시 마나 재생 속도를 추가로 30만큼 증가시킵니다.
빛의 샘 - 레벨 1/1
빛의 샘을 만듭니다. 아군 플레이어는 빛의 분수를 클릭하여 6초 이내에 9925.65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공격을 받아 총 체력의 30에 해당하는 체력을 잃으면 이 효과는 중단됩니다. 빛의 샘은 3분 후 또는 10회 사용 시 사라집니다.
빛의 책 - 레벨 2/2
성스러운 말씀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만큼 감소합니다.
빠른 회복 - 레벨 1/1
복원된 방어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구원의 영혼 - 레벨 1/1
사제는 사망 후 구원의 영혼으로 변신하며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구원의 영혼은 이동하거나, 공격하거나, 공격을 받을 수 없으며, 어떤 주문이나 효과의 대상이 될 수도 없습니다. 이 상태에 있는 동안 성직자는 마음대로 치유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끝나면 사제는 죽습니다.
손의 회복 - 레벨 2/2
연계 치유 또는 순간 치유를 시전하면 다음 상급 치유 또는 치유의 기원 주문의 시전 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마나가 10 감소했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하며 20초간 지속됩니다.
마음과 정신 - 레벨 2/2
신의 권능: 방패 또는 신념의 도약을 시전하면 대상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60만큼 증가합니다. 자신에게 질병 해소 효과를 시전하면 질병 해소 효과에 추가로 100 확률로 독 효과를 해소합니다.
차크라 - 레벨 1/1
활성화되면 다음 치유, 순간 치유, Greater Heal, Linked Heal, 치유의 기도, 치유의 기도, Mind Spike 또는 Smite 주문이 활성화됩니다. 당신을 해당 차크라 상태로 만듭니다. 고요함(치유, 순간 치유, 상급 치유, 연계 치유)은 직접 치유 주문의 치명타 확률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직접 치유 주문은 대상의 회복 기술 지속 시간도 새로 고쳐줍니다. 축복(치유의 기도, 치유의 기도)은 지역 치유 및 회복 주문의 치유량을 15만큼 증가시키고, 치유의 원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처벌(강타 및 정신 스파이크)은 암흑 및 신성 주문의 총 피해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계시 - 레벨 1/1
차크라 상태를 활성화한 후, 당신의 신성한 말씀: 처벌은 다른 차크라 상태에 따라 다른 주문으로 변환됩니다. 신성한 말씀: 침묵은 대상의 체력을 즉시 5197~6099 회복시키고, 치유 주문이 대상을 치명타로 치유할 확률을 6초 동안 25만큼 증가시킵니다. 냉각 시간 15초. 신성한 말씀: 성스러운 빛의 힘으로 대지를 축복하여 18초 동안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2초마다 298~354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한 번에 하나의 망명 효과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쿨타임 40초.
축복받은 인내력 - 레벨 2/2
총 체력의 10보다 큰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받을 때마다 또는 지속되지 않는 폭발적인 피해를 받을 때마다 , 당신은 10초 동안 받는 모든 치유 효과를 30만큼 증가시키는 신성한 인내의 효과를 얻게 됩니다.
신앙의 시험 - 레벨 3/3
체력이 50 이하인 아군 대상에게 시전하는 치유 주문의 치유 효과가 12만큼 증가합니다.
천국의 소리 - 레벨 2/2
성찬가의 치유 효과가 10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5분 감소합니다.
힐링 서클 - 레벨 1/1
힐링 코드 내 최대 5명의 아군 팀 또는 팀원이 2308~2550 체력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가장 심각한 부상을 입은 팀원부터 먼저 치료를 받습니다.
수호 영혼 - 레벨 1/1
우호적 대상을 보호하기 위해 수호 영혼을 소환하여 받는 치유량이 60만큼 증가하며 자신을 희생하여 중지할 수 있습니다. 타겟이 죽는다. 수호 영혼을 희생하면 보호 효과가 중단되지만 대상의 최대 체력이 50 회복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림자(37포인트)
어둠 - 레벨 3/3
주문 가속이 3 증가합니다.
향상된 어둠의 권능: 고통 - 레벨 2/2
어둠의 권능: 고통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Oceiling Shadow - 레벨 2/2
페이드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감소하고 그림자 악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합니다.
심령 비명 개선 - 레벨 2/2
심령 비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향상된 마인드 블래스트 - 레벨 3/3
마인드 블래스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그림자 형태에서도 마인드 블래스트가 받는 치유 효과를 감소시킬 확률은 100입니다. 10초 동안 대상의 1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을 삼키는 역병 강화 - 레벨 2/2
영혼을 삼키는 역병을 시전하면 즉시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는 총 주기율의 30에 해당합니다. 주문의 손상.
뒤틀린 믿음 - 레벨 2/2
암흑 주문의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아이템이나 효과로 얻은 영혼은 주문 적중 등급도 해당 값만큼 증가시킵니다. 영혼 포인트 증가의 100까지
그림자 형태 - 레벨 1/1
그림자 형태에 들어가면 암흑 피해가 15만큼 증가하고 받는 모든 피해가 15만큼 감소하며 근처의 모든 사람에게 아군 대상의 주문 가속이 5만큼 증가합니다. 하지만 이런 형태로는 신성한 주문을 발동할 수 없습니다.
페이드 - 레벨 2/2
이제 페이드 주문이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할 확률이 100입니다.
향상된 그림자 - 레벨 2/2
정신의 채찍 및 어둠의 권능: 고통으로 피해를 입힌 후 그림자 오브 스택을 받을 확률이 8만큼 증가하고, 공격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후 Shadow Orb 스택을 받습니다. 공격의 치명타 이후 100번의 확률로 Shadow Orb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침묵 - 레벨 1/1
대상을 침묵시키고 5초 동안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게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아닌 적의 주문 시전을 3초 동안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뱀파이어의 포옹 - 레벨 1/1
그림자 에너지의 파동이 당신의 몸을 가득 채우고, 당신으로 인한 피해의 6만큼 당신과 다른 파티원을 치유합니다. 단일 대상 암흑 주문, 파티원은 단일 대상 암흑 주문으로 입힌 피해의 3만큼 치유를 받습니다.
순교 - 레벨 2/2
최대 체력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받거나 어둠의 권능을 시전할 때: 파괴가 발생하는 경우 자신에게 피해를 입히면 즉시 총 마나 10을 회복합니다.
Mind Melt - 레벨 2/2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 대해 어둠의 권능: 죽음의 피해를 30만큼 증가시키고, 어둠의 권능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시전 시 죽음의 주문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심령 스파이크가 피해를 입힐 때 다음 심령 폭발 주문의 시전 시간이 6초 동안 50%만큼 감소합니다. Mind Melt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고통과 괴로움 - 레벨 2/2
당신의 Mind Flay는 대상에게 시전하는 Shadow Word: Pain 주문의 지속 시간을 갱신할 수 있는 60번의 기회를 갖습니다. 파괴 시 가져오는 양이 40으로 감소합니다.
흡혈의 손길 - 레벨 1/1
15초에 걸쳐 94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최대 10명의 분대 또는 공격대원이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1을 재생하게 합니다.
마비 - 레벨 2/2
마인드 블래스트 치명타 후 대상은 4초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심령 공포 - 레벨 1/1
대상을 위협하여 3초 동안 공포에 떨게 만들고 주 손과 원거리 무기를 떨어뜨리게 합니다.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
범죄와 처벌 - 레벨 2/2
흡혈의 손길이 무효화되면 무효화자와 6미터 내의 모든 적 대상이 100의 확률로 즉시 공포에 질려 3 동안 도망칩니다. 초. Mind Flay 치명타 공격 후 Shadow Demon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그림자 유령 - 레벨 1/3
그림자 권능: 고통이 주기적인 피해를 입힐 때마다 4번의 기회로 자신과 동일한 그림자 형태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의 영향을 받은 대상을 향해 천천히 이동합니다. 해당 대상에 닿으면 즉시 48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중 이 쉐도우 카피 형태를 소환할 확률이 20으로 증가합니다. 한 번에 최대 4개의 Shadow Apparition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소산 - 레벨 1/1
순수한 그림자 에너지의 형태로 전환되어 받는 모든 피해가 90만큼 감소합니다. 공격하거나 주문을 시전할 수는 없지만, 6초 동안 1초마다 6마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Dispel은 기절하거나 겁에 질린 상태 또는 침묵 상태일 때 시전할 수 있으며, 시전 후 모든 함정 및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Dispel이 지속되는 동안 이러한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섀도우 오브 에너지 패시브(섀도우 프리스트 마스터리)
섀도우 오브의 공격력이 11.6만큼 증가합니다. 마스터리 포인트 1개당 데미지가 1.45씩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빛의 메아리(디바인 프리스트)
직접 치유 주문을 사용하면 6초 내에 대상을 지속적으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치유량은 직접 치유 주문의 치유량의 10입니다. 숙련도 1포인트당 치유량이 6초 동안 1.25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방패 규율(수양, 사제)
추가로 20개의 주문으로 피해를 흡수하는 능력이 증가합니다. 마스터리 포인트 1개당 흡수량이 2.5씩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