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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서체로 된 서예작품 감상

'중국어 싱카이 손글씨 폰트'로도 알려진 싱카이는 일반 스크립트의 쓰기 스타일(규칙)을 강조한 런닝 스크립트 글꼴로 일반 스크립트보다 자유롭고 필기체보다 규칙적입니다. 아래는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일반 서예 작품입니다.

일반 서예 작품 감상

정서체 서예 작품 사진 1

정서체 서예 작품 사진 2

서예 작품 사진 정서 3

정서 캘리그라피 작품 사진 4

정서의 특징에 대한 간략한 설명

글쓰기 경향: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글쓰기 스타일은 더 이상 꼬리를 보호하기 위해 머리를 숨겨서 들어가고 나가야 하는 일반 스크립트와는 다릅니다. 대신 쓰기 시작하면 리드를 따라가고, 쓸 때는 중앙에서 앞으로 나아가거나, 펜을 닫으면 흐름과 함께 나오거나, 시작 부분으로 이어지게 된다. 뇌졸중, 그렇지 않으면 앞쪽을 선택합니다. 더 이상 역추적하지 마세요. 많은 스트로크가 이런 방식으로 변형되었습니다. 이러한 뇌졸중은 대부분 노출됩니다. 스트로크가 눈에 띄게 부드러워졌습니다. 또한 실행 중인 스크립트에서 보다 곡선적인 획을 형성하고 획이 너무 직선적이지 않도록 하여 점묘법의 역동적인 느낌을 높이고 정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러한 글씨체의 변화는 자연스럽게 글쓰기 속도를 크게 높여줍니다.

점각그림의 메아리: 실행 중인 스크립트의 획은 더 이상 앞으로 돌아가 잠시 멈췄다가 획을 앞쪽으로 들어올리기 때문에 점각그림의 부착된 후크와 픽업이 형성됩니다. , 획이 끝나면 내려와 획이 끝난다. 자연스러운 연결로 인해 획이 끊어져도 점과 그림이 연결된 것처럼 보이지만 획이 끊어지고 이어져 보이는 관계가 확연해진다. , 보고, 응답합니다. 분명히 이러한 시선, 활, 울림은 글꼴에 생생한 흥미를 더해줍니다.

선두 실: 점각 사이의 고리가 앞을 바라보게 하고 반향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때로는 이 반향이 펜 끝을 통해 쓰여져 두 개 이상의 획을 만들고, 이것이 연결되어 두 개 이상의 획을 형성합니다. 지속적으로 한 번에 작성되므로 단어가 일관되고 우아하게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팬 캐릭터의 고유한 획은 더 무겁고 두 획 사이의 연결은 그에 따라 더 가볍지만 완전히 점프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둔하고 둔해집니다. 연결을 형성하기 위해 스레드를 끌어오는 효과는 스크립트 실행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이지만 올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맹목적으로 개입하고 얽히지만 끊임없이 끊어지는 것은 자멸적이며 결과적으로 대본 작성에 있어 금기시되는 미끄럽고 약한 병을 낳을 것이다. 어떤 서예가는 잇는 것과 끊는 것이 서로 다르다고 했습니다. 잇는 것은 쉽지만 깨지기는 어렵기 때문에 끊는 법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당기는 실과 도트 페인팅 에코를 분리하여 서로 다른 기능을 구분하는 것도 스크립트 실행의 또 다른 중요한 기능입니다.

약어와 생략: 앞서 언급한 것처럼 리안은 한 획에 두 개 또는 여러 개의 획을 쓸 수 있는데 이는 실제로 쓰기를 단순화하고 속도를 높이는 역할을 했지만 원래의 획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스트로크가 스레드로 연결되어 있으며 단독으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데 있어 더 간단한 상황도 있습니다. 즉, 원래의 점각을 단순히 병합하여 스크립트 실행에서 고유한 작성 방법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无' 문자의 중앙에 있는 세로 4개 점과 하단에 있는 4개의 점을 수직과 수평선이 연결된 세트로 대체함으로써 문자 본래의 모습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단순화시킨다. 나머지 인물들도 이런 식으로 현재의 글쓰기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때로는 필기체 쓰기의 편의를 위해 필기체 문자를 쓸 때 원래 획 순서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접기와 열기의 변화 : 정서, 관서, 봉서 등 일반적이고 엄격한 글꼴에 비해 런서체는 필기체로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구성의 필요와 특정 문자의 특성에 따라 언제든지 글꼴과 획 형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희지의 <란정집 서문>에 등장하는 지그재그 문자는 제한적일 수도 있고 관대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대로 구부리거나, 늘리거나, 수축하거나 풀어서 더 길게 만들 수도 있고, 사각형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필기체는 축소되거나 확장될 수 있는 특성이 있습니다.

정사각형에서 원형으로: 일반 문자에는 정사각형이 많고 원이 적으며 접힌 부분이 대부분 정사각형입니다. 원에 초점을 맞춘 Zhao Mengfu의 글에서도 정사각형의 의미가 자주 드러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필요성과 증가 때문입니다. 특정 강도. 반면 런닝 스크립트는 글의 흐름을 따르고 변화가 무궁무진하며 사각형과 원형 방향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유연하고 생생합니다. 그래서 사각형과 원형의 변화에 ​​주목하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하여 필기 효과는 사각형 펜의 힘과 둥근 펜의 부드러움과 유연성을 갖게 하였습니다. 그냥 정사각형으로 접으면 딱딱하고 뻣뻣해 보이고, 둥글게 회전만 하면 미끄럽고 약해 보입니다. 요컨대, 연습할 때는 더 많이 관찰하고 창작할 때는 더 많이 생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버튼 사용. 사소한 세부 사항은 펜을 닫고 조금 더 빠르게 천천히 들어야 합니다. 두껍고 무거운 스트로크의 경우 펜을 더 세게 눌러야 하며 속도는 약간 느려집니다. 물론 가벼운 스트로크와 두꺼운 스트로크를 번갈아 가며 합리적인 상승 및 하강 과정이 없어야 합니다. 갑작스러운 가벼운 스트로크와 갑작스런 무거운 스트로크는 자연스럽게 이루어져야합니다. 언급 장소는 실행중인 대본의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 인물 내에서 언급하는 변화는 "문자 모음 성서"에서 말한 것과 같습니다. 한 그림 내에서 중요성의 차이가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