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송공명선거랴오얼와(Song Gongming Shen Ju Liao'erwa)의 주요 내용은 무엇입니까?

송공명선거랴오얼와(Song Gongming Shen Ju Liao'erwa)의 주요 내용은 무엇입니까?

주요 내용 : 송강은 좋은 옷을 입고 집으로 돌아왔고, 형제들은 모두 각자의 직위로 갔다. Dai Zong, Ruan Xiaoqi, Chai Jin, Li Ying, Du Xing, Song Qing, Cai Qing, Zou Run, Guan Sheng, Jiang Jing 및 Mu Chun이 사임했습니다. 관생은 술에 취해 말에서 떨어져 병으로 사망했다. Hu Yanzhuo는 Huaixi 전투에서 사망했습니다. Zhu Wu와 Rui는 Gongsun Sheng에 합류하여 승려가 되었고 그곳에서 남은 생애를 보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은 끝나게 됩니다.

채경, 동관, 고추, 양견은 여군이를 거짓으로 고발하고 그를 도성으로 데려와 황제가 그에게 궁중 음식을 주도록 했지만 그 안에는 수은이 들어 있었다. 돌아오는 길에 쓰저우의 회하(淮河)에 이르러 수은이 허리와 가랑이, 골수에 떨어져 죽었습니다. 네 명의 반역자는 황제를 선동하여 황실주 두 병을 송장에게 보내도록 했습니다. 반역자는 비밀리에 황실주에 독을 넣어 송장에게 마시게 했습니다. Song Jiang은 자신이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Li Kui가 문제를 일으키고 그의 명성을 망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Li Kui에게 밤새 전화를 걸어 약주로 Li Kui를 독살했습니다. 그는 추저우 남문 요얼와에 이귀와 함께 묻혔다. Wu Yong과 Hua Rong은 목을 매어 죽었습니다.

황제는 황홀한 상태에서 대종을 만나 꿈을 꾸었다. 그의 영혼은 대종을 따라 양산백중의당으로 가서 송강이 반역자에게 살해당했다는 불평을 듣고 절을 짓기로 하고 봉헌했다. Liehou의 제목. 깨어 난 후 그는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Su 중위를 보내 그의 측근을 Chuzhou로 보냈습니다. 황실의 칙령에 따라 송장(宋江)에게 중열이자영영후(忠伯伊節結給)라는 칭호를 부여하고 량산(梁山)에 사찰을 세웠다.

120화 송공명신은 요아와에 모였고, 희종황제는 양산공원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었다

만정방: 강성은 허베이에서 떠오르고, 영웅들은 어디에나 있다. 오대산은 요국을 청산하고 이름을 항으로 바꾸겠다고 맹세했습니다. 황제의 칙령에 따라 방글라(Fangla)는 남쪽에서 징집되어 양쯔강(長江)을 건너도록 재촉받았다. 그는 윤주에서 적을 물리치자마자 전당을 휩쓸었다. Qingxi에 도착하여 Yuling에 오르고 Gaogang을 통과합니다. 벌통은 전멸되었고, 담임 선생님은 옷을 모두 입은 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나는 현 왕조가 비방하고 아첨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남자를 모르면 미칠 것입니다. 여호와께서는 재앙을 내리십니다. 참으로 불쌍한 꿈이라 눈물이 납니다. 송강은 좋은 옷을 입고 고향에 돌아가고, 축복을 받고 베이징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그는 운성현을 떠난 후 도쿄로 돌아와서 모든 형제들을 만나 짐을 싸서 각자의 직위로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마법의 Taibao인 Dai Zong이 Song Jiang을 탐험하러 왔습니다.

두 사람은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대종은 자리에서 일어나 “동생이 성령의 축복을 받았다. 기꺼이 관직을 받아들이고 태안현 월사에 가서 나와 함께 시간을 보낼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 이생을 살게 된 것은 정말 행운이다”

송강은 “왜?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형제님?"

다이종다오: "최푸쥔 형제님이 밤에 전화를 주셨어요. 마음이 너무 착해요."

송강은 "내가 이래서요. 신의 수호신으로 태어났으니 장차 월저의 영충이 되리라." 이별 후 대종나는 직함을 돌려주었다. 나는 태안현 월사에 가서 당당에서 승려가 되었다. .

그는 매일 부지런히 성제를 모시고 향을 피우며 경건하고 태만함이 없었다. 그 후 몇 달 동안 나는 모든 도교인들에게 서로 작별 인사를 하고 웃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Yue Temple에 반복적으로 등장했습니다. 국가의 사람들은 사찰의 건립을 축하하고 사찰에 대종의 동상을 세웠습니다. 태아의 뼈가 그의 진정한 모습입니다. 완샤오치(Ruan Xiaoqi)도 황제의 명령을 받아들이고 송강에게 작별을 고하고 개천군에 가서 수도를 맡았다. 몇 달이 지나지 않아 장군 왕진(王禪)과 조담(趙潭)은 방원동에 대한 오랜 원한을 품고 추밀원 통 앞에서 완샤오치의 잘못에 대해 불평했다. 벨트는 비록 잠시 동안만 플레이했지만 항상 그를 죽이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추가 정보:

'역사상 유명'해지려는 쑹장의 열망은 2번의 죽음에 직면했을 때 쑹장의 기분을 비교해 보면 이해할 수 있다. ?

'물마진' 제39장 '송강이 순양탑에서 반시를 낭송했다? 양산백종장의 가짜 편지'에는 송강이 술에 취해 반시를 썼다는 사실이 폭로된 뒤 언급됐다. 그는 살아남기 위해 서슴지 않고 미친 척, 어리석은 행동을 하며 헤쳐나갔다.

이때 송강이 죽기를 꺼린 것은 조정에 충성하지 않아서도, 삶에 대한 욕심 때문에도 아닌, '반역자'로서 죽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120장 '송공명과 신이 요아와에 집결하였는가? 희종황제가 양산파를 꿈꿨다'에서 그가 독주를 마셨을 때 송강은 수많은 군사적 공적을 이룬 충신이었다. 죽음에 직면했을 때 그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자신이 더 이상 궁정에 충성할 수 없다는 것이 아니라, 리쿠이가 죽은 후에 반란을 일으키고 자신이 열심히 일한 모든 것이 파괴될 것이라는 점이었습니다. 양산보의 영웅들은 역사에 기억되지 않지만 다시 기억될 것이다.

반대로 이구가 죽으면 양산보에서는 누구도 반란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양산보의 명성과 '역사상 유명한' 충성스러운 인물로서의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그는 자신에게 충성을 바치는 이귀를 서슴지 않고 죽였다. ? 두 가지 다른 정체성은 동일한 주제를 반영하는 두 가지 다른 정신 상태를 만들었습니다. ? 미래 세대를 위한 역사를 소중히 여기는 것은 Song Jiang의 지속적인 추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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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하고 정의롭게 되고 싶은데 남을 불충성과 불의에 가두는 걸까요?

송강의 충성스러운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수마진' 그리고 의로운 사람, 송강의 모순이 드러나는 것도 보여준다. 이는 도적이 된 것에 대한 송강의 태도와 마침내 군고문 우용(吳永)에게 비취 유니콘 루준이(玉絲魯信y)를 양산으로 강제하라고 명령한 사건에서 알 수 있다. ? Chao Gai가 죽은 후 Song Jiang은 그의 채용 계획을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도쿄 옥기린인 육군이가 민사 및 군사에 모두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비교할 수 없는 평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군사고문 우용에게 육군이를 위험에 빠뜨릴 계획을 세워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송강은 극도로 충성스럽고 정의롭기를 원했지만, 오히려 다른 사람들을 불성실하고 불의하게 가두어 두었습니다. 『수호』 36장에는 송강이 강주에서 암살하러 가던 중, 조개는 유당에게 와서 송강에게 송강이 산에 오르기를 원한다고 전하라고 명령했다고 한다. 그리고 자리에 앉자 조개 등의 초대에 송강은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송강을 승진시키려는 것이 아니라 나를 불충하고 불효한 곳에 가두려는 의도입니다. 위협한다면. 이런 식으로 송강의 생명을 강요 할 뿐이니 차라리 죽고 싶습니다." 이때 Liu Tang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말과 함께 송강은 칼을 잡고 자살하려고했습니다. Liu Tang은 칼을 잡았습니다. ... Song Jiang의 말에서 우리는 Song Jiang 자신과 당시 사람들의 경멸을 볼 수 있습니다 (Li Kui의 형제는 Li Kui를 산적으로 취급했습니다) 풀 도적에 대한 극심한 반발.

그러므로 희망이 희미한 한 송강은 곤경에 빠지느니 차라리 죽는 편이 낫다. 마침내 Xunyang Tower는 반시를 새기기 위해 Liangshan으로 가야했습니다. 그러나 이때 송강은 곤경에 빠지겠다는 원래의 극단적 거부를 잊은 걸까? 좋은 군인 인 Yu Qilin Lu Junyi도 어렸을 때 군사적 공적을 세웠고 이제는 때때로 Yan Qing과 무술에서 경쟁하며 그의 삶이 좋습니다. 과거 법원은 루준이를 부당하게 대우했지만 이번에는 그를 나쁘게 대우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이때 여군이는 양산에 가서 도적이 되었다. 그가 조정의 적임이 분명했고, 도적에 대한 반역죄의 증거는 더욱 결정적이었다. 그러나 송강은 인민을 평화로 모집하고, 인민을 평화로 모집한 후 반역자로서의 정체성을 제거하려는 자신의 계획을 위해 주저하지 않고 육군이를 양산으로 강제로 몰아넣고 그를 불충과 불의의 장소에 가두었습니다. ?송강은 평생 충의하고 의로웠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때 그의 행동은 얼마나 충의와 의입니까?

이중 채찍을 휘두르는 호연주, 벼락을 휘두르는 진명, 궁중과의 대결에서 그의 설득으로 산에 오르게 된 궁중의 '백본'은 제쳐두고 넓은 검을 든 성, 깃털 화살이 없는 장청 등. 그가 양산산맥에서 '선한 사람'(여기서는 육군이)을 빼앗기 위해 노골적으로 황실과 경쟁하여 산적으로 변했다는 사실은 황실 입장에서 볼 때, 이는 송강이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싶어했다는 증거일 뿐이었다. 권력을 잡고 황실의 적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송강의 충성심은 타협되고 모순된다. 그러므로 송강의 법정에 대한 충성심과 형의 의로움은 자신의 명예에도 불구하고 손상되었습니다. 이는 송강의 성격 특성의 복잡성을 보여줍니다.

참조: Liaoerwa_Baidu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