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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치앙의 백스테이지
어제는 플롯의 중요성과 그것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예전에 기사나 소설을 쓸 때 캐릭터는 성장과 변화를 고려하지 않고 플롯에 따라 변동만 했을 뿐이었다. 그 결과 개요와 같은 기사가 나오지만, 이야기를 밋밋하게 전달할 뿐 독자들에게 몰입감을 주지 못합니다.
최근 소설은 등장인물의 심리적 성장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 모험을 통해 그들을 따라가야 비로소 상쾌함을 느낄 수 있고, 독자가 이루지 못한 꿈을 실현할 수 있으며, 독자가 다양한 삶의 경험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
포스터는 『소설의 양상』에서 평면문자와 원형문자 이론을 제시한 적이 있는데, 이 이론은 글쓰기에서 항상 존중되어 왔으며, 한문에서는 더욱 평면문자, 표의문자로 정제되었다. 캐릭터, 라운드 캐릭터, 전형적인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이런 캐릭터는 소설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상징이자 대명사다. 하나의 목표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말하고, 생각하는 것은 단 하나다. 성격.
<신비의 군주>에는 등장인물이 수십 명이 나오는데, 모두 외국 이름이 있고, 간격을 두고 등장하는데, 오징어 글씨만 빼면 실제로 각 등장인물을 또렷이 기억하고 구별할 수 있다. 능력의 탁월함은 평면적인 캐릭터의 창조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장은 임무를 할당할 때마다 한두 문장을 잊어버리고, 자신의 방법실을 떠나고 싶을 때 사람들을 말리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모습에서 강조됩니다.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아주 우스꽝스러운 상황도 몇 번 있었습니다. 이런 문제를 안고 있는 리더는 사람들을 우스꽝스럽게 만들지만, 결국 그가 죽고 난 이유는 그가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았고 업그레이드할 의지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팀원 모두를 마음 속에 간직하고 싶었습니다. 그가 발전하지 못한 이유는 그가 기억하고 싶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대비가 생기고, 사실상 엄밀히 말하면 평면적인 캐릭터에서 둥근 캐릭터로 넘어간 셈이다.
백골 요괴 역시 '서유기'의 평면적인 캐릭터다. 그는 당승만 먹고 싶어하며, 자신에게 뒷받침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고, 손오공이 얼마나 강력한지 고려하지도 않는다. 입니다. 어쨌든 이것이 내 목표입니다.
표의 문자는 매우 간단합니다. 즉, 이 문자는 하나의 주장과 하나의 결론만을 나타내는 상징이자 대표자입니다.
예를 들어 '백설공주'에서 백설공주는 아름다움과 친절함을 상징하는데, 그녀의 모든 캐릭터는 이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반면, 사악한 여왕은 추함과 사악함을 상징하며, 모든 설명도 이와 같을 수 있습니다. .
'신비의 군주' 속 과드리 선장은 등장할 때마다 성운을 상징하는 인물로, 책과 지식에 집착하는 인물이다.
납작한 캐릭터에 원을 그린 뒤 소포체를 채워 넣으면 둥근 캐릭터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둥근 캐릭터는 주인공이지만, 주인공의 캐릭터에는 주인공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보조 캐릭터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
그리고 둥근 캐릭터의 가장 중요한 점은 변화했다는 점이다. 여기에는 두 가지 점이 있다. 하나는 처음 등장할 때의 미성숙함과 마지막의 성숙함과 세련미이다. 두 번째는 측면이 여러 개 있고 상대적으로 둥글다는 것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 영화나 드라마에 등장하는 고전 캐릭터의 대부분은 이 45가지 유형을 각색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 경험적 성격으로 인해 지지 원리는 융의 인간 공통 잠재의식이다.
이 이론은 『신비의 군주』에 언급되어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직접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심리학은 너무 지루해서 소설을 통해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45종의 원형 캐릭터를 통해 동그란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가 깊어지고, 주인공을 어떻게 만들어가야 하는지, 그리고 주인공을 활용해 이야기 전개를 촉진한다면, 소설 도움말을 완성하는 방법을 더 명확하게 이해합니다.
이야기 속 악역은 너무 둥글둥글해지는 경향이 있고, 캐릭터에 사랑스러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악역이 되기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인물은 리쿠이와 장페이로, 둘 다 사납고 무모한 인물이다. 삼반도끼와 장반차오를 언급하면 바로 이 두 인물이 떠오른다.
임대옥, 가보채, 가보옥 등 소설 속에도 전형적인 인물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이들이 은유적 인물들과 구별되는 점은 전형적인 인물들이 어떤 '특수 상황'에 갇혀 있다는 점이다.
가보옥 같은 집안에서만 가보옥을 삼국지에 던지면 젊은 스승의 인격을 키울 수 있다.
따라서 전형적인 이야기꾼을 찾으려면 그의 배경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러나 표의 문자는 이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손오공의 성격은 천지가 바뀌어도, 왕조가 바뀌어도 변함이 없고 변함이 없다는 것이다.
이런 캐릭터의 특징은 그의 성격이 평생 동안 그의 행동을 결정하며 플롯을 한 방향으로 이끌어 갈 것이며 결코 바뀔 수 없다는 것입니다.
로미오는 비극적인 성격이라면 반드시 독을 품을 것이다. 열심히 일하는 성격이라면 반드시 레트 버틀러가 기다릴 수는 없더라도 그녀가 주도권을 잡을 것이다. . 그리고 Jane Eyre는 분명히 집에서 도망칠 것이고 여주인이 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캐릭터의 내면의 본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많은 친구들이 글을 쓰다 보면 등장인물들의 독특한 개성을 파악하지 못하기 때문이고, 줄거리가 바뀌면서 특히 지금의 살벌한 줄거리는 엿먹이고, 아이를 낳아야 하고, 그리고... 아이를 키우다가 결국 자신을 엿먹인 남자에게 다시 데려가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까?
성경을 너무 많이 읽었다 뺨때리고 뺨때리겠다 지금이 무슨시대야, 안해도 괜찮아. 새 시대의 교육을 받은 여성이 이런 개념을 갖는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위압적인 문강 총통을 전복시키려는 음모를 쓰는 것은 전혀 용납될 수 없습니다. 독자들에 의해.
위의 여러 유형의 캐릭터를 이해하고, 45가지 원형을 뱃속에 갖고, 드라마나 책을 볼 때 분석하는 방법을 알면 멋진 캐릭터를 쓸 수도 있습니다. , 아직도 소설을 끝낼 수 없을까 봐 두렵나요?
칠판을 두드리세요. 요점은 줄거리가 등장인물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등장인물이 줄거리를 주도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책을 백 번 읽고 나면 저절로 뜻이 드러난다. 내 글쓰기 스타일이 좋지 않고, 어휘력도 부족하고, 이야기 재료도 부족하다고 말이다. 이것이 내가 위 소설의 수백만 단어와 수백 개의 줄거리로 구성된 책을 지지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축적하는 것이 핵심이다. 좋은 소설이 수백 권이나 있는데 어떻게 아무것도 쓰지 않을 수 있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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