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게임 버전 번호 발급을 재개하면 국내 게임을 살릴 수 있을까?
게임 버전 번호 발급을 재개하면 국내 게임을 살릴 수 있을까?
4월 11일 저녁 출판국 공식 홈페이지에는 '2022년 4월 국내 온라인 게임 승인 정보'가 발표됐다. 총 45개 게임이 버전번호를 받았다. 국가언론출판국이 게임 버전 번호를 발행한 것은 2021년 7월 22일 이후 처음이다. 총 소요 시간은 263일이다. 이 263일은 게임 산업 전체에 고문이었고, 그 잔인함은 보통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섰을 것입니다.
통계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2021년 하반기에는 국내 게임업체가 1만4000개에 달했는데, 상반기에는 이 수치가 4000개에 불과했다. 살아남은 기업들조차 지금은 참으로 안타까운 삶을 살고 있다. 많은 기업의 CEO들은 이제 탄약과 식량이 고갈될 때라고 말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 버전 번호 중단이 게임 업계에 엄청난 압력을 가져왔음을 알 수 있다.
이번에 국가가 게임 버전 번호를 다시 발행했는데, 이는 업계 전체에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들 45개 기업에게 축복일 뿐만 아니라, 국가의 인식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게임산업이 건강하게 발전하길 바랍니다. 이번 오픈은 게임사에 도전이자 기회를 동시에 안겨준다. 결국 이들이 다시 살아날 수 있을지는 각자의 내부 역량에 달려 있다. 핵심 문제는 중국 게임 산업이 희망을 품기 훨씬 전에 다음 두 가지 일을 하는 것입니다.
첫째, 국가 게임 감독의 한계선은 건드릴 수 없으며, 게임의 온라인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청소년
게임사가 출시하는 신작 게임은 청소년 중독 예방과 게임 교육에 앞장서야 합니다. 2021년 7월, 국가가 우려하는 가장 큰 사회 문제는 많은 젊은이들이 게임에 중독되어 학업을 소홀히 하고 있다는 점이다. 중독된 사람들이 누워있는 만연한 현상에. 국가는 다시 한번 게임 라이선스 발급을 어느 정도 개방하여 전체 산업의 건전하고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고 이로 인한 부정적인 영향을 제거하기를 희망합니다. 따라서 게임회사는 이를 기회로 삼아 중독을 예방하고 게임을 교육의 길잡이로 삼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는 향후 게임회사 발전의 최우선 과제가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가까운 시일 내에 다시 폐쇄될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게임의 혁신은 기업 발전의 원동력이자 생존의 기반이다
혁신은 미래 게임 발전의 핵심 원동력이다. 지난 2년 동안 실무자들은 게임 산업의 문턱이 점점 높아지고 있음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게임 산업이 발전하고 사용자 수요가 증가하면서 소수의 사람이 제품을 만들고 시장에서 운영할 수 있었던 과거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시장이 요구하는 것은 더 높은 품질의 제품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 국내 게임회사들이 부족한 부분이자, 일본, 한국 게임과의 격차가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게임 회사의 다음 단계는 제품 전략을 조정하고 게임 플레이를 혁신하여 제품의 더 나은 시장 성과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버전 번호는 매우 중요하지만 버전 번호만 갖고 콘텐츠, 게임 플레이, 혁신을 무시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업계 관계자와 투자자들은 게임 버전 출시에 대해 낙관하고 있다. 이는 해당 소식이 알려진 뒤 해외 게임 관련 기업의 주가가 급등한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중국은 인구가 많고 시장이 넓으며 소비자 수준이 뚜렷합니다. 우리가 제품을 잘 이해하는 한 이 산업은 확실히 큰 잠재력을 가질 것입니다. 감히 길이 어디인지 물어보면 길은 우리 각자의 발 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