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마지와 허우야오웬은 어떤 관계인가요?

마지와 허우야오웬은 어떤 관계인가요?

마지의 주인은 허우바오린이고, 허우야오웬의 아버지는 허우바오린이다.

후바오린의 누화 제자 중 가장 유망한 제자는 마지이고, 후바오린의 아들들 중 최고의 누화자는 후야오웬이다.

둘의 가장 비슷한 점은 후야오웬도 마지도 후바오린의 가르침을 받지 않았다는 점이다. 마지는 후바오린의 제자가 되기 전부터 이미 유명해 팬들 사이에서는 파이터로 여겨졌다. 민속 예술 대회에서 수상하는 것은 Guo Degang을 숭배하기 전의 He Yunwei와 약간 비슷합니다.

후야오웬은 처음에는 크로스토크 학원에서 허우바오린에게 거절당했고, 나중에는 몰래 독학으로 철도예술단에 입학해 시푸쿠안에게 인기를 얻었다. Hou Baolin은 이러한 현실을 받아들이고 Hou Yaowen에게 혼선 안내를 제공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후야오웬의 연기 스타일은 스스로 발견한 것으로 후바오린과 전혀 다르다.

두 사람의 사업적 중복은 그다지 가깝지 않다. 음악협회와 철도예술단이 공개적으로 각자의 일을 하고 있지만, 사적인 경쟁 관계도 있다. 민속 예술의 최고 단계인 춘절 갈라에는 동풍이 서풍을 압도하는 문양이 있다.

첫 번째 춘절 갈라 이후로 Qu 협회는 Ma Ji와 그의 제자 Jiang Kun, Feng Gong, Huang Hong 등이 어학 프로그램에서 대부분의 자리를 차지했으며, 나중에까지 Zhao Benshan으로 교체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Hou Yaowen의 철도 예술단은 조연만 할 수 있습니다. Huang Hong의 "Playing Poker"에서 "크로스 토크는 스케치를 할 수 없습니다"라는 문장은 실제로 "철도 예술단은 음악을 할 수 없습니다"로 번역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협회".

후야오웬은 이런 불리한 상황에 대해 표면적으로는 침착해 보였지만 사실은 여전히 ​​분노를 참고 있는 후씨 가문의 세 번째 젊은 스승으로서 그는 이미 오만한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었다. 자신의 집에 공부하러 왔는데, 당연히 자신이 비난을 받고 있기 때문에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또한 특별 기간 동안 Ma Ji와 Hou Baolin에 대한 소문과 이후 Dai Zhicheng과 Yuan Yin 사이의 사건이 관련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Hou Yaowen과 Ma Ji의 관계도 더욱 미묘해 보입니다. 마지의 죽음 이후 그가 누화의 달인인지에 대한 논란은 한번도 없었다. 업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지 다음엔 사부가 없을 것이다'라고 믿고 있다. 마스터의 문턱을 넘어서는 마지.

첫째, 누화학교의 권위다.

둘째, 연기를 잘하면서도 독립적으로 대본을 만들 수 있어야 해요.

셋째, 누화를 장려하고 누화를 뿌리내리고 뻗어 나가야 합니다.

넷째, 누화 이론가로서 책을 쓰고 출판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섯째, 크로스토크의 발전 방향을 주도할 수 있는 평론가가 되어야 한다.

물론 후야오웬이 제시한 마스터 기준은 그 자신의 의견일 뿐이지만, 그와 마지 사이의 실마리는 어느 정도 엿볼 수 있다. 그에게 높은 모자를 씌워준다."

그러나 만약 후야오웬이 자신의 형인 후야오화를 '누화 달인'으로 꼽는 것을 본다면 그도 그를 비난할 것인지 궁금하다.

소마지와 허우야오웬은 모두 크로스토크 역사에 이름을 남긴 영향력 있는 인물들인 반면, 마지는 한 시대의 증인이자 새로운 것의 옹호자이자 대가이다. 크로스 토크. 허우야오웬(Hou Yaowen) 씨의 성은 유명하지만, 예술 분야에서의 그의 업적은 평범합니다. 그에 반해 그의 가십과 그의 사후 일은 널리 알려져 있으며 마지(Ma Ji)의 훌륭한 삶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