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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가 한 지붕 아래 대본에 대해(긴급!!)
1937년 '7·7' 사건으로 일본 침략자들의 철발굽이 북평성을 짓밟았고, 지난 세기 중화민족이 겪은 굴욕은 최고조에 달했다. 점령된 소양취안 골목의 평화로운 삶은 파괴되었고, 모두는 하룻밤 사이에 악몽의 세계로 빠져들었습니다.
제4대 사부인 치 선생은 완고하고 올곧으며 존경할 만한 장로입니다. 8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에 입성한 경험을 통해 그는 전쟁이 3월에 끝날 것이라고 당연하게 여겼습니다. 노인은 4대에 걸쳐 가족을 지키는 데 헌신했고, 항상 '나라가 아닌 나라의 장군'을 두 번째로 두었지만 생일이 더 중요했습니다.
그러나 "태양기 아래에서 고기를 먹는 것보다 국기 아래에서 왕겨를 먹겠다!"는 세 번째 손 루이 취안 그는 열성적으로 혁명에 동참하기 위해 서둘러 집 밖으로 나갔고, 그 다음은 손 루이 펑이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는 이기적인 욕망에 이끌려 가족이 분열되어 반역자에게 자신을 파는 '새로운 삶'을 시작했습니다. 집에 찾아온 아들 치천유는 부모님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Yuzi Xiao는 괜찮은 사업가였지만 일본인들에게 협박을 당하고 거리에서 행패를 당하여 강제로 자살했습니다. 강에서 익사. 치 선생의 증손자인 샤오 뉴즈(Xiao Niuzi)는 일본이 항복하기 직전에 굶어 죽었습니다. 동시에 위로와 향락을 탐하던 루이펑은 자신의 '자해죄'로 인해 사망하고, 4대 가문은 결국 무너졌다.
치 가문의 노인은 결코 영광스러운 생일을 보내지 못할 것이다.
살아남은 이들도 고통받고 있다. 큰손 치루이쉬안은 중학교 영어 교사로 '효'와 '충성' 둘 다 갖지 못해 오랫동안 방황해왔다. 그리고 그는 '단순화'라는 굴욕 속에 갇혀 극도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일본 침략자들을 위해 어떤 일도 거부하고 선처인 윤메이와 함께 가족의 생계를 유지했다.
정치에 대해 '매우 근시안적'이었던 윤메이가 이 순수한 주부를 가족 밖으로 나오게 한 것은 북경의 몰락과 삶의 가난과 고문이 있은 뒤에야 비로소 그녀의 마음은 더 이상 작은 가족과 나라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평화의 시대는 지나고, 문을 닫고 늘 술을 마시고 꽃을 가꾸던 시인 전모인마저도 전쟁터에 서서 적의 코앞에서 감히 싸울 수 있는 전사로 변신해야 한다. .
Xiao Cui, Xiao Wen, Xiaoyangquan Hutong의 Li Si 삼촌과 Sun Qi는 모두 죽기 직전에 "나라가 망하면 가족도 망한다"는 진실을 깨달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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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반역자가 되어 관직과 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즐겁게 이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중 다치바오 부부는 훌륭하고 자양분 있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일본군을 절벽으로 몰아넣은 천묵인의 막내아들 천종시의 순교 소식을 들은 다치바오 부부는 반역자가 되기 위한 첫발을 내딛고 천묵인을 배반해 체포되어 투옥된다. 재난이 연이어 일어났고, 치안 가문의 큰 아들이 일본인들에게 구타를 당했고, 절망에 빠진 치안 노부인이 아들의 무덤 앞에서 관에 손을 대고 죽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다치바오는 취재 공로로 기녀 관장이 되었고, 골목에서 서왕모가 되었고, 역적의 귀감이 되었다
역적 팬, 번영하다 그리고 번영하고, 너무 아름다웠고, 불행하게도 그들은 일본인의 환심을 살 만한 인물을 찾지 못했습니다. 일본 사령관을 위해 예정된 아름다운 딸은 특수 첨단 기술의 작은 추장인 리공산에 의해 망가졌습니다. 그리고 가족의 가시인 아내 유통팡(You Tongfang)은 한 번도 그녀에게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일본인을 이용하여 관직을 얻고자 했던 관샤오허는 아내만큼 운이 좋지 않아 첩 유통팡을 작은 관직에 팔기까지 했다.
가장 강경한 반역자는 반역조직 '신민회'의 선전장교인 란동양으로, 일본 천황에 대한 절대적인 충성심으로 인해 그 유전적 메커니즘을 연구하기 위해 표본으로 일본에 보내지기까지 했다. .
반역자들은 한때 '금란과 결혼'했지만 개를 물게 되는 운명에서 벗어날 수 없었고, 루이펑은 물린 매장지가 됐다.
전쟁은 사람들을 분노하게 만들고 순수한 소녀였던 조디를 일본 스파이로 변화시켰으며, 갈등을 겪은 가오디를 혁명가로 변화시키는 동시에 루이권과 나란히 선다. 유동팡은 너무 화가 나서 폭발물을 꺼내 일본군에게 던졌는데...
소양취안 후퉁의 다른 사람들은 저항하고, 묵인하고, 조용히 살거나, 도둑을 도둑으로 인식하고 살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은밀하게 꾸짖는 것이 은밀한 저항에 가깝습니다...
전쟁 앞에서야 인류의 꽃이 이토록 제멋대로 강렬하게 피어날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중화민족의 삶과 죽음의 문화심리를 깊이 있게 탐구한 작품으로, 점령지 민간인들의 정신적 역사를 담고 있다.
골목골목의 다양한 선과 악의 생활조건은 민족생존 당시의 진선미와 거짓, 악과 추함 사이의 투쟁, 숭고한 민족의 온전함과 비천한 존재로 살아가는 것의 날카로운 대조를 보여준다. 억압자, 반역적인 영광 추구. 또한 그것은 후진적인 국가에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를 충분히 보여줍니다.
8년간의 굴욕과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8년간의 각성과 저항 끝에 후통 주민들은 마침내 국가의 존엄, 민족의 존엄, 그리고 국가의 존엄을 완전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인류.
이 연극은 항일전쟁 시기 평범한 중국인들의 혼란과 생존, 평화로운 사회적 심리를 묘사함과 동시에 각성과 투쟁의 정신관을 탐구하고자 한다. 긍정적인 성격과 부정적인 문화적 성격 유형을 비교하여 민족의 이상적인 성격을 회복하고 국가를 번영시켜 국가의 활력을 강화합니다.
'한지붕 사대'에는 인간의 다양한 모습이 모두 담겨 있다.
20여 년 전 강력한 배우들이 모인 '한 지붕 4대'가 이제 황뢰, 장친친, 조바오강 등이 출연하는 새 버전이다. 등은 오늘 밤 CCTV를 통해 방송됩니다 - 1회 초연.
어제 기자들은 극본 왕준 감독과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며 줄거리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장친친의 사진이 그녀를 망칠 뻔했다
왕준은 장친친의 사진을 먼저 보았지만 그 사진으로 인해 장친친은 윤메이 역을 거의 할 수 없게 됐다. 부담감도 전혀 없었고, 사용하기가 상당히 망설여지더라구요. 그걸 보고 나서야 마음이 편해졌어요." 왕준도 윤메이가 좀 더 단순하고 평범했으면 좋겠다고 말하다가 "괜찮아요." 지금은 항상 가족 중 가장 바쁜 사람이고, 쉬지 않고 일하고, 말을 할 때도 위를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과거에 장친친은 항상 고귀하고 순진하며 무질서했습니다. 관객들은 완전히 깜짝 놀랐을 것이다."
자오바오강이 속아서 합류하게 됐다.
자오바오강의 참여에 대해 왕준은 웃으며 자오바오강이 실제로는 그냥 그랬다고 말했다. "그는 나와 좋은 친구다. 마침 그 시간 동안 자유로웠고, 비교당할까봐, 그를 능가할 수 없을까 봐 명작 리메이크를 꺼리는 사람들이 많았다. 촬영 후 10일까지" 처음에는 후보가 없어서 의상 피팅을 하러 오라고 했는데 나중에 그 옷을 입으면 제가 하기로 했어요. 왕준은 유명 감독 조보강의 배우로서의 모습에 대해 "너무 긴장했다"고 말했다. 연기에 대해선 초반에 몸을 떨더니 무대를 보다가 '맙소사, 말이 너무 많아서 죽을 것 같다'고 소리쳤다." 생매장하는 장면도 있었다. 아침 내내 총을 맞았고, 입에 진흙이 가득했고, 이빨이 누렇게 변해 오랫동안 씻을 수가 없었다”고 왕준은 다치바오 역을 맡은 위안추에 대해서도 이렇게 밝혔다. “Da Chi Bao의 이전 버전이 너무 인기가 많아서 Siqin Gaowa와 Wang Ji에게 접근했지만 둘 다 도전이 너무 크다고 생각하여 결국에는 매우 뛰어난 Yuan Qiu에게 결정했습니다. 여유로움, 호랑이 같은 태도, 다소 만화적인 이미지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체적인 상황을 이해하고 합리적이며 단순하고 관대하며 강하면서도 약한 신체로 항상 Qi 가족 그룹을 지원해 왔습니다.
구버전 배우 : 리웨이강. 유명한 경극 공연 예술가인 리 웨이강(Li Weikang)은 일생에 단 한 편의 TV 시리즈를 촬영했으며, 그의 심오한 예술적 기량으로 중국 전통 여성의 장점을 활용하여 잊을 수 없는 캐릭터를 탄생시켰습니다.
치루이 이로 인해 그의 마음과 행동은 모순으로 가득 차게 된다.
구버전 배우 : 정방위. 드라마 배우 정방위는 친절하고 올곧으며 애국심이 강하지만 나약하고 복종하는 치서이쉬안의 양면성과 '효'와 '충성'을 생생하게 풀어낸다.
큰 치바오——원추
골목길의 '서왕모', 반역자들의 우두머리, 탐욕스럽지만 인색하지 않고, 쾌활하지만 속물적이다. 그녀는 가장 현실적이며 이런 유형의 사람의 특성이 가장 집중되어 있습니다.
구버전 배우: 리완펀. Li Wanfen은 오래 전에 세상을 떠났지만 "한 지붕 아래 4 대"를 언급 할 때마다 청중은 여전히 머리에 꿩 깃털이 달린 모자를 쓴 "큰 빨간 가방"을 생각할 것입니다.
관샤오허——조보강
'빨간 가방' 남편, 외모, 말, 행동, 취미 모두 '성숙하고 품위 있는' 배신자.
구버전 배우 : 저우궈지. 관샤오허(Guan Xiaohe)는 그가 만든 캐릭터 중 가장 유명한 캐릭터입니다. 관샤오허(Guan Xiaohe)는 또한 이전 버전에서 가장 독특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맹리 기자
신작 '한지붕 4대'는 아이돌도 향수도 아니다
1985년 TV 시리즈 '한지붕 4대'가 흥행해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Lao She의 작품처럼 고전이 되세요.
이제 '한지붕 4대' 새 버전이 상연되고 있는 만큼, 기존 버전과의 비교는 불가피하다.
이에 대해 왕준 감독은 각오를 다졌다며 이 작품이 또 하나의 명작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비아이돌 드라마
장친친과 황레이 둘 다 결혼했는데, 어찌 아이돌 드라마가 될 수 있겠는가
'새 버전'의 주연 배우들. 한 지붕 아래 4대'는 황뢰와 강친금으로, 이전의 단순한 치서이쉬안과 윤메이에 비해 이 두 현대 배우는 너무 잘생겼다. 많은 사람들이 '한 지붕 아래 4대'의 새 버전이 멋지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늘 '사랑을 말하다'를 잘 찍었다. 드라마 '사랑'의 감독으로서 이번 드라마의 취향이 변했는지는 모르겠다.
왕준 감독은 "황레이와 장친친이 둘 다 결혼했는데 어찌 아이돌 드라마가 될 수 있겠는가"라고 웃으며 그들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왕준은 황레이가 매우 적합하다고 말했다. 그 시대의 지식인을 연기하기 위해 "그는 비슷한 역할을 많이 맡았고 제가 감독한 영화 '홈'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는 책 같은 성격과 강한 문학적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치 역을 매우 잘합니다.
강친친에 대해서는 왕준청이 말했다. 메이 역은 30회에 걸쳐 진행되는데 너무 못생겨서는 안 된다. "장친친의 연기는 출산 후 성격이 많이 안정됐다. 주부 역할을 해야 한다고 했어요. 그녀도 스스로 열심히 일하고 다른 사람은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아주 패셔너블하고 현대적이에요."
하지만 장친친은 여전히 너무 아름답습니다. 왕준은 "예뻐요? 괜찮아요. 여전히 소박하고 아름다워요"라고 말했고, 일부에서는 "소설 속 치루이쉬안도 너무 잘생겼다"고 표현했다. 강친친과 황레이의 연기에 매우 만족한다. "강함이나 아이돌은 절대적인 게 아니다. 잘생긴 사람도 연기할 수 있다는 게 대단하지 않나?"
리메이크다
원작에 충실하되 현대적 미학에 부합하라
리메이크, 특히 고전을 리메이크하는 것은 결코 유쾌한 일이 아니다. 너무 전복적이라면 비판을 받게 될 것이다. 너무 보수적이면 완전 카피라고 할 수 있는데, 그건 의미가 없습니다.
'한 지붕 아래 4대'는 라오서가 '아마도 내 최고의 책'이라고 꼽는 작품이다. 1985년 TV 시리즈 '한 지붕 아래 4대'가 히트해 '한 지붕 아래 4대'의 대표작이 됐다. 중국 현지 TV 드라마 '공식사'가 시작된다. 무거운 소재를 다룬 이 작품이 지금 리메이크되고 있는데, 무거운 느낌을 무너뜨릴까요?
왕준도 리메이크는 양날의 검이라고 인정했지만, 클래식 리메이크는 거인의 어깨 위에서 춤을 추기 때문에 좋다고 믿는다. 원작과 최대한 유사하도록 노력했고, 캐릭터나 줄거리, 단서 등 큰 변화는 없었다."
왕준 비교될 수밖에 없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물론 비교하고 싶지는 않지만 상관없다. '한 지붕 아래 4대'와는 완전히 다른 버전을 만들 수 있다고 자신한다.
왕준도 명작들이 각기 다른 단계에 있다고 말했다. 설명은 다를 수 있지만 이제 '한 집 아래 4대' 촬영은 원작을 존중하고, 원작을 유지해야 한다. 고전의 심오한 문학적 기반과 현대적인 미학에도 부합합니다. 옛 버전에 따라 촬영한다면 더 이상 사진을 찍을 필요가 없습니다. "
향수를 불러일으키지 않는 드라마
경쾌한 코미디 요소, 1980년대 출생자에게 적합
'한지붕 4대'는 마르코의 발발을 다룬다. 폴로교 사건과 북경의 함락을 배경으로 제씨 가문 4대의 삶을 주선으로 삼아 각계각층의 사람들의 우여곡절과 삶과 죽음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그려낸다.
왕준은 이 드라마가 사실 1980년대 출생자들에게 매우 적합하다고 말했다. 촬영할 때 너무 지루하지 않게 하고 싶어서 그냥 젊은 관객들이 좋아할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1980년대생들은 <무림외전>을 즐겨 보지 않나요? 우리는 가벼운 코미디 스타일의 그 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대사가 많이 바뀌었느냐는 질문에 왕준은 "대사에 큰 변화는 없을 것 같다. 아직은 라오서 스타일이지만, 책 속 대사는 30회를 버틸 수 없다는 걸 알지만 우리는 이렇게 답했다. 더 추가했지만 선은 Lao She의 스타일을 바꾸지 않습니다. "
동시에 의상이나 소품 면에서도 예전 버전과 많이 달라졌다. 한마디로 전체적인 톤이 굉장히 밝아진 것 같다. 기존 버전과는 완전히 다른 드라마.
몇 편의 에피소드를 보면 모두가 이전 버전을 완전히 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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