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2009년 비엔나 신년음악회 지휘자는 누구인가요?
2009년 비엔나 신년음악회 지휘자는 누구인가요?
다니엘 바렌보임
피아니스트 중의 천재, 지휘자 중의 영광 - 바렌보임
(다니엘 바렌보임, 1942- .. )
오늘날 월드뮤직 무대에는 피아노 대가로 탄생한 가장 인기 있는 지휘자가 두 명 있다. 피아노 솔리스트이자 지휘자로서 두 명의 스타 더블 마스터가 있는데, 한 명은 구소련 출신의 아슈게나지이고, 다른 한 명은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나 나중에 이스라엘 바렌보임으로 이주했습니다. 그러나 두 명장 사이에서 바렌보임은 우선 지휘자적 활동을 시작한 반면, 아쉬게나지는 40대에 서양으로 이주한 이후부터였다. 그는 공식적으로 지휘봉을 잡았습니다. 또한, 아쉬케나지는 지난 수년간 피아노 연주 예술을 자신의 전공으로 연마해 왔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아노 대가의 대열에 포함되어야 하므로 이 책에는 포함시키지 않았다. 바렌보임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는 학생 시절부터 직업적으로 지휘 기술을 체계적으로 연구해 왔으며, 전 세계 주요 교향악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피아니스트로 세계 음악계에 공헌했지만, 그가 이 두 가지 예술에 쏟는 에너지의 비중으로 볼 때 그의 주요 전문 분야는 여전히 지휘임에 틀림없다. 1975년 당시 그는 겨우 33세였다. 그가 젊었을 때의 유명한 파리 오케스트라가 아마도 이에 대한 최고의 증거일 것이다.
다니엘 바렌보임은 1942년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유대인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는 모두 피아니스트였기 때문에 아버지로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는 어렸다. 바렌보임은 어렸을 때 매우 총명하고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었으며, 불과 7세 때 어린이 피아니스트로서 베토벤의 작품을 연주하는 연주회를 열어 청중과 여론을 격분시켰습니다. 1952년 가족과 함께 이스라엘로 이주해 그곳에 정착했다. 올해 그의 부모는 그를 유럽의 음악의 나라 오스트리아로 보내 그곳에서 음악예술에 대한 종합적인 훈련을 받았다. 오스트리아에 도착한 후 바렌보임은 잘츠부르크의 유명한 모차르테움 음악원에 입학하여 유명한 피아노 교수인 피셔에게 피아노를 배웠고 지휘자 마르코비치와 지휘했습니다. 2년 후 그는 유명한 작곡 교수인 불랑제(Boulanger)에게 작곡을 공부하기 위해 프랑스로 왔고, 또 다른 해 후에는 이탈리아 로마의 유명한 산타 체칠리아 음악원(Conservatory of Music of Santa Cecilia)에 입학하여 Zecchi 교수에게 피아노를 계속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예술을 지휘하는 것. 13세의 바렌보임은 1955년 파리에서 피아노 솔리스트로 첫 공식 연주회를 가졌으며, 이듬해에는 유명 지휘자 크립스(Cripps)가 지휘하는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런던에서 연주회를 가졌다. 미국 뉴욕에서는 15세의 피아니스트가 지휘자 스토코프스키와 함께 성공적인 연주를 펼쳤고, 이때부터 피아노 마법사 바렌보임의 명성은 전 세계로 퍼졌다. 바렌보임은 1962년부터 지휘 활동을 시작했고, 1965년에는 이미 영국 챔버 오케스트라의 지휘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넘치는 에너지와 대담한 정신으로 지난 몇 년간 뉴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할레심포니오케스트라, 런던심포니오케스트라 등 유럽의 영향력 있는 다수의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지휘해 왔다. 1968년 그는 병으로 인해 공연을 할 수 없었던 커티스를 임시로 대신해 미국 뉴욕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지휘했고, 이후 세계 음악 여론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유명한 젊은 지휘자로서 그는 지휘의 길에서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바렌보임은 유명해진 이후 세계 정상급 교향악단과 자주 접촉했고, 1969년에는 객원 지휘자로 처음으로 베를린 필하모닉을 지휘했고, 1970년에는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를 지휘했다. 밴드는 처음으로 성공적인 협업을 가졌습니다. 1975년, 유명한 지휘자 솔티가 파리 오케스트라의 상임지휘자직을 사임한 후, 바렌보임은 이미 33세의 나이에 뛰어난 젊은 지휘자로 오케스트라의 음악감독이자 상임지휘자로 기용되었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오케스트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렌보임은 유럽에서 가장 독특한 오케스트라에서 12년 동안 활동했으며, 이 기간 동안 프랑스 바스티유 오페라와 독일 도이체 오페라의 음악감독을 맡기도 했다. 유명한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음악 감독이자 상임 지휘자.
재능있는 차세대 지휘자로서 바렌보임의 예술적 성취는 매우 깊다. 낭만적인 예술적 기질을 지닌 그는 언제나 사람들에게 민첩하고 유능하며 완전한 예술적 이미지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그의 지휘 스타일은 섬세하고 간결하며 밝고 강력하다. 기술적으로 말하면 그의 지휘봉 기술은 정확하고 능숙하며 어떤 복잡한 상황에서도 오케스트라를 확고하게 제어할 수 있다. 그의 음악 감상은 매우 우아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다년간 실내악 오케스트라를 지휘한 경험이 있고 이를 통해 지휘 사업에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그는 감성적이고 낭만적인 지휘자이기도 한데, 이는 그의 유대인 유산과 밀접하게 연결된 타고난 특성입니다.
예술에 있어서 바렌보임은 오페라, 교향악, 실내악을 막론하고 진지하고 엄격하며 끈질긴 추구가 넘치는 지휘자다. 조심스럽게 마스터하세요. 수년 간 지휘 활동을 하면서 이러한 면에서 그의 노력은 매우 눈길을 끌었다. 그와 함께 일했던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그의 특징에 대해 “바렌바움은 예술적 비전을 갖고 있는 지휘자이고, “예를 들어 바렌바움은 원래 오페라를 지휘하는 지휘자가 아니었는데, 오페라 예술이 너무 좋아요. 뛰어난 음악성과 강렬한 드라마가 늘 그를 매료시키고 매료시켰어요. 그래서 그는 이 분야에 대해 많이 연구하고 연습하고 단련하여 마침내 오페라 예술에 능숙하고 특히 독일과 오스트리아 오페라 작품을 연주하는 데 능숙한 유명한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모차르트, 베토벤, 바그너의 오페라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지휘자로서 바렌보임은 대내외적으로 남다른 장점을 갖고 있다. 우선, 그는 잘생긴 외모와 우아한 기질을 갖고 있으며, 이러한 특징은 청중을 끌어들이고 밴드를 길들이는 데 일정한 역할을 한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의 내면 세계가 매우 풍부하고 다채롭고, 음악에 대한 그의 예술적 스타일은 매우 시적이며, 그의 독특한 서정성과 노래 또한 그의 가장 뚜렷한 예술적 특징입니다. 바렌보임의 전처인 디 프레이(Dee Prey)는 원래 세계적으로 유명한 첼리스트 중 한 명이었지만, 그녀는 일생 동안 그녀와 함께 수많은 연주를 했으며, 오케스트라를 지휘하기도 했다. 그녀의 연주회에서 그는 종종 그녀를 위한 피아노 반주를 맡았습니다. 그들의 훌륭한 협력은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에게 끝없는 예술을 가져왔고, 많은 감동적인 장면은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바렌보임은 다양한 지휘 레퍼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독일과 오스트리아 작품, 영국 작품, 프랑스 작품, 러시아 작품에 대한 해석이 모두 매우 독특하지만, 상대적으로 보면 클래식과 낭만주의 음악 작품에 대한 해석이 가장 뛰어나다. 모차르트, 베토벤, 브람스, 바그너, 브루크너, 베를리오즈, 아인슈타인 등이 더 흥미롭고 설득력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에르가, 차이콥스키 등의 작품은 모두 그의 지휘 범위에 속한다.
바렌보임은 이미 잘 알려진 지휘자이지만, 현대에 가장 영향력 있는 피아니스트 중 한 사람으로서 피아노 연주에 있어 그의 뛰어난 업적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 그는 지휘자 사이의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피아노 연주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때로는 직접 연주하면서 오케스트라를 지휘하기도합니다. 그는 모차르트, 베토벤, 브람스, 쇼팽의 피아노 작품에 대한 탁월한 통역가입니다. 그는 모차르트의 피아노 협주곡 전집,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와 협주곡 전집, 쇼팽의 야상곡과 브람스의 전곡을 녹음했습니다. 작품이 많습니다.
바렌보임은 의심할 바 없이 현대 지휘계의 새로운 스타입니다. 그러나 그는 실제로 한동안 가장 논란이 많은 지휘자였습니다. 그는 그의 지휘에 대해 상당히 반대했습니다. 그러나 배런 보임은 눈에 띄는 약점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으로 유능한 지휘자라고 생각하는 느린 음색을 가진 사람들이 더 많았습니다. 이에 대해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바렌보임은 단지 일류 피아노만은 아니기 때문에 이 오케스트라의 위대한 전통이 이어지리라 믿는다”고 밝혔다. 그는 훌륭한 지휘자이고, 훌륭한 지휘자이다." 이 외에도 바렌보임은 다른 이유로 공격을 받았다. 예를 들어 1989년 프랑스 바스티유 오페라단에서 해임된 것은 프랑스의 정치적 상황과 관련된 정치적 이유가 있었다. 그 당시, 그리고 결국 바렌보임은 카라얀이나 솔티가 아니었기 때문에 완벽할 수 없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그는 음악가들에게 있어서는 유명한 지휘자라는 것이다. 그의 천재성은 매우 분명합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는 지휘자 Solti의 후계자가 두 번이나 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바렌보임은 기성 지휘자 가운데 푸르트벵글러와 바르비롤리를 가장 좋아하는 예술가로, 이 두 사람의 지휘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스타일. 이제 사람들이 그를 어떻게 생각하든 그는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 오케스트라인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음악 감독이자 상임 지휘자입니다. 그러나 그의 향후 예술적 발전과 그의 능력, 음악 애호가 및 감성의 출현에 관해서는. 전 세계의 전문 여론계는 낙관적인 태도로 그를 열광적으로 따르고 있습니다. 저는 이 재능 있는 신세대 지휘자가 반드시 그의 영광스러운 업적으로 전 세계를 기쁘게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관련 기사
- Huo Yaoliang에 대한 간략한 소개 및 자세한 정보
- 는 단어의 단어 조합입니다.
- 샤오치칭양은 주로 무슨 말을 하고 있나요?
- 지하철 공포 줄거리 개요
- 군인 미녀가 상이 군인과 결혼하는 이야기를 다룬 TV 시리즈 이름은 무엇인가요?
- TV 시리즈 Fearless에서 Chen Zhen의 여자친구 역을 맡은 여배우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 칭수안 광저우 콘서트
- 초등학생 69명이 식중독 의심을 받았습니다. 최근 학생 중독 사건이 이렇게 많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World Trends의 저자 소개
- 장쯔쉬안은 출산 후 성장이 역전됐다. 지금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