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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태사 소개

홍안천태사는 후베이성과 허난성이 만나는 대벽산 배후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후베이성 ​​홍안현 천태산 풍경명승구인 국가 4A 관광명소입니다. 성(省)은 중국 최초의 일반현이다. 이 사원은 천태산 주봉 기슭에 지어졌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천태산의 주봉은 웅장하고 수천 개의 봉우리가 산 꼭대기까지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하늘과 연결된 플랫폼처럼 보입니다. 하늘의 기둥처럼. 안목 있는 사람들의 눈에는 풍수지리의 보물나라이다. 천태산에는 기복이 심한 봉우리, 들쭉날쭉한 봉우리, 교차하는 계곡이 있습니다. 안개가 시냇물을 둘러싸고 계곡이 깊고 소나무 숲이 푸르른 곳이 모두 완벽한 산수화입니다. 허난 남부와 호북 북부의 유명한 산으로 중국에서는 "화이난 제1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역사. 이곳의 기후는 신선하고 쾌적하며 장강 중하류의 전형적인 북부 아열대 대륙성 계절풍 기후입니다. 겨울에는 혹한이 없고 여름에는 무더위가 없습니다. . 한여름 최고기온은 26.6°C에 불과하다.

천태산은 부처님과 오랜 인연을 갖고 있습니다. 일찍이 1,400여년 전 천태산에는 불교의 흔적이 남아 있었고,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사찰이 세워졌습니다. 천태산(Tiantai Mountain)이라는 이름은 불교 8대 종파 중 하나인 천태종(Tiantai Sect)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천태종의 창시자는 중국 역사상 유명한 현인입니다. Zhizhe 선사의 본가는 Hong'an입니다. 그가 처음으로 승려가 되어 법을 배웠던 곳은 천태산 북쪽에 멀지 않은 Jingju Temple이었습니다. 그 후 지제대사는 절강성 천태산으로 가서 수행을 하였으며, 북선과 남의의를 하나로 통합하고 중국불교 8대 종파 중 하나인 '천태종'을 창시하였습니다. 현명한 스승은 도교를 성취한 후 승려가 된 곳으로 돌아와 이 산을 천태산이라고 명명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봉우리 꼭대기에 사원을 짓기로 결정하고 저장성 천태산에서 북서쪽으로 3마일 떨어진 치청산의 이름을 따서 "치성사"라고 명명했습니다. 명나라 시대에 치성사는 천태사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천태산은 향으로 가득 차 있었고, 신자도 많았으며, 불교도 번성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청나라 말기와 공화국 초기의 전쟁으로 치청사의 대부분이 파괴되었습니다. 중국의 것으로 알려져 현재는 일부 유적만 남아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는 명청 건축 양식의 천태사는 2004년 현 주지스님이 홍안현 정부의 초청으로 복원, 재건한 것입니다.

현재의 천태사는 보리달마대사의 선종을 계승한 선 도장으로 주지스님의 지도 아래 엄격한 보리달마대사의 정신법에 따라 수행하고 있습니다. 스승인 인모타오창(In Mo Taochang)은 티베트 불교의 위대한 스승이신 라마자오샹겐(Ramajiao Xianggen) 살아있는 부처님 밑에서 공부했으며, 임제종(Linji Sect)의 45대 계승자인 징휘(Jinghui) 선사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임제화운종 42대손 광현스님. 스님은 현대사회의 특성과 현대인의 본성을 바탕으로 '덕성불'의 실천제안과 '천태삼선-선악, 선차, 선림'의 문화제안을 내놓았다.

부처는 가장 순수하고 선한 화신입니다. 부처가 되려면 먼저 인간의 길을 닦아야 합니다. 미덕. 충성심: 조국에 대한 충성, 신앙, 의무, 교사에 대한 효도: 부모와 교사에 대한 효도: 내면의 수양과 공손함: 생활의 규칙과 질서를 준수합니다. 부끄러움은 계율을 어기고 계율을 범하는 것이 부끄러운 일이요, 시기와 색욕과 교만은 가장 해롭고 부끄러운 일입니다. 천태육덕은 천태사에서 주창한 가르침인 '성스러운 달마여, 덕으로 부처가 되어 일체 중생을 보살피고 세상을 다스리는 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한 것입니다. 마음을 먹고, 사회를 조화시키고, 국가에 봉사한다. 천태사 승려들의 흙 수행.

“풍습을 바꾸면 음악을 잘하는 사람은 없다.” 천태사는 중국 선악 역사상 최초의 승려만으로 구성된 예술단인 천태사 광현예술단을 창설했고, 사상 최초로 천태 승려의 수행 방법으로 선악 훈련을 장려했습니다. 집중력과 온화함으로 피아노를 연습함으로써 예술 승려들은 내부적으로 모든 차별, 집착, 미혹을 침묵시킬 수 있으며, 모든 유정하고 무자비한 존재들에게 친절하고 자비롭고 공경하고 사랑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끈을 반사하여 오욕과 육진을 정화하고 인(仁), 정의(仁), 예(禮), 지혜(智)를 닦는다. 지난 몇 년 동안 주지스님의 지도 하에 있는 이 젊은 예술 승려 그룹은 아름다운 예술을 통해 불교를 장려하고 사회의 마음을 향상시키려는 야망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예로부터 유명한 사찰은 차로 유명했습니다. 대비산에 우뚝 솟은 천태산은 예로부터 선(禪)의 산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천태종의 창시자이자 수나라 황제가 수여한 천태종의 시조가 데뷔했다.

천태사는 해발 약 700~800m 규모의 자체 차 정원을 갖고 있으며, 불교의 축복받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차를 직접 따고 만드는 일에도 매우 까다롭습니다. 매년 차 생산 시즌에는 많은 문인들이 차를 맛보고 도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 사찰에서는 전통 민족 문화를 계승하고 선(禪) 차의 의미를 심화시키려는 원대한 목적으로 사찰의 모든 승려가 다도를 수행하고, 차를 맛보며 선을 이해하고, 운명을 따라 불자들에게 이를 알려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다도와 불교 사이에서 가장 흔한 '고통', '고요함', '일상', '해방'을 말하며, 차를 마시고 음악을 들으며 눈, 귀, 코, 혀, 몸, 마음을 통한다. , 우리는 의식을 변화시키고, 지혜를 일깨우고, 평범한 것을 성스러운 것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천태사는 자체 100에이커 규모의 차밭과 1,000에이커 규모의 핵심 생태 보호 구역을 보유하고 있으며, 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 사원 건물 외에는 인공 유물의 흔적이 거의 없습니다. 고천로, 심장 시험석, 육월암, 무송암, 수통관, 원숭이 관찰탑, 학생 플랫폼 등 수십 개의 명승지에서는 장엄한 정자 건물과 잘 설계된 정원을 충분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깊은 산사 중국 3대 정원 풍경 중 하나인 사찰 정원의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으며, 계단식 산과 키 큰 고목, 그 사이에 숨겨져 있는 사찰 정원 건물은 깊은 산속에 있는 사찰의 보기 드문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 그 사이를 거닐며 소나무와 파도가 흩날리고, 새들이 지저귀고, 꽃향기가 맴돌고, 선악이 여운을 남기고, 세상의 고민과 다툼이 어느새 사라지고 마음속에 선의 흔적이 스며든다...

홍안천태사는 독특한 특징을 지닌 곳으로 오랜 역사를 지닌 사찰로, 승려 대부분이 15세에서 35세 사이의 젊은 층이다. 여기에는 다르마 계승과 교사 양성, 창의적이고 기회 기반의 새로운 실천과 문화가 포함되어 있으며, 전통과 현대가 결합되어 활력과 발전 가능성이 가득한 도장임을 표방합니다. 이 사원은 보리달마 아쉬람, 천년 달마 아쉬람, 문화적 성지를 건설한다는 야심차지만 실용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태사에 상주하는 모든 사람들은 천태사 창건 주지 스오우러(Shi Wule)의 지도 하에 선불교, 광대선불교를 계승하고, 천태육덕과 천태삼선을 장려하고, 교육하는 것을 각자의 책임으로 삼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생명체는 매일 놀고, 놀고, 노래하고, 매일 걷고, 앉고, 눕고, 꾸준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수행을 실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