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샨다에게는 게임이 몇 개 있나요?

샨다에게는 게임이 몇 개 있나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을 통해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에서 서로 소통하고, 플레이어는 다양한 특성을 지닌 캐릭터를 활용해 삶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 자체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실시간 메시지를 통해 서로 소통합니다. 아래는 현재 Shanda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 목록입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Legend of Blood

World of Legend

Miracles

영웅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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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의 왕국

깨진 은하계

무술의 역사

열혈전설

www.mir2.com.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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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혈전설'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RPG)이다. 이 게임에서는 모든 플롯, 경험치, 다양한 사냥, 채굴 및 기타 활동이 인터넷에서 즉시 발생합니다.

'열혈전설'은 플레이어들에게 현실감을 주기 위해 낮과 밤, 거래, 아이템 등의 콘셉트를 담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채굴, 사냥 등을 통해 화폐를 획득하고, 이 화폐를 무역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전체는 마법과 동양적인 색채가 가득한 매우 모험적인 온라인 게임입니다.

게임 이력

■ 2001년 7월 18일 중국 본토에서 운영 대행 계약 체결

■ 게임은 2001년 9월 28일 정식으로 공개 테스트에 들어갔다. 2001

■ 2001년 11월 28일 정식 상용화

전설의 세계

www.woool.com

"전설의 세계" " Shengqu Technology Co., Ltd.가 개발하고 Shanda Network Services가 운영하는 판타지 액션 MMORPG 온라인 게임입니다.

전설적인 세계 전체가 완전한 가상 소셜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서로 다른 삶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승과 견습생, 커플, 길드 등의 사회적 관계를 통해 플레이어는 '공성 도시 및 영토', '길드 전투', '문명 발전', '개별 교류' 등 가상의 사회 활동에 효과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레전드 월드'는 정교한 2D 게임 그래픽, 간단한 조작, 균형 잡힌 커리어 시스템, 뛰어난 상호작용성, 안정적인 기술 플랫폼, 빠른 버전 업데이트 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사용자들로부터 만장일치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게임 이력

■ 2003년 7월 28일 정식 테스트에 들어간 게임

■ 2003년 9월 28일 정식 상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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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지

www.s3d.com.cn

"센지"는 최초로 해외 시장에 진출한 대규모 MMORPG입니다. Shengqu 온라인 게임에서 개발한 정교한 3D 그래픽이 여러분을 신비한 동양 신화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게임의 배경은 플레이어에게 친숙한 동양 신화를 바탕으로 전사, 연금술사, 흑마법사 등 3대 직업 시스템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악마로 변신하는 등 동화 속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용과 불사조, 도시 공격, 우승 등이 모두 이곳에서 가능합니다. 독특한 무기 제작, 키스, 표현 시스템을 통해 참여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감정과 의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The Miracle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영화 감독 Chen Kaige('패왕별희' 감독)가 예술 감독을 맡고, 유명 음악가 He Xuntian('누나의 북' 저자)이 음악 작곡을 담당합니다. 두 명의 거장이 합류했다" "기적"은 동양적인 스타일의 게임의 영혼을 그려내며 무궁무진한 매력을 더한다.

게임 이력

■ 이 게임은 2004년 2월 18일 공개 테스트를 위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영웅시대

www. theage.com.cn

무술 인생 명작 '전설의 세계'에 이어 2004년 샨다가 조심스럽게 시작한 3부작의 두 번째 작품 '영웅시대'는 국가 시스템을 통합하고 문명을 발전시킨다. , 주택 건설, 국경을 넘는 전쟁, 모든 서버 클러스터 조합 및 기타 여러 우수한 요소가 웅장하고 새로운 모험 세계를 만듭니다.

국내 최초의 서버 클러스터 시스템은 전통적인 존 개념을 깨뜨린다. 서로 다른 존에 있는 플레이어들이 온라인으로 소통할 수 있어 동시에 10만 명이 채팅을 할 수 있고, 대규모 국가전도 가능해진다.

'영웅시대'의 가장 현실적인 국가 시스템, 엄격한 정치 시스템, 완벽한 국가 전쟁 메커니즘, 자연스러운 국가 생존 시스템은 모두 플레이어에게 높은 수준의 가상 현실을 선사합니다. 개인의 성장은 더 이상 게임의 유일한 목적이 아니며, 국가 발전과 개인의 운명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문명 트리 개념은 사회 문명의 성장을 그대로 재현합니다. 과학 기술 수준과 발전 방향은 모두 국가의 영향에 따라 결정됩니다. 시스템 구축, 소품 제작, 과학 기술의 발전은 모든 종류의 즐거움을 생생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향후 개발을 통해 구름까지 닿을 수 있는 강력한 전차와 강력한 공성 장비를 타는 것이 하나씩 실현될 것이라는 개념을 도입합니다. 과학기술 발전의 혁신 게임에 무한한 가능성을 선사합니다.

전문 기술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전통적인 직업 제한이 깨져 플레이어가 향후 개발을 자유롭게 결정하고 더 많은 성장의 여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의 강점을 활용한 제작 시스템은 새로운 도전을 가져옵니다. 더 많은 속성 변경은 모든 사람이 동일한 무기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기의 실명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게임 이력

■ 2004년 5월 18일 정식 테스트에 들어간 게임

■ 2004년 6월 28일 정식 상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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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 킹덤

www.mland.com.cn

"드림 킹덤"은 Shanda Network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세계 기록" 온라인 게임 3부작의 세 번째 부분입니다. . '마법'을 뜻하는 '전설의 세계', '문명'을 뜻하는 '영웅시대'에 비하면 '꿈의 왕국'은 '꿈'의 세계를 뜻한다.

'드림킹덤'은 만화형 Q버전 대규모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이다. 게임의 그래픽은 신선하고 아름답습니다. 캐릭터는 만화적이고 귀엽습니다.

'드림킹덤'에서는 종족 개념이 도입됐다. 게임에는 크게 '휴먼'과 '칼라쉬' 두 종족이 있는데, 하나는 전투를 잘하는 종족이고, 다른 하나는 프로듀싱을 잘하는 종족이다. 완전히 다른 게임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드림킹덤은 직업의 개념을 경시하며, 직업에 따라 기술 습득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개발 경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림킹덤' 역시 비교적 완성도 높은 펫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몬스터를 포획하여 애완동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은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싸우고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애완동물에게 다양한 애완동물 장비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특별한 점은 플레이어와 펫을 융합할 수 있는 독특한 펫 융합 기능입니다. 결합된 플레이어는 더 많은 기능을 갖게 됩니다.

게임 이력

■ 이 게임은 2004년 6월에 공개 테스트될 예정입니다.

Broken Galaxy

www.psonline.com. 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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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우주 세계를 배경으로 한 온라인 게임 역사상 최초의 대규모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미래 세계에서 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특수 유닛이 플레이어의 요구에 복종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전투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각 전투에는 수천 명의 병력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으며 64개의 대규모 전쟁 맵이 있습니다.

미국 IGF가 선정한 '최고의 게임', 한국 문화 관광부가 선정한 '가장 기다려온 온라인 게임' 타이틀을 획득한 바 있다.

게임 이력

■ 2002년 9월 28일 중국 본토 운영 대행 계약 체결

■ 게임은 2002년 12월 28일 공식 출시되어 공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2002

■ 2003년 6월 정식으로 상업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무림의 역사

do.poptang.com

'무림사'는 100% 풀 3D 대규모 무협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무예사』의 생생하고 실감 나는 무술 세계는 사계절의 전혀 다른 변화와 12시간(24시간) 낮과 밤의 변화를 완벽하게 반영한다. 지는 해, 동쪽의 흰살 생선 등 현실 세계와 똑같은 장면을 보여주며, '다이아몬드 엔진'을 활용해 실감나는 무술 동작을 구현하고, 부드러운 공격 장면은 게임을 결코 지루하지 않게 만든다. 게임의 거대한 임무, 상세한 도움말, 참신한 거래 및 배송 시스템, 치열한 전투 시스템은 모두 게임을 끝없는 재미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초기 4가지 기본 직업 중에서 선택하여 발톱, 칼, 검, 지팡이, 손바닥, 총, 검, 부채, 바퀴, 망치, 단검, 활 등 12가지 무기로 경쟁한 다음 다양한 무술 연습 경로를 선택합니다. 예술을 선택합니다.

게임에는 완전히 동일한 캐릭터가 있을 수 없으며, 게임은 게임 내 플레이어의 행동을 기반으로 게임 개발을 촉진하고 결정합니다.

게임 연혁

■ 2004년 3월 10일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운영 대행 계약 체결

■ 2004년 7월 23일 게임 공식적으로 비공개 베타 테스트 종료

실제로 다음이 있습니다:

Shanda 캐주얼 게임

Haofang의 온라인 전투 게임 플랫폼

Bianfeng의 체스와 카드 레저 게임 플랫폼

자세한 내용은 /cs/products/mmorpgs.htm#top을 참조하세요.

참조: Shanda Network 웹사이트: /cs/index.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