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다이안의 중국 고전 회화 번역

다이안의 중국 고전 회화 번역

1. Shishuoxinyu. Qiaoyi Dai Andao 및 Fan Xuan 번역

Qiaoyi No. 21-6, Dai Andao가 Fan Xuanxue에 제출함

(원본) Dai Andao는 Fan을 따라 학습을 전파하고 Fan이 읽고 읽는 것을 고려했으며 Fan은 책을 복사하고 책을 복사했습니다. 좋은 그림만이 팬에게 쓸모없는 것으로 간주되며 그것에 연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Dai Nai는 "Nandu Fu Tu"를 그렸습니다. 팬은 한숨을 쉬며 그것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여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번역) Dai Andao (Dai Kui)는 Fan Xuan에 가서 공부했으며 Fan Xuan이 읽을 때 읽었고 Fan Xuan이 복사할 때 복사했습니다. Dai Kui가 좋아하는 그림만 Fan Xuan은 쓸모가 없다고 생각하고 신경 쓰지 말아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Dai Kui는 "남부 수도에 대한 찬가"라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Fan Xuan은 그것을 크게 존경하고 그것이 큰 이익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림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석수신우』는 남조 송나라에서 출판된 책이다. 저자는 유이칭 외이다. 시옥이라고도 불리는 《석수신우》는 주로 위진대 유명인들의 일화와 신비한 담화를 기록하고 있으며, 위진대 연애사를 기록한 이야기집이라고도 할 수 있다. 중국 위(魏)·진(魏)·남북(南北)시대의 이야기집이다. '주소설'의 대표작은 우리나라 최초의 한문소설집이다. 원래는 8권으로 되어 있었는데, 3권만 유실되었습니다.

책의 원래 8권은 Liu Jun의 주석판에서 10권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현재 버전은 상, 중, 하의 3권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덕, 언변, 정사, 문학, 시조, 우아함 등 총 1000편이 넘는 『육문』은 한나라 말기부터 유송대까지의 명인과 귀족의 일화를 기록하고 있으며 주로 인물의 논평, 명료한 말투와 재치 있는 반응.

『석수신우』는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의 정사를 연구하는 데 탁월한 사료이다. 수다와 글쓰기, 기이, 런단 등 다양한 성격 특성, 단순함과 자부심, 다양한 삶의 추구, 다양한 취미 등 위진나라 시대 유명인의 다양한 활동이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책 전체를 살펴보면 위(魏)나라와 금(金)나라 시대의 여러 세대의 학자들의 집단 초상화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인물들을 통해 우리는 그 시대 상류층 사회의 패션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다. 2. Dai Andao는 Fan Xuanxue를 받아들였습니다.

Shishuo Xinyu Qiaoyi는 Dai Andao와 Fan Xuansheng 사이의 상호 발전과 상호 학습 과정에 대해 썼습니다. 21-6장, Dai An Dao는 Fan Xuanxue를 따랐습니다(원문). Dai Andao는 Fan Xuanxue를 따라 Fan이 읽고 읽는 것을 관찰하고 Fan은 책을 복사하고 책을 복사했습니다.

팬은 좋은 그림만 쓸모없다고 여기기 때문에 그것에 연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Dai Nai는 "Nandu Fu Tu"를 그렸습니다. 팬은 한숨을 쉬며 그것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여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번역) Dai Andao (Dai Kui)는 Fan Xuan에 가서 공부했으며 Fan Xuan이 읽을 때 읽었고 Fan Xuan이 복사할 때 복사했습니다. Dai Kui가 좋아하는 그림만 Fan Xuan은 쓸모가 없다고 생각하고 신경 쓰지 말아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Dai Kui는 "남도에 대한 송가"라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Fan Xuan은 그것을 존경하고 그때부터 그림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3. 다이쿠이의 한문 전집 번역

유태자는 산음에 살았습니다.

밤에 눈이 많이 내리고, 자고, 방을 열고, 와인을 주문하고, 밝은 하늘을 둘러본다. 망설임에 그는 좌사의 '조은시'를 낭송하고 갑자기 따안의 길을 떠올렸다.

그때 산에서 입었는데, 밤에 작은 배를 타고 거기까지 가도 그 곳을 지나야 도착할 뿐, 문을 세우지 않고는 돌아가지 않았다. 사람들이 그에게 이유를 물었을 때 왕은 "나는 즐거운 여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흥분을 풀고 돌아왔을 때 왜 다이를 만나야 합니까? 왕자유(왕자우, 위대한 서예가의 다섯째 아들)"라고 말했습니다. 왕희지(王羲治)는 산음(山陰)에 살았는데, 어느 날 밤 눈이 많이 내리더니 잠에서 깨어나 창문을 열고 하인에게 술을 내놓으라고 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온통 하얗고 은빛이었다. 그래서 그는 일어나서 천천히 돌아다니며 좌사의 <조인시>를 읊었다.

갑자기 Dai Kui가 생각났습니다. 그 당시 Dai Kui는 Cao'e 강 상류의 Yan County에 있었기 때문에 즉시 작은 배를 타고 그곳으로 하룻밤을 보냈습니다. 도착하는데 꼬박 밤이 걸렸지만 다이쿠이의 집 앞에 도착하자 뒤돌아 돌아왔다.

누군가 그에게 왜 그러냐고 묻자 왕쯔우는 "급하게 갔다가 관심이 없어지자 자연스럽게 돌아왔다. 왜 다이쿠를 만나야 하느냐"고 말했다. : 꼭 채택하시길 바랍니다.

4. "왕이소의 낭만주의 재능" 원문 및 번역

참고: "왕이소의 낭만주의 재능"은 "안가의 가르침과 예예"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저자: Yan Zhitui의 원문: 실제 초서체,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강남(Jiangnan) 속담에 “자와 서판에 적힌 글은 천차원의 환상과 같다.”는 진송나라의 풍습이 남아 있으며 서로 연관되어 있다. , 그래서 당황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어릴 때부터 가문의 가르침을 물려받아 많은 법책을 보았으나 놀이와 수행에 대해서는 많이 배워서 잘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좋은 이유.

하지만 이 예술은 지나치게 세련될 필요는 없습니다. 노련한 사람은 피곤하지만, 지혜로운 사람은 남의 노예가 되어 더욱 피곤해진다.

웨이중 장군의 지시는 심오합니다. 왕이샤오는 낭만적이고 재능 있는 학자였고, 그의 책에 대해 아는 사람은 세계에서 몇 명밖에 없었고, 그는 책을 읽음으로써 자신을 숨길 수 있었습니다.

샤오자윤은 매번 한숨을 쉬며 "내가 '기서'를 써서 정경으로 엮었다. 글의 의미가 크고 인상적이라고 생각한다. 손글씨로만 이름을 지었다"고 말했다. 왕바오디 위 청화대 추민은 뛰어난 학자였다. 나중에 세관에 들어갔지만 예의바르게 대접받았고 서예가로 여겨졌다. 양씨의 밀실이 흩어졌기 때문에 두 사람이 있는 것을 보았다. 왕은 진짜 풀을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집에서 10 권을 맛보고 나서야 타오가 은둔 생활을 한다는 것을 알았고, 완자오저우, 샤오지지우의 책은 모두 시의 스타일이므로 책의 기원이었습니다.

샤오완지에의 변화는 유준이 젊었을 때 접근한 결과였다. 진송대 이후에는 서예를 할 수 있는 사람이 많아져 당시의 풍습이 점차 개선되어 왔으며, 모든 관서가 규칙적이고 저속한 글자가 많아 이는 큰 손실이 아니다.

양천견과 양천견 사이에는 바람이 변하지 않았다. 대통왕조 말에 부패가 만연하여 소자운이 글씨체를 바꾸었고, 소릉왕은 이를 정서로 여기고 호랑이를 그리지 못하여 많은 부상을 입게 되었다. 패배하다.

단어인 한 몇 가지 점만 보일 수도 있고, 무작위적인 고려에 따라 하나씩 옮겨질 수도 있습니다. 이후 무덤 기록은 전혀 볼 수 없게 됐다.

북조의 혼란 이후 서예는 조잡하고 조잡하며 서예는 무작위로 작성되었으며 이는 강남에서보다 더 나빴습니다. 걱정", "yan"과 "reverse"는 "변경"입니다. ", "not"과 "use"는 "stop", "chasing"과 "lai"는 "return", "geng"과 "sheng"은 " "su", "xian" 및 "ren"은 "오래된"이므로 동일하지 않습니다. , 고전과 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Yao Yuanbiao만이 Kaili에서 일하고 초등학교에 관심을 갖고 대학원 교사였습니다. 제나라 말기에 머물면서 예전보다 실력이 뛰어난 비서였다.

강남 루리에는 은둔 제자 임도사가 그린 『화서』가 많다. 그는 글을 잘 읽지 못했고, 세속 세계에 자신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유명한 교사들에게 의존했습니다.

그의 그림 작업은 고대부터 매우 훌륭했습니다. 어쩌면 양나라 원제의 손으로 그린 ​​매미, 새, 흰 부채, 말 그림이 있어요.

손님을 앉히는 데 특히 능숙해요. 그리고 적절하게 염색한 다음 아이들과 아이들에게 그들의 이름을 알려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고대와 현대에는 관리가 명확하지 않으면 공적이든 사적이든 명령을 내릴 때마다 엄중한 처벌을 받게 됩니다.

오현(吳縣)의 고스단(吳十端)은 후난(湖南) 동부에서 태어나 진남(眞南)현에서 포로로 입대했다. 그의 아들은 피아노와 서예에 재능이 있었고 특히 그림에 능숙하여 원 황제가 자주 사용했으며 항상 부끄러워하고 분개했습니다. . , 핑시 현 행정관이자 뛰어난 화가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무릉왕을 따라 쓰촨으로 가서 노 수호대를 위해 지강 사의 벽을 그렸습니다. 세 명의 선한 사람이 그림을 그릴 줄 모르고 자신의 직업을 갖는 것이 부끄러운 일입니까? 화살 한 발의 장점은 세상에 권위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흔한 궁술은 '군인궁술'인데, 유교 학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지만 아직 익숙하지 않은 또 다른 종류가 있다. "보 궁술"의. 약한 활과 긴 화살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쏘고, 상승 및 하강을 허용하여 침략자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이 기술이 죽었습니다.

허베이 출신의 학자가 샤오의 '군사 사격'을 이끌었다. 그는 게홍의 화살로 추격자들을 물리쳤고, 3월 9일에 연회를 베풀어 창웨이의 영예를 얻었다.

육예 중에서 산술도 중요합니다.

법을 배워서 잘 배운 분들은 물론이죠.

Jiangnan에는 사람이 거의 없지만 Fan Yangzu는 이 기술의 대가이자 Nankang의 주지사입니다.

의료 처방에 있어서는 최상의 결과를 얻기가 극히 어려우므로 개인적으로 복용하는 것을 권하지 않습니다.

약효에 대한 작은 해결책, 작은 조화로운 조합은 집에서 응급 상황을 완화할 수 있으며, 또한 황푸미와 인중칸이 최고입니다.

'리'는 "신사는 이유 없이 하프를 연주할 줄 모른다"고 말한다. 하프는 예로부터 많은 연예인들의 취미였다.

양나라 초기에 태어나 옷을 잘 입고 피아노를 칠 줄 모르는 후손이 있는 사람들은 나쁜 이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대화합이 끝나자 갑자기 사람들의 정신이 사라졌다.

하지만 이 음악의 사운드는 우아하고 심오합니다! 오늘날의 세계에 대한 오해는 고대와 달라졌지만 여전히 기분을 좋게 만들기에는 충분하다. 봉사에 있어서 칭찬과 존경을 받는 사람을 낮은 자리에 앉게 하여 잔이 깨어지는 치욕을 당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Dian Dao는 여전히 고통을 겪고 있는데 어떻게 그렇게 나쁠 수 있습니까! 번역: 실서체, 필기체 등 캘리그라피 기법에 조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장강 이남의 속담에 “한 자 길이의 편지는 수천 리 멀리까지 볼 수 있고, 좋은 글씨는 사람의 얼굴을 가져온다”라는 말이 있다.

현대인들은 이 풍습을 이어받았다. 동진 유씨 때부터 모두가 이 서예를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결코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어릴 때부터 가족의 영향을 받아 서예도 좋아했고, 서예사본도 많이 보고 필사도 열심히 했으나 그다지 높은 성취를 이루지 못한 것도 사실이다. 재능 부족.

하지만 이 기술은 너무 깊게 배울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유능한 사람은 더 많이 일하게 되고, 현명한 사람은 더 많이 걱정하게 되며, 다른 사람에게 자주 이용당하고 더 부담스러워지게 될 것입니다.

위(魏)나라의 서예가 위종이 자식과 손자에게 '서예를 배우지 말라'는 훈계를 남긴 것은 매우 타당하다. 왕희지는 낭만적이고 재능이 있으며 절제된 유명인이었습니다. 모두가 그의 서예만 알고 있었지만 그의 다른 재능은 가려졌습니다.

Xiao Ziyun은 종종 "내가 '기수'를 써서 고전으로 인쇄했습니다. 책의 기사는 큰 의로움을 장려했습니다. 읽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그것은 단지 때문이었습니다." 서예가 저를 유명하게 만들었다는 게 이상하네요." 왕바오는 귀족 집안에서 태어나 글솜씨가 뛰어나고 글솜씨가 빨랐으며, 북주(周周) 왕조에 들어와서도 여전히 예의를 갖추었습니다.

그는 서예를 잘했기 때문에 종종 서판에 갇혀 펜과 벼루를 들고 열심히 일한 적이 있다. “내가 서예를 몰랐더라면 아마. 오늘만큼 바쁘진 않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서예를 잘한다고 가식을 부리지는 마세요. 그런데 낮은 지위에 있는 사람이 글씨를 잘 쓴다고 승진한 사례가 많다.

그래서 다른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서로 반대 계획을 세울 수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양무제(梁吳帝)의 서화(書畵)와 서화(書畵)가 유실된 후 나는 왕희지(王熙治)와 왕헌지(王熙智)의 실제 서예와 필기체 서예 작품을 많이 보았고, 우리 가족도 10권을 받았다.

이 작품들을 읽고 보니 도인거(Tao Yinju), 완자오저우(萬足州), 샤오계주(蘇絲九) 등의 서예가 모두 왕희지의 서체 문양을 모방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왕희지의 서예가 서예의 근원이 되어야 함을 알 수 있다. Xiao Jijiu의 서예는 말년에 다소 바뀌었는데, 바뀐 것은 Wang Xizhi가 젊었을 때 쓴 공식 서체로 전환된 것입니다.

두 진(晉)나라와 유(劉)나라. 5. "Qiao Yi" 기사는 Dai Andao와 Fan Xuan의 교사와 학생 사이의 과정을 직접적으로 설명합니다.

기사 "Qiao Yi"는 Dai Andao와 Fan Xuan의 교사와 학생 간의 겸손한 학습과 상호 교류를 직접적으로 설명합니다. 학생.

원문:

Dian Dao는 Fan을 따라 배움을 전파하고 Fan이 읽고 읽는 것을 관찰했으며 Fan은 책을 복사하고 책을 복사했습니다. 좋은 그림만이 팬에게 쓸모없는 것으로 간주되며 그것에 연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Dai Nai는 "Nandu Fu Tu"를 그렸습니다. 팬은 한숨을 쉬며 그것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여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저자 소개 :

Liu Yiqing (403-444)은 한족이자 Pengcheng (현재 Jiangsu Xuzhou) 출신입니다. 지보는 의례 이름 지보(Ji Bo)는 남송 왕조의 정치 작가였습니다. '노래집'은 원래 '성격이 단순하고 성욕이 거의 없다'고 밝혔다. 그는 문학을 사랑하며 전 세계의 문학인들을 모집하여 그의 제자들 아래로 모입니다. 유송(劉宋)씨는 임천왕(臨泉王)의 칭호를 받고 형주목사(景州節師) 등의 직위를 받아 8년 동안 집권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나중에 강주(江州) 태수로 재직했고, 취임한 지 1년 만에 강등된 왕익강(王易康)에 대한 동정심 때문에 원제(文帝)의 분노를 샀다. 얼마 지나지 않아 병으로 물러나 서기 444년(원가 21년) 건강(지금의 난징)에서 세상을 떠났다. 유이칭은 어려서부터 문학에 재능이 있었고 문학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Sishhuoxinyu"외에도 소설 "You Ming Lu"도 썼습니다.

6. 8과의 한문 복습에 대한 모든 답변

7. "삼협" 1. 이 글은 "수경논평"에서 선정되었습니다. 저자는 북위 왕조의 이도원입니다. (왕조) 그는 고대 우리나라의 뛰어난 지리학자이다.

2. 이 글은 장강 삼협의 장엄한 풍경을 묘사한 여행 산문이다. 저자는 삼협의 상황 묘사를 통해 조국의 강산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그리고 사계절의 풍경을 소재로 하여 조국의 강산을 사랑하는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였습니다. 3. "tongjia"라는 단어에는 que가 없습니다. "que"는 공석인 "que"와 연결됩니다.

4. 단어 설명 단어 설명 단어 설명 무거운 바위와 장벽처럼 우뚝 솟은 산봉우리. 달도 없고 햇빛도 없습니다. Xia Shui Xiangling이 올라가고, 돌진하고, 넘칩니다.

.문장설명 (1) 무거운 바위와 산이 하늘을 가려 해를 가린다. 한밤중에는 누각에 밝은 달이 없다. 하늘과 해를 가리는 절벽과 겹겹의 절벽이 많아 정오와 자정이 아니면 해와 달을 볼 수 없습니다.

(2) 바람을 타고 달려도 급할 필요는 없다. 질주하는 말을 타고 바람을 타고 달려도 그리 빠르지 않습니다.

(3) 녹색 수영장이 맑고 반사가 맑습니다. 눈처럼 하얀 급류, 청록색 깊은 웅덩이, 소용돌이치는 맑은 파도, 다양한 풍경의 그림자를 반사합니다.

(4) Qingrongjunmao, 정말 재미있습니다. 물이 맑고, 나무가 무성하고, 산이 높고, 풀이 무성해 정말 흥미롭습니다.

(5) 맑고 서리가 내린 날, 차가운 숲과 잔잔한 시냇가에는 종종 높은 유인원이 소리를 지르는데, 이는 매우 황량하고 황량합니다. 맑은 날이나 서리가 내린 아침에는 숲과 계곡이 시원하고 조용합니다. 높은 곳에서 유인원이 큰 소리로 비명을 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6. 이해와 탐색 (1) 저자는 삼협의 자연풍경을 어떤 측면에서 묘사하고 있는가? 기사에서는 먼저 산에 대해 쓴 다음 물에 대해 씁니다. 산을 쓸 때는 연속적이고 하늘을 가리는 특성을 부각시키고, 물을 쓸 때는 계절에 따라 다른 풍경을 그린다.

(2) 삼협 여름 물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물이 솟아 오르고 (상링이 길을 따라 막힘) 흐름이 빠르다 (백제가 아침에 도착하고 저녁에 강링에 도착하지만 바람을 타고 바람을 타더라도 빠르지 않다) ( 3) 세 번째 문단의 저자는 삼협의 전형적인 풍경을 포착하여 묘사하고 있다. 삼협은 어떤 계절적 특성을 표현합니까? 맑은 물과 기묘한 나무, 폭포 등을 담아서 글을 썼습니다. 봄과 겨울에 삼협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줍니다.

(4) 네 번째 문단에는 어떤 계절의 풍경이 적혀 있습니까? 작가는 어떤 관점에서 장면을 쓰는가? 장면의 어떤 특징이 표현되어 있나요? 가을. 듣기.

고요함, 외로움, 슬픔의 특징을 표현합니다. (5) "어부의 노래"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유인원의 목소리가 쓸쓸하고 애절하다는 것을 보여주며, 측면에서 보면 가을의 암울하고 엄숙한 분위기를 과장시킨다.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공감도 함축되어 있다. (6) 저자는 왜 Xia Shui에 대해 먼저 썼습니까? 그리고 왜 산에 대해 먼저 쓰고 물에 대해서는 나중에 쓰는가? 저자는 물을 중심으로 강물에 대한 주석을 쓰고 있는데, 물은 여름에 가장 풍부하기 때문에 '여름물'을 먼저 쓴다.

수력을 설명하기 위해 먼저 산에 대해 씁니다. 이는 물이 급류하는 이유를 밝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급류와 가파른 산이 서로 떨어져 가파른 지형을 형성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장엄한 그림. (7) 언어사용 측면에서 이 글의 특징과 기능은 무엇인가? 재판에 대한 간략한 분석입니다.

이 글은 4글자 문장을 주로 사용하고, 산문문도 사용하기 때문에 글이 리드미컬하게 잘 읽혀집니다. 언어는 간결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생기가 넘칩니다.

8. 『두수』 중 『중서에게 보내는 감사의 편지』 1. 이 글의 저자는 남조 양나라의 도홍정(Tao Hongjing)으로, 그는 '국의 재상'으로 알려져 있다. 산". 2. 문장 번역 (1) 노을이 질 무렵, 비늘이 가라앉고 뛴다.

해가 지기 직전, 물속을 헤엄치던 물고기들이 물밖으로 뛰쳐나오더군요. (2) 그야말로 욕망세계의 요정도이다.

강월 초창기부터 그와 같은 사람은 없었다. (이곳은) 정말 지구상의 동화 나라입니다.

Xie Lingyun 이후 오랫동안 아무도 이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없었습니다. 3. 이해와 탐구 (1) 글에서 글쓴이의 생각과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한 문장은 무엇입니까? 어떤 생각과 감정이 표현됩니까? 답: "캉글 이래로 그의 경이로움을 따라갈 수 있는 사람은 없었다."

그 경이로움을 누구도 감상할 수 없다는 아쉬움을 표현하면서도 산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는 자부심을 내포하고 있다. 그리고 강. (2) 작가가 묘사한 풍경의 특징은 무엇인가? 이런 식으로 글을 쓰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관찰 각도: 위에서 아래로; 장면 이미지: 명백한 것에서 미묘한 것까지; 장면 상태: 고요함에서 움직임으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산과 강 풍경을 조화롭고 완전하며 통일되게 만드십시오. (3) 『고대에 전해지는 산과 강의 아름다움』에서 저자는 어떤 심정을 담고 있는가? 과거와 현재의 임천 명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싶은 고상한 감정과 함께 자부심이 담겨 있습니다.

(4) "정말 욕망의 동화나라다. 캉글이 시작된 이래로 그보다 더 놀라운 사람은 없었다." 작가는 어떤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가? 산과 강에 취하는 작가의 즐거움과 고대와 현대의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합니다.

시에씨와 동갑이라는 느낌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5) “새벽에 안개가 걷히려 하고, 유인원과 새들이 지저귀고, 노을이 흐려지려 하고, 비늘이 떨어지고 펄쩍펄쩍 뛰는구나”라고 분석해 보세요. "Xie"와 "Decadent"는 의인화되어 사물에 인간의 감정과 행동을 부여하고 프로세스를 가지며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생명력이 가득합니다.

'규모'라는 단어는 환유적이며 천박함을 피하여 언어의 표현력을 높이고 문학적 색채가 강합니다. (6) 이 글은 정말 아름다운 글입니다.

아름다움이 어디에 있는지 분석해 보세요.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

풍경은 아름답고 감정과 통합되어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형성합니다. ① 산과 강의 아름다움. ②색조의 아름다움.

③아침과 황혼의 변화의 아름다움. ④움직임과 고요함이 대조되는 아름다움.

아름다운 구조. 전체 텍스트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산강의 아름다움, 고대의 이야기』는 본문의 중심을 강조하기 위해 '아름다움'을 사용하여 본문을 이끈다. 중간 부분에는 산과 강의 아름다움이 자세히 묘사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이전 기사를 느낌표로 요약하고 시작과 끝을 반향하며 토론과 서사를 결합하여 기사의 주요 부분을 더욱 뚜렷하고 눈에 띄게 만듭니다. 기사의 장면 설명 부분은 위를 본 다음 아래를 본 다음 평면화하여 "xiao"와 "xilai"로 나누어 정렬되어 있습니다.

언어가 아름답습니다. . 단어는 간결하고 간결하며 대칭적인 4자 문장을 사용하고 긴 문장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어를 수정하여 색상, 소리 및 움직임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바다. "두 수필" "청천사 야간 여행" 1. 이 기사의 저자는 (왕조) 시대의 유명한 작가이자 서예가이자 화가인 소시(이름)입니다. >

그의 별명은 동포주시이다. 이 글의 장르는 작가가 황저우로 강등되었을 때 쓴 여행 산문이다.

2. 문장 번역 (1) . 옷을 입고 자고 싶었고, 달빛이 집 안으로 들어와서 옷을 벗고 자고 싶었는데, 달빛이 문 안으로 들어와서 기분이 좋아져서 밖으로 나갔다.

2) 아무 것도 없이 즐기고 싶어서 장화이민을 찾으러 성천사에 갔습니다. 재미있게 이야기를 나눌 사람이 없다고 생각하여 장화이민을 찾으러 성천사에 갔습니다. /p>

(3) 안뜰 아래에는 맑은 물이 있고, 물 속에는 해조류와 수련이 교차하고 대나무로 덮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