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옌촨 부투이(Yanchuan Butui) 그림의 내용

옌촨 부투이(Yanchuan Butui) 그림의 내용

불의화는 중국 서부 산시성(陝西省) 옌촨(延泉) 지역 노동자들이 오랜 노동과 생활 속에서 창작한 폭넓은 대중성과 뚜렷한 지역성을 지닌 전통 민속예술이다.

그들이 만든 천 그림의 대부분은 전통 문화와 민속을 기반으로 하며, 일반적인 것으로는 기린이 아들을 보내고, 문신, 조크 노인, 용왕, 조 군주 등이 있습니다. Liu Jieqiong과 Gao Liping으로 대표되는 대부분의 청년 및 중년 작가들은 실제 생활을 주제로 삶에 대한 강한 감정을 표현하며 그들의 작품은 의미가 깊고 삶의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중국 서부의 발전과 함께 염천부투이 회화의 고대 민속 예술이 지속적인 탐구를 통해 계속 발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동시에 더 많은 중국과 외국 친구들이 이 고대 민속 예술을 좋아하고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 미술.

풍산윤(Feng Shanyun)과 궈루린(Guo Rulin)으로 대표되는 염천 부투이(Yanchuan Butui) 회화 창작 그룹은 수년 동안 시골 깊숙이 들어가 부투이 회화 예술에 대한 포괄적인 조사, 발굴 및 정리를 수행하여 이 고대 민속을 만들었습니다. 예술이 더 대중화되었습니다. 동시에 수준 높은 민화 화가들도 대거 등장했다. 예를 들어, Gao Fenglian, Liu Honglan, Wang Zhilan으로 대표되는 이전 세대의 작가들 중 Gao Fenglian은 중국의 유명한 민속 예술가이며 그들이 만든 천 그림의 대부분은 전통 민속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반적인 것으로는 "The Door God", "Old Man Zhaoque", "The Dragon King", "The Stove Lord"등이 있습니다. Guo Rulin, Liu Jieqiong, Gao Liping, Yuan으로 대표되는 청년 및 중년 작가의 대부분 수이화(Suihua), 류샤오쥐안(Liu Xiaojuan) 등은 실제 생활을 주제로 삶에 대한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며, 그 의미가 심오하고 삶의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염천부투이 회화는 베이징, 시안, 허페이, 상하이 등에서 여러 차례 전시된 후, 특히 중국 국립미술관이 1995년 전국적으로 염천부투이 회화를 출시한 이후 국내외 미술계의 폭넓은 관심을 끌었으며, 큰 주목을 받아 국내외 전문가와 미술관이 수집하는 보물이 되었습니다. "황하", "뜨거운 태양", "영광의 해"와 같은 많은 작품이 중국 국립 미술관, 마오쩌둥 기념관, 제4차 유엔 여성 대회 및 기타 관련 부서, 예술계 및 국제 친구들에 의해 수집되었습니다. . 부투이(Butui) 회화의 민속 예술 형식은 북부 산시 고원의 화려하고 독특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말뚝 그림은 면직물과 함께 제작되는데, 이는 남자는 농사를 짓고 여자는 길쌈을 하는 중국의 원시 노동 형태의 산물이다. 그 원형은 산시성 북부 시골에서 아줌마들의 일상적인 바느질 작업에서 유래했다. 산시성(陝西省) 북부의 황토고원은 산이 높고 계곡이 깊으며, 하루 종일 밖에서 일하는 남자들의 옷은 금방 낡아지고, 장난꾸러기 아이들은 산비탈을 오르고 나무에 오르며 여기저기 깁기도 합니다. 그래서 기발한 시어머니들은 패치를 겹겹이 쌓아 두껍게 꿰매어 시간이 지날수록 불규칙한 패턴을 형성하게 되었는데, 이는 삶을 아름답게 할 뿐만 아니라 내마모성도 갖추었습니다. 또한 새 옷을 재봉할 때 이모들은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옷에 동물, 꽃, 식물 패턴을 꿰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