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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건 사회에서는 왜 발이 묶여 있나요?

옛날에는 여자의 발을 긴 천으로 꽉 감싸서 발을 작게 만들면 발뼈가 변형되는 나쁜 습관이 있었습니다.

발 바인딩이라고도 불리는 발 바인딩은 오대 말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지하에서 출토된 문물과 고대문서를 통해 오대 이전에는 남자신발과 여자신발이 같은 모양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섹스, 시, 노래와 춤, 그리고 하루 종일 그의 첩들과 술을 마시고 즐겁게 지냈습니다. 궁궐에는 요냥이라는 첩이 있었는데, 원래는 관직의 딸이었는데, 나중에 집안이 망해서 금령(金陵)에서 노래하는 소녀가 되었습니다. 날씬하고 노래와 춤을 잘 추며 이우의 총애를 받았다. Li Yu는 보물로 장식되고 술로 그물로 장식된 6피트 높이의 황금 연꽃 단을 건설하도록 명령했으며 다양한 종류의 연꽃이 타이중에 설치되었습니다. 야오니앙에게 비단으로 발을 묶게 하고, 발을 위로 구부려 초승달 모양을 만들고, 일반 스타킹을 신고 연꽃 위에서 춤추게 하여 솟아오르는 구름처럼 소용돌이치게 합니다. Li Yu는 그것을 보고 기뻐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 후, 이 춤의 독특한 기술을 유지하고 향상시키고 자신이 선호하는 지위를 안정시키기 위해 Yao Niang은 종종 흰색 실크를 사용하여 발을 단단히 감싸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을 '빨간 다이아몬드 모양'과 '' 초승달 모양'. 춤추는 자세도 더 자연스럽고 아름답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이를 모방하기 위해 경쟁했고, 5대를 지나면서 점차 유행이 되어 사회 전반에 걸쳐 대중화됐다.

북송 시대 태평노인은 자신의 저서 『소매 속의 비단』에서 “현대에는 고대와 비교할 수 없는 세 가지가 있는데, 바로 '낙화(羅淵), 건차(建橋), 여자의 발'." 북송 시대에 여자의 묶인 발은 낙양의 화려한 모란, 건주의 향기로운 차와 함께 세계의 불가사의로 여겨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남송(南宋) 초기에 조영석(趙靈師)은 '환희사(桓西沙)'라는 시를 썼는데, 그 중 하나는 "3치 금연화는 작은 활에도 안정적이다"라고 말했다. 여성의 발을 뜻하는 대명사. 남송 왕조 말기에는 여성들 사이에서 발 묶기가 더욱 보편화되었습니다. 원나라에서는 여성이 발을 묶지 않는 것을 부끄러운 일로 여겼습니다. 여성의 족쇄는 청나라 때부터 시작된 것이 아니라 오대나 송나라 초기까지 밀렸다. 어쨌든 당나라 사람들은 발을 묶지 않았습니다. 발 묶기 관행은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번성했습니다.

송나라에서는 귀족 여성만이 발을 묶었고 일반 여성들은 발을 묶지 않았습니다. 더욱이 당시 발을 묶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은 곧고 곧은 것뿐이어서 후대에 근육과 뼈에 심각한 부상을 입히지 않을 것입니다.

고대 여성들은 금련이 너무 작기 때문에 남당 황후 이우가 '황금 연꽃' 위에서 춤추는 여성들을 좋아했기 때문에 발을 묶었다고합니다. 무용수들은 흰색 비단으로 발을 감싸고 춤을 추면 우아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원래는 무용 의상이었고 나중에 민속 여성들이 따라갔습니다. 점차 사회의 공통된 관습이 되었고 병적인 미학이 되었습니다.

여성에게는 아름다움이 중요합니다.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한 중요한 수단이자 방법입니다. 걸을 수 있는지 여부는 누가 신경 쓰나요?

중국에서 발 바인딩이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 이유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통치자의 의지가 세상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이고, 다른 하나는 문화인들의 감사와 찬미 때문이다. 발 바인딩은 그 기원이 있으며 통치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발 묶음은 남당(南唐) 황후 이우(利玉)가 “봄꽃은 언제 오나, 가을 달은 언제 오느냐?”고 노래한 후궁들이 천으로 발을 묶어 초승달 모양으로 만든 연꽃 위에서 춤을 췄던 데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금. 이황후는 이것이 가장 아름다운 일이라고 생각하여 하렘에서 발굽을 시작하여 나중에 백성들에게 퍼졌습니다. 당나라 황제는 도교 문화를 좋아했고, 나중에 이황후는 발이 작은 여성을 좋아했기 때문에 발 묶는 것이 유행하게 되었습니다. 발 묶음의 유래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는데, 남조 제나라의 후궁 판윤누(桃雲樂)에서 시작되었다는 설도 있고, 당나라 말기부터 시작되었다는 설도 있고, 수나라 양제 때부터 시작되었다는 설도 있다. 등이 있지만 모두 예외없이 통치자와의 관계도 이러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군주의 의지와 더불어 사회 관습에 대한 문인의 영향도 크다. 고대 여성들은 머리와 발에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머리와 발을 취함"과 "머리와 발을 취함"은 모두 여성의 외모와 신체를 의미합니다. 교육받은 사람들의 눈에는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중요한 기준이 있습니다. 문인들이 작은 발에 대해 〈황금연꽃〉, 〈3치 황금연꽃〉, 〈향기로운 갈고리〉 등을 칭송하는 말은 모두 소동파의 『소동포』에서 소발에 대한 칭송이다. Man Bodhisattva Man'에는 발에 관한 시가 있는데, '날씬함은 말하기 어렵다. 손바닥에서 봐야 한다'고 하며, 작은 발의 아름다움에 대한 7가지 기준을 세웠습니다. 향기롭고 부드러우며 곧고 작은 발의 "칠미"를 요약했습니다: 모양, 품질, 재능, 신, 비만, 부드러움, 아름다움, 정말 심오하고 심오합니다.

가장 표준적인 유형은 폭 3cm, 길이 10cm입니다[소위 3인치 황금 연꽃]

한 쌍의 묶인 발이 4인치보다 크면 4인치 이내이면 '아네모네'라고 하고, 3인치이면 '황금 연꽃'이라고 합니다.

발이 묶인 채 고문을 당하는 여성은 '크리스탈 피닉스'라는 잎사귀를 썩은 살에 바르면 약간의 고통을 완화할 수 있었다.

고대에는 발을 묶는 것이 보통 5세쯤부터 시작되는데, 그 때는 뼈가 매우 부드러워 최종 형태가 없기 때문이다. 발은 엄지발가락으로 뾰족해지고, 나머지 네 손가락은 안쪽으로 촘촘하게 감싸진다. 만두 모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오절을 발 묶는 길한 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깨진 도자기 조각도 발을 묶는 천으로 감싼 다음 피가 흘러나올 때까지 단단히 감아야 합니다. 가급적이면 아침 저녁으로 한 번, 여성이 결혼할 때까지 말입니다. 한번 포장하면 보호 수단이기도 하므로 제거할 수 없습니다.

족족은 중국 봉건사회 특유의 현상이자 봉건 지배자들에 의해 왜곡된 기형적인 사회 이데올로기의 발현 중 하나이다. 태평천국이 건립된 후 족속해방령이 반포되었다.

중국 인구 13억 명 중 발이 묶여 있는 여성은 100만 명도 채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중국 각지에 흩어져 있습니다. 오늘날 윈난성 류이촌에는 여성이 가장 많이 살고 있습니다. 세상에 묶여 있는 발. 류이 마을에는 아직도 발이 묶인 여성이 22명 정도 있습니다. 류이촌은 지리적 위치가 상대적으로 멀기 때문에 어렸을 때 1928년 중국 정부가 여성의 발 묶는 것을 엄격히 금지했다는 사실을 모르고 여전히 발을 묶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20년 후면 중국에서 발 묶는 잔인한 풍습이 완전히 사라질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