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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싱거 유럽과 미국

안톤 파블로비치 체호프(Аnton chekhov.Антон Павлович Чехов.1860~1904)는 19세기 후반 러시아의 소설가, 극작가, 비판적 현실주의 작가이자 단편소설 작가였습니다. 1860년 1월 29일 로스토프 지방 타간로크에서 태어났습니다. 나의 할아버지는 구원받은 농노였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한때 식료품점을 열었지만 1876년에 그 가게가 파산하고 가족은 모스크바로 이사했습니다. 그러나 체호프는 타간로크에 홀로 남아 가정교사로 일하면서 생계를 유지하고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1879년에 그는 모스크바 주립대학교 의학과에 입학했다. 1884년 졸업한 후 그는 즈베니고로드와 다른 곳에서 의료 활동을 했으며 그곳에서 민간인과 폭넓게 접촉하고 삶에 대해 배웠으며 이는 그의 문학 창작에 좋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1904년 6월, 체호프는 폐렴이 악화되어 독일의 온천 휴양지인 블랙포레스트의 바덴바일러로 가서 치료를 받았으나 7월 15일에 사망하였다. 그는 프랑스의 모파상, 미국의 오헨리와 함께 3대 단편소설 거장 중 한 명이다.

엄밀히 말하면 체호프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작가처럼 소설을 '쓰는' 것도, 소설을 '흐르는' 것도 아니다. 그는 이야기를 지어낼 필요도 없고, 공식화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의 이야기는 공중에 떠다니고 있습니다. 어느 각도에서든 시작하고 어느 장에서든 멈출 수 있지만 모든 것이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그의 캐릭터는 초대받지 않은 것처럼 나타나고 그의 플롯은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펜을 집기만 하면 마치 수도꼭지를 틀어놓은 것처럼 소설이 물 흐르듯이 흘러나올 것 같은데…

체호프가 소설을 마음대로 '흘릴' 수 있는 이유 그의 독특한 서사방식에 있다. 이 서술 방식은 삶을 있는 그대로 다루고, 눈과 귀로 추구하며, 말은 붓글씨처럼 흘러간다. 속도감 있고 간결하며 자연스럽고 단순한 문체는 뭉개지지 않고 요점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며, 집중력이 뛰어나고 단순한 표현이 작품의 매력을 더해준다.

개요

19세기 후반 프랑스의 뛰어난 비판적 현실주의 작가인 그는 한때 프랑스의 유명한 작가 플로베르의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평생 동안 그는 6편의 소설과 350편 이상의 단편소설, 3편의 여행기를 썼다. 그의 문학적 업적은 단편에서 가장 두드러지며, 체호프, O. 헨리와 함께 세계 3대 단편소설의 거장 중 한 명으로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단편의 왕'으로 알려져 있다. ".

본명: 윌리엄 시드니 포터

필명: O. 헨리(O.Henry)

생년월일: 1862.9.11-1910.6. 5

미국의 유명한 비판적 현실주의 작가이자 세계 3대 단편소설의 거장 중 한 명이다. (O. Henry, Maupassant, Chekhov)

이전에는 윌리엄 시드니 포터(William Sydney Porter)로 알려졌던 그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단편 작가 중 한 명이며 한때 비평가들로부터 맨해튼 산문 작가이자 아버지로 칭찬받았습니다. 현대 미국 단편 소설의 그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즈버러의 의사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인생은 전설적이며, 그는 약국 견습생, 가축 사육자, 회계사, 토지국 사무원, 언론인, 은행원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은행원 시절 은행에 현금이 부족해 심문을 피하기 위해 집을 떠나 중미 온두라스로 망명했다. 그 후 그는 위독한 아내를 방문하기 위해 집에 갔다가 감옥 의무실에서 약사로 일했다는 이유로 체포되어 투옥되었습니다. 첫 작품을 쓴 이유는 딸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주기 위해서였으나, 죄수라는 신분 때문에 감히 본명을 사용하지 못해 프랑스 약전 편집장의 이름을 사용했다. 필명. 1901년 초에 석방된 후 그는 뉴욕으로 이주하여 글쓰기를 전문으로 했습니다.

O. 헨리는 미국 사회, 특히 뉴욕 사람들의 삶을 잘 묘사합니다. 그의 작품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유머러스한 언어를 가지고 있으며, 결말은 항상 사람들을 "합리적이고 예상치 못한" 느낌을 갖게 하며, 많은 인물을 묘사하고 삶의 흥미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미국 생활의 유머 백과사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소설집 『양배추와 왕』, 『포밀리언』, 『운명의 길』 등이 있다.

유명한 작품으로는 "사랑의 희생", "경찰과 찬가", "동방 박사의 선물"("현자의 선물"이라고도 함), "가구가 있는 임대 방", " The Last Ivy Leaf' 등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었으며, 그의 단편소설 '동방박사의 선물', '20년 후'는 상하이 중학교 8학년 중국어 교과서에 수록됐다. 상하이 9학년 중국어 교과서에 '마지막 담쟁이잎'이 실렸다.

유명한 문장: "인생은 흐느낌, 흐느낌, 미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흐느낌이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생각하면서 영적인 감정이 저절로 일어났습니다."("O. Henry's Short Stories") "선선된 소설")

본명 기 드 모파상(1850년 8월 5일 - 1893년 7월 6일): 평범하고 사소한 것에서 전형적인 의미를 추출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단편들은 삶의 현실을 요약합니다. 작은 방법. 그의 단편소설은 발상이 독특한데, 다양한 구성과 생생하고 세밀한 묘사, 인간의 감정과 세계를 생생하게 묘사해 읽고 나면 끝없이 여운이 남는다.

모파상은 1850년 8월 프랑스 북서부 노르망디 지방 디에프 시 근처의 쇠퇴하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조상은 모두 귀족이었으나 아버지의 대대로 쇠퇴하였고 그의 아버지는 거래소의 중개인이 되었다. 그의 어머니는 문인 집안 출신으로 문학을 좋아했으며, 문학 작품에 대한 평론도 자주 했고, 남다른 통찰력을 갖고 있었다. 모파상은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잦은 갈등으로 부모와 별거를 했으며, 바닷가 별장에서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 어렸을 때 모파상은 사과 과수원에서 놀고, 초원에서 사냥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농부, 어부, 뱃사공, 사냥꾼들과 대화하고 일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모파상은 어릴 때부터 시골 생활에 익숙해졌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시를 쓰는 법을 가르쳤고, 아들이 유명한 작가가 된 후에도 그녀는 여전히 모파상의 문학 컨설턴트이자 평론가이자 조수였으며, 그래서 그의 어머니는 그가 문학 창작의 길을 떠난 첫 번째 교사였습니다. 모파상이 문학의 길을 걸을 수 있는 또 다른 기반을 마련한 사람은 13세 때 루앙 고등학교에 다닐 때 그의 문학 교사였던 루이 부예(Louis Bouyer)였다. Louis Bouye는 다양한 장르의 문학 창작에서 Maupassant를 자주 이끌었던 유명한 Parnatist 시인이었습니다.

1870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모파상은 대학에서 법학을 공부하기 위해 파리로 갔다. 올해 프랑스-프로이센 전쟁이 발발해 그는 군에 입대했다. 그는 군대에서 조국이 위험에 처해 있고 군인들이 피를 흘리며 신음하는 것을 목격했고, 자신이 보고 들은 것을 글로 써서 사람들의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싶었습니다. 1871년 전쟁이 끝난 후 모파상은 은퇴하고 파리로 돌아왔습니다.

1878년 문부성에서 근무하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이때 삼촌의 동급생이자 친구였던 위대한 작가 플로베르가 모파상의 문학 멘토가 되었고, 두 사람은 아버지와 아들처럼 가까운 석사-학생 관계를 형성했다. Flaubert는 자신의 창의적인 경험을 Maupassant에게 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모파상은 스승의 가르침을 매우 존경했고, 검토를 위해 모든 에세이를 플로베르에게 보냈습니다. Flaubert는 자신의 연구를 꼼꼼하게 수정하고 Maupassant의 많은 작품에 대해 감사를 표했지만 서둘러 출판하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따라서 1970년대 모파상은 많은 글을 썼지만 출판된 작품은 거의 없었다. 이는 그의 문학 창작을 위한 준비 단계였다. 〈Ball de Suif〉(1880)로 단편집 〈회의당〉에 선정되어 프랑스 문학계에 뛰어든 그의 창작 전성기는 1980년대였다. 10년 동안 그는 『인생』(1883), 『준유』(1885), 『온천』(1886), 『피에르와 존』, 『죽음만큼 강하다』(1889) 등 여섯 권의 소설을 썼다. 마음"(1890). 이 작품들은 중국 제3공화국의 주요 내각 관료들이 거대 금융기업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고 의회와 국민을 기만하고 아프리카 식민지인 모로코를 약탈하기 위해 제국주의 전쟁을 벌이는 등 부패와 탐욕을 비판하는 등 어두운 면모를 드러냈다. , 그리고 지배 집단의 음모는 뻔뻔하고 방탕합니다. 모파상은 또한 350편이 넘는 단편소설과 중편소설을 썼으며, 상류층 지배자들과 그들이 오염시킨 사회적 분위기를 폭로하는 동시에 모욕당하고 피해를 입은 작은 사람들에 대한 깊은 동정심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단편 소설의 주제는 크게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는데, 첫 번째는 <목걸이>, <나의 삼촌 줄스>처럼 허영심과 돈 숭배를 풍자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비극을 묘사하는 것이다. 노동자의 경험, "The Return"과 같은 그의 성실성, 단순성 및 관대함에 대한 찬사 세 번째는 프랑스-프로이센 전쟁을 묘사하고 "Ball of Suet"와 같은 프랑스 국민의 애국적 정서를 반영하는 것입니다. . 모파상 단편소설의 절묘한 레이아웃과 구조, 전형적인 세부사항의 선택, 서술과 서정적 기법, 유려하고 자연스러운 문체 등은 모두 후대 작가들에게 모델을 제공합니다.

또한, 플로베르의 제자가 된 이후 매주 일요일마다 새로운 운동으로 파리에서 루앙 교외에 있는 플로베르의 거주지까지 먼 거리를 여행하며 듣는 그의 예리한 관찰력도 칭찬할 만하다. 지난 주에 제출한 운동에 대한 플로베르의 논평. 플로베르는 그에게 매우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었는데, 먼저 사물을 예리하고 철저하게 관찰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모파상은 스승의 가르침을 따르며 점차 남들이 발견하지도, 쓰지도 못한 특징을 발견하는 데 능숙해졌습니다." 훗날 작가가 사물을 어떻게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하는지 이야기할 때 그는 표현하고 싶은 모든 것을 세세하게 관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직 누구도 본 적도, 말한 적도 없는 그것의 모습을 발견하는 데에는 시간과 집중이 필요하다. 더 이상 다른 불꽃이나 다른 나무들과 같지 않다고 느낄 때까지 나무." 한번은 플로베르도 모파상에게 그런 운동을 하고 말을 타고 달리기를 하라고 제안했습니다. 한두 시간 후에 돌아와서 모든 것을 적어 두십시오. 알다시피. 모파상은 이 방법을 따라 1년 동안 관찰 기술을 연습했습니다. 또한 플로베르는 관찰력을 기르기 위해 거리에서 마차 소리를 들어보라고도 했다. 1880년에는 모파상의 유명한 작품 '쉬에의 공(Ball of Suet)'이 출판되어 독자들은 그를 문학계의 새로운 스타로 불렀습니다. 이후 그는 프랑스 문학계에 뛰어들었다. 모파상 작품의 대부분은 이때부터 1890년까지 10년 동안 제작된 작품이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약 300편의 단편 소설, 6편의 소설, 3편의 여행 노트, 시집 및 기타 수필을 썼습니다.

모파상의 작품은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모파상은 이 단편집의 보물인 (1880) 외에도 (1881), (1883), (1883), (1883) 등의 작품을 썼다. Friends'(1883), 'The 목걸이'(1884) 등 다수의 대중적, 이념적, 예술적 기교가 완벽하게 결합된 뛰어난 단편 소설입니다. 모파상의 소설 역시 비교적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인생"(1883), "아름다운 친구들"("아름다운 친구들"로도 번역됨, 1885), "온천"(1886), "피에르와 존"(1887), "죽음처럼 강하다" 등 6권의 소설을 썼습니다. (1889)와 "Our Hearts"(1890)는 세계 소설의 걸작에 포함된 첫 두 작품입니다.

투르게네프는 자신을 19세기 말 프랑스 문단의 '가장 뛰어난 천재'라고 믿었다. 톨스토이는 자신의 소설에 '형식적인 아름다움'과 '명확한 애증'이 있다고 믿었다. 그가 천재인 이유는 '사물을 보고 싶은 대로 보는 것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 본다'는 점이다. 그리고 사람들이 사랑할 가치가 있는 것을 사랑하고 미워할 가치가 있는 것을 미워하게 만듭니다." Zola: 그의 작품은 "한없이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모두 훌륭하고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엥겔스: "모파상에게 모자를 벗어야 합니다."

그의 단편 소설이 국내외에서 유명하기 때문에 그의 소설 창작 업적은 잊혀져 왔습니다. 실제로 그는 단편소설의 대가일 뿐만 아니라 소설 창작에도 큰 업적을 남겼다. 그는 발자크, 스탕달, 플로베르의 사실주의 전통을 이어받아 심리학 묘사에 새로운 길을 열었다. 『아름다운 친구』는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모파상은 단편소설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상류층 사회에 발을 들이는 경우가 많았고, 시야를 넓혔으며, 더 넓은 배경에서 사회 현실을 반영하려는 생각은 그에게 편리한 도구가 되었다.

첫 번째 소설 '인생'부터 두 번째 소설 '아름다운 친구들'까지 그의 글은 개인 생활에서 저널리즘과 정치의 세계로 옮겨갔고, 내용도 훨씬 풍부하며 심오한 폭로와 날카로운 풍자를 지닌 사회 소설이라고 할 수 있다. .

평생 과로로 인해 정신병을 앓고 파리의 정신병원에 보내졌다. 모파상은 1893년 7월 6일 4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불과 43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300편이 넘는 단편과 6편의 소설을 남겼고, 오랜 기간 병에도 불구하고 글을 썼다는 게 더 놀라운 일이다. , 그의 소설 창작은 한두 세기 동안 불멸의 예술적 매력을 유지해 왔습니다. 단편소설 분야에서 그의 위대한 업적은 그에게 "세계 단편소설의 대가"라는 명성을 안겨주었습니다. 그의 소설은 또한 수억 명의 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영화로 각색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