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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미디 애니메이션 '애완동물의 비밀스러운 삶' 리뷰
"애완동물의 은밀한 삶" 리뷰 1:
인간은 단지 표지일 뿐이며 줄거리는 모두 애완동물\동물에 관한 것입니다. 인간이 출근하고 퇴근할 때, 반려동물과 동물은 짧은 시간의 자유를 누리며 그들만의 사회적 관계 체계를 형성한다. 『애완동물의 은밀한 삶』 전체는 오직 반려동물과 동물에 관한 것이다.
애완동물\동물이라는 용어의 구별 자체는 인간 도시에서 동물계의 계급 구분을 보여줍니다. 기본적으로 마이크, 공작, 삐걱거리는 소리, 독수리, 고양이, 새, 늙은 개 형태의 "애완동물 캠프" "가 형성되고, 토끼, 돼지, 도마뱀, 악어, 독사 등이 "동물 캠프"를 구성합니다.
인간세계에 비하면 반려동물과 동물 모두 억압과 노예화의 상황에 처해 있다. 특히, 나의 토끼가 이끄는 동물 반란군은 뉴욕 하수구 세계에 잠복해 있으며, 게릴라전을 통해 인간 지배자들에 맞서 싸우고 있다. 비록 생활 환경은 어두우나, 이들 동물들은 모두 인간의 손아귀에서 탈출한 전직 애완동물들이다. , 그들은 사슬을 부수고 폭력적인 혁명을 통해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동물'에 대해 '애완동물'은 경멸적인 용어로 매판자, 노예, 가짜 외국 악마, 반역자 등 우리가 사용하는 용어와 유사하다. 이러한 지하동물 저항의 설정은 웰스의 『타임머신』에서 거의 시작되었다. 계급적 대립은 지상(이로족)과 지하(몰록족) 사이의 이분대립으로 묘사된다(그러나 『타임머신』에서는). "의 지하 그룹은 지배적/약탈적 위치에 있습니다.)
헐리우드에도 비슷한 설정은 무궁무진하다. 예를 들어 스탤론의 '더 드래곤'은 2032년 미래 미국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 땅에는 '정치적으로 올바를 것 같은' 문명이 있다. 사회?, 진짜 잔인한 사회는 지하에 존재한다. 이 모델은 '애완동물의 은밀한 삶'과 거의 똑같고 약간 신경증적인 토끼가 지하 저항세력의 리더이다(이 설정은 또한 "12몽키즈"의 브래드 피트와 매우 유사합니다. "")에서는 인간 노예에서 벗어난 동물들을 이끌고 게릴라식 봉기를 일으킵니다.
'The Newt', 'Animal Farm', 'Rise of the Planet of the Apes'를 연상시키기 쉽습니다. Mike와 Tweet이 나타내는 것은 인간 노예에 굴복하여 일시적으로 안정적인 노예가 되기를 원하는 애완동물 캠프입니다. Mike와 Duke는 실수로 주인과 분리되었을 때 "애완동물"로서 즉시 주인이 없이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빨리 주인을 데려가서 먹을 것과 입을 것 걱정 없이 계속해서 종의 삶을 살아갑시다.
특히 포메라니안인 처프는 '상류층 생활'에 익숙한 고급 노예를 대표하며, 깔끔하고 섬세한 외모로 외모 설정에서도 계급 차별이 뚜렷하다. 더럽고 냄새나는 저항동물들. 그는 "우리는 모두 개다"라는 연설을 했는데, 이는 단지 트위터에 올라온 정치적 선언에 불과하다. 노예가 되면 그는 노예 상태로 돌아가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할 것입니다.
토끼의 강제 각성은 도저히 수용할 수 없는 음모가 됐다. 결국 하늘에서 떨어진 꼬마 주인은 토끼를 부드럽게 만드는 데에만 쓸 수 있었다. 그는 결코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노예는 일시적으로 안정된 노예 상태로 돌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혁명적 구호 몇 개만 외치며 감옥의 승합차 몇 대를 강탈하는 이런 깡패-프롤레타리아 투쟁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투쟁 강령과 전위의 부재로 인해 결국 종식될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인간은 억압자이자 착취계급이며, 하수구의 동물반역자들은 폭력혁명과 민족독립의 도화선에 서 있다. 이때 애완동물은 계급투쟁의 국가가 되었다. 부르주아지 중 일부는 인간 주인에 의해 보호되고 심지어 통치자의 하수인이 되기도 하며, 반란군을 분열시키고 해체하는 데 공범이 되기도 합니다.
'애완동물의 은밀한 생활'을 보면 계급투쟁이 한 번도 우리 곁을 떠나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자, 트럼프, 전 세계 사람들은 당신이 필요합니다.
'애완동물의 내밀한 생활' 2를 본 소감 :
이 영화를 처음 봤을 때 끌렸어요 예고편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가 토이스토리를 표절했다고 생각하는 것도 알지만, 사실 헐리우드 만화도 많이 봤어요. 만화의 주인공들은 우정, 사랑 또는 어떤 종류의 모험, 모험적인 여행을 시작하고 스릴 있고 심지어 위험하기 때문에 친구들 사이에 갈등이 있지만 결국 그들은 다시 모일 것입니다. 그리고 해피엔딩이길.
할리우드 만화는 워낙 가족 친화적인 스타일인데, 이 영화 속 두 주인공 마이크와 두 보스는 특히나 조연들에게 웃음이 집중되는 편이다. 샤오바이, 지우지우, 빙빙, 노인 등 이들 캐릭터의 대조적인 귀여움이 이야기의 전개를 주도하며, 의도적으로 웃기거나 선정적이지는 않습니다. , 전체 이야기가 완료됩니다.
결국 영화의 취지는 반려동물과 인간의 관계로 돌아가는 것.. 따뜻하고 감동적인 2부도 너무 기대된다
'애완동물의 내밀생활' 3편을 보고 난 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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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습니다. 어른들이 아이들의 말을 흉내내는 것은 정신지체라고 생각해서 항상 개를 '개', 고양이를 '고양이', 토끼를 '토끼'라고 부르는데, 다른 사람들이 내 앞에서 '개' 같은 말도 안 되는 말을 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온통 소름이 돋습니다. 작은 동물들을 보면 높은 옥타브의 비명을 지르지 않는데 너무 귀여워요. 영화관에 가는 주요 목적은 Xiang Street에 가서 엘프를 잡고 엘프 알을 부화시키는 것입니다.
밈은 남들이 쓰다 남은 것들로, 신인과 베테랑이 서로의 호감을 사기 위해 경쟁했고, 둘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고향으로 돌아가 화해하게 됐다. "Toy Story"의 일부이며 League of Outcasts가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세 번째 부분 인 Rebellion은 인류에 대한 길입니다. 줄거리만 보면 마치 벌레가 가득한 '토이 스토리'의 동물 버전을 보는 듯한 느낌이다.
물론 예고편이 이미 세상에 알려졌나요? 줄거리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줄거리는 중요하지 않으며 다리는 낡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분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예술과 상상력은 미니언즈보다 불과 100년 뒤쳐져 있다. 개는 개와 같고, 고양이는 고양이와 같습니다. 열 명의 애완동물 주인 중 한 명은 주인이 없을 때 어떻게 개와 고양이가 이런 작은 극장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지 생각해 보았을 것입니다. 창의성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는 여전히 좋은 친구입니다.
이 만화의 장점이자 장점은 바로 귀여움이다. 귀여운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그런데 자존심이란 무엇이고 돈으로 팔 수만 있다면 먹을 수 있을까? 이 영화의 타겟 관객은 죽고 싶은 욕구를 느끼고 "아아아아아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라고 외치기만 하면 됩니다. 기꺼이 싸우고 고통받는 것이 좋습니다.
나처럼 너무 귀여운 사람은 차가운 얼굴로 그 과정을 지켜볼 수밖에 없다. 하지만 나는 처음부터 내가 타겟층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심심해서 이 영화를 보러 갔다. 코카콜라만 마시는 사람이 KFC에 가서 콜라로 음식을 주문하고 펩시가 맛없다고 불평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돌아와서 물어봤을 때 그냥 "괜찮아"라고 했어요.
만나자마자 뒤를 돌아보며 "홀에 꼬마 친구들이 다 있네"라고 말했다. 결말이 좀 무섭나요?
당황스러운 말투지만 이해는 된다. 결말이요? 스포일러가 아닙니다. 가족 만화는 모두 해피엔딩입니다. 모든 애완동물은 주인에게 돌아갑니다(영화에서는 주인을 주인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노예 주인과 동일합니다). 하늘과 땅의 사랑과 기쁨, 참으로 무섭습니다.
반려동물도 주인을 사랑하는 걸까? 이것은 전적으로 인간의 이기적인 희망사항이다.
사랑은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감정이다(두려움, 분노 등의 스트레스 감정과 달리). 그러므로 사랑을 하려면 먼저 자기인식을 갖추어야 한다.
범고래나 코끼리처럼 동물 개개인은 자기인식을 갖고 있습니다. 동물의 자기 인식이 높을수록 길들이기가 더 어려워집니다(코끼리 길들이기는 잔인하고 비인간적인 과정입니다). 길들여진다 해도 매일 먹이를 주고 목욕을 시켜준다고 해서 자각하는 동물들이 당신과 사랑에 빠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똑똑하고 건전한 인간이 매일 그녀를 가두고 음식을 먹이고 목욕을 시킨다고 해서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같은 진실입니다.
당신에게 갇히고 길들여진 인간이 정말로 당신에게 의존하고 떠나려고 하지 않거나 당신의 죽음이나 부상 때문에 울기까지 한다면, 이를 '스톡홀름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자기 인식이 온전한 동물은 누군가가 돌보고 키운다고 해서 누구도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어떤 애완동물 주인에게 당신의 개가 옆집 Lao Wang을 좋아한다고 말하면 상대방은 분명히 나를 미친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래서 개나 고양이 키우는 사람이 “내 xxx가 나를 그렇게 사랑해?”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나는 항상 당신이 사랑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인지, 아니면 당신이 사랑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인지 생각한다. 동물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거나, 왕의 새 옷을 입고 자신과 다른 사람을 속이기에는 너무 교만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개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나에게 동의하도록 강요하지 않는 한, 옆집 라오 왕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므로 나는 단지 죽은 척하고 평화를 바랄 것입니다.
어쨌든 애완고양이와 개는 인간이 자신의 외로움과 공허함, 차가움을 자연에 투사하기 위해 오행에 대한 사랑이 부족한 존재에 의해 창조된 것인데, 모두 과학의 괴물이다. 당신이 나를 장난감으로 대하든, 아들로 대하든 상관없습니다.
나는 그 매가 마음에 든다.
매는 맹금류인데 작은 동물을 잡아먹는 것은 나쁜 일도 아니고 나쁜 일도 아니다. 『마다가스카르』와 『아이스 에이지』 모두 육식동물이 자연식을 포기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붉은) 고기를 먹지 않는 포식자만이 인간이 자연에 부과한 일련의 이상한 원칙을 만화라고 볼 수 있다. 육식동물을 대변하는 '주토피아'마저도 사자가 흰토끼를 잡아먹지 않는다는 좀 더 합리적인 배경을 제시할 뿐이다.
그러나 그것이 극도의 사랑 결핍에 대한 감정적 욕구 때문이든, 마르고 마른 것에 대한 이상한 심리적 보상 때문이든, 매, 악어, 뱀과 같은 자연의 포식자를 감옥에 가두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미화되어서는 안 되는 것들을 홍보하세요.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사람을 죽이고 불을 지를 수는 없습니다.
독수리가 살아남는다는 것이 슬픈 일인지 찾아본 사람이라면 알 것이다. 그리고 이 영화에서 인간의 자기 중심성은 정말 무서운 수준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악어는 무서운 어린 소녀에게서 숨어서 좋았습니다. 내 생각에는 마지막 매가 자유롭게 되어 푸른 하늘로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결과 자동으로 주인의 품으로 돌아왔고,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그냥 산책하러 나갔는데, 결국 여전히 주인을 사랑해요.” 정말 끔찍해요.
어떤 동물이든 마음에 들면 잡아서 길들일 수 있고, 길들이는 과정에서 사랑한다면(어떤 사랑인지는 추측하지 않겠습니다) 절대 떠나지 마세요. 아니면 떠나면 결국 그들은 당신을 사랑하고 철근 콘크리트 정글에서 행복하고 무한한 삶을 살 것입니다. 어릴 때부터 이것을 배워서 믿는 사람들은 가능한 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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