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왜 다들 Qing Ya Ji가 나쁜 영화라고 말하는 걸까요?

왜 다들 Qing Ya Ji가 나쁜 영화라고 말하는 걸까요?

내가 생각하는 '잘생겼다'는 걸작 '악마전설'로 황금닭상, 아시아영화 최우수 예술상을 받은 미술감독 투난(Tu Nan)이다. 최우수 예술상 후보로 금마상(Golden Horse Award)을 수상했습니다.

'잘생김'이 스타일링에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타이니 타임즈', '위대한 유산', '바다 위의 구름' 등을 대표작으로 꼽은 황웨이 때문이다.

투난과 황웨이가 모두에게 선사하는 '멋진 외모'는 그야말로 가장 독창적인 외모다. 시각효과 측면에서 '옷이 멋있다'와 '배경이 멋있다'가 합쳐진다. 이야기의 핵심으로 치면 핵심이 없다는 게 아쉽네요.

각 캐릭터의 스토리와 전체적인 줄거리가 전혀 좋지 않다.

'보기 흉한' 측면은 '소시', '왕전설' 등의 대작을 만든 궈징밍 감독에게 있다.

'보기 흉한' 면모는 '리틀 타임즈', '그랜드 트레일'을 대표작으로 쓴 작가 궈징밍에게 있다.

'보기 흉한' 면은 '타이니 타임즈', '전설' 등을 대표작으로 꼽은 량이의 카메라 렌즈에 있다.

영화의 핵심은 스크립트이고, 렌즈 언어는 스토리를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지막으로 내러티브가 필요합니다. 편집을 통해 리듬을 조절하면 단 2시간 만에 스토리가 전달될 수 있다. 스토리를 제대로 전달하려면 감독, 촬영감독, 작가가 없으면 아무리 완성도 높은 영화도 나올 수 없다. 편집자는 노력이 아깝다. 편집자는 예술팀처럼 자신의 실력을 무대에 올릴 수 없다. 똑똑한 여자는 이렇게 썩은 밥을 만들 수 없다. 편집자는 이렇게 협력한다. "지혜로 호랑이 산을 가져라"를 편집하고 Guo Jingming 감독과 협력하여 "Qing Ya Ji"만 만들었습니다.

영화의 가치가 '화려한 외모'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돈으로 좋은 옷, 좋은 소품, 좋은 배경을 살 수는 있지만, 좋은 영화는 살 수 없습니다. 같은 인물이 촬영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옷도 열악하고 배경도 열악한 스태프지만 모든 촬영에서 매우 높은 수준을 달성했다. '청야지'는 렌즈를 통해 '멋지다', '아름답다', '멋지다'를 찍는 데 소비된다. 감독의 실력을 보면 궈징밍은 여전히 ​​궈징밍이고, 대본은 여전히 어린 시절의 장면은 여전히 ​​​​과거의 것이며 영화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왕조의 여인들: 양귀비"는 잘생기지 않았습니다. 이야기가 어떻게 전달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사람들이 보지 않거나 부정적인 평가를 남긴다면 궈징밍이 돈을 들여 구매한 우수한 미술팀에게 손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4년 전의 <나루꾼>도 형편없는 영화였고, 남의 예술이 금마상 수상을 지체하지 못했다.

'스킨' 보고 싶으시면 꼭 가보세요. 사진이 정말 너무 좋고 눈길을 끄네요. 아무리 특수효과가 좋지 않아도 아마 안 나올 겁니다.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음'을 보고 싶은 분들은 잊어버리세요. 돈도 얻기 힘들고, 시간은 더욱 소중하니 낭비하지 마세요.

마지막 문단은 배우 팬들을 위한

형제자매들의 성과를 위해 영화 2, 3회 흥행을 계획하고 있는 배우 팬들에게 저는 당신이 아이돌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은 알지만, 실제로 당신의 노력은 미미합니다. 루한의 팬이 너무 많아서 '상하이 포트리스'를 지지했습니까?

이 영화는 비리, IP 판매, 관객의 '아름다운 피부'를 유혹하는 등 수익 창출 포인트가 많다. 최종 흥행 결과는 영화 자체의 셀링 포인트로 연결된다. 하루 종일 영화를 만들 수 있는 분들에게 '상하이 포트리스'는 대부분의 객관적인 관객들에게 나쁜 평가를 받았고, '인 콜드 블러드' 역시 대부분의 객관적인 관객들에게 나쁜 평가를 받았습니다. 나쁜 영화의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배우와 팬들이 열심히 노력했고 결국 그 이익을 얻은 것은 감독이고, 배우의 인기가 망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이 감독이 보호받을 가치가 있는지는 모두가 알아야 할 일이다.

나쁜 영화는 배우들에게도 영향을 미칠까?

객관적인 관객들은 작품만으로 배우를 평가할 수도 없고, 평가해서도 안 된다. 작품에는 '마음'이 없기 때문이다. 어떻게 배우들에게 이 '피부'를 지지해달라고 부탁할 수 있겠는가? 그들은 또한 영화왕입니다. 사천왕이 나쁜 영화에 너무 많이 출연했습니까? 나쁜 영화에 출연했다가 다시 돌아온 배우가 너무 적은 걸까? 힘은 거기 있고 기회는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대본 부분: (모두 스포일러)

'청야기' 대본의 논리는 '음양사' 소설을 각색한 것이므로 원작자가 줄거리를 이해할 수 없다. , 그리고 음양사 플레이어들도 줄거리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또한 제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논리가 너무 혼란스럽습니다.

영화를 이해를 돕기 위해 부득이하게 세 가지 줄거리로 나누게 됐다. 사악한 뱀의 초기 고난 - 사악한 뱀의 재현 - 사악한 뱀의 실종(악뱀 = 야마타노) 오로치)

이 부분이 영화의 원작이다

첫 번째 문제 부분:

청밍은 원하는 사람이 없어서 수호 주문을 배우지 못한다. 보호하다(예측). 사악한 뱀의 유령은 진 링지(시키가미)를 죽이고 세이메이의 주인을 독살했습니다. 세이메이의 주인은 그에게 사악한 뱀의 실제 몸은 죽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그에게 사악한 뱀을 죽일 수 있다고 말하는 칼을주었습니다. (응...?) 그리고 청명은 세 사람과 함께 사악한 뱀의 정체를 봉인하기 위해 궁궐로 갔다.

재현 부분 :

사경단의 탄생 : 보야 세이메이의 밤 첫 만남 (격투 장면, 사랑의 시선). 뱀 관찰단 멤버 4명(세계에서 단 4명) 중 1명이 무대에서 사망하고, 세이메이, 보야, 타키야(원래 이름은 타키야샤히메였지만, 타키야샤히메로 바뀌었고, 샤히메(샤히메)가 서로를 의심하고 공주가 나타나며, 청명대사와 똑같은 외모, 수염이 없는 츠루 수월(Tsuru Shouyue)이 뱀 호위대(다섯 번째 등장)를 대신하게 나타난다.

뱀수호단의 일상: 뱀수호마도사(음양사에서 개작했지만 마도사라고 부른다)는 몬스터를 사냥하고 신화의 짐승에게 먹이를 주어 뱀을 진정시킨다(이 기간 동안) , 청명보야는 밤마다 만나 관계가 좋아졌고, 화천월 다음에는 청명이 스승의 죽음을 회상하는 모습을 지켜보자), 작은 귀신을 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도 있고, 큰 귀신을 잡기 위해 양보다 완벽함을 추구하는 사람도 있다. (네 명은 모두 시험 공부 전에 승인을 받습니다.) 청명은 공주로부터 사람들의 욕망을 빨아들이는 괴물을 잡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타키야는 세이메이, 보야, 츠루쇼우에를 남기고 다시 죽고(외모는 얼마나 멋있었는지, 죽는 방식은 얼마나 부끄러웠는지). 청명보야가 진실을 찾고, 청명이 공주에게 물었고, 공주는 죽었습니다.

공주님의 이야기: 공주는 가짜 죽음으로 밝혀졌습니다. 공주는 인어 고기(강조 추가, 인어 고기)를 먹고 불멸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사악한 뱀이 그녀의 몸에 봉인되었습니다. 하쇼웨는 세이메이 스승님이 만든 식신입니다. 세이메이 스승님은 공주와 사랑에 빠져 공주와 동행하기 위해 허쇼웨를 창조하셨습니다. 그래서 그와 세이메이 스승님은 똑같아졌습니다(서로 직접적으로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대리자가 되는 것이 더 답답하지 않습니까?), 세이메이 스승님은 죽고 하쇼웨는 사라질 예정이었습니다. 공주는 He Shouyue와 함께 Yamata no Orochi를 소환하여 He Shouyue에게 영원한 생명(인어 고기:?) 을 주기를 원했습니다.

사라진 부분:

사악한 뱀이 다시 나타났다: 공주의 몸에서 뱀이 기어 나왔다 - 미니 사악한 뱀이 탄생했다(보통 작은 녹색 뱀 크기) - He Shouyue 이 뱀을 먹었다 - 그러자 이 뱀이 800배나 자라서 나타났다 (비단뱀 재앙의 크기, 카메라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설명하지 않고 직접 두 번 잘라서 그냥 나타났다) - 공주가 깨어났다 서민들이 괴로워하고 있었기 때문에 하수월을 데려가서 자살하고 사과하려 했으나 뱀에게 삼켜지고 말았다. 하수월은 삼켜져서 다시 나오자 공주를 뱀 속으로 던졌다.

재앙뱀이 사라졌다: 사신수 중 하나인 스자쿠는 허수월에 의해 깨어나지 못했다. 보야는 스자쿠를 자신의 몸에서 깨우고 하나로 합쳐져 재앙뱀을 제압했다. 그 Shouyue와 두 마법사는 기본 공격으로 A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때리고 나는 당신을 때리는 턴 기반 시스템입니다. 청명은 공주를 찾아 공주와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청명이 자신의 주인이 어떻게 죽었는지 회상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자 공주가 나와서 인어 고기는 거짓말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그녀를 불멸의 존재로 만든 것은 사악한 뱀이었습니다. 사악한 뱀이 나왔을 때 그녀는 평범한 사람이 되어 죽을 수도 있었습니다. 설정은 바뀔 수 있는데...) 그러다가 목을 건드리면 세상을 떠나고 하수월이 묻히고, 청명보야는 큰 뱀과 맞서 싸웠고, 수호주문도 모르는 청명은 사랑을 위한 5개의 보호막을 풀었다. 보야(사랑의 힘)를 구하기 위해 사람을 구하고 뱀은 사라졌고(죽음에 대한 설명 없음), 봉인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았으나 이전 설정에서는 죽을 수 없고 봉인만 가능하다고 되어 있음) .

이건 배경이 뭔지 모르니 픽션으로 써도 되겠군요.

그런데 다른 설정은 그냥...

최강의 뱀경호단, 스님이 말하면 죽고, 타키예는 말하면 죽는다.

방패를 보호하는 방법을 모르면 마스터에게는 사용할 수 없지만 친구에게는 5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건 수호주문이 아니고, 보야를 지키는 마지막 것이 수호주문이다.

그렇다면 이 방패는 어떤 존재인가? 방패가 있는데 보호 주문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SR과 SSR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때는 방패도 못 쓰고, 가디언 주문도 못 써서 고민을 더했다.

주인은 그에게 저주를 걸었고, 주인은 죽었습니다.

칭밍은 왜 플레이를 해야 하는가? 사랑을 보여?

방패를 그릴 수 있는데 가디언 주문을 몰랐다면 도와주러 왔을 텐데.

결국 주인은 그에게 저주를 걸었고, 주인은 죽었습니다.

청명은 스승을 지켜야 할까요, 아니면 뱀을 지켜야 할까요?

Shouyue는 영원히 살고 싶었지만 뱀을 먹을 생각을 했습니다.

그럼...

공주는 영원히 살기 위해 인어 고기에 의존했습니다. 그녀는 뱀이 영원히 살 수 있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왜 그는 뱀을 해치고 싶었습니까?

인어고기를 언급하지 않는다면 뱀이 처음부터 영원히 산다는 것은 재앙이 될 것이다.

허수월이 뱀을 얻으면 공주는 늙어 죽는 것 아닌가?

공주가 뱀을 낳았다 - 하수월이 뱀을 먹었다 - 뱀이 먹었다 하수월과 공주 (누가 누구를 먹었고, 누가 누구를 먹었는가?)

가장 중요한 것은 thing BUG——

청명은 공주에게 악마를 붙잡고 그것이 욕망을 흡수할 수 있지만 그녀의 사랑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욕망을 삼킬 수 있다고 전해지는 공주의 몸에 사악한 뱀의 진정한 모습이 봉인되어 있지만, 그녀가 사랑에 빠지는 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녀는 다정하고 사랑스러울 뿐만 아니라 서민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도 갖고 있다.

사랑이 오면 죽고 싶어한다.

이 모든 과정을 거쳤는데, 이곳은 어느 왕조이고, 배경은 무엇인가? 음양사, 사무라이, 묘족, 승려 등 4대 마법사가 등장하는데, 다들 무심코 '마법사'라고 부른다. , 그리고 "식신" "소개가 없는 설정은 음양사를 직접 플레이해본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인간 새 = 새인 = 괴물 = 식신? 그러면 살아있는 사람이 식신이 된다? 삼킨 주작을 뱉어냈나요?

뱀은 결국 사라진 걸까요? 그는 죽을 수 있나요? 봉인해야 합니까, 아니면 죽어야 합니까?

결국 타키는 하룻밤을 보내게 됐고, 솽수이는 자신의 죽음을 '실제로' 속이고 싶었고, '실제로는' 또 다른 이야기가 있었던 걸까.

'청야기'의 마지막 메인프레임은 공주 허수월과 청명의 스승, 청명과 보야가 짝꿍이 되어 이성애에 대한 사랑을 키워가는 이야기다. 사악한 뱀의 도구는 처음부터 끝까지 도구입니다. 샷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풀 버전의 애니메이션을 직접 업로드하지 않고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고정 렌즈(확대나 축소 없이 동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휴대폰을 안정적으로 잡는 것으로 이해 가능): 구도가 꽤 좋고, 사진의 스타일이 '악마고양이전설' 스타일입니다. (Tu Nan 선생님은 정말 훌륭합니다.)

인물 사진을 찍고 미친듯이 밀고 당기면 인체, 얼굴, 가슴 근육 등을 촬영한 '냉혈연'을 직접 참고해주세요. 360도 서라운드, 무술씬인지는 모르겠지만, 패션잡지에는 그런 인재가 필요해요. 후반 작업:

영화는 이렇게 촬영했으니 편집자를 탓하지 마세요.

특수효과에 대해 사람들과 논의한 결과, 그 안에 포함된 특수효과는 타인의 차용이 의심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비교한 적이 없으므로 여기서는 비판하지 않겠습니다. 자신의 판단.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저는 이 영화의 감독, 각본가, 촬영감독만을 비판할 뿐, 배우들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주연 배우들이 더 좋은 작품을 받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