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성도생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그는 중화민국의 살아있는 부처여야 합니다. 그는 상하이를 포함하여 한 왕조에 다녀왔습니다.
'성도생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그는 중화민국의 살아있는 부처여야 합니다. 그는 상하이를 포함하여 한 왕조에 다녀왔습니다.
홍이수운 태수인광
홍이(1880~1942)
홍이
중국 승려. 그의 일반적인 성은 Li, 그의 어린 시절 이름은 Guangping으로도 알려진 Wentao, 예의는 Shutong, 별명은 Xishuang, 프랑스 이름은 Yanyin, 별명은 Wanqing Laoren입니다. 원래 저장성 핑후 출신이며 천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 상하이 난양 공립학교에서 공부하고 차이위안페이(Cai Yuanpei)에게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서예, 그림, 전각, 시를 잘한다. 1905년 일본에서 유학하고 도쿄미술학교에 입학하여 구로다 기요테에게 서양화와 음악, 연극을 배워 깊은 소양을 얻었습니다. 1907년 증샤오구 등과 함께 도쿄에서 '춘류회'를 창립하고 '라 트라비아타'에 주연을 맡았으며 '음악잡지'를 편집했다. 1910년 중국으로 돌아온 그는 처음으로 상하이의 "태평양 뉴스 픽토리얼"의 편집자로 일했으며 Liu Yazi가 시작한 Nanshe News Agency에 합류했습니다. 그 후 항저우(杭州)로 가서 절강성 제1사범대학에서 회화와 음악을 가르쳤다. 1918년에 세속 생활을 떠나 항저우(杭州) 호파오(胡保) 정회사(丁想寺)에서 출가하였다. 같은 해 영은사(靈陰寺)에서 출가하였다. 그는 자주 가흥(嘉興), 상하이(上海), 원저우(溫州) 등을 여행하고 수련회에 글을 썼다. 그는 1928년에 복건성에 입성하여 취안저우의 난푸퉈, 샤먼, 청천사, 개원사에서 살았습니다. 남산율을 계승하기 위해 그는 한때 '남산율서원'을 설립하고, 나라를 구하는 것을 잊지 않고 부처님을 염불하고, 나라를 구하는 것을 잊지 않고 부처님을 염불하자는 사상을 제안한 바 있다. 취안저우(泉州) 원링요양원에서 사망함. 그를 기리기 위해 후세들은 취안저우(泉州) 청원산(靑源山)과 항저우 호보사(惡寶寺)에 각각 탑과 기념관을 건립하였다. 주요 저작으로는 『사재법비구계계기』, 『가정독서남산계개요』, 『불교시리즈』, 『학생보호화집』 등이 있다. 뮤지컬 작품으로는 "중국 명가 50곡", "이숙동 작곡의 노래", "삼보송", "청량가요" 등이 있습니다.
서운(徐雲, 1873~1959)은 본명이 소(孝), 구안(固庵), 옌추(延渡)라고도 불리며, 본명은 서운(徐雲), 환유(桓九)이다. , 후난, 그는 복건성 취안저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한때 Zhenru Temple의 복원 작업을 주재했습니다.
서운은 관료 가문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소우당은 천주(泉州) 지사에 가서 아들이 성공하길 바라면서 팔부수필을 배워달라고 부탁했다. 공직에 진출하기 위해서다. 그러나 쉬윤은 어릴 때부터 무관심했고 유교와 불교 경전을 읽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의 야망은 명성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그의 아버지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지만 강제로 복종시키지 못했습니다. 광서 17년(1891년)에 갑자기 집을 떠나 승려가 되었는데, 아버지가 이를 알고 집으로 돌아가라고 명하여 고산(郡山) 영천사(永泉寺)로 도피하여 출가하였다. 그리고 묘련 수도사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즉시 그는 동굴에 은둔하여 살았고 투투를 입고 걸으며 3년 동안 명상을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절을 떠나 절강(浙江), 장쑤(江蘇), 안휘(安徽)의 유명한 산사(山寺)를 돌아다니며 불교 경전을 공부하고 선(禪)을 수행하며 여행했다. 그는 한때 강녕(江寧)에서 유명한 불교 재가인 양인산(楊仁山)을 만났습니다. 광서제 26년, 서윤은 보타산에서 북쪽으로 걸어가 북경에 이르렀을 때 의화단의 난이 일어나 팔국 연합군이 북경을 공격했다. , 만리장성을 나와 섬서성(陝西省)으로 가면서 그는 많은 왕자와 대신들을 만났다. 시안(西庵)에 도착한 후 중남산(中南山)으로 가서 사자바위 기슭에 머물며 이름을 서운(徐雲)으로 바꾸었다. 광서 28년에 서운은 순회하여 어메이에게 경의를 표하고 티베트를 거쳐 서강에 들어간 후 운남 계교산으로 옮겨갔다. Jijiao Mountain은 역사상 불교의 중요한 장소였습니다. 이때 폐허가 된 사원은 10여 개 밖에 남지 않았고 Xuyun은 머물 곳이 없었습니다. 그 후, 대리 제독 장송린(張松臨)의 권유로 보위안 계교산(橫角山)에서 폐허가 된 사찰을 발견하고 그곳에서 살면서 종교활동을 펼쳤다. 올해 그는 백문사를 영향사로 바꾸고 세계 각지의 승려를 받아들이고 자금을 모아 사찰을 건립했다. 광서 30년에 해외로 나가 나락(현재의 태국)과 남양(즉 동남아)에서 경전을 설법하였다. 및 Sangha)와 수만 명의 사람들이 개종했습니다. 그는 또한 불교를 방문하기 위해 일본에 갔으며 쿠알라룸푸르를 거쳐 운남성 중부로부터 "정부가 새로운 정책을 시작했고 모든 사찰 재산이 언급되었습니다"라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광서 32년, 서윤이 상해로 옮겨와 기선(정안) 스님을 초청하여 북경으로 가서 상소하였다. 베이징에 도착한 후 그는 당시 만났던 왕자와 고관들의 지지를 받았으며, 사찰을 보호하라는 '상우'(즉 통지)를 받았습니다. 크고 작은 모든 사찰과 모든 승려의 재산을 보호하라." 지방 관리들의 보호를 받았다." 그때부터 사찰 재산은 더 이상 각처에서 언급되지 않았다. 그 후에도 쉬운은 계속 북경에 머물며 용장(청나라 내무부에서 간행한 불경)을 운남사에 초청하였다.
당시 광저우 류타사 주지 티에찬(Tie Chan)은 반역자로 투옥되었습니다. 쉬윤은 당국에 그를 보석으로 석방해 달라고 청원했지만 일부 현지 승려들의 반대를 받아 실패했습니다. 1947년, 장개석은 서윤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난화사(Nanhua Temple)의 "퉁제루(Tongjie Lu)"에 "비정십개풍(Pi Zheng Decai Feng)"이라는 비문을 썼습니다.
1949년 가을, 광둥성이 해방되자 인민정부는 쉬윤을 예의바르게 대했지만, 쉬윤은 서문과 화남사에서 진행된 민주개혁에 은밀히 저항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반혁명 범죄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Xuyun은 한때 공안 기관에 의해 체포되었다고 불평했습니다. (참고: 1943년, 쉬윤은 우타이산의 반역자였던 번환스님을 난화사 주지로 추천했습니다.) 같은 해 겨울, 쉬윤은 불자들의 준비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초대되었습니다. 중국불교협회준비처 원영, 조보추 등과 함께 광지사불교협회를 설립하였다. 10월 1일 중국 불교신자들을 대표하여 실론불교 대표단이 기증한 '불교', '바예경', '보리수' 삼보를 수여받았습니다. 같은 해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으로 선출됐다. 12월, 쉬윤은 '세계평화 염원 컨퍼런스'에 참석하기 위해 상하이로 갔다.
1953년 중국불교협회가 창립됐고, 서윤은 4명의 명예회장 중 한 명이었다. 인민정부의 투쟁과 단결 덕분에 쉬윤은 남중국의 잔존 반동세력과의 얽매임을 풀고 그가 정상적인 종교활동을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할 수 있었다. 같은 해 7월 5일 서윤은 진여사 주지 성부(興富)의 초청으로 운거산(雲居山)에 올랐다. 당나라 초기에 도용선사가 창건하여 천년이 넘는 세월을 이어온 이 사찰은 대부분의 궁궐과 누각이 무너지고 잡초만 남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디에나. 명나라 비로자나불의 대형 청동상이 야생 연기와 풀 사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Xu Yun은 Yunshan을 유지하고 사원을 재건하기로 결정하고 관련 부서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쉬윤이 윤주에 거주한다는 소식이 퍼지자 전국 각지에서 스님들이 모여들었는데, 연말까지 50명이 넘는 스님들이 모였다. 서운은 백성들을 인도하면서 사찰 수리를 위한 여러 가지 계획을 세웠고, 1954년 봄 인민 정부의 요청에 응하여 "농업과 선(禪)을 동등하게 중시"할 것을 주장하고 황무지를 개간하고 경작지를 마련했습니다. 자신을 지원하십시오. 1955년에는 승려의 수가 수백 명으로 늘어났고, 1956년에는 곡물과 고구마가 생산되어 기본적으로 사찰 승려들의 식량 수요를 충족시켰다. 이 사찰은 서운의 자금으로 설계되었으며 약 3년간 지속되어 수십 개의 사찰, 전당, 건물, 전당 등이 재건되었으며 132개의 크고 작은 불상이 조각되었으며 일본군에 의해 소실된 사찰이 있습니다. 개조되었습니다. 그 후 Xuyun은 유적지를 복원하기 위해 승려를 조직했습니다. 1956년 가을, 명월호 준설, 비계준설, 하천개량공사를 다시 실시하였다. 건설 과정에서 소식(Su Shi)이 쓴 '돌숲(Stone Forest)'이 새겨진 거대한 돌을 발굴하여 쉬윈(Xuyun)이 이를 포인교(Foyin Bridge) 옆에 놓고 '단신석(Danxin Stone)'이라고 명명하고 명승지로 만들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직접 시를 썼습니다. 회천(惡泉)의 은행나무 아래에 화강암 원을 세우고 그 앞에 돌공양상을 두었습니다. 바깥 가장자리에는 친필로 쓴 "Huiquan"이라는 두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동시에 사찰 밖에는 차나무와 과일나무를 심었고, 사찰 내부에는 정원을 열었습니다. 1955년 봄, 허윤은 건강이 쇠약해졌지만 여전히 사찰의 일에 대해 걱정하고 있었다. 그해 7월, 허운은 재가인 심로(Cen Lu)가 그를 위해 편찬한 《운주산기》를 받고 매우 기뻐하며 글을 썼다. 그의 병에도 불구하고 "재건"과 "운거산 연대기 재건 및 순환 명령"이 있습니다. 이 연대기는 임경원(Lin Jing Yuan)과 홍콩 불교경전(Buddha Sutra Circulation)이 공동으로 출판하여 전 세계에 배포되었습니다.
1959년 10월 13일, 쉬윤은 만성 소화불량으로 진여사에서 세상을 떠났다. Xuyun은 평생 동안 선과 금욕주의를 실천했으며 불교 정글을 바로잡고 유명한 사원을 짓는 능력으로 유명했습니다. Xuyun은 동남아시아 국가의 불단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북미에서도 어느 정도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1982년 미국 뉴욕 선불교센터는 그를 기리는 기념관을 건립하고 비석에 영어로 그의 전기를 새겼다. 쉬윤은 평생 동안 많은 시와 운문을 썼으며 그 중 390편이 선정되어 홍콩 불교서적회사에서 출판한 "쉬운스님의 달마집"에 편찬되었습니다. 그의 삶과 업적에 대한 다른 기록으로는 "서운 스님의 행적", "쉬운 스님의 연대기", "쉬운 스님 화법 모음"등이 있습니다.
타이수 스승(1890-1947)은 저장성 숭더(지금의 퉁샹에 합병됨)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성은 Lu이고 본명은 Gansen이며 스님의 이름은 Weixin이고 그의 별명은 Beihua입니다. 청나라 광서 30년(1904년)에 소주 평왕 소구화사에 가서 같은 해 닝보 천통사에 파견되어 선승이 되었다. 광서 34년에 남경의 지환경사(智港智沙)에 들어가 양문회(楊文憲)에게 불교를 배웠다. 1911년 광저우 백운산 솽시구 주지가 되어 승려양성회를 조직하고 스스로 강의를 편찬하고 강의하였다. 1913년에는 전국 각지에서 사찰 점거와 재산 몰수 경향이 매우 심해 승려계가 혼란에 빠졌다.
Taixu, Renshan 등은 난징에서 중국 불교 협회 (나중에 "중국 불교 연맹"으로 합병)를 설립하여 불교 개혁을 옹호하고 먼저 Zhenjiang Jinshan Temple을 불교 대학으로 변경하고 추세에 저항하기 위해 자체 학교를 설립했습니다. "사찰 산업과 교육". 시도는 '금산사 사건'으로 인해 실패했다. 기찬이 세상을 떠난 뒤, 상하이 정안사에서 열린 추도회에서 태서(泰趙)는 교리, 종교제도, 종교재산의 3대 혁명이론을 제시했습니다. 자신을 구하기 위해 불교 개혁을 큰 소리로 말하십시오. 이후 그는 불교개혁운동을 추진하는 글을 잇달아 집필하고, 시대의 발전에 부응하기 위한 새로운 승가체계의 확립을 촉구했다. 1917년 이후 태서는 오창불교대학, 민남불교대학, 중국티베트 요리문답대학 등을 잇달아 설립하여 젊은 승려를 모집하고 불교 인재를 육성하며 일본불교를 견학하고 영국, 프랑스, 독일, 벨기에, 미국을 여행했다. 그리고 다른 나라에 불교를 홍보하십시오. 그는 또한 호북, 쓰촨, 복건, 진, 강소, 절강, 강서, 광동, 귀주 등지에 가서 불교를 선전하고 저술에 종사했습니다. 항일전쟁 당시 태수는 청년국방군 승려 및 구조대 조직을 발족시켰고, 중국 불교 대표단을 이끌고 버마, 인도, 실론(현 스리랑카)을 방문하여 동료 신자들과 소통하고 투쟁했다. 일본 침략자들의 침략은 중화민족이 자주적 생존과 공평, 정의를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선언했다. 항일전쟁 승리 후 중국불교재편위원회 상임위원을 역임하고 진강성 자오산에서 회의 직원들을 위한 훈련반을 조직하여 민족불교를 홍보하였다. 1947년, 타이슈는 상하이 옥불사 지지현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많은 작품을 썼고 나중에 그의 제자들에 의해 "태수대사전집"으로 편찬되었습니다.
전서는 700만 개가 넘는 단어를 담고 있으며 4권, 20권으로 나누어져 있는 현대 중국 불교의 걸작이다. 태서의 다층적인 불교사상, 불교법의 체계와 개요, 승가체계의 개혁과 수련, 의식유일사상의 통합과 보급, 생명불교의 계시와 보급, 비판과 고양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시대의 흐름 등을 이해하고 기다리십시오.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태서대사는 생애 동안 주로 승가제도를 개혁하고 지식론을 장려한 공로로 두각을 나타냈다. 『천서』의 승가제도 개혁에 관한 주요 글로는 “승가제도의 배치에 대하여”, “현대 승가이론”, “승가개요”, “보살종”, “승가제도개요” 등이 있다. 등 전체 진화 과정을 개혁하는 그의 견해를 구현합니다. 1915년부터 1947년까지 30여년에 걸쳐 중국의 불교체계를 개혁하고 재편하려는 태서의 사상과 노력은 위에서 언급한 글들에 고스란히 반영되었다.
'진산사 사건'이 초기 불교 개혁 운동에 큰 차질을 빚은 후, 태수는 불교 개혁이 이에 협력할 수 있는 새로운 수도원과 승가 체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냥 공허한 얘기일 뿐입니다. 사찰의 건립은 소룡삼보를 모시는 순수하고 장엄한 사찰이고, 부처님을 숭배하고 승려들이 열심히 일하는 곳이며, 사람들의 신앙을 사회에 고취시키는 불교를 전파하는 곳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불교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그러므로 불교개혁은 절을 떠나 처음부터 시작되어서는 안 된다. 1195년 당시 정부가 "사찰 관리에 관한 규정"을 공포했을 때 타이수는 고통을 느꼈습니다. 이 규정은 현지 관리들에게 승려를 제한하고 종교 재산을 침해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 것으로 조사에 따르면 있습니다. 청나라 건륭기(1736-1795) 중국에는 80만명의 승려가 있었다. 당시의 회중의 현실과 사회, 국가적 상황을 토대로, 교리서의 역사의 정확성에 의거하여, 그는 푸퉈산에서 은거하는 동안 "승가 체계 조직에 관하여"라는 글을 썼고, 불교 개선 운동을 시작하고, 사찰의 모습을 명확히 하고, 점점 쇠퇴하는 중국 불교에 활력을 불어넣기로 결심했습니다. 태서대사의 생애를 살펴보면, 그의 출가제도 개혁을 위한 최고의 계획은 1947년 연청사에서 설한 '보살종'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그의 비전에 따르면, 절의 설립이라는 마지막 발언이기도 하다. 보살파는 관계의 세 가지 측면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이는 불·법·승의 삼보에 귀의하였지만 아직 삼보에 대한 올바른 믿음과 견해가 없는 제자들을 가리킨다. 다음은 불교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신념으로 귀의하는 지식분파를 말하는 참신앙대귀의(五戒大顯)입니다. 그 다음에는 오계를 받은 신자가 두 가지 길을 택합니다. : 하나는 보리심을 직접 생성하는 것입니다. 보살계를 받아 재가보살이 되는 것과, 다른 하나는 오계를 받아 계속해서 팔계를 실천하여 출가하여 출가하여 12년의 교육을 받고 출가하는 보살이 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승려와 보살의 디자인이 있어 요구사항이 더욱 높아진다.
입신 3년부터 출가 및 보살이 되는 5년까지의 초기 단계에는 보살원의 간부와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간부와 인재 양성이 포함된다.
재가보살부터 삼도에 귀의한 제자들까지, 그들도 보살의 배움과 변화의 백성이 될 수 있습니다. 보살종 출가보살이 출가하는 데는 12년이 걸리지만 평생 재가보살로 지내는 것도 적합하다. 왜냐하면 실제로는 모두 6도 4상태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요가 계율을 실천하세요. 이곳은 신자들과 승려들이 공동으로 보살서원을 조직하고 승가체계를 정립한 곳이다. 이것이 태서의 말년 신앙론이다.
태서의 출가제도 개혁은 수년에 걸쳐 지속되었으며, 그의 사상은 『승가체계론』의 80만명의 승려로부터 『현대론』의 20만명에 이르기까지 여러 번 바뀌었다. 승가제도”로, 그 후 “승가개요”의 4~2만 명이 결국 절로 축소되어 “보살서원”을 설립하게 되었다. 한편으로 그의 승려 제도 개혁의 초점은 승려의 수를 줄이고 양보다는 질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또한 거짓에 대한 진리를 보존하기 위해 신자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회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삼보에 대한 믿음을 확장하고 "인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보살 학교는 삶의 궁극적 인 목표입니다. 반면에 경전의 우여곡절이 반복되면서 잦은 변화가 있어 새로운 출가체제를 확립하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습니다!
'승가정리론'과 '보살경'은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처음으로 불교를 창건하고 승가를 재건한 작품이다. 그가 승려를 세우려는 이상적인 목적은 실현되지 않았으며, 오히려 많은 비방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Taixu의 야망이 반드시 비합리적인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의 개혁의 뿌리는 모두 불교의 근본 신념에서 비롯된 것이지 다른 것이 아니라 흐름에 역행하여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Taixu의 수도원 제도 개혁 실천은 불교의 존재와 발전이 시대의 요구에 부응해야 함과 동시에 당시 불교의 실제 상황을 고려해야 함을 증명합니다. 실질적인 활동은 효과적이기는 어렵지만 이는 미래 세대에게 유용한 교훈이 될 것입니다.
인광대사(1861-1941): 그의 이름은 인광이다. 장소승(長少生)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그는 현대에 유명한 정토종의 저명한 승려이자 정토종의 13대 창시자입니다. 그의 일반적인 성은 Zhao, 그의 이름은 Shaoyi, 그의 이름은 Ziren입니다. 산시(陝西)성 하양(河陽) 진촌(陳村) 출신인 그는 어려서부터 똑똑했고, 형과 함께 유교를 잘 알았으며, 공자와 맹자의 가르침을 자신의 소임으로 여겼다. 그는 한유, 구양수 등 위대한 유학자들의 불교사상에 영향을 받아 불교를 비판했다. 그는 열다섯 살이 된 뒤 몇 년 동안 병에 걸려 가끔 불경을 읽었고, 마침내 자신의 과거 잘못을 깨닫고 마음을 바꾸어 부처님께로 돌아왔습니다. 청나라 광서제 7년(1881년), 나이 21세에 중남산 오대(五台) 연화동사(蓮銅銅寺)에 가서 청정한 마음으로 출가하였다. 이도춘(Li Daochun)이라는 스님. 이듬해 산시(陝西)성 싱안(陝西) 쌍계사(雙西寺) 변호사 은해(殷海)로부터 정식 서품을 받았다.
인광대사는 선천적으로 눈에 문제가 있어 거의 실명 상태였다. 이후 호북성 연화사에서 송나라 경전 건조를 도우면서 용서(龍書)의 단편을 읽을 수 있게 됐다. 정토수필'을 통해 정토에 왕생할 부처님의 명호를 염불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이것이 생사에서 해탈하고 성취하는 열쇠입니다. 안과 질환으로 인해 나이우현은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을 얻으려면 여가 시간에 마음챙김의 법을 실천하는 데 전념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집중하여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면 일이 바빠도 마음이 부처님을 떠나지 않게 되고, 뒷눈병이 낫게 되며 부처님의 공덕에 대한 깊은 믿음을 가지게 됩니다. 그리고 스스로 그를 변화시키기 위해 그가 정토에 돌아온 후에 그는 여기에서 시작한다.
음광대사는 정토를 수양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심오해집니다. 광서 12년(1886년), 스물여섯 살이 되던 해, 북경 화이러우 홍락산 자부사를 정토도장으로 우러러보게 되었다. 그래서 그는 좋은 스승을 만나러 갔는데, 동진시대 여산 동림사 회원대사가 창건한 순종의 유산을 계승하겠다는 마음으로 염불법을 전문으로 한다고 주장했는데, 그의 순수한 경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스승님은 홍뤄산에서 상가당상덩과 채원으로 재직하시는 동안 불교 경전을 깊이 공부하시고 도움으로 대승 경전을 공부하셨습니다. 이는 염위의 올바른 행실을 보완하고 순수한 업을 완성하셨습니다.
광서 재위 16년(1890)에 스승은 북경 용천사로 이사했고, 재위 17년(1891)에는 국광사에 거주했다. 광서 19년(1893년), 보타산 법옥사 화문스님의 초청을 받았습니다. 티베트 경을 남쪽으로 호송한 후, 스승님은 법우사(Fayu Temple)에 머물면서 사원에서 열심히 수행하고 끊임없이 부처님의 명호를 불렀으며 대중들로부터 깊은 존경을 받았습니다. 군중들은 스승님께 그룹의 이익을 위해 강의를 해달라고 간절히 요청했지만 스승은 거절할 수 없어 『아미타경』을 강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그는 다른 사람들과의 교제를 거부하고 6년 동안 두 차례 연속으로 보석관 옆에서 은둔하여 수행을 했습니다. 밀실에서는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죽을 때까지 기다리라'라는 글을 써서 자신을 격려했다. 세관을 떠난 후 그는 초가집에서 살기 위해 나갔다. 얼마 전 화우사(Fayu Temple)에 살았다. 광서제 30년(1904년), 서현대사가 40세였을 때, 절강성 원저우 토우타사에 불경을 초청하고 모든 일을 도우셨다. 그 후 스승님은 법옥사로 돌아오셨다. .
저는 이곳에서 출가한 지 20년이 넘도록 늘 눈에 띄지 않았고, 친구 사귀는 것도 좋아하지 않았으며, 명리에도 관심이 없었습니다. 오로지 열심히 일하고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것 밖에는 없었습니다. 그 결과를 극복하기 위해. 그 후 10년 동안에도 이런 일이 반복되었습니다. 진심으로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수행을 수행하여, 마침내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대삼매를 성취합니다.
중화민국연대기(1912년)에 보면 고합년(高河建) 선사가 52세였을 때 재가인 고합년(高河寧)이 스승의 필사본 몇 개를 가져와 상하이의 『불교 시리즈』에 출판하고 서명했다. 창하오 지음. 독자들은 자신이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글에 드러난 원리는 보고 듣는 이들에게 부처님에 대한 믿음을 갖게 하기에 충분합니다. 민국 6년인 1918년까지 연장되어 서위여와 주유가 다른 평신도에게서 스승의 원고를 읽을 수 있게 되었는데, 그들은 이것이 드물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인광대사의 원고를 반복적으로 수집하여 "인광대사 원고"라는 제목으로 출판했습니다. 문초(文村)의 추기에서 칭송된 재가 서위여(徐灯結): 오늘날 대법릉은 가장 극단적이다. 나는 이 세상에는 스승님처럼 올바른 지식과 올바른 견해를 가진 사람이 아직 없다고 생각한다. 부처님의 지혜로운 삶을 이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증광대사의 원고를 복원하여 중화서점에서 "증광대사 원고"로 출판했습니다. 스승님의 글은 서자가 쓴 글과 같습니다: 유래가 없는 말은 없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깊이 드러나는 것입니다. 그것은 진실한 법 속에 있는 모든 질병에 좋은 약입니다. 불교 원리에 있어서 예리하고 철저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세속 원리이기도 합니다. 즉,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악한 길을 바꾸고 선한 일을 하게 하며 부처님에 대한 믿음을 갖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입니다. . 가르침은 심오하고 일관성이 있으며, 글은 우아합니다. 그러므로 스승의 이름을 듣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글을 읽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스승님의 명성은 전 세계에 퍼졌고, 스승님의 제자들에게 피난처를 간절히 바라는 신자들의 수가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찾아와 자비를 구하는 사람도 있고, 개인적으로 편지를 써서 법명을 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한동안은 스승의 제자가 되는 것이 일반화되었습니다. 지난 20여 년 동안 스승님의 가르침을 받고, 가르침을 따르고, 채식을 실천하고,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고, 스승님 아래로 귀의한 신자들의 수는 셀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순수한 업을 실천하여 서방정토에 왕생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스승님의 개인 설교와 가르침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승님은 평생 부지런하고 사심이 없으셨고, 신도들의 기부금은 모두 넓은 축복의 밭을 가꾸거나 경전을 돌리거나 굶주리고 가난한 사람들을 구제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립심이 강하고 배고픔을 채우기 위해서만 먹으며, 입맛을 돋우기 위해 노력하지 않으며, 추위를 피하기 위해 옷을 입고 사치를 경멸합니다. 귀한 음식과 의복을 바치는 사람이 그것을 거절할 수 없다면, 손을 바꾸는 즉시 다른 사람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품목은 모든 사람과 공유하기 위해 창고로 전달되며 절대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스승님은 상하이와 소주에 홍사(紅she)를 연달아 설립하셨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수백 권의 불교 서적이 인쇄되었으며 총 발행량은 400만~500만 부에 이릅니다. 불상은 백만 개가 넘고, 가르침 안팎에서 법의 혜택을 받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민국 11년(1923), 시 나이 62세에 강소의무교육회를 설립하고 성정부에 학교로서 사찰재산 징발을 명하도록 청원하였다. 소란. 사주는 사찰을 지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고 마침내 위기를 역전시킬 수 있었다. 같은 해, 딩하이(丁海) 태수 도재동(Tao Zaidong)의 요청으로 강사를 구하다가 감옥에 가서 설교를 하게 되었다. 그는 또한 "안시전서(An Shi Complete Book)"와 같이 불교의 카르마와 보복의 원리, 믿음과 부처님의 이름을 외우고 정토에 왕생을 구하려는 의지에 대해 설교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스승의 무조건적인 연민과 모든 중생을 보편화하려는 그의 의도를 완전히 구현합니다. 나중에 그는 장쑤 교도소 보호 관찰 협회의 명예 회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이런 명망은 스승이 고통받는 중생을 이롭게 하기 위해 기꺼이 얻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 일화를 바탕으로 도재동(Tao Zaidong)과 회계 도교인 음황한지(Yin Huang Hanzhi)는 스승의 가르침과 업적을 정부에 보고하고, 깨달음(Enlightenment)이라는 제목을 쓴 명판을 써서 푸퉈(Putuo)에 보내 꽃을 바쳤습니다. 한동안 스님들과 재가자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선생님은 귀를 기울였습니다. 사람은 공허한 천막이고 큰 덕이 없으며 부끄러워하는 것이 어디에서 오는가? 그 후 그는 수년간 강소(江蘇), 저장(浙江), 상하이(上海)를 자주 돌아다니며 대중에게 불교 가르침의 요지를 낭송하고 인과(因果)와 법과의 관계를 보고 들었다. 한동안 매우 번영했습니다.
민국 19년(1931년) 2월, 선생은 소주에 거주하며 방과 후 보국사에 머물면서 4대 명산 기록을 개정했다. 은둔 기간 동안 영안산의 묘진스님이 문을 두드리며 지시를 구하고 영안산사를 시방의 순수한 업을 모시는 절로 세웠습니다. 교사는 즉시 관련 규칙과 규정을 제정했습니다. 지난 3~4년 동안 스승님은 영안정토 도장을 지금의 모습으로 만들기 위해 헌신적으로 지도해 오셨습니다. 스승의 위엄에 영감을 받고 묘진스님이 이끄는 영암대사들의 노력의 결과로 영암도교는 점점 활력을 되찾았고, 이후 도장산 자부사에 이어 두 번째로 유명한 정토종으로 발전했습니다. 민국 16년(1938년) 겨울, 스승은 77세였습니다. 현 상황에 부득이하게 먀오진 스님의 요청에 따라 시링옌산사로 이주하여 평안히 살았습니다.
주인이 늙었기 때문에 3년 동안만 산에 갔다가 다시 서쪽으로 돌아갔습니다.
민국 29년(1941년) 봄, 그의 대화와 편지에서 그의 떠나려는 뜻이 이미 드러났다. 10월로 연기되자 공회를 소집하고 묘진을 주지로 임명하고 왕위에 오를 날을 정하라고 명령했다.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토법에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성실하고 성실해야 하며 부처님의 인도를 받아 당신의 카르마를 환생할 것입니다. 11월 넷째날 새벽 1시 30분, 나는 침대에서 일어나 “부처님 명호를 부르고, 부처님을 뵙고, 서방생생을 결심하라”고 말했다. 이 말을 한 후 그는 큰 소리로 부처님 명호를 염하고 2시 15분에 물로 손을 씻고 일어나서 혼잣말로 말했습니다. “나는 아미타 부처님의 영접을 받으리라. 이름을 짓고 서양에 태어나기를 맹세하라." 그렇게 말한 뒤 그는 의자로 옮겨 서쪽을 바라보며 똑바로 앉았다. 오후 5시가 되자 모두가 부처님 명호를 부르는 소리 속에서 평화롭게 서쪽으로 세상을 떠났다. 청나라 함풍 12년(1861년)에 스승이자 제자였으며, 민국 29년(1941년)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수명은 80세, 스님의 나이는 60세였다. 이듬해 2월 15일에 죽은 지 100일 만에 불다례를 거행하여 9월 19일 산의 돌북 남동쪽에 있는 영곡탑에 무수한 오색 유물을 모셔 두었습니다. 민국 36년(948년)에 스승의 유물을 탑 안으로 모셔왔고, 그 후 평생 스승을 숭배하고, 정토를 집으로 삼고, 스스로 다른 사람을 변화시키기 위해 탑 안뜰을 세웠습니다. , 충실하고 부처님의 가르침을 기꺼이 외우고 정토 학자들의 모범이 되십시오. 씨족의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