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여왕비를 만나다' 감독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여왕비를 만나다' 감독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더 이상 영화 <여왕비를 만나다>의 감독에 대해서만 논평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영화 인재 제작 방식의 전통적인 세대 구분도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이미지 미학적 혁명과 엘리트 담론의식, 문화적 성찰로 30년 동안 스크린을 점령한 5세대 감독들, 개인의 담론을 통해 가족과 국가의 서사를 해체하는 6세대 감독들을 비롯한 전통적 영화인들은 점진적인 성장을 경험하는 경우가 많으며, 그 과정에는 오랜 기간 학문적 훈련을 받거나, 조감독이나 부국장으로 시작해 차근차근 훌륭한 감독으로 성장하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시대의 맥락이 변했다는 것은 객관적인 사실이다. 기성세대 감독들에게만 의존해서 신세대 관객들의 감정과 삶의 경험을 전달하는 것은 어려울 수도 있다.

이러한 건전한 협력, 대화, 보완, 심지어 기성 영화 제작자와 신인 영화 제작자 간의 '인계'는 중국 영화의 미래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장 수요에 따라 새로운 감독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시대의 변화, 산업화의 심화, 벤처캐피털의 다각화, 대규모 핫머니 유입 등은 산업 개편의 중요한 원동력이다. 이 신인 감독 그룹은 중국 영화감독 역사의 한 페이지를 넘겼고, 새로운 작품 형식, 영화 유형, 창작 방식, 담론 방식을 시장에 선보이며 더 많은 관객을 극장으로 끌어들이는 중추가 되었습니다. 문화적 핫스팟을 형성하고 여론의 중심을 형성하여 중국 영화의 혁명을 실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