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마지 선생님 네 분의 각각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요?
마지 선생님 네 분의 각각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요?
Ma Ji의 네 명의 스승은 다음과 같습니다: Hou Baolin, Liu Baorui, Guo Qiru, Guo Quanbao
Hou Baolin
Hou Baolin(1917-1993), 베이징 출신. 그는 어릴 때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12세에 경극을 배웠고, 이후 장보진(長寶琳)과 주국전(朱國泉)의 스승이 되었다. 그는 한때 베이징의 고루와 천교 지역에서 공연을 했으며, 1940년에는 천진으로 가서 공연을 하여 유명해졌습니다. 1940년부터 그는 스탠드업 코미디에서 궈치루(Guo Qiru)와 협력해 왔으며, 두 사람은 유머에 대한 암묵적인 이해를 갖고 있으며 서로를 보완하며 20년 이상 협력해 왔습니다.
크로스 토크 예술 발전 역사상 허우바오린은 가장 유명하고 뛰어난 공연예술가이다. 혼선 기술에 대한 Hou Baolin의 기여는 다면적입니다. 우선 그들은 누화 공연의 언어를 순화하고 누화의 미적 취향을 향상시키며 과거의 저속하고 저급한 비예술적 요소를 버리고 많은 전통 프로그램을 채택하여 '쇠퇴를 마법"을 사용하여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세요. 둘째, 창작과 공연을 하면서 그는 누화의 이론적 연구에 주목하여 지식인, 학자들과 친분을 쌓았고, 『누화의 기원을 추적하다』, 『누화미술선집』 등의 단행본을 공동 집필하였다. 예술적 의식의 발전 방향을 향한 대화의 예술. 세 번째는 퀄리티가 높다고 할 수 있는 클래식 크로스토크 프로그램을 30여개 이상 제작, 구성, 수행하는 것입니다.
류바오루이
1915년 베이징 출생. 그는 어려서부터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13세에 종수봉(崇壽峰)에게 미술을 배웠고, 장수진(張守熟)의 스승이 되어 사화를 배웠다. 14세에 천진에 가서 마산리(Ma Sanli), 자오페이루(Zhao Peiru), 리걸첸(Li Jiechen) 등과 함께 난시 연흥 다원 누화 회의에서 공연하고 라디오 방송국에서 방송하면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1940년 제남에서 북경으로 돌아와 치명다실 누화회의에 출연하여 명성을 얻었다. 이후 그는 난징, 상하이 등에서 공연을 펼치며 '스탠드업 킹'으로 알려졌습니다. 1940년대 후반에 그는 공연을 위해 홍콩으로 갔으며 홍콩과 마카오 관객들에게 크로스 토크 기술을 처음으로 소개했습니다.
해방 초기 북경으로 돌아와 중국민속예술단에 입단했고, 이후 중국라디오음악단에 예술감독으로 이적했다.
유바오루이는 배우고 발전하기를 열망하며 사업을 열심히 연구하고 탐구할 용기가 있으며 원맨쇼, 해설, 영화, 드라마 등 자매 예술의 장점을 잘 흡수합니다. , 과감한 혁신과 창조를 통해 독특한 목소리, 외모, 감성, 예술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그의 유명한 농담 중 다수는 민속 예술계의 고전이 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전해지고 있습니다. 유바오루이의 걸작 중 하나인 스탠드업 코미디 '레벨 3'는 중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어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로 번역되어 해외에 소개되었습니다. Liu 씨는 1968년 베이징에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유명 전문가의 코멘트:
오담의 예술은 '배우의 배, 식료품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삼종교, 아홉 가지 흐름, 다섯 가지에 대한 친숙함이 필요합니다. 요소와 8개의 작품, 그리고 풍부한 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바오루이는 기성 예술가 중 복합적인 재능을 잘 활용하는 최초의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스탠드업 코미디는 마치 예술 속담에서 말하는 것처럼 "나는 나인 척하면 한 사람은 나다"이다. 마치 큰 쇼처럼." ——현대학자 설바오쿤(Xue Baokun)
류바오루이(Liu Baorui) 선생님의 가장 뛰어난 예술적 업적은 스탠드업 코미디입니다. 스탠드업 코미디의 정점을 이루는 그의 예술 스타일은 차분하고 꾸준하며 정확하고 무자비합니다. 청중은 그가 누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을 때 매우 편안하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크로스토크 공연 예술가 리 젠루이
궈치루
크로스토크 배우. 페키니즈, 만주. 그는 어렸을 때 6년간 사립학교를 다녔으며 23세에 북경의 홍귀학회에서 문명연극을 공부했고 25세에 유덕지(劉德治)의 선생이 되어 누화를 배웠다. . 민국 29년부터 허우바오린과 합작해 허우바오린을 위해 공연했다. 그들은 처음으로 천진 난시 연락극장에서 함께 공연해 블록버스터가 됐다. 라디오로도 방송돼 영향력을 확대하며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Guo Qiru는 Hou Baolin과 협력한 20년 동안 찬양을 전문으로 했습니다. 그는 늘 “칭찬은 시들고, 놀림은 즐거워야 한다”고 주장해 왔다. 그는 Hou Baolin과 함께 "Night Journey", "Prelude to Divorce" 등 실제 생활을 반영한 많은 새로운 누화를 처리하고 연주했습니다. 동시에 많은 오래된 전통 프로그램이 재구성되고 가공되어 오래된 것을 새로운 것으로 바꾸고 대중적인 걸작으로 만들었습니다. 그 중 『관공전진경』은 마오쩌둥, 저우언라이, 진의 등 당과 국가 지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대대로 전해지는 걸작이 됐다.
궈취안바오(Guo Quanbao)
8살 때 왕샤오윤(Wang Shaoyun)에게 사사하여 북경 오페라 할리퀸(Harlequin) 노래를 배웠다. 11살 때부터 그는 천차오(Tianqiao) 민간 다원에서 바이취안푸(Bai Quanfu) 등과 함께 변장하고 재미있는 레퍼토리를 선보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Yu Junbo에게 크로스 토크를 배웠고 Hou Baolin 및 Bai Quanfu와 함께 무대에 섰습니다. 14세 때부터 베이징, 텐진, 지난 등을 오가며 크로스토크를 펼쳤다.
1951년 그는 중국 라디오 및 랩 극단으로 이적하여 허우바오린(Hou Baolin), 유바오루이(Liu Baorui), 마지(Ma Ji), 하오아이민(Hao Aimin) 등과 크로스 토크를 펼쳤다. '조를 잡아라', '황학탑', '원숭이 놀이', '불을 빌리다' 등 스탠드업과 코미디 공연에 능하다. 그 중 1957년에 나온 그의 우스꽝스러운 잡담 "오케이 오케이"는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말년에는 Luo Rongshou와 협력하여 오보에를 연주했습니다. 칭핑커
50년 이상의 예술 활동 끝에 자신만의 예술 스타일을 형성했으며 스탠드업과 코미디에 능통합니다. 누화의 수행은 암묵적인 협력, 감정이 넘치고 생생한 언어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탠드업 퍼포먼스는 더욱 유머러스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며, 목소리를 흉내내며, 생생하다.
- 관련 기사
- 매년 5월 19일은 무슨 날인가요?
- Air China가 보잉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우신파이 자동차 경매 거래 과정 보증
- 일반적인 잉크젯 프린터로 종이 한 장을 인쇄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 안젤리나 졸리는 암으로 인해 난소를 제거했습니다! 2년 전 양측 유방 제거술을 받았습니다.
- 여성 스타 8명 중 일부가 더 이상 인기를 얻지 못하는 것은 안타깝습니다.
- 연말 데이트나 여자회에 입으세요! 귀여운 겨울 드레스 15가지 특별 셀렉션
- 현재 스마트 홈 산업의 발전은 어떤가요?
- 홍콩에서는 어떤 통화 시스템을 구현하나요?
- 불사조 우솽 슈페이 역을 맡은 사람은 누구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