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뮤비 제작과정

뮤비 제작과정

오디오

(1) MV에 오디오가 여러 개 있는 경우 특별한 필요가 없다면 볼륨을 일정하게 유지하세요.

(2) MV가 사진이 있는 순수한 음악이라면 빠른 매칭은 빠르고 느린 매칭은 느립니다.

(3) 뮤직비디오가 가사가 있는 음악인 경우 가사는 그림과 동시에 빠르고 느리게 일치해야 합니다. 128 메모리로 PRE를 사용해도 가사 미리보기만 막히지 않으므로 먼저 트랙에 가사를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사 자막과 가사 오디오가 일치하도록 조정하여 영상 레이아웃 시 해당 영상과 가사를 정렬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영상과 오디오의 관계

(1) 가사와 이미지가 반드시 모두 일치할 필요는 없지만(원곡이 없으면 어렵습니다) 모두 일치해야 합니다. 가치 있는.

(2) 두 가사 사이, 가사와 인트로/아웃트로 사이, 리듬 변경 지점 등에서 비디오 화면이 변경되어야 합니다.

(3) 빠르게 진행되는 노래와 빠르게 진행되는 장소의 경우 동영상은 항상 리듬에 맞춰 변경되어야 합니다. 변경된 사진으로 인해 사람들이 동영상을 시청할 때 내용을 명확하게 볼 수 없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음으로.

영상

(1) 촬영 범위, 초점 거리, 대화, 명상 등 캐릭터의 움직임이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은 '정적' 영상 필터와 마스크 장식이 없는 경우 특별한 필요가 없는 한 3초를 초과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기고 밀고 렌즈를 따라가며 확대/축소하는 사진 촬영은 MV 소스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2) 하나의 뮤직비디오에 캐릭터의 클로즈업과 클로즈업을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인물이 다르더라도). 원거리, 중간, 근거리, 앞, 뒤 장면은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배포하고 일부 풍경, 풍경 등을 적절하게 배치하거나 주인공이 없는 빈 장면을 배치해야 합니다.

(3) 비디오 소스에 검은색 가장자리가 있는 경우 다듬지 않은 경우 잘라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차원 및 페이지 넘기기 등의 전환으로 검은색 가장자리가 나타나도록 할 수 없습니다. 영상 중앙에 검은색 테두리가 중간 영상 가장자리에 나타납니다. 검은색 가장자리의 존재는 평균 필터와 같은 일부 필터의 효과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좁은 검은색 가장자리도 흐려지며, 일단 흐려지면 더욱 분명해집니다.

(4) 방송국 로고처럼 보이는 것은 사용하지 마세요. 조명, 후광, 트리밍 필터 등으로 가릴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5) 화려한 전환을 아낌없이 사용하지 말고 시선을 사로잡는 플래시 전환을 전체적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전환은 장식일 뿐 MV의 주요 부분이 아닙니다. 일반적인 페이드 전환이 가장 자주 사용되어야 합니다. 또한, 강렬한 사운드의 '폭발'에는 스매시 트랜지션을, 추억과 플래시백에는 플래시 트랜지션을 사용하는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6) 대화 및 이름 자막 문제는 필요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자막을 볼 수 있도록 하려면 자막이 있는 동영상을 선택하세요. 장편 와이드스크린 MV를 만들거나 방법을 찾으세요. 가사나 필터를 사용하여 자막으로 동영상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7) 일부 동영상의 경우 장면이 완벽하더라도 MV가 필요하지 않으면 삭제하세요.

(8) 장면을 바꿀 때는 꼭 장면을 바꾸는 장면을 놓치지 마세요.

(9) 비디오 속도는 50% 이상 125% 이하로 조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위적인 처리의 흔적이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10) 무엇인가를 표현하고 싶다면 모두가 알아볼 수 있는 화면 속 가장 적절한 장면을 선택해야 한다.

영상 장면 선정

(1) 하이라이트 출연자는 배분에 있어 객관적이어야 하며, 자신의 취향에 따라 어떤 역할을 선호해서는 안 됩니다.

(2) 싱글 작업 시 카메라를 주인공에게 두지 마세요. 특히 주인공을 항상 클로즈업해서 찍지 말고, 멀리서도 주인공을 찍으세요. 다른 사람들과의 단체 샷 및 관련 빈 샷. 주인공이 클로즈업 뷰만 가지고 있다면 필터 마스크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적어도 주인공의 클로즈업 샷 뒤에 있는 전체 뷰를 제공하기 위해 MV 레벨을 인위적으로 처리합니다.

(3) 특별한 필요 사항이 없는 경우, TV 프로그램에서 한 역할을 맡은 배우가 여러 명인 경우 TV 속 배우 중 한 명에 대한 클로즈업 샷만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배우가 여러 역할을 맡은 경우, 하나의 MV에서 두 역할을 맡은 배우의 클로즈업 샷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4) 이름 자막을 균일하게 입력해야 하는 경우 PS에서 TV에 나오는 이름 자막 형식과 비슷한 글꼴을 직접 만들어 입력하여 가짜처럼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

(5) 전투 장면의 경우 원본 필름이 제대로 촬영되지 않은 경우 전환 없는 하드 컷이든 10프레임 크로스 페이드 전환이든 카메라를 자주 전환해야 하며, 비디오 속도가 적절하게 빨라져야 컷아웃이 더 좋아 보입니다.

(6) 빈 장면 - 하늘, 태양, 일몰, 달, 구름, 산, 강, 파도, 깃발... 무엇이든 적절하게 사용하세요.

부록 1: 영화 및 TV 용어 - 후반 작업(검은색은 원문, 녹색은 주석)

영화와 TV 영화는 N의 합성물에 지나지 않습니다. MV의 컨셉은 다르지만 어떤 의미에서는 MV는 특정 유형의 TV 드라마를 모은 것이지만 제작 방법은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간략한 분석입니다.

[촬영 대본]

'감독 대본'이라고도 합니다. 영화의 문학적 내용을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련의 촬영 가능한 장면으로 잘라내는 작업 대본입니다. 문학적 대본을 바탕으로 감독이 제시한 아이디어와 이미지는 전체적인 구상을 거친 후 스플릿 쇼트를 통해 향후 영화에서 만들어질 사운드와 영상이 결합된 화면 이미지에 반영될 예정이다. 감독은 인물의 시각적 특성에 따라 장면을 나누고, 대본 속의 삶의 장면, 인물의 행동, 인물 관계 등을 구체화하고 시각화하며, 대본의 주제를 구체화시켜 영화에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부여한다. 스토리보드 대본은 감독이 영화를 위해 디자인한 구성 청사진이기도 하며, 영화 제작진의 각 부서가 감독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합하며 촬영 일정을 수립하고 영화 촬영 비용을 결정하는 기초이기도 합니다. . 대부분의 스토리보드 스크립트는 세부 사항 및 개요를 포함하여 다양한 형식의 테이블 형식입니다. 일반적으로 카메라 번호, 풍경, 사진, 길이, 내용, 사운드, 음악 등에 대한 열이 있습니다. 표의 '사진'은 카메라의 각도와 움직임을 의미하며, '내용'은 사진 속 인물의 행동과 대사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각 단락 앞에는 장면, 즉 줄거리가 일어나는 장소와 시간도 있습니다. 단락 사이에는 샷을 결합하는 기술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상세한 일부 장면별 스크립트에는 화면 디자인 스케치 및 예술적 처리 지침도 함께 제공됩니다.

MV를 만드는 것은 TV 프로그램을 촬영하는 것만큼 복잡하지 않습니다. MV의 카피라이팅은 대략 위와 동일할 수 있습니다. 개념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제가 쓴 카피는 단순히 너무 복잡하고 길어서 기억이 나지 않아서 썼습니다.

[합성사진]

일반적으로 "합성사진" 방식을 사용하여 촬영한 사진을 말합니다. 때로는 영화 촬영의 사운드 및 이미지 합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촬영 과정에서 이미지와 사운드는 두 개의 별도 캐리어에 녹음되었습니다. 필름이 인쇄된 후에야 이미지와 사운드가 하나의 필름에 결합되었습니다. 따라서 소리와 영상을 모두 갖춘 렌즈를 '합성렌즈'라고도 합니다. 이는 MV의 비디오와 오디오의 조합과 대략 동일합니다.

[오디오와 비디오 동기화]

일종의 비디오 오디오와 비디오 관계. 음악과 그림의 분위기가 일관되고 리듬도 같다는 뜻이다. 때로는 사진, 음악 및 음향 효과가 동기화됩니다. MV와 거의 동일한 영상 콘텐츠가 음악의 리듬에 맞춰 동기화됩니다.

[플래시백]

영화 속 인물들의 내면적 활동을 보여주는 방식. 즉, 장면에 갑자기 짧은 장면이 삽입되어 이 순간의 인물의 심리상태와 감정의 기복을 표현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추억이나 플래시백과 달리 플래시백은 원본 장면의 동작과 리듬을 방해할 필요가 없지만 가장 독특하고 생생한 동작이나 디테일을 포착하고 이를 매우 간결하고 생동감 넘치는 기법을 사용하여 강조하고 표현함으로써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선명하고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플래시백'의 내용은 일반적으로 과거와 일어난 일을 인물의 상상이나 미래에 대한 예감이나 앞으로 일어날 일 등으로 표현한 경우를 '포워드 플래시'라고 하며, 둘 다 합쳐서 '플래시 생각'이라고 부른다. .

[Out of picture into picture]

렌즈 구조를 다루는 영화예술의 한 방식. 샷의 중심 캐릭터나 움직이는 객체가 프레임을 벗어나면 프레임 외부로 호출되고, 캐릭터나 움직이는 객체가 프레임에 들어오면 프레임 내부로 호출됩니다. 액션이 2개 이상의 샷으로 진행될 때 관객에게 혼란을 주지 않고 액션의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연결된 샷 사이에서 캐릭터나 움직이는 물체의 출입 방향이 기본적으로 동일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중립 샷을 삽입해야 합니다. 전환으로.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이라고도 합니다. 영화에서 시간과 공간의 변화를 표현하는데 사용되는 기법 중 하나. 후자의 그림은 서서히 나타나다가 마침내 완전히 선명해집니다. 이 장면의 시작 부분을 "페이드 인"이라고 하며, 이는 단락의 시작 부분을 나타냅니다. 이전 그림은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점차 희미해지며, 이를 "페이드 아웃"이라고 하며 단락의 끝을 나타냅니다.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 리듬은 느리고 서정적이며 청중에게 시각적인 휴식을 제공하여 완전한 단락의 느낌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메모리는 뮤직비디오에서 검게 변하는 현상, 혹은 흐릿하게 변하는 현상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변신과 변질]

'해체와 용해', '해체와 변형'이라고도 합니다. 또는 "화(hua)" 또는 "멜트(melt)"라고도 합니다. 영화에서 시간과 공간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는 기법 중 하나. 이는 이전 영화 사진이 점차 사라지고(멜트 아웃), 다음 사진이 점차 나타난다(멜트 인)는 것을 의미합니다. 둘은 같은 시간 동안 나타나고 사라지며, 화면에서는 짧은 시간 동안 중첩된다. 즉, '해체' 상태를 번갈아 가며 현실과 현실의 연결을 표현하는 데에도 자주 사용된다. 꿈, 추억, 연상 장면. "화(hua)" 방법은 좀 더 미묘하고 완곡하게 표현되며 종종 어떤 의미를 갖습니다. 콘텐츠와 리듬의 필요에 따라 "변환" 시간은 길거나 짧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1~3초입니다. 뮤직비디오에서 자주 언급되는 크로스페이드인 것 같습니다.

[컷인앤아웃

상하샷이 직접 연결되는 것을 말한다. 전자의 샷을 '컷아웃', 후자의 샷을 '컷인'이라고 합니다. 추가적인 기술이 필요하지 않은 이 렌즈 조립 방식은 움직임의 일관성을 높이고 시간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으며 깔끔하고 컴팩트하며 밝습니다. 환경 설명, 캐릭터 대화, 액션을 연결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장편영화 촬영에서 같은 장면 내의 샷은 일반적으로 이 연결 방법을 사용합니다. 카메라가 컷인과 아웃을 하면서 관객은 사진의 결합에 대한 흔적을 전혀 느끼지 못한 채 시점의 연속적인 변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표현의 대상을 이해하게 된다.

TV 원본 영화는 일반적으로 MV에서 전환 없이 소위 '하드 컷'을 사용합니다. MV에서는 모든 장면 사이에 전환을 사용할 수 없으며 원본 영화에서 일부 '하드 컷'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우 일관적인 장면입니다.

[액션 연결]

영화의 주요 액션을 일관되게 만드는 편집 방법. 여기에는 캐릭터 신체 움직임, 카메라 움직임, 장면 움직임의 세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캐릭터의 신체 움직임은 액션 변화의 전환점을 편집점으로 삼아 분해 방식이나 가산 방식을 사용하여 이전 샷과 다음 샷 사이를 점프감 없이 연속적으로 전환시킨다. 밀기, 당기기, 흔들기 등 움직이는 샷의 편집은 일반적으로 이동 후 이동, 정지 후 정지 방식으로 이루어지므로 상하 렌즈 움직임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일관되고 부드러운 장면 움직임은 움직이는 배와 같은 렌즈의 자연스러운 장면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기차, 일출과 일몰, 변화하는 바람과 구름 등 일반적으로 장면을 혼합하는 예술적 효과를 얻기 위해 영화 내용, 줄거리 및 캐릭터 감정을 기반으로 최적의 편집 지점을 선택합니다.

보통의 MV를 만들 때는 그다지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TV에서 이미 잘라 놓은 것이 '특이한' 유형의 플롯 MV라면 조심해야 합니다. 연결하려면 관련 없는 비디오를 선택하세요.

[색상 비교]

색상 비교는 디지털 합성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합성하기 전에 톤의 통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경 이미지와 배경 이미지의 색상을 비교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수효과 촬영이 없더라도 합성이 필요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진의 색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감독님은 촬영된 사진의 색상 비교도 요청합니다.

N개의 영화로 MV를 만들 때 일반적으로 하나의 영화에 대해 색상을 비교해야 하며, 원본 자료의 색상 톤을 보정합니다.

[기하학적 변환]

기하학적 변환은 픽셀의 색상 값을 수정하지 않지만 화면에서 픽셀의 위치를 ​​이동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기하학적 변환은 평면에서 그림을 이동, 회전 및 크기 조정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기본 기하학적 변환은 정반사를 모방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미러링입니다. 더 복잡한 기하학적 변환은 그림의 기하학적 위치를 3차원 공간에서 변환하는 것입니다. 가장 복잡한 기하학적 변환은 디지털에서 자주 사용되는 변형과 왜곡과 이를 기반으로 하는 그라데이션입니다. MV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필터]

필터는 화면의 특정 범위 내에서 인접한 픽셀을 사용하여 새로운 픽셀 값을 계산합니다. 필터에는 종류가 많고 용도도 매우 넓으며 달성할 수 있는 기능도 다양합니다. MV에서 더 일반적입니다.

[이미지 합성]

여기서 말하는 합성은 구체적으로 두 장의 사진을 하나의 사진으로 합치는 과정을 말합니다. 기본적으로 두 이미지에 대한 간단한 산술 연산(때때로 별도의 알파 채널이 필요함)인 일반적인 합성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MV에서 흔히 사용하는 마스크는 원본 영화의 배경에서 분리해 자체적으로 새로운 배경을 합성하는 경우가 많다.

부록 2: 영화 및 TV 용어 - 렌즈 유형

[다음 샷]

'다음 샷'이라고도 합니다.

카메라는 움직이는 피사체를 따라갑니다. 추적 렌즈는 움직이는 인물의 움직임과 표정을 연속적이고 상세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움직이는 피사체를 강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움직이는 신체의 이동 방향, 속도, 자세 및 환경과의 관계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신체의 움직임은 일관성을 유지하며 이는 행동하는 캐릭터의 정신적 전망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카메라 밀어내기]

이동차에 카메라를 올려놓고 피사체와 촬영된 이미지를 향해 앞으로 밀어냅니다. 카메라가 앞으로 나아갈수록 피사체는 프레임 안에서 점차 커지며, 관객의 관심은 표현될 부분으로 향하게 됩니다. 그 기능은 주제를 강조하고 세부 사항을 설명하며 강조된 사람이나 사물을 전체 환경에서 돋보이게 하여 표현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롤링 카메라는 캐릭터의 움직임이 변화하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으며, 몸의 움직임부터 표정이나 움직임의 디테일까지 점차적으로 이동하여 캐릭터의 내면 활동을 드러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렌즈를 당긴다]

이동차량에 카메라를 장착하고 인물이나 풍경 쪽으로 줌을 돌려 사진을 촬영합니다. 카메라가 피사체로부터 점차 멀어지면서 사진은 한 부분부터 점차 확대되며, 관객은 뒤로 물러나 부분과 전체의 연결을 보게 된다.

위 세 가지 요소가 영화에 담겨 있다면, 이를 최대한 활용한다면 뮤직비디오는 완벽할 것이다. 영화 촬영에서는 많이 사용되지만 줄거리가 길어서 TV 줄거리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특히 오래된 영화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영화 촬영. 때로는 사진의 선명도가 보장되는 한 필름 소스의 렌즈를 인위적으로 밀고 당길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

캐릭터의 전신이나 영화의 전체 장면을 담아보세요. 파노라마는 상대적으로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캐릭터의 전체 행동과 상호 관계를 완벽하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에서는 인물과 환경이 통합되어 사람과 풍경의 생생한 그림을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파노라마와 클로즈업에 비해 시청 거리가 매우 다릅니다. 두 가지가 직접 결합되면 시각적, 정서적으로 큰 도약을 일으키며 종종 독특한 예술적 효과를 얻습니다.

[전경]

사진 속 피사체의 앞 가장자리 앞이나 근처에 있는 사람이나 사물. 렌즈에서는 피사체를 동반하거나 극적인 환경의 일부를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본체를 부각시키고 환경을 꾸미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그림의 공간적 깊이를 높이고 구도의 균형을 맞추며 그림을 아름답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모바일 사진에서는 전경을 변경하고 교체하면 촬영의 움직임과 리듬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전경은 그림의 내용과 유기적으로 통합되어야 합니다. 전경의 장식적인 아름다움을 일방적으로 추구하면 그림의 통일성이 파괴되고 심지어 표현되는 대상이 약화되거나 혼란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장면 스케줄링의 필요에 따라 카메라가 장면에서 이동하고 카메라 위치가 변경됨에 따라 전경이 배경으로 변환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관객이 캐릭터의 표정을 또렷하게 볼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몸짓을 보여주는데도 도움이 된다. 시야 범위가 넓기 때문에 여러 사람과 그들의 활동을 동일한 프레임에 촬영할 수 있어 사람 간의 관계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드쇼트는 영화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며, 배경을 파악해야 하거나 행동경로를 설명해야 하는 상황에서 주로 사용된다. 미드쇼트의 활용은 화면의 깊이를 깊게 하고 특정 환경과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쇼트의 조합을 통해 어떤 갈등의 과정을 질서정연하게 서술할 수 있기 때문에 장면을 서술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구성.

[배경]

사진 속 피사체 뒤에 있거나 가까이 있는 사람이나 사물. 배경은 전경에 대응하는 카메라 프레임 안에 있으며, 때로는 공연의 본체나 동반자로 사용되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극적인 환경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입니다. 배경은 사진의 이미지를 풍부하게 하고 다층적인 풍경의 모델링 효과를 생성하며 렌즈의 공간적 깊이를 증가시켜 장면의 전형적인 환경과 생활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낮은 각도에서 촬영할 때 사진의 배경이 가장 뚜렷하게 보입니다. 일부 장면 처리에서는 배경이 배경을 구성합니다. 장면 스케줄링의 필요에 따라 카메라가 장면에서 이동하고 카메라 위치가 변경됨에 따라 배경도 그에 따라 전경으로 변환될 수 있습니다.

[원거리 촬영]

멀리 있는 사람과 풍경을 영화 장면으로 담아보세요. 이러한 그림을 통해 관객은 화면에서 넓고 광범위한 장면을 볼 수 있으며, 등장인물의 활동에 대한 공간적 배경이나 환경적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다. 롱샷을 사용하면 대규모 군중 활동을 표현하고 장엄한 장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원경은 종종 감정을 표현하고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자연 풍경의 묘사를 통해 캐릭터의 내면의 파도를 강조하거나 강조합니다.

[중간샷]

무릎 위의 캐릭터를 영상으로 담아보세요.

클로즈업 뷰보다 시청 거리가 약간 더 넓어 배우가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이 더 넓어집니다. 이는 관객이 캐릭터의 표정을 명확하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신체 움직임을 표현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시야 범위가 넓기 때문에 여러 사람과 그들의 활동을 동일한 프레임에 촬영할 수 있어 사람 간의 관계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드쇼트는 영화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배경을 파악해야 하거나 행동경로를 설명해야 하는 상황에서 주로 사용된다. 미드쇼트의 활용은 화면의 깊이를 깊게 하고 특정 환경과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쇼트의 조합을 통해 어떤 갈등의 과정을 질서정연하게 서술할 수 있기 때문에 장면을 서술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구성.

[클로저 샷]

영화에서 캐릭터의 가슴 부분을 촬영합니다. 가까이서 볼 때보다 보는 거리가 약간 더 멀다. 클로즈업 샷에서는 캐릭터의 상체 활동이 사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주요 표현 대상이 되어 관객이 캐릭터의 표정이나 특정 신체 움직임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클로즈업과 클로즈업은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시각적 효과가 비교적 생생하여 캐릭터의 외모, 표정, 의상, 외모 등을 세밀하게 묘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로즈업 쇼트는 인물 간의 감정적 교류를 표현하고 인물 간의 구체적 관계를 드러내는 독특한 예술적 기능을 갖고 있다. 클로즈업은 때때로 장면의 특정 부분을 포착하는 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클로즈업

은 인물이나 피사체의 얼굴을 부분적으로 촬영합니다. 클로즈업 촬영은 영화에서 가장 가까운 시청 거리로, 시청 범위가 작고 단일 콘텐츠이기 때문에 피사체를 주변 환경보다 돋보이게 하여 선명한 시각적 이미지와 강조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클로즈업은 인물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보여주고, 인물의 마음의 순간적인 움직임을 드러내며, 관객에게 시각적, 심리적으로 강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클로즈업과 기타 장면 촬영을 결합하면 렌즈 길이, 거리, 강도의 변화를 통해 특별한 몽타주 리듬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대형 클로즈업]

'상세 클로즈업'이라고도 합니다. 피사체의 세부 묘사가 전체 프레임을 채우는 샷입니다. 클로즈업보다 프레임 범위가 작으므로 표시되는 개체가 확대됩니다. 이러한 명백한 강조와 탁월함은 클로즈업과 마찬가지로 클로즈업을 매우 독특하고 강력한 시각 효과를 지닌 영화 예술의 독특한 표현 수단으로 만듭니다. 그러한 쇼트가 영화에 너무 길고 너무 많으면 그 쇼트의 고유한 감염 효과가 약해질 것입니다.

[빈 렌즈]

'풍경 렌즈'라고도 합니다. 영화에서 인물(주로 줄거리와 관련된 인물)이 등장하지 않고 자연풍경이나 장면을 묘사하는 장면을 말한다. 환경적 배경을 소개하고, 시간과 공간을 설명하고, 인물의 감정을 표현하고, 줄거리를 전개하며, 작가의 태도를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영화에서는 설명, 암시, 상징, 은유 등의 기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은유, 장면, 장면 및 장면을 생성합니다. 예술적 개념, 분위기 조성, 연상 유발과 같은 예술적 효과도 화면의 시간과 공간을 변형하고 영화의 리듬을 조정하는 데 독특한 역할을 합니다. 빈샷은 크게 장면설명(Scene Description)과 사물설명(Object Description)으로 나눌 수 있는데, 전자는 일반적으로 풍경샷(Landscape Shot)이라고 하며 파노라마나 원경으로 표현하는 경우가 많은 반면, 후자는 '상세설명'이라고도 하며 클로즈업이나 클로즈업을 주로 사용한다. 업. 빈 쇼트의 활용은 더 이상 단순히 풍경을 묘사하는 데 그치지 않고, 영화 창작자들이 서정적 기법과 서사적 기법을 결합하여 영화의 예술적 표현력을 높이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