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코미디언 시즌 4'가 그렇게 나쁜가요? 스티븐 주(Stephen Chow)가 황금상 후보에 7번이나 올랐나요?

'코미디언 시즌 4'가 그렇게 나쁜가요? 스티븐 주(Stephen Chow)가 황금상 후보에 7번이나 올랐나요?

나쁘다고는 할 수 없고, 좋지 않다고 밖에 할 수 없고, 보는 사람 눈도 빛나지 않는다. 이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 이후 혁신이 부족하면 이후 시청률이 지속적으로 하락하게 됩니다. 그 중에는 대표작인 '런닝 브라더', '천전상상', '기파석', '투카오 컨퍼런스' 그리고 물론 말씀하신 '해피 코미디언'도 있습니다.

현재 예능 환경에서는 프로그램이 혁신적이지 않으면 곧 탈락하게 된다. '런닝맨'과 '개그맨'을 예로 들면, 두 프로그램 모두 중국 본토에서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평가받는다. 정확히 말하면 '런닝맨'은 10년 넘게 이어온 '해피캠프'의 막을 내리는 신세대 최고 인기 예능이다. '런닝맨' 방송 기간에는 거의 모든 예능이 양보를 해야 했다. 그렇지 않으면 시청률이 급락했다. 후난위성TV의 주력 프로그램인 '천전상상'은 악을 믿지 않는다. 그 결과 여러 시즌 동안 부진을 겪은 후 시청률이 급격히 떨어졌다. 이제 일요일 밤 10시대로 옮겨졌다. '런닝맨'이 시청률 1위를 이어갔지만 시청률은 계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런닝맨'의 열혈팬들이 알아차렸을 터인데, 너무 진부하다.

1, 2시즌에 거의 매번 유명 브랜드의 찢어짐을 예로 들어보자. 초기에는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거의 모든 학교와 회사의 팀빌딩 팀이 유명 브랜드를 찢어놓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시즌을 플레이한 후에는 아무도 그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둘째, 계속해서 같은 수의 손님이 오고 가고, 게임은 매번 더 멍청해진다...

'개그맨'의 쇠퇴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실제로 '개그맨'의 쇠퇴를 분석하는 것은 '런닝맨'을 분석하는 것보다 훨씬 간단하다. '개그맨'은 고정된 무대와 고정된 포맷을 갖춘 질 높은 코미디 쇼이기 때문이다. 그럼 '개그맨'이 쇠퇴하는 이유는 다음 네 가지 때문입니다

1. 점점 재미가 없어진다

왜 점점 재미가 떨어진다고 하시나요? 우선 개그맨의 포지셔닝이 점점 흐릿해지고 있어 더 이상 순수 코미디 프로그램이 아니다. 코미디를 보는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 그것이 나를 행복하게 만들고 내면의 우울함과 슬픔을 덜어준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첫 번째 시즌에 "코미디언"의 목적은 매우 분명했습니다. 불행을 구하는 것입니다. 포지셔닝은 순수한 코미디이며, 당신을 웃게 만듭니다. 예전에는 개그맨을 보면 아무리 슬퍼도 웃게 되었지만, 지금은 개그맨을 보면 아무리 기뻐도 눈물이 난다. 이상하게도 거의 모든 희극이 비극으로 끝났고 카메라에는 관객들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은 <나는 가수다>를 보고 있는 줄 알았다. 탤런트 우성청이 "'개그맨'과 '배우의 탄생'의 배우들을 교체해야 한다"는 말이 옳다.

2. 코미디언은 점점 더 민간화되고 비전문화되고 있습니다

먼저 포시즌스 '코미디언'의 주요 참가자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코미디언' 시즌 1: Shen Teng, Song Xiaobao, Jia Ling, Sandra Ng, Liu Yiwei, Qiao Shan 등이 참가자입니다. 결국, 행복한 반전의 Shen Teng이 코미디 왕을 차지했습니다.

'코미디언' 시즌 2: Yue Yunpeng, Wang Ning, Allen, Xiao Shenyang, Yang Shulin, Pan Binlong, Cui Zhijia, Zhan Ruiwen, Zhao Zhengping이 참가자입니다. 결국, Deyun Society의 Yue Yunpeng이 코미디 왕을 차지했습니다.

'개그맨' 세 번째 시즌에는 문송, 장위안, 장샤오페이, 궈치린, 장쯔동 등이 출전한다. 결국 요녕민속예술단 문송(文松)이 희극왕상을 수상했다.

'코미디언' 네 번째 시즌에는 지아빙, 성예, 송샤오펑, 궈양, 궈량, 장윤레이, 다완삼샤오 등이 출전한다. 결국 Jia Bing은 코미디 왕을 차지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와 두 번째 시즌은 치열한 경쟁과 농밀한 웃음으로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4시즌에도 웃음이 많다는 건 부정하지 않지만, 웃음을 표현하는 방식이 정말 너무 다르다.

같은 농담이라도 표현하는 사람에 따라 전혀 다른 효과가 나타난다. 마찬가지로 주성치와 진다오밍도 악당의 성공을 표현하려면 달라야 한다. 코미디는 표현하기 가장 어려운 것으로 인식되고, 코미디를 표현하는 사람이 매우 중요하다. 아니면 주성치(Stephen Chow), 응망탓(Ng Mang-tat), 짐 캐리(Jim Carrey), 쉬관웬(Xu Guanwen), 거유(Ge You)와 같이 코미디에 대한 남다른 이해를 갖춘 코미디 천재여야 합니다.

Xu Zheng, Huang Bo, Wang Baoqiang, Shen Teng, Xiao Shenyang, Song Xiaobao, Guo Degang, Zhao Benshan, Jia Ling...

코미디 표현 면에서는 1, 2교시의 참가자들이 3, 4교시에 비해 월등히 강하다고 할 수밖에 없다. 이 네 가지 이슈는 서로 열등하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코미디를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이 점점 더 많아져서 사람들이 코미디에 면역이 되었다고 말하지만, 우리가 현재의 미적 기준에 따라 첫 번째 호를 보면 여전히 반복되는 농담에 재미를 느낄 것이라고 말해야 합니다. . 이는 아마도 개그맨이라는 개인의 표현력 때문일 것이다. '개그맨'에는 인터넷 농담을 표절하는 사례가 수없이 많지만 어떤 사람의 연기는 '오래된 농담, 새로운 각도'라는 느낌을 주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아, 왜 맨날 농담을 표절하는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한다.

후보에 관해서는 사실 자체 서브 프로그램에서 훈련받은 소규모 연예인이나 소규모 미니언들을 특별히 채용하기보다는 정말 흥미로운 사람들을 더 많이 찾아야 합니다.

3. 코미디에 대한 개그맨의 태도

예전에 코미디언을 보면, 개그맨들이 코미디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면 팀 내에서 리허설을 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새 회차를 앞두고 비하인드가 거의 다 코미디인데, 사람들은 시간이 너무 짧다고 불평하고, 리허설도 없이 서둘러 무대에 오르는 게 일반적으로 그런 일이다. 시작은 프로그램의 품질에 달려 있습니다. 연습할 시간이 없는 이유는 다른 일이 있어서인 경우가 많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이러한 다른 직업에 대해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인기가 있기 때문에 영화에 출연하고, 광고를 촬영하고, 공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프로그램팀의 혁신 능력이 부족하다

'개그맨'의 성과는 '런닝맨'만큼 좋지는 않지만 확실히 창의력을 많이 발휘할 수 있다. Jia Ling 팀이 이끄는 "Happy"로서 "Club"의 즉흥 연주 모델은 의심할 여지 없이 현재 혁신적입니다. '빅쇼' 같은 진지한 드라마에 출연하는 개그맨들은 요즘 연예계 트렌드와 완전히 일치한다. 팀이 노령화되면 교체가 필요하다. 프로그램의 수명주기는 많아야 두 시즌에 불과하다. 수정과 혁신이 없다면 프로그램은 결국 무너질 수밖에 없다.

그럼 한 문장으로 평가하자면 '개그맨' 네 번째 시즌은 정말 형편없습니다!

하하하하 사실 아직 못끝냈다고 할말이 많은데 기억이 안나서 기회되면 추가하겠습니다.

————————내가 구분선입니다————————

그럼 주성치의 아카데미상 후보에 대해 뭐라고 말씀하셨는지 얘기해 보겠습니다. ,

15년 동안 주성치 팬으로서 최대한 객관적으로 말씀드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사실 Zhou Xingchi는 초기에 여러 번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올랐지만 사실 그 상은 그의 인기를 높이기 위한 것일 뿐 실제 상을 받을 의도가 없었기 때문에 그럴 때가 있었습니다. 스타가 직접 현장에 갔을 때. (소림축구 제외)

실제로 아카데미상을 비롯한 주요 시상식에서는 코미디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코미디는 인간의 '진정한 감정 표현'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통념 때문이다. 연기를 잘한다는 것은 사람들이 현실감 있고 몰입감을 느끼게 하고, 미묘한 부분을 잘 다루는 것을 의미한다. 드라마에 대한 전통적인 인식은 과장되고, 부주의하며, 논리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개그맨이 남우주연상을 받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주성치(Stephen Chow)와 토니 렁 카 파이(Tony Leung Ka Fai)는 홍콩 영화상에서 특별한 사례입니다. 둘 다 코미디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얼마나 상세하고 공감력이 있는지에 대한 코미디언의 개인적 연기에 대한 진정한 칭찬이라기보다는 실제로 코미디가 영화 산업에 기여한 바를 확언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사실 코미디, 액션영화, 판타지동화, 공포영화 자체로는 '실생활에 가깝지 않다'는 점이 장점이다. 우리가 좋아하는 배우에게 적대적일 수도 있지만, 아이돌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넘어 외부에서 바라보는 것이 설득력 있지 않나요? "The Ring"의 Sadako가 여우주연상을 받고 "囧囧"의 Xu Zheng이 남우주연상을 받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 . . . 이 느낌은 의심할 여지없이 대중을 불만족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충분히 현실적이지 않고, 삶에 가깝지도 않으며, 연기가 충분히 미묘하지도 않습니다. 국제영화제에 참가하는 것은 인기를 얻기 위한 대포알에 불과하다.

주성찬이 수상 횟수가 적은 가장 큰 이유는 연기력이 좋지 않아서가 아니라, 소재 자체가 그런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기 때문이다. 상업영화가 작품상, 남우주연상, 남우주연상을 받을 가능성은 너무 희박하다.

Douban의 상위 200개 영화 중 상위 200개 영화 및 TV 박스오피스에 포함된 영화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어느 정도 흥행과 수상은 적대적이다.

코미디에 출연한다고 해서 연기력이 없는 것은 아니다. 토니 렁 역시 많은 코미디에 출연했지만 코미디 부문에서 상을 받은 적은 없다. 마찬가지로 액션 영화 속 이연걸, 이소룡, 도니엔, 우징, 성룡은 남우주연상을 받기에 적합하지 않다.

간단히 말하면, 영화 심사위원으로 '칸 영화제'에 출품할 영화를 추천해 달라는 요청을 받는다면 어떤 영화를 선택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