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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한 무기 시스템의 효율성은 특정 기본 지식이 있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체계의 특성을 개별적으로 또는 종합적으로 측정할 수 있으며, 다른 체계와 비교할 수 있다. 무기 시스템 설계자가 자주 사용하는 평가 방법 중 무기 시스템 효율성을 평가하는 기초는 총 살상 확률의 개념입니다. 단순 단발의 경우, 사살 확률 Pk는 단순 확률 곱 규칙에 따라 표현됩니다. 즉,

Pk=Ph*Pr*Pl 여기서,

Ph ---적중 확률 ;

Pr---무기 시스템 신뢰성;

Pl--탄약이나 탄두의 치사율. (즉, 적중 조건에서의 피해 확률) 여러 발의 경우 누적 확률의 법칙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무기 시스템 설계자는 대상의 특정 고유 특성만을 토대로 대상이 피해를 입을 수 있는지 여부를 명확하게 판단할 수 없습니다. 또한 공격 규모, 방법, 및 슛의 적중 조건(예: 직접 사격인지 간접 사격인지, 범위는 무엇입니까? 및 기타 유사한 요소). 그러나 탄약 설계자가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탄약의 최종 효과가 주어진 무작위 적중률 조건에서 필요한 효과를 생성하기에 충분한지 여부입니다. 따라서 그는 살상 능력(즉, 적중 조건 하에서의 피해 확률)과 관련된 총 살상 확률 표현에서 Pl 항에 주로 관심을 두는 반면 신뢰성(Pr) 및 적중 확률

(Ph)는 분명히 전체 무기 시스템 설계자들에게 더 큰 관심을 끄는 항목입니다. 탄약 설계자에 관한 한, 치사율은 주어진 표적 무작위 적중률, 즉 표적의 피해 면적( 살상 면적) 전력이 일정할 때 )를 총 유효 면적(조각으로 덮힌 실제 총 면적)으로 계산합니다.

데미지 레벨

탄약 설계자가 설계한 탄약의 살상력은 데미지 레벨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탄약 설계자는 자신이 목표물에 데미지를 입힐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피해 수준. 일반적으로 피해에는 억제, 노후화, 소멸의 세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제압 효과는 주로 대상에게 발사되는 탄약의 위력에 의존하여 대상이 사상자보다는 공포감을 느끼게 하는 것이므로 다소 추상적인 피해 수준입니다. 제압할 수 있는 대상은 대상이라기보다는 인간의 정신상태이다.

따라서 이를 정량화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탄약 설계자들은 제압 수준을 설계 가능한 피해 수준 기준으로 간주할 수 없다. 노후화 수준은 대상이 더 이상 임무를 수행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되는 것입니다. 이는 설계자가 달성하려고 노력하는 손상 수준입니다. 어나일레이션 레벨은 필연적으로 적을 죽일 수 있는 과도한 데미지를 요구하므로, 지상 타겟 어나일레이션

은 탄약을 많이 소모하므로 비용 효율성 측면에서 볼 때 가치가 없습니다.

표적 유형

군수품 설계자가 요구하는 살상력 수준을 설정하려면 가능한 모든 표적을 식별하고 분류하여 다양한 공격 유형에 대해 검사해야 합니다.

중요한 부분입니다.

지상군의 일반적인 주요 목표 유형에는 인원, 장갑차, 건물, 장비, 항공기 등이 포함됩니다. 위 항목은 전체 항목이 아니며 중요성에 따라 구분되지는 않습니다.

우선순위를 두되 취약하게 만드는 요인을 파악하고 연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직원

표적으로 등장하는 인원은 전투 현장, 계절 등 상황에 따라 보호복의 수준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 실행 작업 유형 등 대부분의 경우 지휘관과 전투원은 강철 헬멧을 착용하지만 병참 임무를 수행할 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또한, 개인 장비도 다르기 때문에 방탄 조끼나 기타 특수 제작된 보호복을 착용한 인원 등 인체의 취약하고 노출된 부위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인원이 표적으로 나타날 때 전술적 보호 수준도 다를 수 있습니다.

완전히 노출될 수도 있고 얇은 벙커, 두꺼운 벙커 또는 우물 뒤에 숨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요새를 건설하거나 요새, 건물 및 기타 이용 가능한 지역 보호 대피소를 사용하여 보호합니다. 탁 트인 땅에 완전히 노출되더라도 제공되는 보호 수준은지면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드문 숲과 분화구가 많은 지역이라도 탁 트이고 평평한 사막 지역보다 항상 보호에 더 도움이 됩니다.

의복과 전술적 보호 외에도 인간 대상은 서 있는 자세, 무릎을 꿇은 자세, 누워 있는 자세 등 다양한 자세를 갖고 있으며, 개인 병사, 밀집된 집단 등 다양한 집단도 존재한다

군대는 넓은 지역에 인원을 대피시키고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원은 매우 복잡한 대상 유형입니다. 밀도가 다르며 의복 보호, 전술 보호 및 자세 등이 다르기 때문에 유효 노출 영역도 다릅니다

똑같지는 않아요.

장갑 차량

현대 전장에서 장갑 차량은 아마도 연구를 위해 논의되는 주요 목표 유형일 것입니다. 차량의 높은 이동성과 자체 보호 특성으로 인해 차량을 비활성화하는 것은 특히 어렵습니다. 현재 기계화군이 운용하고 있는 다양한 유형의 장갑차가 있으며, 이를 파괴하는 것도 몇 가지 어려움을 안겨줍니다.

그 중 주요 공격 대상은 중장갑이 잘 갖춰진 주력 전차입니다. 이러한 전차를 파괴하려면 특별한 특수 연구가 필요합니다(8장 참조). 장갑차와 기계화보병전투차의 장갑은 주력전차에 비해 얇지만 결국 장갑차이기 때문에 이를 파괴하는 방법도 전문적인 연구가 필요하다.

건물

다양한 주택과 건물은 매우 분명한 표적 유형입니다. 화력 사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경, 중, 강화의 세 가지 범주로 구분됩니다.

경량 건물에는 격납고, Nissen 스타일 이동 주택 및 기타 경량 창고, 경량 요새, 방어 위치를 위해 급히 준비된 민간 요새가 포함됩니다.

중간 크기 건물에는 대부분의 일반 주택, 요새, 잘 준비된 방어 위치 및 시민 요새가 포함됩니다. 강화 건물에는 벙커, 요새, 교량 및 기타 철근 콘크리트 건물이 포함됩니다. 강화된 건물은 주 전투 탱크보다 파괴하기가 더 어렵고 서로 너무 다르기 때문에 모든 목표물을 파괴할 수 있는 발사체를 설계하는 것은 명백히 비경제적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2차 표적으로 기재되어 있으며, 공격 시에는 여전히 다른 목적으로 설계된 탄약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