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실패한 장소로 "바쉬르"가 꼽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실패한 장소로 "바쉬르"가 꼽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곧 버전 9.0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비록 모든 마이너 버전이 새로운 지도를 출시하는 것은 아니지만, 블리자드는 실제로 지난 10년 동안 아제로스에 새로운 "새 지도"를 제공했습니다. 땅을 많이 열었습니다. 이 새로운 맵들 중에서 가장 실패한 맵은 단 하나의 맵뿐입니다. 왜냐하면 이 맵은 플레이어들뿐만 아니라 관계자들도 냉담하게 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지도는 대격변 - Vashj'ir의 지도입니다.

바쉬르(Vashj'ir)는 나가(Naga)의 영토이자 줄거리 속 물의 정령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유일한 '물의 세계'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혁신적인 지도는 마땅한 평판을 얻지 못했습니다. 대신 혁신으로 인해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현재 이 지도에 대해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바쉬르에서 퀘스트를 수행한 플레이어는 바쉬르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일종의 고문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바쉬르(Vashj'ir)는 전체적으로 물속에 있기 때문에 진정한 3D 맵이므로 플레이어가 거리를 올바르게 제어하기가 어렵습니다. 장거리 직업은 아직 거의 용인되지 않지만 근접 직업은 완전히 절망적입니다.

게다가 바쉬르의 단점은 거리 조절이 어렵다는 점뿐 아니라, 더 중요한 이유는 이 맵이 실제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심해 공포증을 유발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블리자드는 항상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 제작에 신중을 기해 왔으며, 플레이어를 놀라게 할 세부 사항과 이스터 에그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심해에서는 이 놀라움이 공포로 변한다.

플레이어가 진지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있을 때 갑자기 거대한 상어가 텅 빈 해저에서 헤엄쳐 나오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는데, 이는 블리자드 디자이너들이 깊이 있는 작업을 하지 않음으로써 그들의 재능을 정말로 무시하고 있다고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바다 공포 게임.

이것들은 바쉬르에 대한 가장 비판적인 점 중 두 가지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이곳은 깊은 바다에 있고, 길이 없으며, 길을 잃기 쉽습니다. 작업을 수행합니다. 아니면 Vashj'ir PVP 사냥꾼은 영원한 신일 수도 있습니다. 근접 전사를 자신의 생명을 의심할 정도로 연을 던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로 인해 Vashj'ir는 냉간 처리된 최초의 공식 새 지도가 되었습니다.

9.0에서 업그레이드 퀘스트 라인을 다시 만든 후에는 대격변 지도를 선택하면 즉시 바쉬르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대신 이전 지도에서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그러나 바쉬르에 들어가고 싶다면 플레이어는 레벨 30 이후에 도시 주요 게시판으로 가서 과제를 수락해야 합니다. 새로운 지도 임무를 수행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러나 다른 관점에서 보면 블리자드의 바쉬르 디자인은 정말 성공적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는 항상 수영하고 날 수 있지만 플레이어에게 실제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유일한 맵은 Vas'j'ir입니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선수는 많지만, 비행을 두려워한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그리고 바쉬르(Vashj'ir)는 블리자드가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제작한 작품입니다. 대격변 이전에는 중국과 외국 서버의 플레이어들이 블리자드가 수중 지도를 출시하기를 바랐지만, 실제로 블리자드가 출시한 후 플레이어들은 수중이 재미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이러한 피드백은 블리자드가 가스에 대한 발표로 직접 이어졌습니다. Qiel의 임무에 대한 후속 작업은 중단되었고 심지어 나즈자타에도 영향을 미쳐 수중 세계로 추정되는 또 다른 지도가 "재미있는" 이유로 블리자드에 의해 배수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Vashj'ir는 플레이어 피드백에 따르면 절대적인 실패였습니다. 하지만 맵 디자인의 관점에서 볼 때 블리자드의 맵은 가장 성공적인 맵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매우 성공적인 맵입니다. 이 맵 이후 블리자드는 플레이어의 의견만 들으면 되고, 게임을 만들려면 자신의 경험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유일한 안타까운 점은 바쉬르와 같은 아름다운 물의 세계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다시는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