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영화 두 마리의 호랑이

영화 두 마리의 호랑이

두 형제는 서로 다른 성격을 갖고 있는데, 한 사람은 수줍음 많고 온화한 반면, 한 사람은 서커스단에 유배된 후 달라진 성격이 정말 안타깝다. 과거의 아름다운 추억 속을 헤매며 하루 종일 향수병과 그리움에 빠져 있다. 그러나 자유가 없는 더러운 철장, 거칠고 맛없는 음식, 서커스 공연자들의 끝없는 꾸짖음, 무자비한 채찍. , 그 나태함 극도로 지루한 공연, 끝없는 공허함, 그가 직면해야 했던 모든 현실은 이렇게 절망 속에 살았다. 그는 과거의 자유와 활력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너무 무감각해서 두 형제가 만난 후에도 규칙을 지키며 아무런 제약 없이 철창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제 자신의 그림자가 보이는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는 의욕이 넘치고 야망이 많았어요. 하지만 노력하는 한 제 꿈은 이루어질 거라고 늘 느꼈어요. , 이 모든 것이 현실 앞에서 너무 초라하고 무력해 보입니다! 제 성격이 너무 고집스러워서 제 경험은 항상 썰물과 썰물에 휩싸였습니다. .. 나의 순수함도 조금씩 지워지고, 현실을 직시할 용기도 잃어버리고, 우울해지고, 무감각해지고, '벼룩 이론'을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영화에서 가장 감동적이었던 부분은 두 형제가 경기장에서 서로를 알아보는 장면으로, 코끝이 찡해지며 가족애의 충격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는 장면! 인간의 현실에서는 이익만이 우리의 유일한 목적이 되어 형제들이 서로 반목하고, 아내(남편)를 죽이려고 살인을 하고, 아버지와 아들이 헤어지고, 어머니(아버지)와 아들이 서로를 죽이는데… 우리 가족의 애정입니다. 이해관계의 시험 속에서 인간은 계속해서 타락했고, 우리는 "우리는 묻지 않을 수 없다" "소위 고등동물이 원시동물보다 더 나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