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꽃 속의 소녀들'을 묘사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꽃 속의 소녀들'을 묘사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미인송

리연년

북쪽에는 독보적이고 독립적인 아름다운 여인이 있다.

청인성을 보고 청인국을 보세요.

칭청과 칭궈에 대해 모르고 싶으신가요?

아름다움은 드물다!

두보

한적한 계곡에 아름다운 여인이 살고 있었습니다.

윤량의 집에는 나무와 풀이 흩어져 있다.

시관중은 패하고 그의 형제들은 살해당했다.

고위 관료가 되면 무슨 소용이 있나요? 살과 뼈를 모아서는 안 된다.

세상은 쇠퇴하고 있고 모든 것이 변할 것이다.

남편은 까칠하지만 신혼은 옥처럼 아름답다.

아직 알려진다면 원앙은 가만있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새로운 사람들이 웃는 모습을 보면, 늙은 사람들이 우는 모습을 들으면 어떨까요?

산천의 물은 맑으나, 산천의 물은 탁하다.

진주 장사를 마치고 돌아온 하녀는 순무로 오두막을 수선한다.

꽃을 머리에 꽂지 않고 따고, 편백나무를 따서 머리를 풍성하게 만들어보세요.

날씨는 춥고, 녹색 소매는 얇으며, 대나무를 배경으로 해가 지고 있습니다.

백거이의 상념가

상한가

저자: 백거이

한나라 황제는 집착했다 아름다움으로 나라를 압도하고 싶었지만 수년 동안 그것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양씨네에는 이제 막 성장한 딸이 있는데, 그녀는 내실에서 자라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합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포기하기는 어렵습니다. 한번 선택하면 왕의 편에 서게 됩니다. 뒤를 돌아보며 웃고 있는 여섯 번째 궁전에는 색깔이 없다.

차가운 봄에는 화청지에서 목욕을 할 수 있으며 온천수는 지방을 씻어냅니다. 웨이터는 그녀의 연약한 몸을 일으켜 세웠고 이것이 그녀의 새로운 은혜의 시작이었습니다.

금빛 계단에 사찰의 꽃들이 흔들리고, 무궁화 텐트가 봄밤을 따뜻하게 해준다. 봄밤은 짧고 해는 높으니 이제부터 왕은 일찍 궁에 들어가지 아니하리라.

성환에게는 연회를 베풀 여유가 없으며, 봄부터 밤까지 여행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하렘에는 삼천 명의 미녀가 있고 삼천 명이 그녀를 사랑합니다.

황금집은 밤에 매력적인 하인 역할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고, 옥집은 연회가 끝난 뒤 술에 취해 봄을 맞이한다. 자매들과 형제들은 모두 땅에서 왔으며 가난하고 영광스럽습니다.

이는 전 세계 부모들의 마음을 남자로 태어나지 않고 여자로 다시 태어나게 만든다.

청운은 이궁의 높은 곳에서 왔고, 선녀의 음악은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다. 느린 노래, 느린 춤, 비단과 대나무, 왕은 하루 종일 그것을 충분히 볼 수 없습니다.

우양의 코뿔소 날아다니는 소리가 대지를 뒤흔들며 화려한 옷과 깃털의 노래를 충격에 빠뜨렸다. Jiuzhong City Tower에서 연기와 먼지가 발생했고 수천 마리의 말이 남서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수도에서 서쪽으로 10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 녹색 꽃들이 흔들리다가 멈춰 섰다. 6군은 할 일도 없이 돌아서서 말 앞에서 죽고 말았다.

땅에 있는 꽃과 꽃을 주워주는 사람이 없고 푸른 새싹과 옥이 머리를 긁적거리고 있다. 왕은 얼굴을 가리고 그를 구하지 못하여 뒤를 돌아보니 피와 눈물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노란 나뭇잎이 바람에 흩날리고, 검각에 구름이 머문다. 어메이 산 기슭을 걷는 사람이 적고 깃발이 어둡고 태양이 가늘습니다.

수강 물은 푸르고 수산은 푸르다. 거룩한 주님은 밤낮으로 그를 사랑하신다. 궁궐에서 달을 보는 것은 슬프고, 비오는 밤에는 종소리가 울리는 것을 듣는다.

하늘이 돌고 태양이 Long Yu에게 돌아서 머뭇 거리며 갈 수 없습니다. Mawei 경사면 기슭의 진흙 속에 Yuyan Kong이 죽은 곳은 없습니다.

군주와 대신들은 옷차림으로 서로를 보살피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동쪽을 바라보며 수도를 바라보았다. 내가 돌아왔을 때 연못과 정원은 여전히 ​​그대로였고, 물과 연꽃은 많지만 버드나무는 거의 없었습니다.

무궁화는 얼굴 같고, 버드나무는 눈썹 같으니 어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봄바람은 밤에 복숭아와 매화를 피우고, 가을비는 플라타너스 잎을 떨어뜨린다.

서궁 남쪽에는 가을 풀이 많고, 낙엽에도 휩쓸리지 않는 붉은 단풍이 가득하다. 여원의 제자들은 백발이 새로 생겼고, 교방의 죄수 청아는 늙었습니다.

저녁궁의 반딧불이는 조용히 생각에 잠겨 있고, 고독한 등불은 잠들기도 전에 소진됐다. 밤은 길고 종소리와 북소리가 울리기 시작하고 별들은 곧 새벽을 맞이할 것입니다.

원숭이 타일은 서리로 무겁고, 에메랄드색 이불은 차갑다. 삶과 죽음 사이의 오랜 세월 동안, 내 영혼은 결코 잠들지 않았습니다.

임경도사 홍두가의 진심이 영혼을 감동시킬 수 있다. 왕의 생각을 이해하기 위해 그는 연금술사들에게 부지런히 탐색하도록 가르쳤습니다.

텅 빈 공기는 번개처럼 돌진해 하늘로 올라가 땅에 들어가 모든 것을 구한다. 위로는 푸른 하늘, 아래로는 노란 봄이 가을이 되어 두 곳 모두 보이지 않습니다.

갑자기 바다 위에 선산이 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그 산은 공허 속에 있었다. 절묘한 정자는 다섯 개의 구름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중에는 많은 요정이 있습니다.

책 속에는 눈 피부에 화려한 외모를 지닌, 지나치게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가 있다. 황금 궁전 서쪽 방에 있는 옥을 두드리고, 샤오우에게 두 배의 성공을 보고하도록 가르칩니다.

한씨의 황제 사신 냄새를 맡고 구화 천막에 갇힌 꿈은 겁이 난다. 옷을 집어들고 베개를 밀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면 구슬과 호일로 만든 은막이 펼쳐진다.

잠잘 때는 관자놀이에 있는 머리카락이 반쯤 싱싱하고, 복도에서 나오면 꽃관이 깔끔하지 않다. 바람이 불고 선녀의 망토가 휘날리며 들려오는데 마치 형형색색의 옷과 깃털이 춤을 추는 것 같습니다.

옥 얼굴은 쓸쓸하고 눈물이 가득하고, 배꽃 가지는 봄비를 내린다.

왕을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는 그의 목소리와 모습은 아련하다. 조양궁에는 사랑이 넘치고, 봉래궁에는 해와 달이 길다.

돌아보고 세상을 내려다보니 장안의 먼지와 안개가 보인다. 오래된 것만이 깊은 애정을 표현하고, 황금 비녀는 미래를 향해 보낸다.

머리핀 한 가닥은 남겨두고 부채 모양으로 묶어주고, 머리핀을 금빛으로 나눠서 두 개로 묶어준다. 그러나 가르치는 마음은 금처럼 강해서 우리는 하늘과 땅에서 만날 것입니다.

서로를 알기로 다짐하는 진심을 담아 다시 한 번 이별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7월 7일, 영생의 전당에는 한밤중에 아무도 속삭이지 않았습니다.

하늘에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흘러도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수변시경

장가(진풍시경에서)

장가는 녹색이고 흰색은 흰색이다 이슬은 서리다. 소위 사람을 의지하는 것은 물쪽에 있습니다.

뒤로 따라가면 길이 막히고 멀다. 그곳에서 돌아와서 Wan은 물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Jianjia는 비참하고 하얀 이슬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소위 사람을 의지하는 것은 물 위에 있습니다.

돌이켜보고 따라가지만 길이 막혀서 전진할 수 있다. 돌아가서 수영하면 마치 물속에서 수영하는 것 같은 느낌이들 것입니다.

검가를 모아도 흰 이슬이 그치지 않았다. 소위 사람을 의지한다는 것은 물줄기에 달려 있다.

뒤를 돌아보면 길이 막혀 있고 오른쪽이다. 돌아가서 거기에서 수영하면 물 속에서 수영하게 될 것입니다.

'청평초·전편'

작가: 이백

구름은 옷을 생각하고, 꽃은 얼굴을 생각하고, 봄바람은 문지방을 분다 그리고 이슬이 풍성하다.

옥산 정상에서 만나지 않았다면 야오타이에서 달빛 아래 만났을 것이다.

참고:

1. 청평곡: 일종의 노래곡입니다. "핑곡, 청곡, 세곡"은 모두 Zhou Fang의 유물입니다.

2. 문턱: 격자무늬가 있는 문과 창문.

3. 화: 통화.

4. 취뉴산(Qunyu Mountain): 신화에 나오는 선녀의 산으로 서왕모가 사는 곳이라고 합니다.

5. 야오타이(Yaotai): 요정이 사는 전설적인 장소.

운율 번역:

구름은 옷이고 꽃은 얼굴이다

난간에 봄바람 불고 이슬이 촉촉히 꽃을 피우고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보세요.

이런 하늘과 나라의 아름다움을 옥산 정상에서 볼 수 없다면

야오타이 달빛 아래에서만 볼 수 있는 것!

해설: 이 세 시는 이백이 장안의 한림학자였을 때 지었다. 한때 당나라 명제와 후궁 양귀비는 진향각에서 모란을 관찰하고 이백에게 이 세 장을 따르도록 명령했습니다. 첫 번째 노래에서는 모란을 황실의 아름다움에 비유합니다. 첫 번째 문장에서는 구름을 사용하여 옷을 비교하고, 두 번째 문장에서는 꽃을 받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세 번째 문장에서는 첩이 왕의 총애를 받는 것처럼 아름다움을 표현합니다. 네 번째 문장에서는 황실 첩을 비교하기 위해 Chang'e를 사용합니다.

이렇게 반복되는 비교는 모란처럼 아름다운 여성의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그러나 시인은 구름, 꽃, 이슬, 옥산, 야오

대만, 달빛 등 모두 밝은 색의 단어를 사용하여 황실 ​​후궁의 풍만한 외모를 아무런 흔적도 드러내지 않고 칭찬했다. ?Qingping Tiao Er? 붉은 이슬이 향기를 응축하고 Wushan의 구름과 비는 헛된 것입니다.

한궁에서 그와 닮은 사람이 누구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새로운 화장에 의지하는 불쌍한 페이얀.

두 번째 시는 “붉은 이슬 가지 향기가 나고 오산의 구름비가 ​​가슴 아프다. 한궁에 누가 그러냐고 물으니 가엾은 날아다니는 제비가 그 새에 기댄다”이다. 메이크업." 첫 번째 문장은 모란의 화려한 컬러를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Lunengxiang"이라는 세 단어를 사용하여 그 매력을 더욱 표현합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Revlon"보다 더 은은하고 내면적인 느낌이 듭니다. 이전 노래에서.

아무리 좋은 꽃에도 꽃봉오리부터 만개, 쇠퇴까지의 과정이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는데, '루닝샹'은 그녀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무대라 더욱 유명하다. 사람들은 그들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깁니다. 이러한 최고의 꽃과 사람들 사이의 아름다움은 종종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지만 이해하기 어려운 전설적인 "무산 윤우"보다 백 배 더 낫습니다.

송우의 『고당부』에 따르면 초상왕과 송우는 멀리서 고당을 바라보며 함께 여행했다고 한다. 꼭대기를 보세요. 구름이 김이 나고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초나라 항왕이 송우에게 “이게 무슨 일이오?”라고 묻자 송우는 “조운(朝雲)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선왕이 낮에 고당을 찾아오다가 잠을 자는데 꿈에 어떤 여인이 나타나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Wushan 산에서 왔습니다. 나는 Gaotang에서 온 손님입니다. 당신이 Gaotang으로 여행 중이라고 들었고 그 여자가 떠날 때 그녀는 "나는 Wushan에 있습니다. 아침에 비가 내린다. "황혼, 발코니 아래." 초상왕은 이 말을 듣고 매료되었지만, 결국 우산의 소위 구름과 비는 쓸데없고 슬프기만 했다. 과연 추왕의 꿈속의 여신은 당나라 현종 앞에 있는 나라의 아름다움과 향기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고대인들의 모습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성취되었습니다. 무엇을 더 요구할 수 있습니까?

이후 이백은 오산윤옥 못지않게 부러운 일화를 하나 더 꺼냈다. 한나라 성제의 궁궐에서 조비연은 그야말로 독보적인 미인이었다는 후문이다. 제비처럼 가벼워서 누군가가 들고 있는 접시 위에 서서도 춤을 출 수 있다.

하지만 그녀의 아름다움은 감히 당신과 마주하기 전에 짙은 화장과 옅은 화장에 의존해야합니다. 화장하지 않은 아름다운 얼굴의 양유 환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어떻게 비교할 수 있습니까? 이 두 번째 시는 전설과 역사에 초점을 맞춰 과거를 억누르고 현재를 존중하며, 양옥환이 정말로 천하에서 가장 아름답고, 당현종은 물론 천하에서 가장 축복받은 황제임을 설득력 있게 증명합니다.

청평시대 세 꽃이 서로 사랑에 빠졌고, 왕은 미소를 지으며 그들을 바라보았다.

설명 : 봄바람은 한없이 싫고, 침향정은 북쪽의 문턱에 기대어 있다.

세 번째 시는 이 시집의 마지막 시로, 당연히 레이아웃이나 주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선경에서 현실로 돌아옵니다. 왕은 웃으며 보게 될 것입니다. "이백은 여기서 더 이상 비유, 전설, 신화 및 기타 기술을 빌리지 않고 직접 글을 씁니다. 모란은 나라의 아름다움이고 향기로운 꽃이며 옥 반지는입니다. 시에서 양옥환을 소개한 것은 여기까지가 아니지만, 여전히 꽃피는 모란과 비교하여 '두 연인'이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꽃피운 모란이 없으면 오늘의 행복한 모임도 없기 때문입니다. "미소를 지으며 보라"는 세 글자는 당나라 현종 황제를 포함하여 유명한 미인과 왕을 ​​하나로 묶어 매끄럽고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만든다. 왕의 보살핌과 은총이 없었다면 어떻게 꽃과 식물, 아름다운 얼굴에서 그러한 아름다움과 위엄이 나올 수 있었는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봄바람에 대한 끝없는 증오를 설명하고 침향정은 북쪽의 랑간에 기대어 있습니다." 봄바람이라는 단어는 항상 왕과 동의어로 사용되었으므로 여기에 또 다른 말장난이 있습니다.

이 문장은 왕이 마음에 품고 있는 고민이 아무리 크더라도 후궁과 함께 침향정 옆 모란밭에 오면 흔적도 없이 해결된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발코니에 기대어 있고, 등불 밖에는 꽃들이 있고, 봄바람이 불고, 비단과 대나무가 귓가에 맴돌고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이백의 세 편의 '청평초' 시를 "언어가 풍부하고 다채롭고, 말이 유창하다"고 높이 평가했다(주단계 ¶龌嬬ā가 가송비를 벌하고 고려한다). 동전) Danhai ā 배 구불 구불 한 Ao 처벌 Ba Lu 상자 ㄓ 음식 검색 재해 Yi Dai 세션 허세 탐욕스러운 Rong 瘛! Bao ā 짧은 섹션 驩시 처벌 ┒ Jihuang 및 Gule은 수도를 두 번 떠났습니다. Chunō 회 Ci 놀이 액자 Shuo Xiang Yi 놀이 세 " 이백에 관한 시는 이백이 장안에 머무는 동안 지은 작품 중 가장 널리 유포되고 잘 알려진 작품이다. 당나라 때 흥청담(興淸河) 동쪽 침향정(鐵木樓)에 많은 귀한 모란을 심었는데, 꽃이 피면 보라색과 연한 붉은색으로 변해 온갖 색을 띠게 되었는데, 어느 날 현종황제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당나라는 자신이 사랑하는 조예백마를 탔고, 양귀비라고도 알려진 양태진은 작은 세단을 타고 함께 꽃을 즐겼다. Li Guinian은 황제와 Yang Yuhuan이 꽃을 감상하는 것을 매우 흥미롭게 보았고 Liyuan 제자들에게 악기를 꺼내고 황제와 황후 Xuanzong을 즐겁게하기 위해 음악과 춤을 준비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당나라가 이르되, 명화를 감상하고 첩을 사랑하는데 어찌 이런 옛 노래를 들을 수 있겠느냐 하고 급히 한림서원 이백을 불러 궁궐로 들어가게 하니라. 궁궐에 들어와서 잠시 고민하다가 금화지에 『청평초』 세 편의 시를 써서 보내니, 즉시 매우 흡족해하였다. Liyuan 제자들에게 비단과 대나무를 연주하라고 요청했고 Li Guinian은 목을 뻗어 노래를 불렀습니다. Tang Xuanzong은 그것을 보고 점점 더 기뻐서 스스로 옥피리를 연주하여 기운을 북돋아 주어야 했습니다. 양후궁은 술을 마신 뒤 머리를 숙여 당나라 현종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 『외전』의 전설에는 과장되고 허구적인 요소가 많을지 모르지만

그런 것은 없다. 역사상 황제 주변의 여성을 묘사한 시가 셀 수 없이 많지만 둘 다 관련 당사자의 사랑을 얻을 수는 있지만 그 중 후대로부터 만장일치로 칭찬을 받은 것은 많지 않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도 리(Li)일 것입니다. 바이의 세 가지 '청평초'

화메이(1부)

미녀는 구슬로 장식한 커튼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찌푸린 채 깊이 앉아 있다. /p>

그런데 그녀가 젖은 눈물을 보면

누가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이 시는 '눈썹을 찌푸리는' 세 글자로 표현된다. 아름다운 여성의 무력한 분노가 등장인물의 표정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것은 바로 눈썹입니다. 중국 역사에서 눈썹은 눈 다음으로 중요하며, 눈은 마음의 창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눈이 감정을 전달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지만 눈썹에 대해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역사상 눈썹에 대한 우아하고 일반적인 이름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Mo Mei", "Double Mo", "Dai Mo" 등은 날씬함을 표현하고 "Cui Han", "Man Lu", "Cui Dai" 등은 색상을 표현합니다. "Liu Ye", "Green Willow"등은 부드럽고 매력적이며 "초승달", "눈썹 달", "달 가장자리"등이 곡률을 묘사합니다. 눈썹에 관한 관용구, 눈썹의 색깔 - 행복하고 의기양양한 - 자랑스럽고 아름다운 눈썹 - 아우라, 윙크하는 것 - 녹색 깃털이 달린 가식적이고 슬픈 눈썹, 비참한 매듭이 있는 눈썹, 깊숙이 앉아 찡그린 얼굴 - -분개 등에서도 읽을 수 있습니다. 눈썹의 표정이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 속담에는 "눈썹은 눈의 언어를 듣는다", "눈썹은 감정을 전달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많은 훌륭한 것들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별 · 제1부' 두무

핑핑은 열세 살이 넘었고, 카다몬 잎은 2월 초에 핀다.

봄바람은 10마일 떨어진 양주로에 있고, 구슬 장막을 걷어올리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참고]

1. 카다몬 문장: 처녀에 대한 비유입니다. 나중에 13세나 14세의 소녀를 카다몬 나이라고 불렀습니다.

[분석]

이 두 시는 시인이 야마토 9년(835)에 감찰관으로 옮겨져 양주를 떠나 장안으로 갔을 때 지은 시이다. , 그리고 매춘부들과 분리되었습니다.

첫 번째 곡은 그녀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춰 양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수라고 칭찬했다. 첫 번째 문장은 소녀의 자세와 신체를 묘사하고, 두 번째 문장은 꽃을 사람에 대한 은유로 사용하여 그녀의 작은 아름다움을 묘사하며,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별을 사용하여 양주에 많은 미인이 있음을 설명합니다. , 하지만 그녀는 유일한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기술적으로 보면 하나는 강하고 하나는 약해 '오산을 없애는 것은 구름이 아니다'라고 할 수 있다. 언어는 날카롭고 유창하며, 감정은 진실하고 명확하며 진심이 담겨 있습니다.

나심부

황초 3년에 도성에 갔다가 낙천으로 돌아왔다. 고대인들은 Si water의 신의 이름이 Mi Fei라고 말했습니다. 송우가 초왕여신에 대한 감정에 화답하여 이 시를 지었다. 그의 말은 다음과 같다.

나는 수도권에서 왔고 동판으로 돌아가겠다고 약속했다. Yique를 타고 Fuyuan을 건너 Tonggu와 Lingjing Mountain을 통과합니다. 해가 서쪽으로 기울고 있어 마차와 말이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Er은 Henggao의 세무사, Zhitian의 말, Yanglin의 Rongyu, Luochuan의 방랑자입니다. 그래서 영이 떠나고 마음이 겁이 나고 갑자기 생각이 사라졌습니다. 아래를 볼 때는 몰랐는데, 올려다보니 바위 옆에 아름다운 여인이 서 있었습니다. 그러자 그는 황제를 도와 "그와 경쟁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누구입니까? 이 얼마나 아름답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황제는 그에게 "합라의 신이 미비라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 임금님이 말씀하신 것이 무엇입니까? 듣고 싶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놀랍게도 거인처럼 보이고, 하늘을 나는 용처럼 우아합니다. 엷은 구름에 덮힌 달, 흐르는 바람에 눈이 펄럭이는 것, 멀리서 보면 아침 노을과 같고, 자세히 보면 루보에서 피어난 꽃과 같으니라. 허리는 곧고, 목은 우아하고, 미모는 향기롭고, 눈썹은 다듬어져 있으며, 입술은 빛나고, 치아는 빛나고, 눈은 빛나고, 몸은 온화하고 우아하며, 그의 말은 매력적이다. 그의 옷차림은 그림처럼 눈부시며, 금과 옥으로 장식하고, 몸을 빛나게 하는 진주로 장식되어 있다. 산 모퉁이에서 놀기 위해 왼쪽의 Caiyan에 기대어 오른쪽에 Gui 깃발을 음영 처리하고 Tong Ci가 먼저 오기를 바랍니다. 옥 펜던트는 칭찬받을 것입니다. 돈은 진짜이며 나는 당신을 괴롭힐 까봐 두려워서 침착하고 결단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Luo Lingxin은 조용하고, 이주하고 떠돌아 다니고, 신성한 빛이오고 가고, 빛의 몸이 학처럼 서 있고, 날아갈 것 같지만 솟아 오르지 않으면 발걸음이 가늘고 향기롭고 소리가납니다. 애도는 길고도 길다.

당신은 남향의 두 첩이다. 한강을 떠도는 소녀는 비교할 수 없는 참외의 아름다움에 한숨을 쉬며 나팔꽃의 고독을 노래한다. .날아다니는 오리는 신처럼 떠돌고, 파도는 조금씩 움직이고, 위험하다면 안전할 것이다. , 그리고 공기는 파란색만큼 우아해서 먹는 것을 잊게 만듭니다.

사천강 뒤에서 바람이 잔잔해졌고, 그 중 누와가 노래를 불렀습니다. 도롱뇽은 도약하여 허브를 고정하고 물새는 날아가서 보호합니다.

소위베이준. 난강을 지나고 유수는 청양으로 돌아갔다. 그는 붉은 입술을 움직이며 쉬어로 말하며 인도의 개요를 제시했다. 사람과 신을 미워하는 방식이 다르며, 전성기를 원망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나는 눈물을 가리기 위해 소매를 입지 않기를 거부했고, 눈물이 무릎 아래로 흘러내렸습니다. 추모행사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슬픔은 사라지고 나는 외국 땅에 있습니다. 사랑을 흉내내는 애정의 흔적도 없고, 강남의 밝음을 선사하는 것. 비록 그는 태양 아래 숨어 있지만 항상 그의 마음을 왕에게 두었습니다. 문득 그는 자신이 무엇을 포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너무 슬퍼서 밤에 불을 가렸다.

그래서 나는 능을 높이 짊어지고 발을 떠나 신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내 심정을 상상하고 슬픔을 바라보았다. 그는 영체가 그 모습을 되찾고 가벼운 배를 타고 올라가기를 바랐다. 장천강에 떠서 돌아오는 것을 잊고 한없이 그리워집니다. 밤은 칙칙하고 잠 못 이루고, 해는 짙은 서리와 함께 새벽이 온다. 나는 하인에게 차를 몰고 가라고 명령했고 나는 동쪽 길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는 계획에 저항하기 위해 굴레를 잡았지만 너무 슬퍼서 떠날 수 없었습니다.

린 다이위의 다섯 가지 미인

1. 시시

한 세대의 사람들은 도시에 매료되어 파도를 쫓고,

오공공은 아들의 가족을 회상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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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간을 찌푸리고 웃는 모습으로 동촌 소녀를 흉내낸다.

흰 머리카락은 서쪽에 거즈로 덮여 있다.

설명: 임대우의 오미인은 64장에 등장한다. 대우는 “고대 역사에서 재능 있고 아름다운 여성들의 삶의 경험이 기쁘고 부러웠으며, 슬프고 한탄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오늘은 저녁 식사 후에 할 일이 없어서 몇몇 사람을 선정해 내 감정을 표현하는 시를 쓰고 싶습니다."

설명:

1. 얼루어: 인더 과거에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할 때 '시골과 도시를 매혹한다'는 말을 자주 사용했습니다. 고전은 "한슈. 리 샤오 우 부인 전기"입니다. 여기서 청성이란 월왕 고우견이 오왕 부차에게 하사한 미인 서시를 가리킨다.

파도를 쫓아오나라가 월나라에 의해 멸망한 후, 미인 서시는 월왕 구천에 의해 강에 던져져 익사했다. 한 가지 이론은 Fan Li가 아름다운 Xishi를 데리고 5개의 호수를 여행했다는 것입니다.

우궁(Wu Palace): 우푸차이(Wu Fu Chai) 왕의 궁전. Er Jia: 당신은 Xi Tzu를 말합니다.

샤오 찡그림: '장자 천운편'은 서시의 병든 마음이 (찡긋) 내면에서 비롯된다고 말한다. 사람들은 그 안에 있는 추함을 보고 아름답게 만든다. "여기 서시가 마음이 아파서 집에서 눈살을 찌푸렸다 고합니다. "장자"는 그녀의 사소하고 추악한 외모에 모두가 겁을 먹었다 고 말했습니다. 동쪽 마을 소녀 : 그 못생긴 여자는 나중에 "동시"였습니다. "동시는 모방했습니다. " 관용어는 "장자"의 위 구절에서 유래합니다.

백발 : 노년까지 산다

멋진 미인 서시 세대. 동쪽으로 향하는 파도에 묻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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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우왕궁이 그녀를 그리워하는 것을 헛되이 보았고,

마음을 잡고 눈살을 찌푸리는 동촌 여인을 비웃을 필요는 없다

그녀는 늙을 때까지 살며 여전히 냇가에서 머리를 감고 있다.

유지

상심한 우자는 밤바람에 비명을 지른다.

유 시진핑은 증오로 가득 차 있다.

펑타이펑은 자신의 나이를 기꺼이 받아들인다.

초천막에서 칼을 마시는 모습이 어떻게 보일까?

우주이: 항우의 말 이름

유:

미움: 깊은 후회.

총통: 항우를 가리킨다. '항우사기'는 그가 이중 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추한 분쟁 당시 장군 팅부(Ting Bu)는 초에게 반역하고 한나라로 돌아갔고, 나중에 그의 반란으로 인해 유방(Liu Bang)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Peng: 유방(劉舌)의 부하 팽월(彭興) 장군이 반역죄로 살해됐다.

醢: 고기장, 고기장에 잘게 썰어 먹는 것을 말한다. Yu Ji가 Xiang Yu에게 패배했을 때. >

한없이 후회하는 표정으로 항우를 바라보는 오유지.

미래에 잉부, 펑위에처럼 죽지 않고, 지금처럼 군막에서 칼을 뽑고 자살할 수 있겠는가?

밍페이

눈부신 미모가 한궁을 떠났고,

고현대 미녀의 운명은 비참하다.

왕이 색이 연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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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화가에게 권력을 양보해야 합니까?

해석:

Jueyan: 매우 아름다운 여성으로 한나라 시대에 흉노로 보내져 결혼한 왕소군(나중에 사마소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을 가리킨다. "조"라는 단어), 후궁 명으로 이름 변경)

왕: 한원 왕조의 유솽 황제를 가리킵니다. 전설에 따르면 한원(Han Yuan)의 유쌍(Liu Shuang) 황제는 후궁이 많았기 때문에 어느 후궁을 선택해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화가에게 후궁의 얼굴을 그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래서 첩들은 화가들에게 뇌물을 주어 자기 자신을 더 아름답게 그렸습니다. 그러나 왕소군은 화가 모연수에게 뇌물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한원 유쌍제의 총애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 전설은 신빙성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밝은 색: 아름다운 여성에게 관심을 두지 마세요.

권력을 장악하는 것: 선택의 의미. 주다: 주다.

번역:

매력적인 조군은 아내와 결혼하고 한궁을 떠나기 위해 파견되었다.

비범한 외모를 지닌 소녀의 운명은 <에서>와 같았다. 고대와 현대.

비록 평범한 황제 한원제가 가장 아름다운 여성을 묻어줄 수 있다고 해도, 어떻게 선택권을 저 무지한 화가들에게 맡길 수 있겠습니까? ?녹색 진주

돌진주가 버려진데,

시웨이가 이렇게 매력적일 수 있을까?

두 사람 모두 전생에 행운을 누릴 운명을 타고났으며,

외로움을 달래기 위한 공통 목적지도 있다.

해석:

명주: 진나라의 유명한 부자 시총의 첩 녹주를 가리킨다. "진서. 시총 전기"에는 권세 있는 남자 손수(孫修)가 아름다운 녹색 진주를 보고 시총에 와서 그것을 구했지만, 시총은 단호히 거절했습니다. Sun Xiu는 Shi Chong을 체포하여 처형했고 Luzhu는 건물에서 뛰어 내려 자살했습니다.

던지기의 예: 함께 파괴됩니다.

시웨이: 시총, 시총이 남만학교 선장을 맡았기 때문에 시웨이라고 불렸다.

쟈오라오: 뷰티, 여기서는 뷰티 그린 펄을 뜻해요.

멍청한 축복: 어리석은 축복, 즉 '어리석은 사람에게는 어리석은 축복이 있다'는 말이 있는데, 여기서 아이러니하다.

전생창조 : 전생에서 얻은 축복.

통귀(Tonggui): 여주가 시총을 위해 죽고 함께 죽는다는 뜻이다. 아니면 '동귀'가 시총과 함께 살해된 시인 반월(반유의 시에서 '백두가 함께 돌아왔다'라고 쓰여 있음)을 가리키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이것도 일리가 있다.

번역:

돌멩이든 진주든 모두 버려졌습니다.

시총은 미녀 여주를 사랑한 적이 있었나요?

아마도 전생에서 얻은 행운일 것입니다.

죽은 뒤에도 외롭지 않기 위해 곁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있다는 뜻이죠.

홍푸

창이웅은 독특한 방식으로 말을 하고,

미인은 길 끝을 보는 큰 눈을 가지고 있다;

양공무에는 아직 시체가 살아있습니다,

여남편을 어떻게 견제할 수 있을까요?

해석:

장이웅 이야기: 당나라 전설 '수염 손님 전기'에 따르면 수나라 말기에 이정이 보러 갔다. 위대한 귀족 양수는 말을 하며 남다른 기상을 보여줍니다.

뷰티(Beauty): 붉은 거품기를 뜻한다. 이정이 양수를 만나러 갔을 때 그녀는 양소의 시녀로 빨간 털(모기를 때리는 도구)을 들고 있었고, 그녀는 이정이 한가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그가 앞으로 큰 일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기 때문에 그는 개인적으로 Li Jing으로 탈북했습니다.

거대한 눈과 끝없는 길에 대한 지식: 매우 통찰력이 있어 영웅이 돈을 벌기 전에 그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시체는 살아있다. 숨을 쉴 수 있는 살아있는 시체. 홍복이 양수에게 이미 죽어가고 있으니 두렵지 않다고 꾸짖은 내용이다.

양공무 : 양수의 저택.

渻: 구속.

번역:

리징창이(Li Jing Changyi)는 절하지 않고 자유롭고 우아하게 이야기하며,

홍푸는 끝에 있는 영웅을 식별하는 독특한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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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수는 이미 헐떡이는 살아있는 시체이고 전혀 두려움이 없다.

홍푸 같은 중년 여성의 남편을 어떻게 계속 제지할 수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