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유성나비검의 조작버튼과 궁극기 배치는 어떻게 하나요?
유성나비검의 조작버튼과 궁극기 배치는 어떻게 하나요?
유성나비검 버튼:
W 앞으로? S 뒤로? A 왼쪽? D 오른쪽
왼쪽 지안은 공격, 오른쪽 지안은 점프 E 무기 변경, G 무기 던지기 I 레이더 스위치 R 도발
F 반격(가득 차면 위반) Tab 전투 관찰 Y 죽은 척 Q 잠금 해제 C 스쿼트
공간 방어 애니메이션을 건너뛰려면 Esc 키, 게임 종료
유성나비검 궁극기 이동:
대검 좌우(방향 키) + 공격
앞으로 두 번 찌르기 , 뒤, 왼쪽, 오른쪽(+공격)
p>검 왼쪽, 오른쪽, 앞으로?
망치의 가장 빠른 움직임은 뒤로, 뒤로, 앞으로?
단검은 앞뒤로 움직인다
플라이휠은 앞뒤로 움직인다?
다트는 앞뒤로 움직인다
화재장치는 앞뒤로 움직인다
총이 앞뒤로 움직인다
칼이 좌우로 계속 움직인다고요? 좌우로 앞으로 뻗는다고요?
확장 정보 :
게임 운영 가이드
숨겨진 무기: ATK=75
검은 벌 바늘 A=3.4
썬더 콘 ↑A=2.3 (12초 이내에 이동 속도 감소)
Chi Lianya ↓A= 2.3+1*4(3초마다 1포인트의 독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지속)
Bafangjue↓↑ A(60% 기 필요, 흡입)=6.7*3
뤄잉설↓↑↑A(방어 파괴, 100% 기 필요)=32.5+1*26(3마다 1점의 독 피해 발생) 초, 78초 지속)
바팡쥐에↓↑A(공중에서 기 60% 필요, 흡입) = 6.7*3
플라이휠: ATK=70
하나의 생각이 A=3.1로 전기화됩니다
모든 방향이 파괴됩니다↑ A=3.8
영혼을 쫓아 수백 마일↓A=4.5
수천 컷↓↑A(60% 에너지 필요)=4.5*3
万고난 Qianqiu ↓↑↑A(방어 파괴, 100% 기 필요, 78초 동안 감속) = 4.8*6
치명적인 룰렛 ↓↑A (공중에서 60% 기 필요, 5초 동안 움직이지 못함) =2
화총: ATK=80
연기 A =3.7
자오 예↑A=4.5
용철↓ A(방어를 깨기 위해 20% 에너지 필요)=4.9
소방감옥↓↑A ( 60% 에너지 필요)=4.9*5
버닝 썬더↓↑↑A(방어력 파괴, 100% 에너지 필요) = 66
일반 에어킥 A(공중) = 3.7
더블 찌르기 : ATK = 85
왼손부채A = 2.4
오른손날개A A=2.8
호랑이가 산 A A A=3.2
원숭이를 쫓기 위해 입장 ↑A=4.9
말이 갈기를 나눈다 ↑A↑A=5.8
까치꼬리를 잡아라 오른쪽→A=5.3
왼쪽 까치꼬리 잡기←A=5.3
쌍룡 손바닥←→A =2.8*4
옥 걸 셔틀 ↓↑A=5.3
싱글 휩 레그 ↓A=6.6
타이거 스텝 ↓A↓A=6.6
크로스 휩 ↑↑A (브레이크) 방어) = 7.8
시앙롱 꼬리 ←→↑A (60% Qi 필요) = 6.2*3
성풍↓
진주를 가지고 노는 작은 사자 A ( in the air) = 2.4
구름 관통 발 ↑A(공중) = 4.5
Seven Star Step ↑A↑A(공중, 방어 파괴)=5.3
달 호수 탐험 ↓A(공중)=5.3
해저 바늘 ↓A↓A(공중)=6.6
단검: ATK= 90
타이수이 A=3.5
구미호 A A=4.4
약샤↑A=5
한모↑A↑A=5.7
조모가 고개를 들었다↑↑A=3
징커
현재 단검 ←A=2.5+3.9
니정이 개를 도살 → A(방어력 파괴)=3.9*2
생선 전문 ↓A=4.4*2
유랑 삼복 ↓↑A(방어를 깨기 위한 첫 타격)=1.2+3.5*3
__ ↓↓A(기 60% 필요)=30
얌 Luo↓↑ ↑A(에너지 100% 필요)=79.5
Guhuo A(공기)=2.6
Bengyun A A(공기)=3.5
락샤사↓ A(공기) = 6.6
유령 폭탄 ↑↓A(공기) = 6.2
용의 영혼 ↓↓A(공기, 60% 에너지 필요) = 20.2
검: ATK=110
루안차오 A=2.4
차오좡 A A=4.6
충리 A A A=5.7
홍하 is 죽어가는↑A=5.1
봄이 젊어진다↓A=3.5*2
바람이 죽고 풀이 사라졌다↓A↓A=4
촛불 들어 올리기 불꽃 잔재←A(방어력 무너짐)=5.7
시든 독수리와 남은 나무→A=6.8
부리 새↓↓A(방어력 무너짐)=2.9
허술링↓↑A=7.3
구옌휘↓↑A↓↑A=8.4
옌솽페이↑↓A=4*2
지샤일↑↑A=6.2
가을바람을 피하세요↑↑A↑↑A=2.9*4
겨울비를 피하세요↓↑↑A=3.5*5
불사조병아리 ←→A(기운 60% 필요)=12.7*2
아직 피가 약해 기운이 소진됐다→←A(기운 60% 필요)=5.1* 4
불사조 깃털←→
각인 ↓A(공기)=6.8
창: ATK=115
스탭 A=3.7
A A A=4.9 입력
A A A A=5.4 선택
히트 ↓A=5.4
올리기 ↑A=6.0
하동사자포효→←A(방어파괴)=3.7*3
후궁이별↓↓A=6*2
삼국에 공헌↓↑A= 4.3*2
줄다리기↑ ↑A=10
용해 역전파← → A=8.9
콘 드래곤 반폭력 진형↓↓↑ A(방어 파괴)=12.2
Yinglong Kong Xiang Cu←→↑A=7.7
Crazy Dragon Chuanxin Po↑↑↑A(방어 파괴, 60% 기 필요)=27.2
푸롱샹티엔포←→ ↓A(60% 가스 필요)=2*3+18.6
할로윈 용왕 파괴 ↓↑↑A(방어 파괴, 100% 필요) 가스)=3.7*N(데미지 수는 코너 등 엄청난 데미지로 가변적) +11.7*N(위와 동일)
낙하 ↓A(공기)=7.2
횡포한 비행 ↓A↓A(공중)=8.3
검: ATK=120
이클립스 슬래시 A=3.9
태양 삼키는 슬래시 A A =4.5
스타슬래시 A A A=6.3
파도가 엄청나다↑A=8.7
바위가 부서질 위험 ↓A(방어깨기)=3.3
바위가 부서질 위험 ←A(방어벽 파괴)=14.7
샤론 비늘→A=4.5*2
혼자서 말 자르기↑↑ A(방어깨기)=9.3
말을 거꾸로 뒤집기↑↑A↑↑A(방어깨기)=10.5
볼레 찾기 힘들다↓↑A=6.9
목뒤의 땀과 피↓↓A=8.7
붉은 토끼가 쫓아온다↓↓A↓↓A=11.7 p>
회오리바람←→A =3.3*4+5.1
반풍←→↑A=6.3
돌풍→←A (마지막 칼이 방어를 무너뜨림, 60% 가스 필요) =3.3*4 +5.1
썬더 슬래시↓↓↑A(에너지 60% 필요)=7.6*N(공격)
공격 횟수는 거리에 따라 다름)
흥풍 ←→↓A(방어 깨기, 초반 흡입, 가스 100% 필요)=3.7(단일, 공격 횟수에 따라 다름) 거리 및 지형) +24.4*2
절벽 추락 위험 ↓A(공중, 방어 파괴)=7.5
해머: ATK=130
킹 콩 동굴 달 A=5.7
금강주먹↑A=7
금강 숭배탑↓A=8.9
하산호 ↓↑A (방어 파괴) =2.4*2
Mo Yun He Yukong ↑↑A(방어 방어)=12.2
Ben Lei Yan Huaguang ↓↓A(방어 방어)=13.9
더블링크 골든벨 브레이크 ←→A(방어방어)=14.5
동북 3타 → ←A(방어방어) = 14.5
복호등상 낙하 ← →↓A(방어 파괴) = 2.4(단발, 공격 횟수는 거리에 비례) +12.8
불타는 천둥이 전 방향으로 충격을 가함 ←→↑A(불가동, 에너지 60% 소모) = 3.7 *2
골든 벨 커버 ↓↑↑A(방어 파괴, 방어 추가, 100% 가스 필요)=2.7
폭발 압력 헤드라이트 ↓↓↑A(방어 파괴, 100 필요) % 가스)=4.1(싱글, 지형에 따른 공격 횟수) +10.4(싱글, 거리에 따른 공격 횟수)
Kowtow ↓A(공중, 방어 파괴) )=9.6
건쿤 검: ATK=112
칼 쥐고 총 쥐기 ← A =2.5
칼 뽑기 ↓↓A =2.5
얼굴 파괴 공격 A = 3.0
어깨 파괴 공격 AA =3.6
슬래시 AAA=4.1
사악한 뱀↓A = 2.5*2
지구 드래곤↓A↓A = 4.7
대군주 루오↑↑A(방어를 깨기 위한 첫 번째 타격, 60% Qi 필요) =1.9+8.1(단일, 숫자 공격 횟수는 거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총 들고 칼 휘두르기 → A=2.5
검 뽑기 스타일 ↓↓A =2.5
쪼개기 A = 6.4
훅 ↑ A = 7.5
휠 ↑↑ A = 3.0 *2
↓로 돌아가기 A =8.1
소울 락 ↓↑A(움직이지 않음, 방어 해제, 60% 에너지 필요) =8.9(중거리에서 다중 공격)
검을 뽑은 상태, 총 쥐기 스타일← A = 2.5
칼 쥐기 스타일→ A =2.5
목구멍 파괴 공격 A=3.6
탐욕스러운 포식 A A = 4.7
아크 문 A A A =5.3
원플래쉬↓↑ A(브레이크 디펜스) =12.4
1 마이너스 ↑↓ A(브레이크 디펜스)= 12.4
데스매치 ↓↓↑ A(초반 흡입) .
방어를 깨기 위한 6번째 타격은 100% 기) =4.1*6, 6.9*5
에어킥 A(공기)=4.1
영혼 봉인 타격 ↓A(모든 상태) , 공중) = 6.4
호랑이 포인팅: ATK=87
호랑이 발톱 A=3.3
호랑이 수염 A A=3.8
부러짐 호랑이 송곳니 A A A=4.6
호랑이 발톱 스핀 브레이크 ←→ A(방어 브레이크)=7.2
호랑이 왼쪽 타격 ←← A(무기 전환)=2
호랑이 오른쪽 명중→→ A(무기 전환)=2
호랑이 꼬리 휩쓸기↓ A=5.1
달리는 호랑이 화살 속도↓↓ A=5.9
호랑이 포효 ←→↑A(기 60% 필요)=24.6
고개를 든 호랑이↓↑A=5.9
호왕 붕괴↑↑ A(방어 파괴)= 9.8
사나운 호랑이의 후원자 ↑↓ A=8
미친 호랑이 베일리 ↓↑↑A=2*5
배고픈 호랑이는 피에 굶주려 있다 ↓↓ ↑A(방어 파괴, 공격 추가, 기 100% 필요)=+40 ATK
호왕 공격 및 처치 ←→↓A(방어 파괴, 기 100% 필요)=3.5+3.8*4+5.5 +3.4+7.2* 4
도약하는 호발 A(공중) =3.3
나는 호발 A A(공중)= 4.2
호랑이 문을 나서기↓A(공중)=5.5
닌자 소드: ATK=100
닌자 킥 A=2.5
닌자 킥 AA=3
닌자 립 슬래시↑ A=5
가로로 베는 인내↓A=6
칼을 땅에 꽂는 인내↑↓A=5 p>
칼을 뒤로 당기는 인내↑↓A↑↓A =6*2
닌자 검 척 ↓↓↑A(방어 파괴)=5
닌자 라이징 용의 다리 ↓↑A=4
닌자 날카로운 검발 ←→↑A=2.5*3
닌자 순간 이동 전면 ↑↑A=0
닌자 순간이동 ↓↓A=0
닌자 순간이동-왼쪽 ←←A=0
닌자 순간이동-오른쪽→→A=0
닌자 검 제압 ←→A(방어 파괴, 10% Qi 필요)= 2.5*N(←→A 추가 가능, 매번 10% 가스가 필요하고 마지막으로 뽑은 검의 피해는 여전히 2.5입니다. 이론적으로 발을 디딜 때마다 한 번씩 피해를 입습니다. , 그러나 실제 상황은 첫 번째 검과 마지막 뽑은 검에만 피해가 있으며, 몇 발을 밟아도 피해가 발생하지 않으며 이 버그는 이번 버전에서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함께 버티기 ←→↑↓A(공격거리 극도로 짧음, 자살하려면 에너지 50% 필요) = 63.5
닌자 스텔스 ←→↓A(스텔스, 에너지 50% 필요)=1.5
닌자 분노 폭탄 ↓↑↑A(에너지 50% 필요)=4*3
인듀어 퓨리 서클 킬 ↓↑↑A·↓↑↑A(방어 해제, 기 50% 필요)= 5.5*5
인듀어 에어 버티컬 촙 A(에어)=4
닌자 에어 크로스컷 AA(에어)=6
닌자 에어 스텝다운 ↓A ( air)=5
Ninja Air Move-Forward ↑↑A(air)=0
Ninja Air Movement - Back ↓↓A(in the air) = 0
닌자 공중 운동 - 왼쪽 ←←A(공중) = 0
닌자 공중 운동 -오른쪽→→A(공기)=0
참조: 유성나비검 -바이두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