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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에는 무엇이 달리고 있나요?

1. 가는 길에 달려라. 중간 코스 달리기는 스프린트에서 가장 긴 거리이자 가장 빠른 부분입니다. 그 임무는 계속 플레이하고 빠른 속도로 계속 달리는 것입니다. 스윙다리의 무릎관절이 빠르고 힘차게 앞뒤로 스윙하며 적극적으로 앞으로 스윙하는 스윙다리의 협력으로 지지다리는 엉덩이, 무릎, 발목관절을 빠르고 힘차게 늘인 후 땅에서 밀어내며 형태를 이룬다. 지지하는 다리와 흔들리는 다리 사이의 조화로운 움직임.

2. 에어본 스테이지. 땅을 밀어내는 관성력과 허벅지의 스윙으로 인해 종아리는 빠르게 허벅지에 가까워지며, 아랫다리와 아랫다리의 접힘과 스윙 동작을 형성합니다. 동시에 스윙 레그는 고관절을 축으로 적극적으로 누르고 무릎 관절은 이완되며 스윙 레그의 하향 압력의 관성으로 종아리가 자연스럽게 앞뒤로 늘어나 착지 준비를 하게 됩니다.

3. 착륙 버퍼 단계. 착지 동작은 매우 긍정적이어야 하며, 중앙에서 달릴 때는 머리를 곧게 펴고 상체를 약간 앞으로 기울여야 합니다. 팔은 빠르고 힘차게 앞뒤로 흔들어야 합니다.

4. 모퉁이를 돌아보세요. 직선 도로에서 곡선 도로로 달릴 때 몸은 의식적으로 안쪽으로 기울어져 오른쪽 다리의 차는 힘과 스윙 범위가 증가해야 하며 그에 따라 오른쪽 팔도 스윙 힘과 범위를 늘려야 하며 이는 빠른 속도로 달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곡선으로 향하는 직선 도로.

커브를 달릴 때는 몸이 원의 중심을 향해 기울어져야 합니다. 킥백을 할 때는 오른쪽 다리의 앞 발바닥 안쪽으로 세게 밀고, 왼쪽 다리는 앞 발바닥의 바깥쪽으로 세게 미세요. 곡선 달리기 시 페달링 방향과 스윙 방향은 원의 중심을 향한 몸의 기울기와 일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