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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얼(Er Wang)의 서예 작품
고대에는 왕희지(王熙治)와 왕헌지(王熱治)라는 두 왕이 있었습니다. 이제 Wang Wenxue와 Wang Shumin이라는 두 명의 왕이 더 있습니다. 왕웨서(王wexue) 선생과 왕수명 선생을 당대 두 왕으로 일컬어 그들의 서예 실력이 매우 높았음을 알 수 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Er Wang 서예 작품입니다.
Er Wang 서예 작품 감상
얼 왕 서예 작품 사진 1
얼 왕 서예 작품 사진 2
얼 왕 서예 작품 사진 3
두 왕의 서예 작품 사진 4
두 왕의 현대 서예
고대에는 두 명의 왕이 있었다 : 왕희지, 왕헌지. 이제 Wang Wenxue와 Wang Shumin이라는 두 명의 왕이 더 있습니다.
'리웨이가 관료가 되다 2', '양추희 사건', '왕' 등의 TV 시리즈로 유명한 작가이자 시나리오 작가이자 역사학자인 상즈파 씨. 안시 개혁', '당나라 다현', '송태조 건국' 등. 저는 한때 왕원학 선생에게 '난정에 들어가서 난정에서 나오라'라는 글을 썼습니다. 인민일보 온라인과 신화넷에 게재됐다.
송넨과 넨의 두 강은 술을 마시고 노래하고 있고, 하늘 아래는 나의 고향 흑룡강 자오위안현이다. 나의 고향은 한때 요나라 황룡저택의 영토였으며 금나라의 시조이자 왕이 업적을 세운 곳이기도 했습니다. 수천년의 고대의 매력, 황량하고 광대함. 지난 100년 동안 몽골족과 한족은 이중적인 문화 흐름을 가지고 함께 살았으며, 초원과 여관이 얽혀 있고, 농사, 어업, 수렵이 서로 보완되어 왔습니다. 그 문학과 역사의 찬란함은 사람들을 한숨짓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서예가 Wang Wenxue 씨가 이곳에서 일어났습니다.
문학 거장은 어린 시절부터 왕희지와 그의 아들에게 큰 공헌을 했으며 추수량, 손국정, 구양순을 따랐다. 그는 8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사심 없이 살았으며, 말년에는 화려한 소매와 높은 명성으로 진나라와 당나라의 서예를 적극적으로 전파했습니다. 갑골문, 진한문, 남북비비, 진당필기를 통합한 『왕문학서예집』이 출간되었다. 그 중 <랜팅서문>은 훌륭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운 좋게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충격을 받을 것이다. 1,700여년 전 『란팅 서문』이 출판된 이래 수백 명의 사람들이 『란팅 서문』을 썼습니다. 오늘날 당나라의 4대 우(玉), 오우(徐), 풍(峰), 초(楚)보다 더 높은 등급의 것은 없습니다. 송, 원, 명, 청대에 훌륭한 서예가가 많았지만 당나라의 4대 서예가와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현대 서예가들에게도 그 흔적이 있지만 진당시대의 작품은 매력과는 거리가 멀다. 당4대 이래로 1400년 동안 <란정 서문>의 매력을 통달한 사람은 문인들 뿐이라고 할 수 있다! 절단은 훌륭하고 연기는 이슬이며 모양은 여전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봉황과 용은 비스듬하지만 직선입니다. 플레이한 후에도 피곤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며, 읽은 후에도 끝을 알 수 없을 것입니다. 마음으로 본받고 손으로 추구하는 것이 바로 그 사람이다. ?("금서? 왕희지 전기") 관 선생의 책은 섬세하고 간결한 글로 쓰여졌으며, 구조가 영리하고 변화무쌍하며, 정신이 자유롭고, 바람과 정신이 아름답고, 자연이 자연스럽습니다. 같은 방에 있는 네 명의 당 가족과 린 씨를 구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오늘날 책세계는 다양한 미학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주류는 전통적인 고전 서예이다. 진당서예는 중국서예의 정수이다. 중국 서예의 정신을 표현합니다. 진당 이래 지금까지 『란정 서문』을 연구한 이들 사이에는 엇갈린 목소리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란팅』 이론은 일부 사람들의 목소리를 상당히 대변할 수 있다. 소위 "오키드 파빌리온 밖으로"는 "오키드 파빌리온에 들어가서 오키드 파빌리온을 얻으러 나올 수 있다"는 뜻이며, "나만의 오키드 파빌리온을 쓰라"는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이 진술은 매끄럽고 사려 깊으며 영웅적입니다. , 그러나 "난정에 누가 들어갈 수 있는가? "라는 서예사의 시험을 견딜 수 없습니다. 들어가는 사람을 보는 것은 드물지만 "랜팅에서 나왔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소위 '란팅을 떠난다'는 것은 일부 사람들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후퇴하는 구실이 되었을 뿐입니다. 문학선생이 쓴 『란팅 서문』과 『십칠추록』, 그리고 문학선생이 쓴 손국정의 『책집』은 진나라와 당나라 시대의 문체를 지닌 훌륭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문인씨는 그야말로 난관에 들어갔다가 난관에서 나오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문씨 작품의 유려한 아름다움은 고대의 품격을 반영하고, 우아함은 품격을 드러내는데, 이는 진당대 서예의 승화이다. 이러한 승화는 Li Bai의 "Song under the Sai", Zhang Jiuling의 "Encounter", Su Dongpo의 "Shui Tiao Ge Tou", "Red Cliff Nostalgia" 등 컬렉션에 선정된 실행 스크립트 조각과 같은 그의 창작 작품에 반영됩니다. 루유의 『겨울밤의 독서』. 목록에 있는 기사는 "인자는 장수한다", "학문은 무궁무진하다", "옥진진성", "유휴구름과 들학", 그리고 큰 글자인 "용", "호", "푸", 그리고 "Shou"는 모두 책에 나오는 좋은 작품입니다.
? 서예는 마음의 그림이다? 서예는 마음의 작품이다. 그들의 업적이 어떠하든 역대 왕조 서예가들의 서예는 그들만의 정신적 묘사이며 삶과 사회의 배경을 담아내게 될 것이다. 문학 씨는 성실하고 겸손하며 우아하고 친절합니다. 신중국이 흥기하던 초기, 조원(趙源)이 폐허에서 번영을 기다리던 시절, 그는 이 도시에서 몇 안 되는 문화 지도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교육을 이해하고 문학에 능숙하며 서예를 좋아하고 글쓰기에 부지런합니다. 혹독한 추위 속에서 나라와 민족이 새로운 문화와 새로운 삶을 기대하고 있을 때, 성인들은 선두에 서서 시대의 흐름을 선도해 나갔습니다. 문학노인은 오랜 세월 문화교육을 맡아 왔고, 많은 어려움 속에 조원문화사업을 설립했다. 하얀 손과 하얀 칼날로 첫 번째 찹이 만들어졌습니다. 자오위안(Zhaoyuan)의 작은 마을에는 고등학교, 최초의 영화관, 서점, 도서관, 문화 센터, 예술 클럽, 예술단, 연극 극장, 라디오 방송국, 프로젝션 팀 등이 있습니다. 자오위안에서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글을 읽고 문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몇 년 후 조원에 대학생, 교수, 작가, 시인, 민속 예술가, 서예가, 화가가 있었던 것은 바로 이러한 이유로 작은 마을에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작은 마을을 떠났고, 어떤 사람들은 전국으로 떠났고, 어떤 사람들은 세계로 떠났습니다. Wang Wenxue 선배는 Zhaoyuan의 현대 문화와 교육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십 년의 복잡하고 세밀한 공무원 생활을 거쳐 '한랭지'의 국경 도시들은 노래하고 울었습니다. 해방되고 나면 숨결이 스며들고 휘젓고, 점과 선 사이에는 무아의 상태가 있었습니다.
문씨의 서예는 새 세기부터 서예가들의 주목을 받으며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의 작품은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 독일 등 컬렉션계에서도 소장되고 있다. (상지화)
왕수민, 이름은? 그는 한 손으로 12가지 이상의 서예 스타일을 쓸 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 중 상당수는 여러 나라의 지도자, 각계각층의 친구 및 수집가에 의해 수집되었으며, 그는 많은 "전문가"와 "마스터"에 의해 선정되었습니다. 문화예술 분야. 그러나 흑룡강성 조원 출신의 정직한 사람들은 태어날 때 번개, 무지개, 상서로운 구름을 보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왕수민은 정통적인 외모에 우아한 안경을 쓰고, 말투가 진지하며, 몸에 겸손하고 절제된 선비의 기질을 갖고 있다. 그의 아버지 왕문학(王文集) 선생은 당나라 4대사(우, 오, 풍초)에 버금가는 서예 실력을 갖고 있었지만, 평생을 청렴하고 가난하게 살았다. 풍부한 유산은 뛰어난 가족의 DNA입니다.
왕수민은 학교를 그만두고 교육받은 청년이 된 인물이다. 어릴 때 조상의 붓을 들었어야 했지만 대신 광활한 시골에서 괭이를 키웠다. 노동자들로부터 재교육을 받은 그는 나중에 공장에서 일했고 견습생으로 일했으며 나중에 중국 항공 산업 공기 역학 연구소에서 일했습니다.
2009년을 앞둔 2년 동안 그는 부모님을 잇달아 잃었고, 아버지의 덕행의 빛나심과 어머니의 무한한 성스러운 사랑에 대해 한탄했다. 서예의 세계는 물고기와 벌레가 뒤섞여 있는 것이며, 모든 생명체는 명예와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성급하게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가문의 서예를 대대로 계승하고 우리 중국 전통 예술의 보물을 계승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서예 예술을 연습하고 깨닫고 명상하고 집중했습니다. 부지런히 연구하고 연습한 후에 그는 갑골문, 돌북문, 전서, 한죽전, 관서, 정서, 달리기서, 필기체 등 10가지 이상의 글꼴을 쓸 수 있게 되었다. 그의 재능에 세계가 놀랐다!
왕수민은 현재 베이징 흑룡강 상공회의소 부사무총장, 중국광화과기재단 선샤인재단 부사무총장 등 다양한 직책을 맡고 있다. , 중국 마오 서예가 협회 고문, 중국 서화 경매 네트워크 저명한 전문가, 중국 문화 예술가 협회 부회장, 중국 서예 명인 협회 명예 부회장, 중국 서화 미술 연구소 부회장 민족연맹, 칭다오황해대학 명예교수.
왜 천재라고 불리는 걸까요? 그래서 좀 더 조사해봤습니다.
첫 번째는 그의 행동이 이상하다는 것입니다! 그는 일반적인 경로를 따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서예 실무자들은 일반 서체에서 시작하여 일반적으로 한두 가지 글꼴만 연습합니다. 그러나 왕수민은 오라클에서 서예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문자의 초기 진화인 뼈 비문은 다양한 서예 스타일로 작성되었습니다. 일반 글씨는 도구일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신탁, 청동문, 전서 등은 쓰기가 더 어렵다. 잘 쓰는 비결은 펜 컨트롤의 힘이다. 펜 컨트롤을 잘하면 다른 캘리그래피 스타일을 훨씬 쉽게 쓸 수 있습니다. 그의 글쓰기 방식도 매우 독특합니다. 그는 빨간 선을 그리거나 이중 고리를 그리거나 한 획씩 복사하지 않습니다.
그의 독특한 방법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자신의 생각으로 글을 쓰는 것입니다. 유명한 기념물과 서예를주의 깊게 관찰하면 "마법의 힘"으로 그 진정한 의미를 깊이 이해할 수 있으며, 글쓰기. 처음 사방의 벽에 걸기 시작했을 때 뿌린 잉크자국은 실천도 작업이고, 작업도 연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이상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평범한 일을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서예 연습은 일을하는 것과 같습니다. "눈은 좋지만 손은 낮습니다." "라고 말하며, 그가 가장 주목하는 것은 "높은 눈, 낮은 손"이다. 기준이 높고 눈에 띄지 않게 지나갑니다. 대상은 모두 진나라와 당나라 이전의 유명한 기념물과 비문입니다. 그가 초심자 때 연습하기 위해 선택한 서예가 고등교육에서 선택한 서예 교과서와 놀랍게도 비슷하다는 사실에 감동하지 않을 수 없었다. 낮은 사람이라는 것은 낮은 프로필을 갖고, 고개를 숙이고, 열심히 연습하고, 겸손한 사람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의 성공 비결은 타고난 재능, 내면의 수양, 경험의 습득이다. 왕수민의 마음 속에는 성공과 실패가 '법'에 달려 있다. 그는 좋은 비문은 찌꺼기를 없애고 본질을 유지하는 것이며, 자연스럽게 쌓이는 것이 바로 법이라고 믿는다. 시작이자 시작입니다. 법이 선하면 옛사람의 숨결과 이어져 겹치고 합쳐지며, 네 안에 내가 있다. 예술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개성을 추구하지만, 그가 추구하는 것은 정체성과 독립성이라는 것은 천박함을 없애는 것이고, 천박함을 없애는 것은 자신의 개성을 버리고 자신을 잊는 것임을 솔직하게 말했다. 개성은 타고난 것이고 누구나 갖고 있는 것인데, 전통예술을 배우는 데 가장 필요한 것은 다름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공통점을 찾는 것이다. 모르시겠습니까, 진당 서예비(金唐書碑)가 우뚝 솟아 있으니, 현대 서예가들은 그것을 우러러볼 뿐 가지고 놀지는 못합니다! 먼저 나를 잊어야 비로소 진정한 자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나를 잊어버리면 진정한 자아를 갖게 될 것이다. Wang Shumin의 가장 열렬한 소원은 가능한 한 빨리 아버지 Wang Wenxue에게 연락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는 Lanting에 들어가 Lanting에서 나왔습니다.
세 번째 이상한 점은 그가 평범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는 평범한 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의 조상은 대대로 문화인이었다. 그의 할아버지는 송화강동의 유명한 학자이자 사립학교 교사이며, 그의 아버지는 세기를 넘나드는 서예의 대가이며 그의 원작은 『왕문학과 서예』에 수록되어 있다. 작품 컬렉션'은 정말 귀중한 보물입니다. 운 좋게 "난정 서문"을 본 사람이라면 그 비범한 성격과 아름다운 매력에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왕씨가 죽은 후, 왕수민은 그것을 수집하고 싶어했던 많은 부유한 사업가들의 꿈을 산산조각 냈다고 합니다! 높은 가격에. 그의 어머니는 평생 동안 40년 이상을 가르쳤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학자이며 아버지와 함께 모든 사람의 원본 작품을 복사하는 데 거의 집착합니다. 그녀의 글은 탄탄한 기반과 매력을 갖고 있다. 왕수민은 부모님의 서예 원본을 고스란히 그대로 보존해 왔으며, 그가 옹호한 것은 예술적 위엄과 가문의 명예뿐 아니라 아버지와 아들, 어머니와 아들 사이의 깊은 사랑이기도 했습니다.
사실 왕수민 자신은 부모님이나 일부 서예가들에 비해 오랫동안 서예에 전념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어릴 때부터 부모님과 함께 서예를 배우고 실천해 왔습니다! 그는 거의 100년 전에 그의 부모님이 글을 쓰는 것을 목격했으며, 수십 년 동안 유명한 기념물과 포스터를 감상해 왔습니다. 그것은 내 인생의 3분의 2에 해당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의 진정한 전기! 부모와 다른 사람들의 경험은 오랫동안 그의 뼈에 뿌리 박혀 있었습니다! 천재가 되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왕수민 역시 남다른 꿈을 꾸지 않는다. 타고난 유전적 특성과 후천적인 영향력, 미묘한 환경 교육이 그를 독특하게 만들어주지만, 검지와 중지부터 결코 오만하거나 자만하지 않는다. 0.3cm 정도의 두께로 운동한 정도에서 굳은살이 보입니다. 그는 자신의 작품을 아버지의 작품과 함께 볼 수 없다는 사실에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고, 서예라는 신성한 예술이 상업문명에 의해 침식당하는 것을 안타까움과 불안으로 여겼고, 그의 슬픔과 불안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매일 작은 발걸음'을 모토로 삼고, 집요한 의지로 배우고, 동기화하고, 슈퍼스텝을 이룬다.
왕수민의 필체가 얼마나 좋은지 묻자 일부 전문가와 학자들은 한때 “고대에 왕희지와 왕선지가 두 왕이 있었느냐?”라고 감탄한 적이 있다. 이제 Wang Wenxue와 Wang Shumin이 두 명 더 있습니다. 제 레벨이 정말 제한되어 있어서 감히 판단을 내리지 못하오니, 직접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중의 미적 취향과 미적 시각은 똑같다고 생각해요. 서예를 모르는 사람이라도 왕수민의 서예를 보면 저처럼 밝고 감동받을 것 같아요! 성공했지만 그에게는 남다른 꿈이 있다. 그는 전통 서예 예술의 정점에는 한계가 없다고 믿으며 여전히 서예 예술의 머나먼 길을 추구하고 계속해서 정상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재능있는 서예가들과 높은 사회적 책임감을 지닌 모든 서예가들에게 경의를 표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