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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버 트위스트'의 시련

? 짧은 기사/PIXIU

? 에드윈 리포드(Edwin Leeford)는 잘생기고 부유한 젊은 신사로, 잘 어울리는 가문의 전통에 시달려 더 많은 남자와 결혼해야 했습니다. 그보다 10살 연상, 서로 애정이 부족한 아내들. 결혼 후 그들은 아들 에드워드 리포드(Edward Leeford)를 낳았습니다. 그러나 몇 년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오랫동안 별거를 했고 명목상 결혼 생활을 이어갔다.

? 아그네스 플레밍은 가난한 집안 출신이지만 열정적이고 관대합니다. 그녀는 최근 에드윈이 만난 친구의 딸입니다. 그들이 왔다 갔다 하기 시작하자마자 19세 소녀는 그와 깊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아그네스는 임신 중이었고 출산을 불과 몇 달 앞두고 있었습니다. 에드윈은 유부남이라는 신분을 감히 밝히지 못하고 거짓말을 꾸며 떠나버렸다.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를 설명하겠다고 했는데요. 아그네스는 희망과 불안을 안고 기다렸지만 연인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이후 혼외 임신으로 가족에게 닥친 굴욕을 견디지 못해 가출을 하게 됐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아버지는 안타깝게도 세상을 떠났고 그녀의 여동생(루스 플레밍)은 별거했습니다.

몇 달 뒤 어느 날, 아그네스는 자살을 결심했고 그 결과 길거리에서 기절해 작은 마을의 가난한 작업장으로 구조됐다. 아이가 태어난 날은 불쌍한 어머니가 죽은 날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아이를 바라보며 열정적인 입술로 아이의 이마에 입을 맞추고, 그녀에게 굴욕을 안겨준 이 작은 생명에 손을 뻗었습니다. 그녀는 어머니로서의 행복과 책임을 충분히 인식하기 전에 떠났습니다.

? 이 사생아의 이름은 올리버이며, 그의 인생 경험은 미스터리가 되었습니다. 그 이름은 그의 부모가 지어준 것이 아니라 이 가난한 가족이 지어준 것입니다. 작업장은 영국의 노숙자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쉼터였습니다. 생사의 벼랑 끝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가난한 이들, 고아들, 가난한 아이들, 버림받은 아이들, 거리의 아이들이 거리에서 살고 싶지 않다면 당장 굶어죽을 수밖에 없습니다. 좋은 이름과 사회적인 안도감을 가지고 이 훈련소에 오세요. 땅이 굶어 죽었습니다.

?올리버는 버려진 아기이다. 그의 부모님의 이름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구빈원의 관리인인 밤버씨는 매우 영리합니다. 그는 항상 영어 글자의 순서에 따라 무작위로 이름을 조합하는 것이 규칙입니다. 올리버라는 이름은 의미도 없고 기억에 남지 않습니다.

마르고 얼굴이 창백한 이 아기가 살아남을지는 아직 미지수다. 그러나 그는 살아남았습니다. 그때부터 올리버는 비참하고 비참한 삶을 시작했습니다. 태어난 지 10개월 만에 위탁가정(미술학교 분교)으로 보내졌고, 9살 생일에 다시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미술학교로 보내졌다.

스튜디오의 모든 관리자, 심지어 관리인까지 일일 식사와 물품을 공제하고 돈과 물건을 스스로 얻을 방법을 찾을 것이며 정부 구제는 헛될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식량도 부족하고, 따뜻함도 부족하고, 힘든 일도 없이 살아간다. 기껏해야 겨우 살아남고 숨을 쉴 수 있는 수준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화방에서도 일부 부부에게 적극적으로 이혼을 설득해 남편이 아내를 돌봐야 하는 책임을 덜어준다는 점이다. 꼬마 올리버는 먹을 것이 부족해서 밤에 잠도 잘 수 없었고,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들을 겁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빵 한 조각과 함께 죽과 수프를 먹는 것인데, 이는 사회의 부담을 줄이고 모든 사람이 구제비를 지불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것이 본당 사역의 비법이 되었습니다.

? 어느 날, 모두가 제비를 뽑아 새로 태어난 올리버를 매점에 가서 죽을 더 사도록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결과 “언젠가는 이 아이가 교수대에 매달릴 것이다!”라는 심한 구타와 저주를 받았다.

올리버의 어머니가 세상을 떠난 해, 그의 아버지(에드윈 리포드)도 세상을 떠났다. 질병에. 1. 그의 첫 부인과 아들(Edward Leafford)은 각각 800만 파운드의 유산을 상속받았습니다. 2. 다른 모든 재산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한 부분은 부상당한 아그네스 플레밍을 위한 것이고 다른 부분은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한 것입니다.

3. 자녀가 여아인 경우에는 무조건 재산을 물려받고, 남아인 경우에는 성인이 되어 사기, 뻔뻔함, 비겁함, 범죄 행위 등으로 명예가 훼손된 경우에는 마땅히 받아야 할 재산을 양도합니다. 내 동생이 그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합의와 관련하여 그는 죽기 전에 두 개의 편지를 썼습니다. 하나는 올리버의 어머니에게 자신의 잘못을 후회하고 용서를 구하는 편지였으며 A 유언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문자 메시지는 그의 친구 Brownlow 씨에게 전송되어 그가 증인이 되어 유언장을 집행하도록 위임하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두 통의 편지를 모두 보내지 못한 채 사망하고 말았다.

? 이 모든 사실을 발견한 첫 아내는 유언장을 불태우고, 남편이 저지른 부끄러운 일을 가족들에게 증거로 남기기 위해 보내지 않은 편지만 보관해 두었습니다. 곧 그녀와 그녀의 아들은 모든 재산을 횡령했고 에드워드 리포드는 자신이 물려받은 800만 위안을 낭비한 후 온갖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그들은 올리버라는 작은 놈이 제거되어야 할 걸림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올리버가 가난한 작업장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올리버의 신분증을 파기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 올리버의 아버지는 애인(아그네스)에게 아이의 신원을 가장 잘 증명하는 작은 상자와 반지를 준 적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그네스는 그것을 보물로 여기고 아이가 태어나고 자라면서 이 모든 것을 말해주고 싶었습니다.

? 불행하게도 그녀는 아이가 태어난 날 천국으로 갔습니다. 그녀가 죽자마자, 구빈원 관리인(샐리)은 간신히 차가워진 그녀의 몸에서 아이에게 남겨진 선물을 훔친다. 두 가닥의 머리카락과 반지가 들어 있는 작은 금 상자로, 안쪽에 "아그네스"라는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몇 년 후, 늙은 간호사가 세상을 떠났을 때 그는 가정부(코니 부인)에게 이 토큰을 보관하도록 맡겼습니다. 이 비밀은 외부인에게는 알려진 적이 없습니다.

동시에 한 신사가 수년 동안 어린 올리버의 행방을 찾아왔습니다. 그는 올리버 아버지의 좋은 친구인 브라운로우 씨입니다. 그는 사생아에 대해 알고 있었고 그의 친구가 평생 동안 그에게 준 큰 신뢰에 부응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올리버는 어디에 있나요? 그는 무력했습니다.

올리버는 9살이었는데 여전히 통제하기 어렵고 징계하기 어려워서 스튜디오는 그를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원래는 Gandelder 씨에게 굴뚝을 청소하는 아동 노동자로 일하도록 배정할 계획이었습니다. 그의 작은 키와 강한 의지 때문에 그는 완벽하게 적합했습니다. 올리버는 이를 거부했습니다. 다른 방법이 없어 스튜디오는 장례식장 주인인 소워베리 씨에게 현상금 5파운드를 지불해야 했고, 결국 올리버를 내보냈다. 곧, 10살이 되었을 때 그는 작은 장의사가 되었고, 그의 일은 매우 엄격하고 꼼꼼해서 상사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는 상사의 아내를 선동한 다른 두 견습생(노아와 샬롯)의 불만을 불러일으키고, 공동으로 올리버에게 많은 압력과 고문을 가했다.

그는 10살 때 견디지 못하고 빽빽하고 안개가 자욱한 대도시 런던에서 생활 공간을 찾기 위해 도망칠 수밖에 없었다. 뜻밖에도 그는 도둑의 소굴에 실수로 들어가 도둑질단의 일원이 되었다.

? 늙은 도둑 Fagin이 그의 주인이 되어 올리버를 일류이자 가장 유망한 소매치기로 훈련시키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가장 수익성이 높은 4명의 자녀, 즉 Charlie Bates(작은 보스), Jack Dawkins(빠르게 몰래 빠져나가는)와 두 명의 여성 견습생 Bei Tessie와 Nancy를 둔 갱단의 리더인 교활하고 교활한 늙은 유대인입니다. 그가 돈을 벌기 위해 정성껏 키운 현금소 두 마리. 또한 그는 Bill Seggs (멤버 Toby Crackett 및 Barney)가 이끄는 갱단과 힘을 합쳤으며 종종 Chitling 및 Keggs (50 세)와 협력하여 London Fog Shameful 행위 장면을 무대에 올렸습니다. 그들은 런던 거리의 비밀통로와 안개 속에 숨어 활동하는 특별한 클래스입니다.

올리버는 길거리 절도 실험에 참여했다가 경찰에 붙잡힌 뒤 한 신사에 의해 구출됐다. 이 신사는 수년간 사생아의 행방을 찾아온 브라운로우 씨입니다. 단기적인 우대와 올곧고 친절한 성품, 지금까지 한번도 경험해 본 적 없는 따뜻함과 보살핌을 받은 올리버는 이 친절한 남자와 함께 있어 무슨 일이든 시키겠다고 다짐했지만, 또다시 공범들에게 붙잡히고 말았다. 떠날 수 없는 나락에 빠졌다.

? 올리버의 이복형(에드워드 리포드)이 곧 도움을 받게 됩니다. 그는 늙은 유대인 도둑인 파긴(Fagin)과 결투를 벌이고, 하루빨리 올리버를 진짜 도둑으로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달라고 계획을 세우고 그에게 많은 돈을 맡겼다. 동시에 그는 스튜디오의 가정부(코니 부인)로부터 올리버의 신분증을 고가에 입수해 파기했다. 이런 식으로, 그는 형의 유산을 횡령하려는 목적을 합법적으로 달성할 수 있고, 그것은 완벽하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 사부님 눈에는 올리버가 빨리 공연을 해야 할 때인 것 같아요. 어느 어두운 밤, 그는 Bill Sagers가 이끄는 갱단이 저지른 실제 대규모 절도 사건에 처음으로 참여했습니다. 부유한 가문의 저택이 강도를 당했습니다. 그는 여주인이 수년 전에 Ruth Meili라는 소녀를 받아들인 Meili 부인이라는 것을 몰랐습니다. 사실, 그녀의 진짜 이름은 루스 플레밍(Ruth Fleming)이었고, 그녀는 올리버의 이모이자 그의 어머니의 잃어버린 여동생이었습니다.

이번 대형 강도 사건에서 마른 올리버는 창문을 통해 뒷방으로 들어가 공범들이 들어갈 수 있도록 잠긴 현관을 열어주는 역할을 맡았다. 그러나 그는 도둑질을 거부하고 소리를 지르며 어둠 속에서 저택의 하인들에게 총을 맞았습니다. 탈출하던 중 피를 흘리며 혼수상태에 빠졌고, 빌 세이거스에게 버림받아 광야에 시신을 묻고 싶어 했다. 예기치 않게 그는 다음날 아침 기적적으로 살아 남았고 도움을 구하기 위해 도난당한 저택으로 기어 갔다가 문 앞에 쓰러져 생명을 구하고 보호했습니다.

? 곧, Ruth Meili는 어린 올리버의 힘든 경험에 대해 점차 알게 되었고, 예기치 않게 Mr. Brownlow를 만났습니다. 두 명의 선한 사마리아인이 우리에 갇힌 어린 올리버를 구출할 계획을 세웁니다. 그러나 그들은 올리버가 살아있는 한, 그들의 본거지와 범죄가 드러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그의 동생도 어린 올리버가 하루빨리 세상에서 사라지기를 바라며 기획하고 협력하고 있다.

? 늙은 유대인 도둑의 여자 견습생 중 한 명인 어린 소녀 낸시는 어느 날 양심을 갖고 루스 멜리와 브라운로우 씨를 개인적으로 만나 이러한 비밀을 서로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다음날 아침, 그는 빌 세이거스에 의해 비밀리에 살해당했습니다. 살인자와 절도 공범들은 차례차례 거점을 바꾸며 안개 속으로 사라지며 사라진다.

살인자는 재판을 받고 재판을 받을 수 있나요? 어린 올리버가 마침내 구원을 받고 그의 삶의 경험이 입증될 수 있을까요? 과연 그는 아버지가 남긴 유산을 되찾고, 비참한 상황에서 벗어나, 도둑질 집단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 위의 내용은 영국 작가 디킨스가 소설 속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여운을 남긴다. '올리버 트위스트'는 디킨스가 25세 때 쓴 작품이다. 출간된 지 100년이 넘은 이 소설은 전 세계 독자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고전 작품이 되었습니다.

? 주인공 올리버가 겪는 다양한 고난은 작가의 불행한 어린 시절 생활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디킨스의 생애에 대해서는 "데이비드 코퍼필드의 마음 속의 세계"라는 기사에서 자세히 소개한 바 있으므로 여기서는 반복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 가지 설명해야 할 점은 작업장에서 '올리버가 죽 좀 더 달라고 했어요'라는 부분이 아주 잘 쓰여져 있고, 많은 영어 교과서에 실렸다는 점이다. 이는 이 소설이 세계적으로 널리 쓰일 수 있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문학의 숲이 고전이 된 이유.

? 디킨스는 영국 비판적 사실주의의 가장 뛰어난 대표자로 후대에 의해 풍자의 대가, 언어의 대가로 존경받고 있다. 다른 작가들과 달리 그의 작품은 단순히 독자를 기쁘게 하거나 영감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디킨스가 자신의 작품을 구성하는 데 도둑이나 범죄자를 주인공으로 삼아서는 안 된다고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러나 그는 이러한 사회 찌꺼기를 묘사하는 것이 사회 계몽에도 기여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는 고아와 가난한 사람들을 중심으로 한 일련의 작품을 집필하는 데 평생의 힘을 쏟았습니다.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경고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동시에 소설의 보급을 통해 세상과 사람의 마음이 향상되고, 사람의 도덕적 품성이 향상되어 사회가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되고 발전할 수 있다. 이것이 그의 이상입니다.

? 소설의 특징은 주로 생생한 줄거리, 간결하고 명확한 구조, 심오하고 세련된 언어, 사회 현실에 대한 직접적인 영향, 시사점 등입니다.

? 1. 튀는 색상과 열고 닫는 강렬한 붓질 스타일. Dickens는 언어의 대가로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Bill Sagers와 Fagin의 운명에 대한 설명에서 정점에 도달합니다. 환경과 캐릭터의 내면 세계에 대한 섬세한 파악이 결합되어 장면과 분위기를 향상시킵니다. 땅이 흔들리고, 산이 흔들리고, 파도가 치는 것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읽다 보면 폭풍이 닥칠 것 같고, 파도가 치고, 건물이 무너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숨이 막힐 정도로 가슴이 뭉클해지는 강한 바람과 폭우.

? 2. 소설은 긍정적인 인물과 부정적인 인물의 강한 대조를 통해 선과 악의 두 진영을 만들어냅니다. 악당의 이미지에는 오만한 교구 관리인 뱀버 씨, 질투심 많고 오만한 관원 점원 노아, 강인하고 사나운 도둑 빌 사익스, 악이 가득한 도둑 패진, 한 번도 변하지 않은 몽크스 등이 포함됩니다. 그의 나쁜 성격 등등 동시에 따뜻한 노신사 브라운로우 씨, 열정적인 메일리 노부인, 아름답고 친절한 루스 씨, 도움을 주는 로스번 박사, 젊고 열정적인 캐릭터 그룹도 만들어졌습니다. 해리 메일리 씨, 양심에 찔린 소녀 낸시 등. 소설 속 선과 악의 대결은 동화 속 천사와 악마의 싸움처럼 정의와 악의 대결처럼 치열하고 날카롭다.

특히 올리버와 낸시는 비록 고난 속에 태어났지만 늘 마음 속에 순수한 세상과 친절한 마음을 간직하고 있어 진흙탕 속에서도 눈부시게 빛나고 수정처럼 남아 있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품질. 온갖 고난이 올리버를 타락하게 만들고 같은 흐름에 합류하게 만든 것은 아닙니다. 우리도 똑같이 감동받았어요, 낸시. 그녀는 어릴 때부터 늙은 유대인 도둑에게 속아 어둡고 죄악된 세상에서 자랐습니다. 저항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올리버를 돕기 위해 결연히 캠프에 합류했습니다. 비록 살해당했지만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스스로의 노력으로 죄에서 벗어나 영혼 구원을 얻으려고 준비하고 결심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 3. 리듬 편곡이 기복이 심해요. 앞선 모든 챕터가 바다 속의 전자레인지 같은 이야기를 예고하고 오고 가고, 궁극적으로 피날레에서 강력한 정점을 찍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먼저 억제했다가 상승하고, 먼저 속도를 늦춘 다음 돌진하고, 처음에는 미풍이 불고 다음에는 이슬비가 내리고, 다음에는 격렬한 폭풍이 정점에 이를 때까지 이것이 디킨스의 일관된 글쓰기 기법이다. 마지막 장은 온화하고 따뜻한 항구, 동화 속 이상세계로 들어가 주인공 올리버와 과거와 미래에 그를 사랑하고 지켜주고 도와준 모든 이들의 대대적인 코미디로 끝난다.

끝을 읽고 나면 우리 모두는 소설 속 인물들처럼 사랑의 들판을 걷고 있다는 느낌을 받으며, 고요함과 아름다움, 햇빛과 행복이 엮인 항구를 향해 함께 향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안개비 속에서 과거의 우여곡절을 회상하고, 취한 산과 강 아래에서 슬픔과 흐느낌을 쉬게 하고, 생각과 말, 달콤함, 친절함, 성실함, 친절함, 관용, 아름다움이 계속되게 하리라. 비 온 뒤의 길, 하늘도 맑아..

왜 이런 기분이 들까? 소설은 인간의 양심을 일깨우고, 악을 징벌하고 선을 장려하며, 정의를 장려함으로써 더 나은 사회, 더 나은 삶에 대한 열망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디킨스 자신의 감정이자 고상한 영역이며, 그의 작품이 지닌 예술적 매력과 영혼이다.

'올리버 트위스트'는 여러 차례 영화, TV 프로그램, 연극으로 촬영돼 전 세계 여러 나라에 널리 유통됐다. 원한다면 텍스트 소설을 읽는 것 외에도 영화 버전의 이야기를 볼 수도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매우 적절한 온라인 리뷰로 이 기사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올리버 트위스트는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 정의와 악 사이의 투쟁을 묘사하고, 인간 본성의 온전함과 친절함을 찬양하며, 또한 영국 자선단체의 위선과 당시 치안경찰의 폭정을 폭로하고 비판합니다. 동시에 이 작품은 강한 낭만적인 정서와 인도주의적 정서로 가득 차 있다."

1. 책 '올리버 트위스트': 디킨스 지음(영문), 황유시 역, 인민문학출판 집.

2. 영화 '올리버 트위스트': 로만 폴란스키 감독, 2005년 캐나다에서 개봉.

3. 황아이(Huang Yushi)(1919-2008)는 후베이성 ​​중샹시에서 태어났습니다.

1943년 서남연합대학에 입학해 영문학을 전공했고, 1947년 칭화외국어문학학원에 입학해 1954년 인민문학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했다. 주요 번역 작품으로는 『살아 있는 모든 존재의 길』, 『젊은 예술가의 초상』, 『난파선』, 『오케이시 드라마 선정』, 『올리버 트위스트』, 『문학 번역 탐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