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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욕과 주의'의 정신과 육체

'색,주의'에 대한 리소스는 이미 확보해 두었지만, 워낙 호평이 많아서 다시 오픈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제 드디어 하나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여행, 인턴십, 수업 등 완전하고 방해받지 않는 저녁입니다.

<색계>를 처음 봤을 때 가장 먼저 느낀 점은 '영과 육'에 대한 생각이었다. 사람은 영을 위해 사는가, 육을 위해 사는가? 사람은 영의 지배를 받는가, 아니면 육의 지배를 받는가?

이 씨는 왕가지의 삶에 강제로 침입해 자신의 육체를 이용해 그녀의 영혼을 약탈했다. 그는 아무런 설명도 없이 그녀의 몸에 들이닥쳤다. 처음부터 그녀의 마음에는 빠져나갈 여지가 없었다. 그는 예약을 허용하지 않으며, 표범처럼 일단 당신에게 가까이 다가가면 상처를 입지 않고 얽매일 때까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죽음에. 그는 상대방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도 찢어지는 느낌, 즉 몸이 찢어지고, 자신이 찢어지고, 영혼이 찢어지는 느낌을 갖고 있다. 자신의 영혼과 육체의 찢김과 고통은 너무나 현실적이어서 숨 막힐 정도였습니다. 살과 피의 무력감은 그와 왕가지의 사랑 동안 항상 육체로 영혼을 찢고 육체를 이용하여 영혼을 타락시켰습니다. , 영혼을 잊게 만들고 마침내 현실에 빠지게 만듭니다. 영혼의 통제력 상실과 육체의 오만함은 사실 인간의 참된 본성이며, 본연의 본성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권유민은요? 영육에 있어서는 그는 이상주의가 가득한 청년일 뿐이다. 그는 처음부터 인간의 영혼과 인간이 다른 생명체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이용하여 소위 신앙, 이성, 충성을 믿으려고 노력했다. 그는 이상적으로 이러한 도덕과 영혼을 사용하여 인간이 어떻게 진화하든 탈출하고 부정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바꾸었습니다. 인간은 본질적으로 수간으로 가득 찬 동물입니다. 왕가지의 "사실 3년 전에는 할 수 있었다"는 것이 광유민의 이상주의에 대한 최선의 대답이다. 동물성과 인간성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인간의 본성은 짐승이지만 인간의 본성을 짐승보다 우월하게 만드는 것은 육신을 이기는 것이 아니라 육신에 순종한 후의 영의 변화입니다. 왕가지의 『나는 당신을 미워한다』는 육체가 아픈 만큼 정신도 아픈 것에 대한 영혼의 반응이다. 영화가 끝난 후 이씨가 왕가지를 따라 상하이의 혼란스러운 거리를 지나갈 때, 그 순간의 조용한 시간, 영원히 지속된 '평화'는 그들의 몸이 찢기고, 피를 흘리고, 치유되고, 찢겨진 '순간'이었다. 또 수없이.

왕가지의 “빨리 가라!”는 여성의 뗄래야 뗄 수 없는 정신이자 육체이기도 하다. 게으름... ...사심 없음, 절제, 근면... 이 영과 육의 충돌은 우리가 살아 있는 동안 받아들여야 할 눈물이고, 느껴야 하는 존재이며, 언제나 얽매임과 선택, 당김과 고통이다. 항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