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에도가와 란포의 소설 전체를 소개해주세요.

에도가와 란포의 소설 전체를 소개해주세요.

본명이 히라이 타로인 에도가와 란포(1894~1965)는 1916년 와세다대학을 졸업했다. 공부하는 동안 그는 인쇄 공장에서 견습생과 사서로 일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영국과 미국의 탐정 소설을 읽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졸업 후 회사원, 서점, 기자 등 십여 개가 넘는 직업에서 일했습니다. 1923년 데뷔소설 『두 개의 동전』을 출간하고, 미국 작가 에드가 앨런 포의 동음이의어를 따 에도가와 란포라는 이름을 붙인 뒤부터 탐정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그는 '디포 살인사건', '심리검사', '밴시', '인간의자', '황금가면의 사나이', '이상한 지문', '이상한 지문' 등 수십 편의 작품을 잇달아 탄생시켰다. 백발귀신', '표범', '마술사' 등의 작품은 일본 탐정소설 활성화에 지대한 공헌을 했으며, '일본 탐정소설의 아버지'로 불린다.

일본 문학계에서 '추리추리소설의 아버지'로 불리는 에도가와 란포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추리소설가이다. 그의 작품은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줄거리와 강한 서스펜스를 가지고 있으며, 섬뜩하고 이상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터무니없고 환상적인 로맨스를 창작의 주요 주제로 삼고 있으며, 그 심리를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추론은 완벽합니다! 그가 쓴 탐정 코고로는 일본에서는 누구나 아는 이름이다.

에도가와 란포의 원래 이름은 히라이 타로였습니다. 일본의 유명 소설가. 소설 쓰기를 좋아합니다. 1923년에 그는 데뷔 소설 "동화 2센트"를 출판했는데, 이 책은 "신청년" 잡지의 호평을 받아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후 탐정소설과 공상과학 소설 창작에 종사해 왔으며, 일본 추리학의 '본화파'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에도가와 란포 탐정 소설상은 1954년에 설립되었으며, 상은 셜록 홈즈의 동상입니다. 일본추리협회 초대 회장을 역임. 소설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문체도 기묘하며, 줄거리도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친구들과 함께 추리추리소설을 출판하는 잡지 'Gem'을 창간했다. 그는 자신의 인생 창작물을 요약하고 평가하기 위해 자서전 회고록 "탐정 소설 30년"을 썼습니다.

창작 목록:

동화 2개(1923년 4월)

열차표(1923년 7월)

끔찍한 오류(1923년 12월) )

두 명의 불구자(1924년 6월)

쌍둥이(1924년 10월)

심리 테스트(1925년 2월)

검은 손 그룹 (1925년 3월)

홍루(1925년 4월)

주판의 사랑(1925년 4월) )

유령(1925년 5월)

일기(1925년 6월)

D 포 살인 사건(1925년 7월)

몽유병 환자 히코타로의 죽음(1925년 7월)

백일몽(1925년 7월) )

링(1925년 7월)

지붕 위의 산책자(1925년 8월)

1인 2일(1925년 9월)

의심(1925년 9월~10월)

인간 의자(1925년 9월)

키스(1925년 12월)

엘프(1925년 12월~1926년 3월) )

Wriggling in the Dark (1926년 1월 ~ 1927년 10월)

The Dancing Dwarf (1926년 1월)

The Poisonous Weed (1926년 1월)

가면춤꾼(1926년 1월~2월)

호수각 사건(1926년 1월~3월)

화성 운하(1926년 4월) )

Ashi의 데뷔(1926년 7월)

비인간적인 사랑(1926년 10월)

바노라마 섬의 이상한 이야기(1926년 10월~1927년 4월)

거울 지옥( 1926년 10월)

회전목마(1926년 10월)

The Dark Beast(1928년 8월~10월)

섬의 유령(1929년 1월~1930년 2월)

스파이더맨(1929년 8월~1930년 6월)

웜(1929년 9월~10월)

밴시(1930년 1월)

호기심의 결과(1930년 1월~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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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술사(1930년 7월~1931년 6월)

황금 가면(1930년 9월~1931년 10월)

뱀파이어(1930년 1931년 9월 ~ 1931년 3월)

백발귀신(1931년 4월 ~ 1932년 4월)

무로 박사의 놀라운 범죄(1931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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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케이프(1931년 5월~1932년 4월)

공포의 왕(1931년 6월~1932년 5월)

고스트(1931년 1934년 11월)

Arquebus(1932년 4월)

The Evil Spirit(1933년 11월~1934년 1월)

The Monster(1933) 1934년 12월~10월)

Black Lizard( 1934년 1월 ~ 1934년 12월)

맨-레오파드(1934년 5월 ~ 1935년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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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류(1934년 9월)

섀도우 킬러( 녹색 유령)(1936년 1월~1937년 2월)

스물 얼굴(1936년 1월~1936년 12월)

암실(1936년 12월~1937년 12월)

Young 탐정단(1937년 1월~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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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탑(1937년 1월~1938년 4월)

악마의 문장(1937년 9월~1938년 10월)

Dr. Monster(1938년 1월~12월)

Dark Star(1939년 1월~12월)

Big Nugget(1939년 1월)

-1940년 2월)

Hell's Master of Comics(1939년 1월~12월)

Ghost's Tower(1939년 4월~1940년 3월)

Bronze Demon(1월~12월) 1949)

Huya(1950년 1월~12월)

Broken Bank(1950년 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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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Horrible Triangle Mansion(1951년 1월~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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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ransparent Monster(1951년 1월~12월)

The Forty Faces(1951) 1월~12월)

Space Monster(1953년 1월~12월)

변형된 여신(1953년 10월)

살인 무기(1954년 5월)

달과 핸드백(1955년 4월)

크로스 로드(10월) 1955)

1호 경찰관으로 검색 고고(1956) 4월)

아내와 사랑에 빠진 남자(1957년 10월)

거짓말쟁이 손과 공기의 남자(1959년 11월)

에도가와 카오스 아유무(본명 히라이 타로)는 일본의 유명한 소설가이자 일본 탐정소설의 학장이다. 그는 1916년에 와세다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공부하는 동안 그는 인쇄 공장 견습생과 사서로 일했으며 소설 쓰기를 좋아했습니다. 1923년에 그는 데뷔 소설 "동화 2센트"를 출판했는데, 이 소설은 "신청년" 잡지의 호평을 받아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후 탐정소설과 공상과학소설 창작에 종사해 왔으며, 일본 추리학 '혼카쿠파'의 창시자이다. 대표작으로는 'D포 살인사건', '심리검사', '황금의 가면', '웨이터의 환영', '투명괴물', '달의 장갑' 등이 있다. 일본 여성과 어린이들 사이에서 유명한 영웅. 1954년에는 뛰어난 미스터리 소설을 시상하기 위해 '에도가와 란포상'이 제정되었습니다. 상품은 셜록 홈즈의 좌상입니다.

에도가와 란포와 그의 추리소설.

본명이 히라이 타로인 에도가와 란포(1894~1965)는 와세다대학교 정치경제학과를 졸업했다. 히라이는 공부할 당시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아 등록금을 마련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해야 했다. 그러나 그는 수업에 거의 출석하지 않았고 영미 추리소설 읽기를 좋아해 졸업했다고 주장하는 경우가 많았다. 와세다 도서관부' 출신.

졸업 후 그는 무역회사 사무원, 중세 서점, 언론인으로 일하면서 12개 이상의 직업을 가졌습니다. 1923년) 히라이는 『신청춘』에서 소설 『두 개의 구리 동전』을 발표했고, 추리소설의 창시자인 포(에드거 앨런 포, 1809~49)에 대한 존경심 때문에 자신의 필명을 일본식으로 지었다. 에드가 앨런 포와 발음이 비슷하다: "에도가와 람포"

"에도가와 람포" 외에 에도가와 람포의 초기 작품들 "돈과 구리 동전" 외에 "D 경사면에서의 살인"도 있다 , 『심리실험』 등 초기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은 황혼녘의 배경이 어두운 분위기일 때가 많고, 슬픔과 무력감이 묻어나는 점이다. 백수의식

소설의 기법적인 측면에서 볼 때, 초기 작품의 '트릭'은 대부분 한 사람이 1인 2역을 맡은 것이었으며, 부는 '밀실'에 그다지 관심이 없고, 추리소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알리바이 뒤집기' 기법. 주인공은 '쌍둥이', '유령', '호수정 사건' 등 이중 성격 탓인지 한 인물과 1인 2역을 하는 경우가 많다. , 'The Dark Beast' 등의 작품은 모두 한 사람이 1인 2역을 연기하는 점에 대해 '스릴'에서 "현대 영미 탐정소설은 8편이 있다. 청두의 한 사람이 2인 1역을 맡는 전략은 정말 대단하다"고 말했다. 믿을 수 없지만 이는 작가의 지혜가 부족해서가 아니라 한 사람이 두 역할을 수행하는 공포가 매우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이 말은 란포 자체에도 적용됩니다.

란포는 대학 시절 '코드'에 큰 관심을 가졌고, 특히 영국 코드의 역사를 공부했습니다. 이후 데뷔 소설 '두 개의 구리 동전'에서 ""에서는 "나모 아미타불"을 비밀번호로 사용했고, "마피아"에서는 한자의 부수를 비밀번호로 사용했습니다. 비밀번호를 사용한 이들 작품의 결말은 의외입니다.

한 사람이 두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것 외에도 Ranpo는 다양한 "트릭"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The Stolen Letter", "Daydream", "The Ring"에는 모두 Ranpo가 디자인한 함정이 있습니다. . 유명하고 유명한 함정을 전복시키는 것입니다."

"그때 나는 함정을 무너뜨릴 때 또 다른 함정을 어떻게 설치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란포의 작품을 읽는 독자들은 종종 함정이 깨지면 진실이 드러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함정의 결과인가? 처음부터 줄거리는 놀라움과 클라이막스로 가득 차 있다.

란포를 정말 유명하게 만든 것은 초기 단편 소설이 아니라 후기 인기 미스터리 소설이었습니다. 란포는 『괴담 입문』에서 “영국과 미국의 일반 독자들에게는 진정한 탐정소설이 괴단보다 더 인기가 있지만, 일본에서는 그 반대다. 진정한 탐정소설은 극소수에 국한된다”고 말했다. 하지만 카이탄은 '두 개의 동전', '심리실험' 등의 작품에 비해 '백일몽', '인간의자', '거울지옥' 등의 독자층이 압도적이다.

란포의 인기 소설로는 주로 '백일몽', '스파이더맨', '뱀파이어', '섬의 유령', '눈먼 야수' 등이 있다. <스파이더맨>과 <뱀파이어>는 아름다운 여성의 시체를 석고상이나 국화 모양의 인형으로 만들었고, <눈먼 야수>는 식인 풍습을 묘사했고, <섬의 유령>은 폭력적인 색채가 강한 신체장애인을 만들었다. 공포 속에서 아름다움을 찾는 것은 이러한 인기 있고 장편적인 작품을 뒷받침하는 중심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36년부터 Ranpo는 "The Twenty-One Faces of Strangers"와 같은 청소년 도서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스물하나의 얼굴과 인기 추리소설 모두 여장을 소재로 하고 있지만 함정 역시 반복적으로 사용된다. 하지만 대중소설과 달리 선정적이고 어두운 부분이 적어 청소년들이 추리소설에 접근할 수 있는 훌륭한 입문서가 되고 있다. 주인공인 명탐정 아케치 코고로의 모습은 대중소설과 '이방인의 스물하나의 얼굴' 사이에서 크게 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