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살인 각본을 쓴 19세 소년이 갑자기 사망했다고 법원이 판결했다.
살인 각본을 쓴 19세 소년이 갑자기 사망했다고 법원이 판결했다.
19세 소년이 대본을 완성한 뒤 돌연사했다. 법원은 이런 판결을 내렸다.
19세 소년이 대본을 완성한 뒤 돌연 사망했다. 법원은 스토리텔링이 뛰어나고 장면 중심적이며 사교성이 뛰어나 대본 살인을 'Z세대의 특성이 강한 소비 장면'으로 본다고 판단했다. 19세 소년이 살인 각본을 쓴 뒤 갑자기 사망했다고 법원이 판결했다. 법원은 19세 소년이 대본살인을 마친 뒤 돌연 사망했다고 판결했다.
2021년 1월 12일 오후 10시쯤, 리이양의 동생 리잔(19세)이 숨진 채 발견됐다. 창사의 대본 킬링 스튜디오에서요. Li Yiyang은 그날 새벽 2시쯤 Li Zhan이 도서관에서 '대본 죽이기' 게임을 마쳤다고 말했습니다. 법의학 식별 결과 리잔은 관상동맥 심장 질환으로 인한 심장 돌연사와 일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족들은 해당 업무센터 담당자가 근무시간을 합리적으로 조정하지 않았으며, 업무센터가 사업장을 임시 휴게소로 제공하고 업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했다며 고소했다. 안전 보장 의무를 이행합니다.
창사시 푸룽 지방법원은 원고 리잔 가족이 제기한 소송에 대해 “이 사건은 근로 제공 중 상해를 입은 사건이 아니며 사실적 근거가 없다”며 기각 판결을 내렸다. 리잔의 갑작스런 심장사 사건이 그의 작업의 성격과 관련이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사건이 발생한 지 1년이 지난 지금도 유족들은 스튜디오가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고 믿고 항소를 준비 중이다.
Δ 리잔 사망 전 가족 제공 사진
가족 : 19세 소년이 직장에서 돌연 숨진 채 발견됐다. 늦은 밤까지 철야근무를 해왔다
리잔은 2021년 1월 12일 오후 10시쯤 대본 제작에 종사하는 실내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인 자신의 직장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가족들은 리잔이 2020년 12월 작업 센터에 들어와 주로 고객 응대, '스크립트 킬링' 게임을 안내하는 일을 담당했다고 말했다. 오전 2시 기준으로 구체적인 근무 시간은 불확실하며, 근무 시간은 '대본'의 난이도와 플레이어의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리잔은 작업센터와 서면 근로계약을 체결하지 않았고, 운영자는 매일 정산을 했다.
2021년 1월 12일 새벽 2시쯤, 리잔은 '대본 킬링' 게임을 마친 뒤 대본 시뮬레이션실로 가서 휴식을 취했다. 저녁 10시쯤, 박물관 책임자 등은 리잔이 사망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120과 110에 신고했다.
이미지 출처는 인터넷상의 사진 및 글과 무관합니다
지난 3월 9일 후난샹야 법의학감정센터의 감정결과에 따르면, Li Zhan은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의 위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들은 기자들에게 가족 중에 심장병 병력이 없었고 그의 남동생 리잔(Li Zhan)은 항상 건강했다고 말했습니다.
리이양과 그의 어머니 허동메이는 상사가 리잔의 근무 시간을 합리적으로 조정하지 않았다고 판단해 법정에 소송을 제기했다. 그는 오랫동안 옳고 그름을 혼동해 왔으며, 남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근무 시간으로 인해 갑작스런 심장사를 겪었습니다. 또한 작업센터는 리잔에게 임시 휴게소로 사업장을 제공했지만 안전 보장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리잔이 병에 걸린 후 적시에 치료를 받지 못했다. 그의 죽음에 대한 책임은 작업 센터에 있었습니다. 피고인에게 사망보상금, 장례비, 정신적 피해 위로금, 교통비 등 총 93만 위안(약 9억3000만원)에 달하는 비용을 지급하라고 요구했다.
근무 시간에 대한 필수 요건은 없으며, 음식과 숙박 시설은 박물관에서 마련하지 않습니다.
12월 31일. 2021년 푸롱 지방법원은 원고의 소송을 기각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현재 리이양과 그의 가족은 항소를 준비 중이다. 살인 대본을 쓴 19세 소년이 돌연 사망했다. 2
예능 '명탐정'의 '구덩이에 들어가기'부터 실제 매장에 가기까지. 고등학교 입시 경험 이후 처음으로 프로그램 '암웨이'를 선보인 대본은 상하이 베이홍 고등학교 2학년 여학생 선옌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년여 동안 Shen Yanqi는 반 친구들과 함께 10개 이상의 대본 킬러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몰입감이 더 강한 실제 대본과 추리에 초점을 맞춘 테이블탑 대본이 있습니다. , 고대 스타일, 중화 민국, 미래 및 기타 스크립트 유형이 "한 번에 잡혔습니다".
스토리텔링이 강하고, 장면 중심적이고, 사회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대본 킬링은 'Z세대의 특성이 강한 소비 장면'으로 꼽힌다. Shen Yanqi와 그녀의 동급생도 그중 하나입니다.
iiMedia Research의 '2021년 중국 대본 킬링 산업 발전 현황 및 시장 조사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대본 킬링은 이제 주류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방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0~19세의 도시 인구는 스크립트 킬링 산업의 잠재적 소비자 그룹입니다.
일부 중학생 플레이어들이 친구들과 대본 킬링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기대하는 반면, 일각에서는 대본 킬링 게임이 숨겨진 위험으로 가득 차 있어 아이들의 신체적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정신 건강.
스크립트 킬링이 '양날의 검'이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얼마 전부터 관련 부서가 개입하기 시작했고 관리 시스템과 세부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중학생과 그 부모를 위한 실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본이 법치주의 내에서 잘 수행될지는 지켜봐야 합니다.
패션의 최전선에 있는 몰입형 게임
참신함을 추구하는 것은 많은 중학생들이 스크립트 킬링에 접하게 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예능 속 심옌치의 '첫인상'과는 달리 란저우 고등학생 주유항은 대본에서 '풀을 심은' 친구에게 살해당했다.
“대본을 언급하면 주변 친구들이 끝없이 이야기를 한다.” 모두와 더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주유항 역시 친구들과 함께 ‘드라이브’ 게임을 만들어 보기로 했다. 인원을 모은다는 말, 대본을 잘 익히면 게임이 시작된다 -기자노트).
대본을 고르고, 옷을 갈아입고, 가발을 쓰고, 대본의 줄거리에 맞춰 대사를 말하고, 해석을 하는 것 모두가 주유항을 당황하게 만드는 새로운 경험이었다. 하지만 친구들은 재빨리 '프로페셔널한 대사'와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해 주유항을 줄거리에 끌어들였다. 게임에서 Zhou Yuhang은 그의 '강력한 일반 캐릭터'를 더욱 믿을 수 있게 만들기 위해 즉흥적으로 시를 낭송하기도 했습니다.
수많은 증거 수집 끝에 추론은 '교착상태'에 이르렀습니다. 약간 '드라마 작가'였던 파트너가 일부러 가발을 거꾸로 쓰고 '공포영화' 연기를 하기도 했다. 현장 분위기는 순식간에 달아올랐다.
"4~5시간 동안 우리는 휴대폰을 내려놓고 서로 마주보며 몰입했다. 책과 숙제에서 벗어나 쉬지 않고 소통했다"고 저우위항은 말했다. 대본 킬링 경험'을 통해 나와 친구들 사이의 거리가 '너무 가까워졌다'는 걸 깨달았다.
불확실하고 알 수 없는 플롯 트렌드는 친구들 사이의 상호 인상을 '상큼'하게 만든다.
Zhou Yuhang은 그 게임에서 어떤 사람은 놀면서 웃고 어떤 사람은 놀면서 울었다고 기억합니다. “마음이 얼마나 연약한가가 아니라 또 다른 자아를 찾았다는 것입니다. 같은 감정이 이 대체감을 더욱 깊게 만들어 일상에 쌓인 감정이 지금 이 순간 풀려나게 될 것이다.”
철저한 게임 전문가인 란저우 소녀 왕웨도 이를 즐긴다. 정서적 카타르시스. “인생에서도 우리는 서로 다른 캐릭터이지만 계속 선택을 하지만 모든 선택에는 결과가 따르며 소위 표준적인 답도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내 진심에 따라 올바른 것을 선택할 수 있고, 왕위는 가끔 '자신이 인물이고 인물이 바로 나'라는 환상을 품기도 한다"며 "이것이 어느 정도 '현실에서 벗어나' 불행한 일들을 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상하이 교통대학교 부속 고등학교 1학년 여학생 허준옌(He Junyan)도 비슷한 감정을 갖고 있다. "대본이 있는 킬러를 연기할 때 '선과 악' 역할을 할 수 있고, 불확실한 방향으로 스토리를 전개할 수 있다. 게다가 진행자의 디자인과 조화가 완벽하고, 모든 플레이어가 핵심 플롯의 중요한 부분이다. 그들은 모두들 진실의 일부만 알고 전체 그림을 본 줄 알았는데, 진실이 밝혀졌을 때 모두가 충격을 받고 '예기치 못한 일, 당연한 일'이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친구도 있었다고 한다. .나는 감정적으로 매우 예민해서 대본 킬링을 할 때마다 거의 눈물을 흘립니다.
이 순간, 그녀의 친구는 무슨 생각을 하든 조용히 그와 동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맛을 바꾸거나” 미성년자에게 유해한 게임
스크립트 킬링에 적당한 참여는 정신적 스트레스 해소, 상상력 풍부, 정신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대인 커뮤니케이션은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지만, 신흥 산업으로서 잔혹한 제작 과정에서 대본 킬링은 혼란을 야기하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일부 미성년자에게 악영향을 끼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중학생은 중국청년보와 중국청년보 기자들에게 한때 호기심에 '재테러'를 시도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모두가 함께 앉아 있을 때 조금 안타까웠지만, 증거물 수집실에 들어서자 뒤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고, 이상한 음악, 곳곳에 배치된 의수 머리, 흐트러진 NPC(논플레이어 캐릭터) —— 기자 주) 너무 무서워서 두피가 마비되어 며칠 동안 감히 불을 끄지 못하고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폭력, 공포, 음란물 및 기타 부적절한 콘텐츠를 홍보 수단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중국 청년일보(China Youth Daily)와 중국 청년 네트워크(China Youth Network) 기자들은 일부 리뷰 소프트웨어에서 판매자가 책을 추천할 때 "표지만 보면 참을 수 없다", "이 책은 지하 세계에 기반을 둔 책이다"라는 말을 사용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밤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이다" 등의 말로 플레이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중학교 교사는 대본이 전달하는 가치에 대해 다소 고민한다. 그녀는 캠퍼스 장면을 모방한 일부 스크립트 킬링 게임은 캠퍼스 생활과 내용이 완전히 다르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상하이 국제학 대학교 부설 푸동 외국어 학교에 재학 중인 여학생 진 페이쉬안(Jin Peixuan)은 일부 대본 킬링 상점에서 "좋아하는 사람/남자 친구를 데리고 놀아라"라는 슬로건을 광고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game 결혼을 위해 교회 방문을 준비하세요. 그녀는 이러한 콘텐츠가 어린 플레이어들에게 결혼이 어린이 장난이라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으며, 이는 결혼과 사랑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한때 간쑤성 란저우의 한 대본 죽이는 가게에서 점장으로 일했던 장무 씨는 이 그룹의 고객 중 중학생 플레이어가 10% 정도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매장 직원이 사전 심사를 거쳐 연령대에 맞는 추천을 해드립니다. 그녀는 일부 대본에는 폭력적이고 유혈적인 내용은 물론 잘못된 가치관과 윤리가 포함되어 있어 중학생에게 적합하지 않지만 최종 선택은 여전히 고객의 몫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때로 무력감을 느낀다. “하지만 이건 업계의 허점이고 한두 매장으로는 바꿀 수 없는 일이에요.”
또한 Jin Peixuan은 총 가격이 수천 위안인 일부 스크립트에 3, 4등급 스타를 NPC로 초대하는 기믹이 있으며 소비자는 NPC와 상호 작용하기 위해서만 플레이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왜 그것은 스타를 쫓는 방식과 비슷하게 온라인 앵커에게 보상을 주는 것과 비슷합니다. 이 양식은 젊고 재정적 기반이 없는 플레이어에게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더욱 걱정스러운 것은 스크립트 킬링에 장기간 중독되면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한 중학생은 중국청년일보와 중국청년일보 기자에게 대본 킬링을 할 때 밤늦게부터 밤 4시까지 밤새도록 대본을 플레이하는 일종의 '불멸의 육성 게임'이 있다고 말했다. 아니면 새벽 5시.
“게임에 너무 몰입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앞서 언론은 저장성 인민병원에 입원한 21세 환자가 스크립트 킬러 게임에 대한 장기간 중독으로 인해 불안, 과민성, 무기력함 등의 증상이 나타났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 6개월 동안 병원에는 비슷한 사례가 4~5건 접수됐는데, 그 중 가장 어린 나이는 고작 15세였다.
또한 여러 곳에서 진행된 조사 활동에서 일부 대본 판매 상점이 손상되지 않고 효과적이지 않은 대피 지침을 가지고 있거나 비준수 장소에 설치되어 있다는 사실이 반복적으로 노출되었으며, 비상 조명 시설이 없거나 소화기 개수가 부족하고, 대피 통로가 쌓여 있거나 폐쇄되는 등 안전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위생 상태가 좋지 않아 대규모 건강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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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겨진 위험은 어느 정도 부모에게 스크립트 킬링 게임에 대한 "고정관념"을 야기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스크립트 킬링 게임이 상점에서는 "미성년자는 출입할 수 없습니다"라는 경고문을 게시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이 놀러 가면 싸움이 일어날 것입니다. .
이 같은 치열한 대결은 가족 갈등만 불러일으킨다.
이에 대해 간쑤(甘肅) 출신의 심리 개입 전문가 왕준카이(Wang Junkai)는 부모가 접근 방식을 바꾸고 자녀가 더 많은 교제를 통해 실생활에서 재미와 성취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제안했다. 아이들은 또한 부모를 초대하여 함께 대본 살인 놀이를 할 수도 있고, 학교는 부모와 자녀 간의 의사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대본 살인"의 형태로 독특한 학부모-교사 회의를 조직할 수도 있습니다.
왕준카이는 대본 킬링이 사회적 환경과 매체로 활용된다면 중학생들이 여가 시간에 적당히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실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부모와 자녀, 교사와 학생 사이에 불평등한 관계가 존재하며, 이는 종종 십대의 정서 장애를 유발하는 지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와 어른이 자유롭게 의사소통을 할 수 없지만, 스크립트 킬링에서는 플레이어가 현실에서 감히 말하지 못하는 많은 것을 표현하고, 현실에서 감히 하지 못하는 많은 일을 함으로써 약간의 아쉬움과 좋지 않은 의사소통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 동시에 스크립트 킬링을 플레이하면 의사소통 능력, 표현 능력, 분석 능력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심리학 교사인 Zhenxue도 중학생들이 스트레스를 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방법으로 '대본 살인'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인식했습니다. 그녀는 대본 살인에 대한 오늘날의 아이들의 감정이 1970년대와 1980년대에 태어난 KTV에 대한 감정과 같다고 믿습니다. “시대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활동의 형태가 다르며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
진학 입문에는 심리학에 '제3의 공간' 이론이 있는데, 이는 각 개인의 내부 세계와 외부 세계, 즉 '제3의 공간' 사이에 다리를 놓아야 한다는 뜻이다. 이것은 모든 개인이 자신의 성장에 필요한 상대적으로 안전한 영역입니다. 개인은 실제로 책임을 지지 않는 이 영역에서 감정과 용기, 힘을 얻은 다음 용감하게 현실에 직면하고 진입해야 합니다. Zhenxue의 관점에서 볼 때, 스크립트 게임은 그것을 좋아하는 모든 개인에게 고유한 의미와 가치를 지닌 생성된 "제3의 공간"이기도 합니다.
“과도한 방종은 실제 문제를 피하는 방법일 수 있다”고 걱정을 토로했다. 그녀는 스크립트 킬링 게임에서 롤플레잉의 가상 특성으로 인해 스크립트 킬링은 일시적으로만 어린이의 정서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가 장기적인 스트레스와 혼란에 직면한다면, 진정한 삶의 감각을 키우기 위해 더 많은 스포츠, 집안일, 자선 활동 등에 참여하는 것이 더 타당합니다.
왕준카이는 개인이 대본 살인과 같은 게임에 중독될 것이라고 상기시켰다. 대본 살인의 환경은 현실적이고 몰입감이 넘치며, VR, 여장 등을 활용해 모든 사람의 경험을 더욱 강렬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진행되면 플레이어가 게임을 중단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대본 속 캐릭터와 분리되면 게임의 성격, 행동 습관 등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대본살인은 대본과 줄거리 안내가 매우 중요하며, 올바른 가치관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아이들이 풍부하고 다채로운 과외 생활을 충분히 경험하고 더 많은 관심과 취미를 개발하여 '완전한 사람'으로 성장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많은 정당이 업계의 "정화"를 촉진하기 위해 힘을 합치고 있습니다
사회의 모든 당사자가 건강한 발전에 "연료와 연료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스크립트 킬링 산업의 2021년 12월 상하이는 '상하이 밀실 대본 킬링 콘텐츠 제출 및 관리 규정'을 발표해 '대본' 금지 내용 10가지를 명시하고, 밀실 대본 킬링 업계 운영 단위가 사용된 대본에 대해 자체 조사를 실시해야 한다고 규정했다. 그리고 운영 중에 "테러, 잔인, 폭력, 저속하거나 직원이나 소비자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해를 끼치는" 행위가 없어야 합니다. 기타 관련법령 및 규정에 따르겠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관용'과 '신중'을 모두 갖춘 이러한 접근 방식이 대본의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학교에서는 이미 학생들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활동을 조직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광둥성 선전시 샤터우 가구 사무실에서는 오리지널 마약 방지 교육 대본 'The Abyss'를 관할 지역 사회와 학교에 홍보하고 36명의 학생들을 조직하여 서스펜스와 추론 요소를 바탕으로 이를 먼저 체험하게 했습니다. 마약의 심각한 해악을 밝히는 것의 교육적 중요성.
푸단대학교 소속 중학교 청년연맹 위원회 서기 황잉잉은 중국청년보와 중국청년보 기자들에게 학교가 영화 속 대본에 나온 배우들을 많이 기용했다고 말했다. 작년 5월 학교에서 주최한 테마파크 이벤트. 퍼즐 풀기, 추론 및 기타 요소. "일부 세션에서는 학생들에게 TV 시리즈 "깨어나는 시대"의 캐릭터 더빙을 요구하고, 일부 세션에서는 학생들에게 영화 클립을 보고 역사적 인물의 이름을 추측하도록 요구합니다. 붉은 군대의 "풀 건너기"의 역사를 수행합니다
Huang Yingying은 중학생들의 사회적, 오락적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상하이의 많은 중학교에서 학교 간 엽서를 조직하고 신년을 맞아 학교 간 교류를 통해 요구에 따라 축복을 보내는 등의 활동은 학생들이 스트레스가 많은 학업 과정에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푸단대학교 부속 고등학교에는 학생들이 설립한 "Jieyou Grocery Store"라는 클럽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실명 또는 익명으로 온라인 "Tree Hole"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정서적 매력을 인식하고 스크립트 킬링 업계의 발전을 목격한 부모들은 새로운 게임 방법에 대해 점차 '색안경'을 벗어났습니다.
고등학생의 엄마인 염주에는 아들이 생애 첫 대본 살인을 경험하도록 독려했다.
Yan Jue는 아이가 성장하면서 점차적으로 학교가 작은 사회이고 아이들은 자신만의 의사소통 주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동료들의 지지는 재미있고 시사적입니다. 따라서 그녀는 아이들에게 시도를 격려하는 동시에 "어떤 대본을 재생할지", "누구와 함께 플레이할지", "얼마나 자주 플레이할지"와 같은 구체적인 문제에 대해 안내합니다. Yan Jue는 대본에서 아이들과 함께 '다른 삶'을 경험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보다 긍정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대본을 등급별, 연령별 형식으로 제시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19세 소년이 살인 대본을 완성한 뒤 갑자기 사망했다. 법원은 '상하이 밀실 대본 살인 콘텐츠 등록 및 관리 규정'에 대해 대중의 의견을 수렴한다고 판결했다. 이 기간 동안 업계 실무자, 법률 전문가, 문화 학자 및 기타 사회 부문으로부터 100개 이상의 의견과 제안이 접수되었습니다. 문화관광국은 모든 당사자의 의견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흡수하여 관리 규정을 개정하고 오늘 "밀실 스크립트 콘텐츠 관리에 관한 상하이 임시 규정"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상하이는 전국 최초의 도시가 되었습니다. 잠긴 방 스크립트 관리를 포함합니다.
운영자의 '최초의 책임' 강조
관리 규정에 따라 사업부는 콘텐츠 자체 검토 시스템을 구축 및 개선하고, 콘텐츠 검토자를 확보하고, 해당 기술 감독 조치를 구현하고, 비즈니스를 수행해야 합니다. 운영 사용된 대본, 장면 세트, 제공되는 의상 및 소품, 기타 콘텐츠 및 활동에 대한 자체 검토 및 관리를 수행하여 콘텐츠 및 활동의 적법성을 보장합니다.
미성년자에게 적합하지 않은 상품 내용은 주의바랍니다.
일부 상품 내용이 미성년자 참여에 적합하지 않다는 문제에 대응하여 개정된 관리 규정에서는 다음 사항에 대한 조항을 추가했습니다. 미성년자 보호 관련 요구 사항에는 "사업 단위는 미성년자를 위한 보호 메커니즘을 구축 및 개선하고 미성년자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보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미성년자가 참여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밀실 대본 살인 활동에 대해서는 사업부는 눈에 띄는 위치나 활동 전에 알림을 제공해야 하며, 미성년자의 출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서류 관리는 기업의 정상적인 운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관리 규정에는 “사업 단위가 자체 검토한 대본을 제출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대본이 게시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지역 문화관광국에 대본을 등록해야 합니다." 이는 기업이 "운영 중에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 관리가 기업의 정상적인 운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제품 내용 변경과 관련하여 스토리 배경, 줄거리, 등장인물, 대화 및 기타 대본 내용에 상당한 변경이 있는 경우에만 실질적인 수정이 없는 경우 다시 제출해야 함을 규정에 명시하고 있습니다. 제출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3월 1일부터 등록이 공식적으로 접수됩니다.
3월 1일부터 각 운영 단위는 자체 과정 이수를 전제로 문화 관광 부서에 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내용을 검토합니다.
신청 방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가지로 나뉘며, 온라인 신청자료는 '원스톱 신청'을 통해 제출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신청자료는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 문화관광국에 제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