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스정옌의 인생 이야기

스정옌의 인생 이야기

성옌 사부는 일제 강점기 말 대만에서 태어났다. 어릴 때 삼촌을 큰딸로 입양했고, 대만으로 이주하기도 했다. 풍원. 그의 의붓아버지(전 삼촌)는 극장을 운영하고 Fengyuan, Qingshui, Tanzi 및 기타 Taichung 도시를 여행했습니다. 가족은 그를 도왔고 집안일도 공유했습니다. 성옌(Cheng Yen) 스승의 양부모에 대한 봉사는 아름다운 효도 이야기로 간주됩니다. 이후 그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의 공습과 폭격을 경험하고 전쟁의 잔혹함을 목격했다.

1960년 23세의 왕진윤이 뇌출혈로 세상을 떠났다. 오랫동안 슬픔을 겪은 후에 나는 삶의 원칙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1960년 23세의 왕진윤(王金雲)이 풍원사(峰源寺)에 참배하러 갔는데, 현지 주지스님 묘광대사가 그에게 '매듭풀기의례'를 베풀었다. 나중에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자운사에 가서 '양황보고백'을 참배하고 인생의 무상함을 깨닫고 승려가 되겠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스승님은 불교를 접한 뒤 종교 탐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신약성서와 구약성서도 읽었으며 사서(五書)도 공부하셨다고 합니다. 사서에서 스승은 중국의 전통 윤리와 도덕이 사회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할 규칙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 한 신자가 낡은 법화경을 집에서 파지로 팔아도 되는지 묻기 위해 찾아왔다. 법화경의 이름을 들은 스승은 기분이 좋아 수백 위안을 들여 그를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이 경전은 아직도 경사(景施)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그는 자운사에서 출가한 현지 스승의 추천을 받아 신베이시 서지사로 가서 출가 준비를 했으며 3일 후 어머니에게 발견됐다.

왕진윤은 다시 자운사 스님과 함께 집을 떠나 타이중에서 가오슝을 거쳐 타이둥현 루예진에 있는 태후사로 향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타이둥현 루예향 태후사를 거쳐 지번청각사, 위리위취안사, 화련동경사, 타이둥불교연화회 등으로 이사했습니다. 그 후 불교연화회에 머물면서 어느 신자의 집을 방문하여 집에서 『법화경대강』의 일본어판을 보고 나서야 『무한의경』과 『보현경』을 발견하게 되었다. 법화경 3편 중 '경'이다. 무량의경을 읽다가 '고요하고 맑으며 그 뜻은 신비하고 공허하여 억억겁 동안 움직이지 아니하는구나. 지금 너희 앞에는 한량없는 법문이 있느니라. 너는 큰 지혜를 얻고 모든 법을 깨달을 수 있다." 무량의경의 32개 단어가 생겨났다. 강한 관심. 그 후, 재가 서종민(Xu Chongmin)의 추천으로 성옌(Cheng Yen) 선사는 화롄현 수림(Xiulin) 향 자민(Jiamin) 마을에 있는 보명사(Puming Temple)로 가서 법을 설했고, 두 사람은 일시적으로 쉬의 집에 머물렀다.

1962년, 슈 사부는 25세의 왕진윤을 홀로 남겨두고 풍원으로 돌아왔다. 왕진윤은 스스로 머리를 자르고 초종 비구니로 등장해 '수신'이라는 불교 이름을 지어줬다. 1963년, 타이베이 린지 호국선사에서 계를 설하기 위해 제단을 열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화련에서 머리를 깎은 스님이 계행 전날 타이베이에 도착했습니다. 슈신(秀興)노인은 먼저 임제사에 가서 등록을 하려고 했으나, 아직 제자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계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Zhulun Street에있는 Huiri 강의실 도서관에 가서 "Taixu Master Works"를 구입하고 책을 포장하고 가려고 할 때 갑자기 비가 내렸습니다. 회리강당(喜利室室) 강의실의 창시자는 시은순(十宁順)스승님이다.

인순 선생님은 그해 현장을 회상하며 “그때 제가 회리강당에 살고 있었는데, 전 불교여학교 학생이었던 회인이 이곳에 누군가를 데리고 왔습니다. 『태서전서』를 사러 강당 도서관에 갔더니 회음이 이 사람이 원래 출가할 예정이었지만 화련에서는 서종민이라는 평신도 스승만 있었기 때문에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머리를 잘랐어요. 스님이 되지 않은 서품 스승이었는데, 와서 보니 제단에 들어가서 서품을 받을 수 없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때 어떤 분이. 실제로 근처에 있는 스승을 숭배하고 등록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그는 천천히 스승을 찾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화련으로 돌아가 회이리 강의의 "태서전집" 세트를 구입하고 싶었습니다. 홀. 뜻밖에도 그는 책을 구입한 후 Huiyin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Yinshun 선사가 되고 싶어요! ’” 노인이 이렇게 말하자 그는 큰 소리로 웃었습니다. “나는 정말 대단한 사람이에요! 나는 말을 잘 못하는데 그 사람이 나를 어떻게 보는지 모르겠어요? 그러나 나는 동의했다. 그는 즉시 그에게 '혜장'이라는 법명을 지어 주고, 수계단 등록 시간이 곧 끝나기 때문에 빨리 돌아가라고 했습니다! ”

제단을 열고 계율을 설하는 시간이 촉박했기 때문에 Yinshun 장로는 Chengyan 스승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우리의 카르마는 매우 특별하며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스님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항상 불교와 모든 중생을 위해 봉사해야 합니다!

이때 시인순 선사는 그녀의 진심을 보고 즉시 '혜장'이라는 법명을 지어주었고, 왕진운은 중산축구 근처 린지보호구역으로 달려갈 수 있었다. 그는 타이페이 경기장에서 비구니로 등록하기 위해 선사에 가서 정식 계를 받고, 성암(聖身)이라는 칭호의 유래이기도 한 계를 받았다.

왕진윤이 승려 성옌이 되었을 때 화련으로 돌아왔고, 서종민 재가자는 보명사 뒤에 작은 목조 집을 지었고, 성옌이 법화경을 낭독하고 필사했으나 태풍으로 인해 무너져 화련자선으로 옮겨졌습니다. 집. 그는 4개월 동안 사찰에서 지장경을 가르쳤고, 강의 기간 동안 네 명의 제자가 스승님 밑으로 피신한 후 1964년 가을이 되어서야 지룽해회사로 가서 평화롭게 지냈습니다. 그는 보명사로 돌아와 덕사제자인 자, 덕조, 덕, 딘과 합류하여 적장사 근처에 있는 작은 목조 가옥에서 살면서 수행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 대만의 불교계는 일반적으로 신자들의 요구에 부응했다는 사실로 볼 때 승려들은 한밤중에라도 나가서 경전을 외우고 참회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평화롭게 공부하고 수행하는 것은 정말 불가능했습니다. 27세의 청옌스님은 “서두르지 않고 경전을 외우지 않으면 둘째, 종교 의식을 행하지 않고, 셋째로 공양을 구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스웨터, 사료봉지, 아기 신발 등을 손으로 만들어서 자신의 수입을 늘리세요. 묘광스님

자운사 슈스님

화둥지역 수호신 쉬종민

시인순스님

친구의 딸 불교도 대학, Shi Huiyin, Shi Yinshun의 학생.

Shi Chengyan에는 Shi Derong, Shi Deci, Shi Dezhao, Shi Deen 등 4명의 제자가 있었는데 모두 Shi Chengyan의 제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