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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인원 모임에 적합한 소규모 게임
주말이나 장기 또는 단기 휴가마다 누구나 다양한 모임을 가지게 됩니다. 모임에서 간단한 게임을 하면 분위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제 다인회에 적합한 작은 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읽어보세요!
다인회에 적합한 10가지 작은 게임
1. 큰 모험
각 참가자는 카드를 뽑습니다. 다른 사람이 귀하의 카드를 볼 수 없도록하십시오. 어떤 카드를 받는 사람은 딜러가 쇼를 수행하도록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선택된 사람은 옆집 테이블로 가서 와인 한 잔을 요청하거나, 간단히 말해서 청중에 있는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해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 지정된 프로그램이 더 황당하고 흥미로울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쇼를 진행하는 사람이 딜러가 되어 계속해서 카드를 뽑습니다.
2. 진실
규칙은 Dare와 거의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딜러가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지만 선택한 사람이 질문에 대답하도록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답은 사실이어야 합니다. 물론, 질문이 미묘하고 은밀할수록 더 흥미롭지만,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 큰 거짓말
한 사람이 눈을 가린 채 '맹인' 흉내를 낸다. '맹인'의 왼쪽에 앉은 사람이 손가락으로 가리키기 시작한다. 참석한 모든 사람. 그가 사람들 중 한 사람을 가리키며 "맹인"에게 "이게 가능할까요? "라고 물었습니다. "맹인"이 거절하면 계속해서 다음 사람을 가리킬 것입니다. '시각장애인'이 동의할 때까지 지목된 사람은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다. '맹인'은 눈가리개를 벗고 모두의 표정을 보고 누가 선택되었는지 추측했고,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말할 수 없었다. 물론, 선택받은 사람은 '맹인' 자신일 수도 있다. 시각장애인이 주제를 제시하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하면, 선정된 사람이 이를 완수해야 한다. Dare처럼 쇼는 더 터무니없고 스릴 넘칠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이전 라운드에서 선정된 사람이 맹인이 될 예정이다.
4. 도둑 잡는 장교와 군인
기구: 각각 "장교, 군인, 캐치, 도둑"이라고 적힌 작은 종이 4장
이 게임은 최고의 게임입니다. 4명이서 플레이했습니다. 4개의 종이를 접고 게임에 참여하는 4명이 각자 한 장씩 뽑습니다. '포획'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표정이나 기타 사항을 토대로 '도둑'이라는 단어를 가진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합니다. 처벌 방법은 "빙"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에 의해 실행됩니다.
5. 눈을 가린 채 그림 그리기
모두 눈가리개로 눈을 가리고 종이와 펜을 한 사람씩 나눠준다. 참가자들은 눈을 가린 채 종이에 집이나 기타 지정된 물건을 그리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작업이 끝나면 모두가 눈가리개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하세요.
눈가리개를 쓰기 전 종이 반대편에 모두 이름을 쓰게 하세요. 그림을 다 그린 후에는 모든 그림을 벽에 걸고 모두가 자신이 그린 그림을 고르게 하세요.
무언가를 말로 설명해줄 사람을 찾고, 눈을 가린 채 들은 것을 모두에게 그려보라고 하고, 그린 그림을 비교하면서 왜 모두가 같은 설명을 들었는지 생각해보지만, 그리는 것은 서로 다르지만 일할 때는 어떻습니까?
6. 원형 구속
도구: 없음
인원: 2명
방법: 명령어는 "사냥꾼, 곰, 총"이다. 두 사람이 동시에 명령어를 말하고, 마지막 말을 하면서 행동을 취한다. 사냥꾼의 행동은 엉덩이에 손을 얹는 것이다. 가슴에 손을 얹는 것은 양손을 자세로 올리는 것입니다. 양측 모두 이 행동을 통해 승패를 결정합니다. 사냥꾼이 총을 이기고, 총이 곰을 이기고, 행동이 동일하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흥미로움: 이 게임의 재미는 양 당사자의 큰 움직임에 있는데, 매우 재미있습니다.
단점: 2인용 게임입니다
7, 숫자 7
정말 오래된 게임입니다! 하지만 오래된 병에 새 와인을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오래된 게임도 새로운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존 게임: 첫째, 사람이 더 많아야 합니다. 5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누구든지 1, 2, 3…을 세기 시작해서 이렇게 계속 센다. 7의 배수(7, 14, 21…)와 7을 포함한 숫자(17, 27…)를 만나면 두드려야 한다. 대신 테이블. 누구든지 7을 쳤을 때 7이 나오기 전에 테이블을 두드리면 패배합니다. 이 게임은 지기 쉬우므로 숫자에 대한 개념이 없는 분들은 하지 말 것을 권합니다.
새로운 패턴을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시작은 동일하지만 숫자 7까지 세고 나면 거꾸로 세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원래는 시계 방향으로 세었는데 A의 차례가 7일 때입니다. , 그는 테이블에서 내려온 후 왼쪽에 앉아 있는 B가 다음으로 8을 세어야 하는데 이제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가야 하고 오른쪽에 앉아 있는 C가 8을 세고 있습니다. 세 번 돌지 않으면 모두가 혼란스러워지도록 하세요!
한 가지 더 주의할 점은 첫 번째만 1부터 계산된다는 것입니다. 다음 음료수를 잃은 사람은 1부터 시작하지 않고 10보다 작은 숫자부터 계산을 시작합니다.
6부터 세어 보세요...
8, 50센트 및 1개
소품: 필요 없음
장소: 약간; 넓음 조금이면 충분하며 특별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인원: 10명 이상이면 충분하며 더 많은 사람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직원: 남자와 여자가 있어야 합니다. , 비율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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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 명령을 내리는 사람 1명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내 , 남자아이는 1위안, 여자아이는 50센트를 받습니다.
경기 시작 전 전원이 일어서고 그 옆에 심판도 서 있다. 심판은 게임 시작을 알리고 머니 번호(3.5, 6. 또는 8.5 등)를 외칩니다. 예를 들어, 소규모 팀, 통화 금액이 3위안 5라면 남성 3명과 여성 1명, 여성 7명, 남성 1명과 여성 5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 필요합니다. 자원은 한정되어 있고 인력은 균등하게 배분될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신속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천천히 행동하는 동지들은 몇 위안, 몇 센트의 적은 비용 때문에 비참하게 패배할 수 있으므로 조치를 취해야 할 때 조치를 취하십시오. 물론 50센트(MM) 스트라이크가 먼저 나오면 심판이 3위안, 5위안을 콜했을 수도 있지만 이때 팀은 이미 5위안으로 바뀌었습니다. 잔인하면 잔인해집니다. 보통 무자비하게 쫓겨나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입니다.
게임 필수 사항: 심판은 돈의 양을 말하자마자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남자 팀과 여자 팀의 수를 즉시 알아야 하며 둘 다 50점을 잡아야 합니다. 센트와 조각을 차는 것은 계속해서 빠르고 강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9. 킬링게임
1. 참가자 수 및 구성
참가자 수는 11~16명으로 제한됩니다.
그 중 11인부터 14인까지는 경찰 3명과 도적 3명의 구성이고, 15~16인은 경찰 4명과 도적 4명의 구성이다.
2. 기본 원칙
1) 경찰: 살인자를 찾아내고 민간인들이 살인자에게 투표하도록 유도합니다.
2) 킬러: 경찰을 찾아 어두워지면 살해하세요.
3) 민간인: 경찰이 살인자를 식별하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경우에도 민간인은 고의로 살인자를 도와서는 안 됩니다.
3. 게임 흐름(12인 게임을 예로 들어)
1) 심판은 12장의 카드(경찰 카드 3장과 킬러 카드 6장 포함)를 섞습니다. )는 그리기를 위해 모든 사람에게 전달됩니다. 자신의 카드를 살펴보고 어떤 카드를 뽑았는지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십시오.
2) 심판이 경기를 주재하기 시작하며, 모두는 심판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3) 심판은 “어두우니까 눈을 감아주세요”라고 말했다.
4) 모두가 마스크를 쓴 뒤 심판은 '킬러야, 눈을 떠라'고 말했다.
5) 킬러 카드를 뽑은 세 명의 킬러는 동료를 확인하기 위해 마스크를 살며시 벗었다.
6) 동료를 확인한 후 킬러 또는 킬러 전체가 의견을 통일한 후 심판에게 누군가의 의견이 완전히 일치하지 않을 경우 심판은 다수의 의견을 받아들입니다. (아무것도 주지 않음) 댓글 작성자는 다른 사람의 의견에 동의한다고 심판원이 판단합니다.
다른 사람이 눈치챌 수 있는 소음을 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7) 심판은 누가 죽었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신호를 보낸 뒤 “킬러야, 눈을 감아라.
8) (나중에) 심판이 말했다 : 경찰, 눈을 떠주세요.
9) 경찰 카드를 뽑은 경찰 3명은 똑같이 눈을 뜨며 서로의 동행자를 확인했다.
10) 일행을 확인한 후 경찰관 또는 경찰관은 만장일치로 범인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을 지목하고, 주심은 이에 상응하는 동작을 취해 경찰에 그 사람의 정확한 신원을 알린다.
11) (신원 확인이 완료된 후) 심판은 “경찰관님, 눈을 감아주세요.
12) (나중에) 심판은 “새벽이니까 눈을 떠라.
13) 모두가 눈을 뜬 후, 심판은 이번 라운드에서 누가 사망했는지 발표하는 동시에, 사망한 사람에게 마지막 메시지를 남기라고 지시합니다.
14) 살해된 사람은 자신이 살인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식별하고 그 이유를 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말을 마친 후, 살해된 사람은 게임을 종료하며 게임 진행에 더 이상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만, 개인실에 남아 있을 경우에는 게임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살아있는 다른 사람이 눈을 감을 때 눈을 감아야 합니다.
15) 주심은 사망한 사람의 오른쪽에 있는 첫 번째 사람을 주재하여 한 사람씩 자신의 의견을 진술합니다. 발언자는 경기 종료를 알리기 위해 "통과"라고 말해야 합니다. 연설. 각 사람은 라운드당 단 한 번의 발언 기회를 가지며 자신의 발언 시간 외에는 어떠한 의견도 표명할 수 없습니다.
16) 발언 후 심판이 투표를 주재합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사망한 사람의 오른쪽 첫 번째 사람부터 투표가 시작됩니다. 심판이 호명한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각 사람은 단 한 번의 투표 기회를 가지며, 그렇지 않으면 투표를 기권할 수 있습니다.
17) 투표가 완료된 후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플레이어는 투표를 통해 탈락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때 그는 마지막 메시지를 남기고 게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종료됩니다.
18) 위 순서대로 2라운드에 입장하면 심판도 어둡다고 선언하고 눈을 감은 후 위의 과정을 반복한다.
19) 마지막 말을 남기는 인원수는 인원수와 같습니다. 즉, 경찰 3명과 깡패 3명의 구성이라면, 먼저 죽은 3명(피해자, 탈락자 포함)이 마지막 말을 남길 수 있다. 나중에 죽은 사람들은 마지막 말이 없었습니다.
20) 특정 정체성을 가진 플레이어가 모두 제거될 때까지 게임은 종료됩니다. 이 때 심판원은 경기 승패 판정 방식에 따라 경기 결과를 판정한다.
4. 게임의 승부를 결정하는 방법
1) 살인범이 모두 죽으면 경찰이 승리합니다.
2) 경찰이 모두 죽으면 킬러 측이 승리합니다.
3) 민간인이 모두 사망하면 무승부입니다.
4) 민간인의 승패는 경찰과 동일합니다. 즉, 경찰이 이기면 민간인이 승리하고, 경찰이 지면 민간인이 지는 것이다.
5) 투표 과정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두 명 이상인 경우 동점 표를 얻은 사람이 연설 후 다시 연설을 합니다. 다시 투표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만약 다시 동점자가 나올 경우, 동점자 이외의 사람들이 한 명씩 발언한 후 투표를 하고, 더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탈락하게 됩니다. 그래도 동점이면 시스템에 의해 무승부로 판정됩니다
10. 동전을 넣습니다
지름이 15cm 정도인 유리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바람직함). 사람이 많으면 직경이 더 큰 컵을 사용하고 컵에 물을 채우고 컵 입구에서 1~2mm 떨어진 곳에 물이 거의 가득 찼는지 확인한 다음 모두가 교대로 물을 넣습니다. 동전을 물에 넣었다가 누가 넣었는지 확인하면 물이 나온다
게임의 장점: 물의 양이 컵의 입구와 같을 때 가장 긴장되는 것 같습니다. 는 빨리 나오지만 사실 물은 응집력이 있기 때문에 더 많이 넣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다인회에서는 어떤 미니게임을 할 수 있나요?
당근 쪼그리고 앉기 게임.
이 게임에서는 모두가 무의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차이점은 무의 색깔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일부는 흰색 무라고 불리고 일부는 원하는 대로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쪼그리고 앉을 때는 먼저 사람이 쪼그리고 앉고, 빨간 당근 스쿼트, 당근 스쿼트를 말하고, 빨간 당근 스쿼트와 흰 무 스쿼트를 한 후에는 흰 무우라고하는 사람이 연주합니다. 누군가가 반응하지 않으면 실패하고 처벌을 받게 됩니다.
이 게임은 반응성과 적응력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007 킬링게임.
이 게임에서는 첫 번째 사람이 0을 외치면서 동시에 앞에 있는 상대방에게도 소리를 지르고, 지목받는 사람도 0을 외치고, 자신도 상대방을 가리키게 됩니다. 두 번째 사람은 7을 외치고, 세 번째 사람을 가리키며, 7을 외치는 사람은 손가락을 쏘는 동작을 해야 한다. 총을 쏘고 눕되 소리를 낼 필요가 없고 나머지 사람들은 소리를 지르고 손을 들어 항복하여 잘못한 사람이 벌을 받게 하라.
이 게임은 꽤 흥미롭고 주로 사람들의 적응력과 반응 속도를 연습합니다.
세 단어 게임을 말해보세요.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꽤 재미있습니다. 즉, 한 사람이 누군가를 잡기 시작하면, 잡힌 사람은 즉시 사람 이름, 동물 등 세 글자 단어를 출력해야 합니다. , 즉, 세 단어 미만 세 단어 중 하나라도 실패로 간주되며, 실패하는 사람은 먼저 사람을 대신하여 누군가를 잡거나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게임에는 충분한 어휘력과 반응속도가 요구됩니다.
왕게임을 그려보세요.
이 게임에는 카드 한 벌이 필요합니다. 샤오왕을 꺼내고 여러 사람이 모여서 각자의 손에 있는 카드를 똑같은 부분으로 나누어 교환합니다. 그들은 한 쌍의 카드를 뽑고, 결국 손에 카드 한 장만 남은 사람이 왕이 될 것이기 때문에, 왕이 남아 있는 사람이 노래를 부르고 공연을 해야 합니다 하하.
완전히 행운이네요. 때로는 상대방이 당신의 손에 있는 카드가 왕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도록 눈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습니다.
관용구 게임을 해보세요. 관용구 따기 게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용어를 단어별로 연결하는 게임입니다. 즉, 모두가 일렬로 줄을 서서 한 사람이 관용구를 말하기 시작하면 다음 사람이 마지막 단어부터 다른 관용구를 말하기 시작합니다. 이 사람이 말하는 관용구에는 아무 말도 없습니다. 뭔가 잘못하거나 말하는 사람은 처벌을 받을 것입니다.
당신의 어휘력과 두뇌 반응 능력을 테스트하는 테스트입니다.
여러 명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한 파티 게임
1. 번호를 잡고 이름을 신고하세요
인원수에 따라 숫자를 설정하세요. 전체 인원보다 적은 인원수입니다. 모두가 처음 만나는 경우에는 같은 장면(서유기, 물마진 등)에 나오는 이름을 스스로 지정해야 합니다. 자신의 이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 A *** 8명이 참여하고 규정된 숫자는 6, 즉 1-6이며, 임의의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1을 외치고, 마지막으로 그렇지 않은 두 사람이 1-6을 외칩니다. 오스트리아(음식을 마시거나 먹습니다...) 참고: 두 명 이상의 사람이 동일한 번호를 가져갈 경우 그 중 한 명은 나머지 참가자의 이름(또는 별명)을 신속하게 말해야 합니다. , 그러면 숫자를 잡은 다른 사람들이 패배합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패자 중 한 명이 먼저 1을 외칩니다.
2. 일요일에 어디로 갈까요?
모두가 원을 형성하고 한 사람을 선택하여 말할 것입니다: 일요일, 두 번째 사람: 시계 방향: 세 번째: 채소밭, 과수원? , 동물원, 네 번째는 무작위로 하나를 선택합니다. 예: 채소밭, 다음: 양배추 등... 차례로 야채여야 하며 이전 이름과 동일한 이름이나 다른 이름을 가질 수 없습니다. , 오류가 발생할 때까지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라운드는 끝나지 않습니다
3. 공을 터치합니다
예: 10명이 각각 1~10의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2개의 공은 2개의 공이라고 함) 1번부터 시작: 1개의 공을 터치합니다. 5개의 공, 5번은 말하고 싶습니다: 5개의 공이 #개의 공을 터치합니다. 참고: 5개의 공이 다른 공 또는 1개의 공을 터치할 수 있지만 1개의 공은 다시 5개의 공을 터치할 수 없습니다. (동일 라운드에서) 공 2개가 없으면 필수 2골을 말하세요! 틀린 말을 하거나 천천히 반응하는 사람이 패배합니다
4. 사랑해요 VS 뻔뻔함
모두가 원을 그리며 앉으며 왼쪽 사람에게만 말을 걸 수 있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사람에게는 "사랑해요"라고 말하고 "부끄럽지 않아요"라고 말하세요. 두 사람이 연속으로 3번만 대화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지시를 하면 지시를 받는 사람이 왼쪽이나 오른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잘못하면 벌을 받게 됩니다.
5. 7까지 센다
동그란 사람들이 함께 노는 게 더 재밌어요. 1부터 시작해서 모두가 순서대로 숫자를 말해야 하고, 7이나 7의 배수가 되면 소리를 내지 못하고 박수를 쳐야 해요. 외침: 통과. 불행하게도 그것을 말하면 술을 마시고 다시 계산을 시작합니다.
6. 숫자 함정
딜러는 0부터 100까지의 숫자를 비밀리에 적고(휴대폰으로 작성 가능) 딜러의 다음 숫자부터 시계방향으로 숫자를 센다 숫자가 계산되면 딜러는 범위를 좁히고 누군가가 숫자를 추측할 때까지 계속 추측합니다. 예를 들어, 딜러가 20을 쓰고 첫 번째 베터가 35라고 말하면 딜러는 0부터 35까지의 숫자를 보고합니다. 두 번째 베터는 누군가가 복권에 당첨될 때까지 0부터 35까지의 숫자를 추측해야 합니다. 다음 라운드의 딜러. 게임에는 특별한 경우가 있습니다. 즉, 딜러의 다음 추측이 적힌 숫자에 도달하면 딜러의 승리 페널티는 3배가 됩니다.
카테고리 2 : 스포츠 공연(나들이, 모임)
1. 개구리 수 세기
비밀번호는 "개구리 한 마리, 입 한 개, 눈 두 개", 네 개 다리, 쿵쿵(머리에 손을 얹고 웅크리기), 물에 뛰어들다(손을 위로 얹고 웅크리기) 개구리 두 마리, 입 2개, 눈 4개, 다리 8개, 쿵쿵(손을 머리에 얹고 웅크리기) , 플롭(손을 머리에 대고 쪼그려 앉기), 개구리 두 마리, 입 두 개, 눈 네 개 머리를 들고 쪼그려 앉기), 물에 뛰어들기(손을 들고 위로 뛰어오르기) 등을 말한 사람. 잘못된 것은 처벌됩니다.
스쿼트
참가자를 4개 이상의 더미로 나눕니다. 각 더미는 팔짱을 끼고 중앙을 바라보며 일렬로 서 있습니다. 색깔이나 숫자로 무더기를 임의로 지정하여 일제히 쪼그리고 앉기 시작합니다. 동시에 단어를 암송한 다음 다른 무더기를 지정하여 동일한 동작을 수행해야 합니다. , 등이 있지만 즉시 다시 참조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해 보세요. 빨간색, 흰색, 노란색, 보라색 무가 4개 쌓여 있는데 먼저 쪼그려 앉으면서 '흰 무스쿼트, 흰색 무스쿼트'를 외운 후 '빨간 무스쿼트'를 외우세요. 흰 무를 나타내는 손가락이 빨간 무 더미를 가리킵니다. 당근은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고 입에 무언가를 중얼거리고 나면 다음 사람을 지정하여 서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탈락
3. 함께 50센트
인원: 남자와 여자가 있어야 하며 비율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심판: 한 사람, 기부를 담당 주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에서 남학생은 1위안, 여학생은 50센트입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가 함께 서고 심판도 근처에 서 있습니다. 심판은 게임 시작을 알리고 머니 번호(3, 5, 6 또는 8, 5 등)를 외칩니다. 심판이 돈을 외치면 게임에 참가하는 플레이어는 작은 숫자를 형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 금액이 3위안과 5달러라면 남자 3명과 여자 1명, 여자 7명, 남자 1명과 여자 5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 필요합니다.
자원은 한정되어 있고 인력은 균등하게 배분될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신속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느리게 행동하는 동지들은 몇 위안, 몇 센트 적은 비용 때문에 비참하게 패배할 수 있으므로 행동할 때가 되면 행동하십시오. 50센트를 먼저 쳐서 우위를 점하세요. 물론 빠르게 움직이는 사람이 사람들을 맹목적으로 끌어내면 안 됩니다. 심판이 3위안과 5위안을 콜했을 수도 있지만 현재 팀에서는 5위안이 되었습니다. 잔인하게 굴어야 할 때, 잔인하게 쫓겨나는 사람은 대개 가난한 사람들이다.
4. 기차 운전
시작하기 전에 모두가 자신을 대표할 장소(외국어)를 지정합니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당신은 베이징에서 왔고 다른 사람은 상하이에서 왔다고 가정하고 "베이징에서 출발하는 기차가 곧 출발합니다."라고 모두 함께 묻습니다. 가세요?" 오픈하세요?" "상하이에 오픈해요"라고 말씀하셨죠.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은 즉시 반응하여 "상하이에서 기차가 곧 출발합니다."라고 말하면 모두가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고 묻고 이 사람은 다른 게임 개체를 선택하고 "이러한 곳으로 가세요"라고 말합니다. "오픈." 상대가 잠시 머뭇거리다가 반응하지 않으면 지는 것이다.
5. 당신이 몸짓을 하면 내가 짐작할 것이다
참석한 사람들은 두 그룹으로 나누어 먼저 한 그룹은 다른 그룹의 한 사람을 나올 사람으로 지정하고 그 다음에는 나온다. 옆으로 가서 그 사람에게 말을 건다. 소리를 낸 사람은 행동이나 물건의 도움을 통해서만 표현할 수 있지만, 지정된 시간 내에 추측하면 소리를 감지할 수 없다. 질문은 처벌을 받게 되며, 반대로 해당 행위를 사용한 당사자는 처벌을 받게 됩니다.
6. 종이 찢기 (벌칙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
거의 긴 냅킨을 찢어서 입으로 한 장씩 떼어낸 뒤, 먼저 가져갑니다. 종이를 입에 물고 다녀야 합니다 ㅎㅎ 물론 찢고 나면 종이는 점점 작아지겠죠. 포기하면 두 번 벌칙을 받고, 실패하면 한 번만 벌칙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