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양희산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상세정보
양희산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상세정보
개인 경험 연기 경험
양휘산(1952년 7월 16일~)은 대만 타이베이에서 태어났고, 본가는 후난성 샹탄이다. 1975년 타이중에 있는 칭이여자과학대학(현 칭이대학교) 외국어과에 재학 중일 때부터 대만 텔레비전 회사의 시리즈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아름다운 파도', '황금옥리그' 등을 거쳐 대만 중국 TV사에 배우로 입사해 1979년 영화 '잘못된 첫걸음'으로 유명세를 탔다. 문학영화, 격투영화, 폭력영화 등 100편이 넘는 영화를 선보였으며, 1984년 영화 '도망자'에 출연해 제21회 금마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형제>로 제29회 아시아태평양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1985년 <나는 이런 사람이다>에서 주연을 맡았다. 평생'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제22회 금마장 시상식에서도 다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성공적인 변신
그녀는 1986년 장이 감독의 영화 '내 사랑'을 이어받은 뒤 전성기 시절 영화계를 은퇴했고, 연기 경력 동안 140여 편의 영화에 출연했다. 2011년 금마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시누이'로 제29회 아시아태평양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러나 그녀는 연기 경력의 전성기에 과감하게 영화 및 TV 산업을 떠나 장의 감독과 함께 Liuli 예술 창작에 전념했으며 나중에 Liuli Gongfang을 설립했으며 수년에 걸쳐 거의 Liuli 예술로 등장했습니다. 노동자이며 현재 Liuli Gongfang의 창립자이자 예술 감독입니다. 그녀는 한때 약사 여래의 서원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생에 보리를 성취할 때 내 몸이 유리처럼 안팎이 맑고 순수하고 흠이 없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바로 그녀의 창조력의 원천입니다." 그녀는 유리 예술의 지속적인 발전을 직업적 야망으로 삼고 있으며 중국 현대 미술 유리 예술의 창시자이자 선구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베이징 칭화대학교 미술 아카데미 유리 예술과에서 컨설턴트 교수로 재직했습니다. , 일본 이시카와현 노토 반도 유리 박물관의 시연 교사, 프랑스 마르세유 CIRVA 유리 아트 센터의 시연 교수, 미국 코닝 유리 박물관의 초청 강의.
금마상 수상 여배우 양희산의 주요 작품
1976년 <내일 스무살>
1976년 <달빛노인>
1977년 Top Ten Leaders"
1978년 "무한한 달마"
1978년 "혼란된 기사도 소녀"
1978년 "The Heart of 뱀과 학이 구대륙을 뒤흔든다'
1978년 '홍문정과 호야뱌오'
1979년 '잘못된 첫걸음'
1979년 '6시 총소리"
1979년 "성공의 능선에서" 》
1979년 "부러진 검의 전설"
1979년 "강호의 혼란스러운 남자"
p>
1980년 '하카타 유람선'
1980년 '도박' '국적성'
1980년 '사랑에 죽은 소녀'
1980 "광대"
1980 "사무라이 유링"
1980 " "전 세계가 웃는다"
1980 "진주를 든 팔영웅전설"
1981년 "끔찍한 연인"
1981년 "누가 감히 나에게 장난을 쳤는가"
p>
1981년 "도박꾼의 왕은 천왕과 싸운다" "
1981년 "당신의 아들이 용이 되기를 바랍니다"
1981년 "5명의 소녀가 Thunderbolt로 돌진합니다"
1981년 "10개의 에이스"
1981년 '열차에 타라'
1981년 '사랑을 위한 투쟁'
1981년 '카지노를 쓸어버리세요'
1981년 '청홍강' " p>
1981년 "현대 정보원"
1981년 "상하이 맨"
1981년 "지옥에서 온 여자"
1981년 "블랙 타이쿤"
p>
1981년 "엄마! 내 등 뒤에서 죽지 마세요"
1982년 "도박꾼과 영웅의 모임"
1982년 "벽 위의 비행"
1982년 "핑크 군단"
1982년 "*** 용검"
1982년 "신서유기"
1982년 "투명닌자" "
1982년 '영웅을 아는 날카로운 눈'
1982년 '어린 소녀. 도둑. 나'
1982년 '석양을 묻다'
1982년 "루즈 디파트먼트"
1982년 "음주, 성 및 부"
1982년 "여성의 복수"
1982년 "석류 치마 아래" "
1982년 "여성교화소"
1982년 "지옥탈출"
1982년 "새 불이 홍련사를 태운다"
1982 "엑스칼리버는 산과 강을 움직인다"
1982년 "핑크 레인저"
1982년 "혼란스러운 스파이가 위대한 일을 한다"
1982년 "핑크 레인저"
p>
1983년 '정보중개인'
1984년 '작은 도망자'
1984년 '처제 우칭'
1985년 '이렇다' 나는 내 인생을 살았다'
1986년 '나의 사랑' 창업 역사 류리 예술가
양희산이 전성기였던 1987년, 그녀는 영화를 떠나 중국 현대 유약 예술에 전념했다. 그녀는 Liuliconfang을 설립하고 특수 유약 탈랍 주조 방법을 열심히 연구했습니다. 탐구, 실험, 실제 작품에 이르기까지 Liuliconfang은 항상 세계 최초의 현대 중국식 유채 예술 창작 그룹이 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동시에 Yang Huishan은 현대 중국 유채 예술의 몇 안되는 발기인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Yang Huishan은 "현대 중국 유약"의 대명사이며, 그녀가 설립한 Liuliconfang은 세계 최고의 탈왁스 캐스팅 스튜디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Liuliconfang이 성장하는 동안 Yang Huishan은 자신의 독특한 예술적 재능과 예리한 관찰을 활용하여 중국어 전통 언어와 인본주의적 사고가 풍부한 조각품을 만들었고, 이는 Liuliconfang이 짧은 기간에 예술 무대에서 국제적인 회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예술적 성과
1990년부터 Yang Huishan은 자신이 이끄는 Liuliconfang이 연구하고 개발한 유리 유실 왁스 주조 작품을 국제적으로 전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중국풍 작품, 성숙한 사고, 잠재적인 조각 재능, 탈랍 유리의 놀라운 마감은 국제 미술계에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일본 산케이신문은 양휘산의 “훌륭한 반전”을 칭찬했다.
1992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열린 '982' 국제투명미술전시회에 양휘산의 작품이 전시되면서 전 세계에서 유리예술에 대한 논의가 촉발됐다. 그 중 "금불의 손" 불교 사상과 창작은 정확한 기술적 해석과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통해 국제 최고 거장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1993년 양휘산과 유리충방이 베이징 고궁박물관에 전시됐고, 6차례 전문가 토론회가 열렸다. 고궁박물원은 양회산의 『약사유광여래』 7점을 수집하고 처음으로 양회산에게 소장선물서를 수여하였습니다.
1995년에는 세계 유리예술의 거장 체코의 리벤스키 & 브리흐토바, 이탈리아의 리비오 세구소, 일본의 리비오 세구소, 미국의 후지타 쿄헤이, 데일 치훌리 등이 류리콩팡의 초청을 받아 참가했다. China Times와 Liuliconfang이 주최하는 Yang Huishan과 함께 타이페이에서 열린 대만 최초의 국제 현대 Liuli 미술 전시회에서. 이번 전시에서 양희산은 세상의 정서와 슬픔을 주제로 유리의 색과 투명도를 활용해 '천불'을 창조했다. Blechtwa는 Yang Huishan의 작품을 보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Lipinski와 저는 40년 동안 Liuli 예술 세계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모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경험하려고 노력했지만 내부 공간과 특성과 같은 Liuli의 본질에 대한 우리의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면의 빛은 모두 지난 10년 동안의 일입니다. 당신의 작품은 창작 역사가 7, 8년에 불과하지만 나는 이미 당신이 핵심에 도달했음을 보았습니다. 양휘산
1996년 양휘산의 신작 '세계 팔천억불'은 일본 미술공예의 전당인 도쿄 니혼바시 미츠코시 백화점 갤러리에서 성대하게 전시됐다. 일본의 가장 유명한 유리 공예가인 Tengda Qiaohei 씨가 개막식에 참석하여 그를 축하했습니다. 이번에 전시된 대표작은 가로 85센티미터, 높이 55센티미터, 무게 80킬로그램으로, 불상이 가득한 언덕 같은 대형 작품으로 둔황미술계와 유리미술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일본에서.
1997년 베이징 고궁박물원은 양희산의 작품 '하늘과 땅 사이'를 다시 한 번 소장했다. 이 작품은 높이 100cm, 너비 80cm의 초대형 작품이다. 장엄한 산벽은 밝고 순수하다. 갓 태어난 아기가 평화롭게 자고 있다. Yang Huishan의 조각 정신과 깊은 사고는 다시 한번 각계각층의 폭넓은 관심과 인정을 받았습니다.
1998년 양희산은 로스트왁스 주조의 기술적 한계를 뛰어넘어 직경 1미터, 무게 수백 킬로그램에 달하는 초대형 유약 작품 12여 점을 완성했다. 진지한 조각품의 범주로 승격되었습니다. "송죽달그림자", "무한생명", "대원환희" 등 강한 전통 한문과 현대사상이 결합되어 높은 유리탈랍주조기술과 결합되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합니다. 영국의 빅토리아 앤 앨버트 국립 박물관, 상하이 박물관, 베이징 고궁 박물관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박물관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 유약은 마침내 수천년 역사의 미완성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1999년 양휘산은 광저우 미술관과 심천 관산웨 미술관에 전시를 했으며, 그녀의 두 작품인 『세계 팔천억불』과 『대원경의 지혜』가 출간되었다. 영구적으로 수집됩니다. 지난 9월 양휘산은 타이베이 위안치 쇼핑센터에서 '921 양휘산 컬렉션 재해 구호 자선 세일'을 개최해 680만 위안을 모금했으며 전액을 지진 구호에 기부했다. 연말, 타이베이 SOGO 미술관에서 열린 '오직 꿈, 유일한 진실 - 양회산 천년 창작 관음전'에서는 가상과 현실의 통합적 개념을 제시한 다수의 캐스팅 관음 작품이 전시되어 양희산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후이산님의 개인 창작물입니다. 동시에 Yang Huishan은 유명 명작의 첫 미술 전시회인 상하이 국제 예술제에 참가했습니다.
Tianxia Culture는 Yu Qiuyu 씨의 서문과 함께 "이생에서 함께 서기-Yang Huishan, Zhang Yi 및 Liuliconfang"이라는 책을 출판했으며 Liuliconfang이 옹호하는 기업 문화와 정신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았습니다.
2000년 양희산은 둔황 제3굴에 있는 원나라 벽화 '천손천안관음보살'에서 영감을 받아 높이 190cm, 폭 150cm 정도의 입체 조각상을 조각했다. 천개의 팔과 천개의 눈을 가진 관세음보살과 "천년 둔황 부활-양회산 현대 중국 유약 미술 전시회"가 간쑤성 둔황 서원 전시 센터에서 다른 불상 40점과 함께 개최되었습니다. "둔황 493석굴"로 칭송받으며 둔황에 영구히 머물렀다. 같은 해 말, 타이페이 신공 미츠코시 백화점의 "인생의 큰 소원 - 양회산의 천개의 손과 천개의 눈을 가진 관음전"에서 높이 347cm의 천 개의 팔과 천 개의 눈을 가진 관음이 전시되었습니다. . 올해 Liuliconfang은 American Chinese Business Expo와 함께 미국 로스 앤젤레스에서 "전국 Liuli 조각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했습니다. Liuli Creation
Liuli가 처음으로 Liuli와 접촉한 것은 그녀가 '내 사랑' 촬영에서 Zhang Yi와 협력했을 때였습니다. 소품 스태프가 부티크에서 유리 예술품을 빌렸기 때문에 Yang Huishan은 놀랐습니다. 그 아름다움을 탐구한 후, 그녀는 이 예술품이 중국을 제외한 여러 나라에서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양휘산과 장은 영화계를 그만두고 자신들이 집중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영원한 가치를 창조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유리 예술 작품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을 통해 그들은 유리 제작의 세계에 발을 들일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두 사람이 블로잉을 주 기술로 사용했다. 그러나 Zhang Yi는 불기에는 한계가 있음을 깨닫고 다양한 책을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우연히 정확하게 복사하고 대량 생산할 수 있는 "유리 분말 로스트 왁스 주조"(pate-de-verre) 기술에 대해 읽었습니다. 극도로 정교하고 극도로 세밀하게 만들기 그는 유리 제품에 대한 이 새로운 기술 연구에 투자했으며 양회산은 그 옆에 있는 가장 강력한 실무자였습니다.
양희산은 처음에는 현지 방식으로 강철을 만드는 탐구적인 방법을 채택하고 책에 나온 단계에 따라 연습했다. 그러나 그녀는 재료를 다루고 시간과 온도를 조절하는 데 거의 아마추어였기 때문에 추가 연구를 위해 Yang Huishan과 Zhang Yi는 공동으로 미국의 뉴욕 실험 유리 워크샵(뉴욕 실험 유리 워크샵)에갔습니다. 그러나 스튜디오에는 여전히 많은 핵심 문제가 있었습니다. 아직 돌파할 수 없었던 잃어버린 왁스 주조 과정에서.
양휘산에게 이번 학습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그녀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Liuli 작품을 접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Liuli 예술 창작에 대한 그녀의 열망과 끈기가 깊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녀의 학업 성적은 어렸을 때부터 평범했지만, 그녀의 음악과 미술 성적은 특히 뛰어났습니다. 학교에서 그녀의 그림은 거의 모두 교사가 다른 수업에 보여주었습니다. 30여년 동안 잠자던 예술세포는 유채창작을 접하면서 점차 깨어났다. 스승 없이 유색유를 배우는 과정에서 처음부터 시작했지만, 그녀의 예술적 재능은. 점차적으로 발전해 나갔습니다.
불완전한 장비와 경험 부족으로 인해 양휘산과 장은 3년 반 동안 유약 기법을 탐구한 적도 있으며, 한때 최대 7,500만 달러에 달하는 빚을 지고 단 한 작품도 완성하지 못했고, 불타 모든 Liuli 작품은 Tamsui Liuli Gongfang의 뒷마당에 묻혀 있습니다. 깊이가 1m가 넘고 면적이 10m2가 넘는 Liuli 무덤이되었습니다. 파트너의 기업가적 프로세스. Yang Huishan은 "배움에는 지름길이 없고 열심히 노력할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길을 걷는 것이 어둡고 긴 터널로 들어가는 것이라고 묘사했지만, 앞에 희미한 빛이 있는 한 그녀는 자신이 얻을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밖으로.
중국 발상 유색유약의 사명
1987년 유색유약 산업에 입문한 이후 로스트왁스 정밀주조 기술을 선택한 이유는 그것이 상대적으로 큰 창작 공간; 관련 이 기술에 대한 배경 지식인 Yang Huishan과 Zhang Yi는 항상 편지로 다음과 같이 보고했습니다. "이 기술은 이집트에서 시작되었으며 19세기에 프랑스에서 활성화되었습니다." 그러나 1991년 일본 하루미에서 열린 세계 산업제품 전시회에 Liuli Gongfang이 공식 초청을 받았습니다. 대화 중에 일본 유리 예술 학자이자 유명한 수집가 쓰네오 유미즈(Yumizu Tsuneo)는 중국이 실제로 2,000년 이상의 역사를 발전시켰다고 밝혔습니다. 유실 주조 기술은 이미 등장했습니다. 중산왕(中山景) 유성(劉聖)의 무덤에서 출토된 유약 이어 컵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허베이 성 만청 현의 서한 왕조.
이에 충격을 받은 양회산과 장은 손바닥만한 크기의 이 서한대 귀컵이 유리총방의 안착의 밑거름이 되었고, 중국색 유약을 옹호하기로 결심했다. "중국 유약의 불은 대대로 이어집니다." "중국 문화는 우리의 존엄성"은 이후 Liuliconfang의 변함없는 중심 개념이 되었습니다.
중국의 유색 유약 창조를 옹호하십시오
우리는 민족 문화의 홍보에 관심을 기울이고 중국 특성을 지닌 유색 유약을 생산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우리가 추구해 온 것은 균형, 문화적 균형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Liuliconfang이 '산업'보다 '문화'에 더 가깝다는 점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Yang Huishan
중국 문화를 배우고 역사에 관심을 갖는 능력을 키우는 것은 Yang Huishan의 지속적인 수업입니다. 문화는 민족의 혈통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중국의 상징을 현대적인 디자인 개념에 통합하여 새로운 창의성을 표현하는 것도 Liuliconfang의 지속적인 자기 개선입니다. 양희산은 사업을 시작하면서 힘들 때 한 친구가 미국으로 이민가서 여유롭게 살자고 권유했지만, 앞으로는 중국 신문도 읽을 수 없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 그리고 그녀의 후손들은 중국어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녀는 내 등골에 오한이 흐르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원하는 삶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들은 일생 동안 중국에 무언가를 남기기 위해 대만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들은 투지가 있는 한 살아남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의 생각에는 유리콩방의 성공은 돈을 얼마나 버는가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그들이 이 사회의 가치와 모델을 세울 수 있다면 주머니에 아무것도 없더라도 그들의 자존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둔황동굴 493"
능숙하고 정밀한 기술과 더불어 좋은 조각가의 가장 중요한 자질은 관심, 아! 때로는 내 기술이 너무 좋으면 너무 '장인'이 되어버릴까 두렵기도 합니다. -- 양휘산
1996년 둔황 제3굴에 들어가 천개의 팔과 천안의 관음보살상을 본 양희산은 벽화가 결국 사라질 것을 알고 영원히 간직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유리 조각품은 그녀의 이생에 대한 큰 소망이었습니다.
Liuliconfang의 작품 사진 작가로 활동해온 Lu Chengzuo는 둔황에서 돌아온 후 Yang Huishan의 불상이 더 부드럽고 편안해졌으며 더 이상 외관에 제한이 없으며 전달에 더 중점을 두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감정은 불교 용어로 '무집착', '무법'의 영역에 들어갑니다. 일반적으로 둔황 이후 양휘산의 창의적인 개념은 심화되고 확장되었습니다. 단 하나의 규칙적인 불상에서 『세계 팔천억불』, 『둔황』에서 볼 수 있듯이 부처와 부처, 인간과 부처의 관계 등 시공간의 울림에 대해 사유하게 된다. 수십억년', '하늘과 땅 사이' 등 대형 작품을 꼽는다. 1998년에는 한계에 도전하여 "고요한 아름다움", "위대한 업적", "밝은 빛" 등 12편 이상의 대규모 작품을 출시했습니다.
2013년 양휘산과 장이 중국국립미술관에서 공동전시를 가졌는데, 양휘산의 '중국 유약꽃-봄바람에 더욱 고요하게 춤추다'가 소장품에 포함됐다. 중국국립미술관이 채색유약 작품을 수집한 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인물 평가
영국 국립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Victoria and Albert Museum)은 'Bright Light'와 'Bidding Perfection' 두 작품을 소장하고 있으며 당시 큐레이터인 Dr. Alan B.)가 전시회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이 박물관은 예술과 공예 분야에서 최고의 것만을 수집합니다."(미술품과 공예, 미술품 수집을 전문으로 하는 박물관으로 응용미술 수집에 있어서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고 대표적인 박물관입니다. 이번에는 )
Yang Huishan의 작품은 기술적으로나 창의적으로 Liuli 예술계에서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티나 올데나우 씨(코닝 유리 박물관 관장)
양휘산의 '형태 없음, 형태 없음' 시리즈에서는 유리의 유형적 특성을 활용하여 심오한 정신적 의미도 반영합니다. 그녀의 깊은 종교적 신념. 그녀는 유색유약의 고유한 특성이 투명하고 맑아서 유색유약에 철학적 깊이를 완벽하고 능숙하게 부여한다고 믿습니다. --피터 켈리 박사(미국 바워 박물관 관장)
양휘샨의 예술은 기술과 철학을 통합하며 과거와 현재를 교묘하게 결합합니다. 빛과 색, 형태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유리의 투명성과 불변성, 난이도와 초월성을 보여 주는 것이 딱 맞습니다.
--Arman Rabe (미국 Bower Museum 연구 및 소장부장)
Yang Huishan의 작품은 그녀가 수천년의 전통 동양 문화에 근본적인 이념적 기반을 구축했음을 입증합니다. 우리 내면 깊은 곳에서 동일한 의미와 경험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입니다. --Antoine Leperrier (프랑스 현대 유리 예술가 Pate-de-verre의 후계자)
Yang Huishan은 나의 영웅이자 정신적 파트너인 것처럼 항상 그녀를 오랫동안 알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아름다운 영혼과 분위기를 반영합니다. -- Steven Weinberg (미국 현대 유리 예술가)
Yang Huishan의 아름다운 작품은 나에게 새로운 지평을 열었고, 그녀에게 중국 문화의 깊은 영향도 보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만의 독특한 창작 언어를 확립했습니다. . --윌리엄 카슨(미국 현대 유리 예술가)
양휘산(Yang Huishan)은 당대 예술가이다. 그녀는 가장 생생한 현대성, 가장 풍부한 삶의 재능, 가장 시대를 초월한 지혜를 가장 복잡한 것들을 통해 결합하여 본질적인 상태를 포착하고자 예술의 포괄적인 표현을 완성했습니다. 불교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찬 오늘날의 서구세계는 분명 그녀의 작품에서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Robert Deblond(프랑스 유명 도예가) 주요 사건 연표
1976년 TV 시리즈 "Beautiful Waves"로 데뷔했습니다.
1978년 '잘못된 첫걸음'으로 유명해졌습니다.
1984년 <도망자>로 제21회 금마장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형수>로 제29회 아시아태평양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녀는 1985년 <나는 내 인생을 살았다>로 제22회 금마장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1987년 마지막 영화는 '내 사랑'이었다. 연기자 은퇴 후 그는 Liuli Gongfang에 전념하고 Liuli 예술에 전념하여 국제적으로 유명한 Liuli 예술가가되었습니다.
1989년 Yang Huishan과 Zhang Yi는 크리스털 로스트왁스 주조를 연구하기 위해 New York Experimental Glass Studio로 갔습니다.
1992년 양휘산(楊惠山)의 작품 『대의사유광여래』가 일본 『구류도(주)』 출판에 선정되었고 『세계유리미술전집』에 슈이 창웅(Shui Changxiong)이 편집하였다. (현대 볼륨).
1995년 류리미술 진흥에 대한 노력과 업적을 인정받아 제3회 문화예술유산상을 수상했다.
양희산의 작품 '약사유광여래'는 일본 나라의 약시사에 헌정된 작품이다.
양휘산의 작품 '서른여섯 부처님의 손'도 소장하고 있는 중국 상하이 미술관 전시.
1996년 중국 홍콩 추이 미술관에서 열린 <양회산의 중국 유약 사랑>전시관은 예외적으로 최초의 현대 채색유약 작품인 <금불수약사유광여래>를 수집했다. .
1997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1997년 중국현대조각미술전'에 양휘산의 작품 '하늘과 땅 사이'가 전시됐다. 이 작품은 다시 한 번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됐다.
국립여성미술관은 양휘산의 작품 '큰 소원'을 소장하고 있다.
1998년 두 번째 전시를 위해 베이징 국립고궁박물원에 초대되어 양휘산의 작품 '끝없는 삶'과 '밝은 빛'을 수집했다.
대만 타이페이 신콩 미츠코시 백화점 난시점에서 열린 '양휘산 중국 유약미술 국제순회전'.
1999년 중국 심천 관산월미술관에서 양휘산 작품전을 열고 '대원거울의 지혜' 작품을 영구 소장했다.
중국 광동 미술관은 양휘산의 유채전을 열었고, 양휘산의 작품 '세계 팔천억불'도 소장했다.
대만 타이베이 위안치 쇼핑센터에서는 '921 양회산 컬렉션 재해 구호 자선 세일'을 개최해 NT$680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수익금 전액을 대만 지진 구호금으로 기부했다.
대만 타이베이 SOGO 백화점에서는 '오직 꿈과 현실 - 양희산 천년 창작 관음전'이 전시됐다. 양희산님의 개인 창작물입니다.
2000년 중국 간쑤성 둔황연구소 전시관에서는 '천년둔황 지금 부활하다 - 양휘산 중국현대유약미술전'을 전시했는데, 양휘산은 그의 작품을 보낸 최초의 현대미술가이다. 전시관에는 양희산의 작품 '영원한 둔황'과 대형 조각품 '천개의 손과 천개의 눈을 가진 관세음보살'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중국 심양에서 열린 '양회산 현대 중국 유약미술전'.
타이페이 신콩 미츠코시 문화 센터의 전시회 "이생의 큰 소원"은 347cm 크기의 천수 천안 관음보살을 전시하고 있으며 둔황 불교 예술에 대한 열정이 계승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상속의 중요성은 개인적인 창조보다 더 큽니다. 타이베이에 이어 '이생의 큰 소원' 전시회도 대만 타이중, 가오슝, 싱가포르를 순회하며 약 40만 명의 방문객을 모았습니다.
2001년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 바워스 박물관에서 '유리미술 3부작' 전시회를 열었고, 양휘산의 'Shadowless' 시리즈와 미국 유리 거장 데일 치훌리의 작품이 함께 전시된다. Baoer Museum에는 Yang Huishan의 작품 "Great Wish"가 영구 소장되어 있습니다.
2002년 양후이산과 장이 중국 베이징 칭화대학교 미술학원 유리미술학과 자문교수로 임명돼 유리미술연구소를 설립했다.
2004년 '무상 - 삶의 환영과 영원'을 주제로 한 양휘산의 현대유리미술전이 프랑스 카파짜 갤러리 전시센터에서 열렸다.
2005년 양휘산의 '꽃과 보름달' 시리즈는 미국 입자 이론 전시회에 초청됐다. 그녀는 이 전시회에 초대된 유일한 중국 유리 예술가였다.
2006년 장이 감독, 양휘산 제작을 맡은 아하의 첫 애니메이션 영화 '블랙***'이 공식 개봉됐다.
2007년 양휘산은 유리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두 명의 거장 윌리엄 칼슨(William Carlson), 스티븐 와인버그(Steven Weinberg)와 함께 미국 뉴욕 최고의 미술관 레오 카플란 모던(Leo Kaplan Modern)에 초청 전시를 가졌습니다. 창조, "INTERSECTION-Intersection" 전시회에 전시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전문 유리 박물관인 코닝 유리 박물관은 양휘산의 작품 "명료함의 계몽"을 수집하여 양휘산이 현대 유리 예술 창작의 중요한 작가 중 한 명임을 확인시켜 줍니다.
Conches Glazed Art Museum, 프랑스 노르망디 전시회 "Yang Huishan Glazed Art Exhibition".
양휘산의 '인플루언스 20 - 비디오 글레이즈 설치 미술전'은 중국 상하이 류리 중국 박물관에서 전시됐다. 20년 동안 Liuli Gongfang이 되었습니다. 현대 미술의 새로운 어휘를 창조하는 전시회입니다.
Liuli Gongfang은 주요 프로젝터 제조업체인 Optoma Technology와 합병하여 "Liuli Optoma"를 설립하고 Yang Huishan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맡았습니다.
2008년 대만 타이페이 퍼시픽 소고 백화점에서 "명료함의 깨달음 - 양휘산의 현대 유약 미술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양휘산의 현대유약미술에 대한 명확한 이해전'이 전시됐다.
류리총방은 512 쓰촨문천 지진 자선판매를 위해 양회산의 대형 창작물인 '천지보살'과 '아미타불'을 기증했고, 수익금 전액을 재난구호에 기부했다.
양휘산은 탄둔의 뮤지컬 '차' 오페라에서 '완전한 이해' 유색차 세트를 올림픽 문화 활동의 공연 아이템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중국 베이징 국립공연예술센터.
"하나의 거품, 두 개의 삶"; 싱가포르 파라곤 몰에서 전시된 Steven Weinberg와 Yang Huishan의 Liuli 예술 작품 공동 전시회
2009 "수천 개의 손과 수천 개의 눈이 보호합니다. 세계' 양휘산 20년 유약불상전은 대만 가오슝 불광원미술관과 말레이시아 불광산동선사에서 전시됐다. Fo Guang Shan은 Yang Huishan의 9개의 유약 불상을 수집하며 이는 Fo Guang Shan의 "부처 기념관" 컬렉션을 대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후이산(Yang Huishan)이 디자인하고 제작한 최초의 야외 유리 조각 분수인 파빌리온 유리 분수는 로스트 왁스 주조로 만든 세계 최대의 분수가 되기까지 2년이 걸렸습니다. '말레이시아 도서'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기록". 가장 높은 유리 분수에 대한 기록입니다.
중국 시안 법문사 - "세상을 지키는 천개의 손과 천개의 눈 - 양회산 20년 유약불상전".
2010년 장이와 양후이산은 대만 대외무역협회의 초청을 받아 상하이 세계박람회 대만관 컨설턴트로 활동했다.
양휘산은 상하이 세계박람회 대만관 친선대사의 의상과 기념품 디자인으로 초청받았다.
양휘산은 뉴욕주 코닝미술관의 초청을 받아 코닝미술관의 유리미술 교육센터인 더 스튜디오(The Studio)에서 일주일간 유리미술 강의를 진행했다. 그녀는 코닝 박물관이 강연을 위해 초청한 최초의 중국 여성입니다.
2011년에는 장이와 양후이산이 상하이 세계박람회 대만관 대변인으로 초청받았고, 대만관의 천등을 형상화한 기념 작품을 디자인하기도 했다.
대만 송산 문화 창의 공원에서 LIULI TAIPEI 프로젝트를 만들고 TMSK Xiaoshantang 레스토랑을 설립했습니다. '2011 타이페이 세계 디자인 전시회'에 초청받아 '보리를 더욱 자세히 보기 - 양휘산의 교차재료 유리 미술전', '형태가 없고 형태가 없음 - 양휘산과 장이 유리 영상 설치미술 공동전'을 전시했다.
대만 가오슝 불광산불기념관이 개관했다. 박물관의 주요 홀 중 하나인 '보타로가산 관음당'에는 천수천안관음상이 모셔져 있다. 양회산(楊惠山)이 조각한 이 관음상은 높이가 388cm이다.
2012년 캠퍼스 자선 열차 교육 및 혁신 포럼이 대만 타이베이의 Shih Chien University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Jason Wu와 Liuliconfang 창립자 Yang Huishan 및 Zhang Yi가 초청되어 연설을 했습니다.
2013년 '류리의 인간세계 탐험 - 양휘산과 장이의 공동전'이 중국 홍콩 시청에서 열렸습니다.
지난 4월 베이징 중국 국립미술관에서 '류리의 인간세계 탐구-양휘산과 장이의 공동전'이 열렸다. 양휘산(楊惠山)의 '중국 유약꽃 - 봄바람에 더욱 차분하게 춤추다'가 컬렉션에 포함되었습니다. 중국 국립미술관이 유약 작품을 수집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 관련 기사
- 웨스터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 바이청에서 비자를 신청한 사람이 있나요? 신뢰할 수 없음
- 필리핀 드래곤항공 필리핀항공
- Tangshan Caofeidian에서 Shijiazhuang까지 몇 시간이 걸리나요?
- 영화 '스피드 레이서'가 왜 이렇게 비참하다고 생각하시나요?
- 시 "어른들이 말한다"에서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선생님은 용에게 다음과 같은 새로운 의미를 부여합니다.
- 배우 링쯔(Ling Zi)는 결혼했나요?
- 합성 다이아몬드 등급 코드 RVD, MBD, SMD 및 DMD의 전체 영어 이름은 무엇입니까?
- 과부하가 무슨 뜻인가요?
- 그루지 4 미국판이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