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댄스에서 어떤 여자들은 왜 그렇게 못되게 굴어요! ! ! ! (Hebei Netcom의 Zhu Zhu가 춤을 춥니다.) 젠장!

댄스에서 어떤 여자들은 왜 그렇게 못되게 굴어요! ! ! ! (Hebei Netcom의 Zhu Zhu가 춤을 춥니다.) 젠장!

내 감정을 말하는 것입니다. 인생은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나는 여기에 있고 당신은 번영합니다 ~ 전에 Jinle을 플레이한 적이 있고, 항상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전히 매우 좋아합니다. 음악 게임도 하고, 우리 애기도 옆에 같이 앉아주기도 하고.. 옆에서 지켜보는 사람들이 진레할 때보다 더 잘생겼다고 하더군요 @_@. 왜냐하면 제가 중학생이었을 때 여기 광저우에서는 "디스크 리코더", "DJ 플레이어" 및 기타 유사한 게임을 하는 것이 인기가 있었고 발을 사용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Jinle은 실제로 "디스크 레코더"와 동일하고 버튼이 7개이기 때문에 한 번에 2위안이 듭니다. 그래서 Jinle이 나왔을 때 저는 게임 콘솔실에서보다 더 과감하게 누르게 되었습니다. . (저는 비교적 낯가림이 심합니다. 잘 놀지만 전산실에는 구경꾼도 많고, 마스터도 많고, MM도 더 많습니다. 하나 떨어뜨리면 땀이 나고 가끔 마스터들에게 밟힐 때도 있습니다. .) 그래서 열심히 연주했어요. 음악도 비교적 쉽게 시작할 수 있어요. 저는 빠른 곡을 선호하고 기초도 어느 정도 갖추고 있어서 '캐논'을 연주한 후 바로 고스트2 연습에 들어갔습니다. 당시 내부 테스트는 상당히 인상적인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나중에 V3, 7단, 고스트2를 통과한 뒤 중급 V3와 고스트2에 도전하러 갔습니다. 그런데 플레이한 지 얼마 되지 않아 WG가 나와서 돈벌이도 하고 샀습니다. 그 당시 Jianghu의 공개 베타가 출시되었기 때문에, 즉 4월 21일에 저는 O2J를 떠났습니다. Jinle은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기에는 참으로 좋은 게임입니다. 그런데 사진이 잘 안 나오네요. 나중에 진러2가 있다는 소식을 들었고, 사진도 좋았다. 사실 나도 진러에 주목했다. 플레이할 계획입니다. 자, 댄스댄스 얘기를 해보자. 게임 연습하다가 전화가 끊겨서 댄스댄스를 했는데, 아이가 심심해서 해보라고 하더군요. (집에 컴퓨터가 3대 있기 때문이죠.) 게임을 하기 전,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서 한시간 정도 관련 경험치를 찾아보는 습관이 있습니다. 기능 등도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게임에 익숙해지세요. 시청해 보니 댄스는 전작 PS '로드 오브 댄스'와 거의 똑같았다. 예전에 이 게임을 즐겨하다 보니 오디션에 대한 관심도 생겼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가 영상을 보고 너무 잘생겼다고 하더군요...#_#. 저희는 게임에 들어간 뒤에는 초보자 모드도 쳐다보지도 않고 바로 다른 사람 방으로 가서 점프를 했어요. 당시 100곡이 넘는 곡을 연주했어요. 어쨌든 초보자의 최대치는 110입니다. 플레이해보니 정말 플레이하기 쉬웠습니다. 그다지 빠른 느낌도 아니고, 7개의 키와 마지막 "폭발"을 누르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도전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몇 게임을 한 후 자유로 들어갔습니다. 130~160 정도의 곡을 연주하러 갔습니다. 이때는 좀 힘들 것 같아요. 하지만 잠시 플레이 한 후에도 계속 플레이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불과 며칠 전까지만 해도. 게임을 다시 플레이하세요. 노래를 잘 연주하는 것이 더 이상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도 배웠습니다. 지금은 마스터가 많아졌기 때문에 예전과 달리 G만 몇 개만 있어도 1등이 될 수 있다. 지금은 20P 정도도 없고, 초보자가 P를 얻기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나는 이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실 저는 초보자로서 도전할 게 하나도 없어요. 지금은 레벨 8에 불과하지만 레벨 10~20인 많은 사람들보다 초보자가 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트럼펫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9단계에 갇히는 방법을 온라인에서 읽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8K 연습을 위한 기초(작은 키보드에 익숙해지기)를 위해 이제 초보자가 될 때까지 9단계에 갇혀있습니다. 하지만 120 이하의 곡은 한손으로 아무런 반발 없이 연주할 수 있습니다. (자랑하는 게 아니고 핸드스피드 연습에 아주 중요한 스킬이라고 생각하고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이제 댄스댄스를 치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은 알지만, 잘 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제가 댄스댄스를 안한지 오래되서 자세한 설명은 안하겠지만 저에게는 댄스스텝을 외우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헤헤. 음악 게임을 할 때 기본적으로 반응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Jinle과 Sonic 모두 그렇습니다. 그래서 자유롭게 춤을 추는 법을 알고 있어요. 연주도 무작위 춤입니다. "폭발"할 수는 있지만 정말 추악합니다. 그래서 당분간은 가오8을 플레이하고 싶어요. 하지만 나는 작은 키보드를 사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5가 중앙에 있기 때문에 네 개의 키가 모두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저는 아직 Jinwu의 초보자입니다. Jinwu와 Jinle은 둘 다 같은 지역인 Guangdong BXXXX에 있습니다. 헤헤. 둘 다 페이어(Fei'er)라고 하는데 혹시 전문가가 보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요약: 사실 WG를 빼면 댄스와 음악 둘 다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

Jinle은 자신의 반응, 조정, 비전, 음악성 및 리듬에 도전합니다. 춤은 판단력, 반응, 속도, 조정, 음악성, 리듬 및 기억에 도전합니다. 실제로 어느 누구도 다른 사람보다 낫지 않으며 전혀 혼동할 수 없습니다. , 민요와 팝송처럼요. 민족가수가 팝가수처럼 노래하기는 어렵다. (팝송은 공부와 같고 의미가 없다고들 말하는가?) 팝가수는 민족가요를 잘 부르기도 어렵다. (민족가요는 너무 저속하다고 할 수 있을까?) ?) 사실 게임을 하기 때문에 하는 거지만 잘하면 음악성도 나쁘지 않을 것 같죠? 그 사람도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겠죠? 그럼 그것도 음악인데, 무엇을 위해 싸워야 합니까?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은 친구가 될 수 없나요? 게다가, 우리는 논쟁을 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 아니라 논평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진댄스가 좋다, 진레가 쓰레기다, 진리가 좋다, 댄스댄스가 쓰레기라고 말하는 사람을 왜 괴롭혀야 하는가? 꼭 필요한가요? 나는 무용의 달인이 반드시 시간을 내어 음악을 연습할 의지가 있고, 모두 기초가 있기 때문에 무용의 달인보다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진락을 연기하고 무용을 하는 사부가 기꺼이 연습한다면 무용을 하는 사부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춤을 심하게 추는 사람이 머리가 없는 것이 아니라, 음악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 똑똑하다는 것입니다. 진러가 오디션 선수들이 진러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해서 오디션을 하는 사람들이 미친 사람 같다고 하는데, 오디션의 본질을 파악하셨나요? 마찬가지로 Jinwu의 플레이어들은 Jinle이 바보 게임이라고 말합니다. 저는 또한 피아노 연주의 느낌을 즐기기 때문에 미쳤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진지하게. 나는 "Canon"이라는 노래를 더 좋아합니다. 간단하지만 빠른 곡을 연습한 후 연주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분 좋아요. 저는 두 게임 모두 오랫동안 해본 적이 없지만 두 게임 모두 좋아하고, 잘 만들어진 음악 게임이라고 해야 할까요. 물론 여기에는 소리의 속도도 포함됩니다. 헤헤. 모두 반톤입니다. 웃지 마세요 여러분. 제발 말다툼을 멈추세요, 응? 우리 중국인들이 시끄럽게 떠들고 있는데 다른 나라에서는 그 농담을 어떻게 볼 수 있을까요? "이렇게 경쟁 게임을 하는구나? 왜 우리와 경쟁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가?"! 품질 문제에 관해서는 개인적으로 의견이 엇갈리는 분들이 많다고 느낍니다. 게임에 사람이 너무 많으면 항상 나쁜 사람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고귀한 자질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 생각을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그렇죠? 더 이상 말하지 마세요. 게다가 다른 사람들은 나를 바보라고 불러야 할 것이다. 말도 안되는 말을 너무 많이 쓰세요.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