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무롱삼장(Murong Sanzang)의 한문 수필에 대한 답변
무롱삼장(Murong Sanzang)의 한문 수필에 대한 답변
1. 등불 축제가 곧 다가옵니다.
1: 일곱 선녀 중 한 명이 결혼합니다. (Liu Shen Wuzhu)
2: 때려주세요. (Wuzhishan)
3: 지는 달은 세 개의 별을 가져옵니다(하트)
4: 이 노래는 하늘에만 존재해야 합니다(특이함)
5: 일 년 꽃은 사계절 내내 핀다(장춘)
6 : 천년고택(라오서)
7 : 첫날에 집을 떠난다 설날과 섣달 그믐 날에 집으로 돌아갑니다(무거운 짐을 가지고 돌아옴)
8: 기뻐서(소리)
9: 다유가 왕이 됨(여름의 시작)
10 : 진 상자 (즐기며)
11 : 여성의 날 전야 (3월 7일)
12 : 마지막 말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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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음력 정월 초하루(춘절을 환영함)
14: 흑이 패함(바이가 승리)
15: 체면을 세움 ( 무롱)
16 : 대나무를 훔치다(숙어를 치다)
17 : 법에 따라 이혼하라(농구용어) )
18 : 늙어서 귀국함 (당귀/어중)
19 : 바람에 춤추는 배꽃 (필기체)
20 : 담석 (곡식 2. 오늘날 무롱이라는 성씨는 어디에 주로 분포되어 있는가
현대 무롱 성의 분포: 무롱은 소성이지만 전국에 분포한다.
상세한 조사통계가 가능한 무롱 성씨의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허난성 원현의 무장(Muzhuang)과 우지(Wuzhi)에는 약 10,000명이 있고, 허난성 원현(Wen County)의 무장촌(Muzhuang Village)과 우지난자촌(Wuzhi Nanjia Village)에는 무(Mu)라는 성이 10,000명 이상 있다(현재의 허난성 신샹(Xinxiang)). )가 현으로 옮겨왔으며, 원나라의 대학자 유지와 중서의 대학자 서시경이 각각 무완에게 쓴 비문을 보존하고 있다. 삼장(Sanzang) 이후 삼장(Sanzang)은 무롱 소종(Murong Shaozong)의 아들이자 전 태원(Taiyuan) 왕 무롱 케(Murong Ke)의 일곱 번째 손자였습니다.
2. Xuchang의 Damuzhuang에는 4,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3. Mujiaping, Wubao, Shaanxi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4. Shandong의 Qixia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고 Longkou에는 약 10,000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5. 광시(廣西)성 난닝(南寧)에는 인구가 3000명이 넘는다.
6. 간쑤성 칭양에는 인구가 10,000명이 넘습니다.
7. Longdong Pingliang에는 1,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8. 광둥 가오야오(Guangdong Gaoyao)에는 인구가 8,000명이 넘습니다.
위 전체 인원은 8만명 정도다. 1. 아직 조사, 검증되지 않은 곳으로 인구가 알려지지 않은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랴오닝성 다롄시 선양시 랴오양시. 2.
수이드, 시안, 산시성. 3.
헤이룽장성. 4.
내몽골 츠펑과 우하이. 5.
쓰촨성과 충칭. 6.
산둥성 룽청(Rongcheng)과 펑라이(Penglai). 7.
소양, 류양, 후난. 8.
광시성 룽촨. 9.
운남성 달리. 10.
허난성 카이펑. 11.
광둥 신회. 12.
상하이. 13.
허베이. 14.
산시. 15.
칭하이. 등.
무롱씨족과 무씨족은 전국에 분포하고 있으며, 전체 인구는 수십만 명 이상으로 추산된다고 할 수 있다. 3. 한문서유기8장
원문: 나 부처님은 행복을 전하기 위해 경전을 지으셨다. 내가 선(禪)을 물으매 관세음보살이 장안에 가니라. , 수없이 상담을했지만 결국 지치고 늙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벽돌을 갈아서 거울을 만들고, 눈을 모아 음식을 만드는 일에 몇 년간 집착했나요? 머리카락은 바다를 삼키고, 겨자는 수메루를 삼키고, 황금빛 투투는 미소짓는다. 깨달음의 때에는 십지 삼승을 초월하고 사계와 육도를 정체시켰느니라.
쥐샹 절벽 앞, 그늘 없는 나무 아래에서 두유의 봄 새벽을 누가 들었는가? 조서로 가는 길은 위험하고, 산과 구름이 깊고, 오랜 친구의 목소리가 여기에서 들립니다. 천 피트 길이의 얼음 절벽, 다섯 잎의 연꽃, 고대 궁전의 커튼에 매달려 있는 향기로운 향기.
그때 소스를 통해 본 그는 용왕의 세 가지 보물을 보았습니다. 이 시의 제목은 '소우만'이다.
나 여래부처가 옥황상제에게 작별을 고하고 뇌음사로 돌아왔다는 뜻이다. 나는 삼천불, 오백알루, 팔대금강, 무량보살을 보았고, 그들 각각은 현수막, 깃발, 귀중한 천개에 달라붙어 있으며, 살루 숲 아래 영산의 선경에 배열된 이국적인 귀중한 요정 꽃입니다. 여래께서 상서로운 구름 위에 앉아서 군중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삼계에 두루 나타나는 큰 괴로움을 겪고 있습니다.
근본 이치는 결국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이는 공과 같으니,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죽음 푸과호, 이것은 알 수 없는 일이다. 삶과 죽음의 시작이라고 하는데 법은 같다."
그 후의 빛은. 유물이 풀려나자 하늘에는 42개의 흰 무지개가 떠서 남북을 연결하였다. 그것을 보고 모두가 피신하여 경배하였습니다.
잠시 후, 모인 사람들은 구름과 안개를 모으고 연꽃 전망대에 올라 엄숙하게 앉았습니다. 삼천불과 오백나한과 팔금강과 사보살이 합장하고 앞으로 나와 절하며 묻기를, "누가 천궁을 어지럽히고 복숭아꽃을 어지럽히느냐?" 그 사람은 화과산의 괴물 원숭이입니다. 범죄가 너무 커서 설명할 수 없습니다.
얼랑이 그를 잡아도 제압할 수 없습니다.
내가 떠날 때 천둥장수들 사이에서 그의 힘과 기백을 과시하고 있었는데 나는 그를 막고 어디서 왔느냐고 내기를 걸었다. 그러나 그는 내 길에서 벗어날 수 없었으나 나는 그를 붙잡고 오행산을 가리키며 거기에 봉인하였다. 오제는 금곡요궁을 열어 나를 청하여 우두머리 자리에 앉게 하고 천천을 세웠다.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회였지만 팡은 사임하고 돌아왔다."
관중들은 기뻐하며 그를 높이 평가했다. 감사합니다. 모두가 수업과 수련회로 나뉘어 각자 자신의 일에 전념하고 있으며 행복하고 순수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서의 안개가 천주를 가득 채우고, 무지개 빛이 세존을 품습니다. 서양 제1위 무색법왕종! 과일을 공양하는 검은 유인원, 꽃을 들고 있는 엘크, 춤추는 청루안, 노래하는 화려한 봉황, 장수를 품는 거북이, 참깨를 움켜쥐는 학 등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정토인 정원을 즐기고, 용궁의 법계를 즐겨보세요. 매일 꽃이 피고 매번 열매가 익어 평온함을 실천하고 진정한 본성으로 돌아가면 명상의 열매가 완벽합니다.
멸하지도 않고 태어나지도 않으며, 늘어나지도 줄어들지도 않습니다. 왔다 갔다 할 때마다 안개가 자욱하고, 추위나 더위와 상관없이 한 해를 기억합니다.
시에는 오고 가는 것, 두려움이나 걱정 없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천국의 모든 것은 장대하고 광활한 세계에는 봄과 가을이 없습니다.
부처님은 정월신산 대뇌음사에 사시던 어느 날 모든 부처님을 불러 진실을 밝히셨습니다. 보살과 금강승, 증비구와 비구니들이 말하기를, "내가 선한 원숭이를 굴복시키고 하늘을 안정시킨 이후로 연월은 모르지만, 세상에서 반천년이 지났나이다. 오늘은 맹추의 날입니다.
수백 송이의 꽃과 다양한 과일 등이 담긴 보물통이 있어요. 달마님과 함께 '몽란분지 재회'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해하기 위해 손바닥을 모으고 부처님께 세 번 경의를 표했습니다. 여래는 보물분지의 꽃과 열매를 가져다가 누오와 함께 가져가서 나뭇잎과 함께 흩뿌리자 모두가 감사했습니다.
각자 시를 써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축복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축복받은 성인이 당신 앞에서 밝게 빛나고 축복이 광범위하고 지속적입니다.
행운은 한이 없고 한자리에 영원히 지속되며 행복으로 인해 복이 하늘로 이어지느니라. 행운의 밭은 해마다 번영하고, 복의 바다는 해마다 번영합니다.
우주는 축복으로 가득 차 있으며, 축복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늘어나고 항상 포괄적입니다. 여의 시에는 “여는 산 위의 화려한 봉황만큼 무겁고, 육은 항상 장경을 내려다본다”고 되어 있습니다.
덴드로비움 만 개의 월급을 받으면 몸이 건강해지고, 천벨의 월급을 누리면 마음이 평안해진다. 급여와 급여는 하늘만큼 높고 영원하며 급여와 명예는 바다처럼 맑습니다.
장수시에는 '장수별이 여래께 자신의 색을 바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제부터 장수계의 광채가 시작됩니다.
장수 열매 접시에는 상서로운 안개가 가득하고, 장수 꽃은 새로 따서 연꽃 위에 올려 놓습니다. 장수시는 우아하고 훌륭하며, 장수곡은 아름답게 조율되어 있습니다.
수명은 해와 달만큼 길고, 수명은 산과 바다만큼 길다. 모든 보살들이 그것을 제시한 후에 여래께 근본을 밝히고 근원을 설명해 달라고 청하였다.
여래께서는 자비로운 말씀을 살짝 펴시고 법을 행하시고 진실한 결과를 설하셨습니다. 그가 말씀하신 것은 삼승의 경전이며 오온은 엄격합니다. 그러나 나는 용들이 나를 둘러싸고 있고 꽃들이 쏟아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정확하게는: "선의 마음은 수천 개의 강과 달에서 밝게 빛나고, 진정한 자연은 수천 마일의 하늘에 닿습니다." 여래께서 말씀을 마치신 후 군중에게 대답하셨습니다. 4대륙에 나타났고, 모든 생명체의 선악은 서로 다릅니다. :동쪽에서 신주를 이기는 자는 천지를 공경하는 자입니다.
북쪽의 거록주는 아이를 낳는 것을 좋아하지만 성품이 서투르고 사랑이 적습니다. 나는 신우(新宇)의 하저우(河州)에 사는 사람으로서 탐욕스럽지도 않고 살생하지도 않고 기(氣)와 잠재력을 기르는 것이 사실이지만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오래 사시는데 남방대륙은 욕심이 많아 화를 많이 내고, 옳고 그름을 설파하는 소위 악한 곳이니라. 좋은 일을 하기 위해.
보살들이 이 말씀을 듣고 합장하고 귀의하여 부처님께 여쭈어 이르되 여래께서는 어떤 대장경을 가지고 계십니까?” 여래께서 돌아와서 말씀하셨다. 법창고는 하늘을 말하고, 장장경은 귀신을 제도하는 법이며, 삼만오천사십사권이 있으니 수련의 길이다. 의와 선의의 문. 나는 곧 동방으로 보내어지는데 그곳 사람들은 어리석고 진리를 비방하며 나의 법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하고 요가의 참된 가르침을 무시합니다.
마술적인 힘을 가진 사람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동방 땅에 가서 좋은 신자를 찾으십시오. 그에게 수천 개의 산과 수천의 강을 여행하고 나에게 와서 참된 경전을 얻으십시오. 그것을 동방 땅에 영원히 널리 퍼뜨려 중생들을 설득하리로다. 그러나 이는 산과 같은 큰 복이요, 바다와 같은 깊은 복이니라. 관세음보살이 연꽃단에 다가가서 부처님께 세 번 절하며 “나는 재능이 없으니 동쪽으로 가서 스님을 구하고 싶다”고 말했다. "모두가 고개를 들고 보살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는 사덕을 완성했으며 지혜가 가득한 금빛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술에는 진주가 달려 있고, 향기로운 반지는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검은 구름은 용 경찰 주위에 능숙하게 쌓여 있으며, 화려한 봉황 깃털로 펄럭입니다. . 벽옥 단추, 상서로운 빛에 싸인 진성 스커트, 상서로운 분위기.
그녀의 눈은 두 가지입니다. /p>
순수한 꽃병 속의 꿀은 해마다 꽃을 피우고, 매달린 미루나무는 해마다 녹색이 되어 여덟 가지 어려움을 해결하고 모든 생명체를 구한다. 큰 자비: 나는 산에 살고 남중국해에 살고 있으며 수천 명의 성도들이 이에 응답합니다. Zizhu와 함께 *** Xiangteng을 의미합니다. 그는 조음 동굴의 살아있는 관음 인 Luojia Mountain의 주인입니다.
나는 그를 볼 때 매우 기쁩니다. 그곳에는 위대한 신통력을 지닌 관음보살만이 그곳에 갈 수 있습니다. "보살이 이르되 나의 제자들이 동방으로 가는데 무슨 지시를 받았느냐? Tathagata는 "가자"라고 말했습니다.
길을 보려면 하늘을 걷지 말고 반은 구름이고 반은 안개여야 하며, 거리와 거리의 수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순례자들에게 경고하십시오. 하지만 좋은 신자가 되기는 어려울 것 같아서 다섯 가지 보물을 드리겠습니다. "
즉시 Anuo와 Kassapa에게 "Jinlan cassock"의 목걸이와 "9 개의 고리 주석 지팡이"를 꺼내라고 명령하고 Bodhisattva에게 말했습니다. "이 cassock과 주석 지팡이. 경전을 찾는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굳은 마음으로 여기에 오실 의향이 있으시면 환생에 빠지지 않도록 내 옷을 입으십시오. 내 주석 동전을 붙잡으십시오. "이 보살이 귀의하여 참배합니다. 4. 현장설답 읽기
현장설화 현장설화 현장설화 절에 젊은 스님이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에는 물을 길어서 쓸고, 아침 예배를 드린 뒤 생필품을 사러 절 뒤편 마을에 가서 밤늦게까지 독불을 해야 했다. 가끔 산 아래로 보내져 사찰 앞마을로 갔는데, 길이 평탄하고 거리도 짧았다. 그래서 젊은 스님이 스님에게 “왜 그러느냐?”고 물었다. 나보다 다른 사람들도 편해?" "스님은 그저 웃기만 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으셨습니다. 다음날 정오가 되자 젊은 스님이 쌀 한 포대를 들고 뒷산에서 돌아오자 스님은 그를 사찰 앞문으로 데리고 갔습니다.
해가 서쪽으로 바뀔 때까지 길가의 현관문은 어떻습니까? 젊은 승려 중 한 명이 말했습니다: "애벗님, 우리는 길을 따라 경치를 바라보며 이야기하고 웃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또 다른 젊은 스님은 “예전에는 이랬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스님은 돌아서서 옆에 있던 젊은 스님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사원 뒤의 마을은 너무 멀기 때문에 당신은 젊은 스님 몇 명을 데리고 여기에 왔습니다."
스님은 "아침 일찍 소금 사러 가셨는데, 길이 이렇게 가깝고 평탄한데 왜 이렇게 늦게 오셨어요? 이렇게 무거운 물건을 왜 일찍 오셨느냐"고 물었다. 젊은 스님은 “매일 길을 가면서 일찍 출발하고 일찍 돌아올 생각을 하는데, 어깨가 무거워서 조심조심 걷고 있기 때문에 지난 10년 동안 빠르고 꾸준하게 걷는다. 습관이 생겼다. 마음속에는 오직 한 가지뿐이다. 목표에 이르는 길은 없다."
주지스님은 이 말을 듣고 기뻐하며 "길이 순탄하면 마음이 편해진다. 오직 울퉁불퉁한 길을 걷는 것만이 야망을 갈고닦을 수 있습니다!" 이 젊은 승려는 훗날 유명한 마법사인 삼장법사였습니다. 5. 한문서유기 24장~26장
말이 너무 많아서 24장만 올립니다. 24장: 장수대선산이 오랜 친구 오장과 함께 머물렀습니다. 인삼을 훔쳐간 여행자들을 지켜보다가 세 사람이 숲을 뚫고 들어왔다고 하는데, 그 바보가 나무 위에 누워 비명을 지르는 것을 보았는데, 그 고통은 참을 수 없었다.
여행자는 앞으로 나아와 미소를 지으며 "정말 좋은 사위님! 오늘 아침 저녁으로 일어나지 않고 나에게 감사하지 않고 스승님께 가지도 않습니다. 좋은 소식을 알리려고 아직도 여기에서 사랑을 팔고 있는 거지! 네 어머니는 어디 계시니? 네 아내는 참 좋은 사위야!" 바보는 자기를 잡으러 오는 것을 보고 너무 부끄러워서 투덜거렸습니다. 이를 악물고 고통을 견디며 감히 비명을 지르지도 못했습니다. 샤셍은 보스를 보고 참지 못하고 짐을 내려놓고 앞으로 나서서 그를 구하기 위해 밧줄을 풀었다.
바보들은 그저 머리를 숙일 뿐이지만 사실은 부끄러워했다. 증거로 "Xijiang Moon"이 있습니다. 단식과 섹스는 몸에 해를 끼치는 검이며 탐욕스러운 사람은 반드시 재앙을 겪을 것입니다.
미녀 에르바는 외모와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고, 약샤보다 더욱 강렬하고 파워풀하다. 주님은 오직 하나의 원본만을 갖고 계시며 더 이상 그의 주머니에 추가할 작은 이익도 없습니다.
자본금을 잘 지키고 학업 중단과 방탕을 고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는 팔계(八戒)가 흙 한 줌으로 향을 피우고 하늘에 절할 것임을 안다.
여행자가 "그 보살들을 아시나요?"라고 묻자 바지에는 "기절하고 눈이 흐릿해졌습니다. 여행자는 바지에에게 전표를 건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ajie는 그것이 Songzi라는 것을 알고 더욱 부끄러워했습니다. Sha Monk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둘째 형제님, 당신은 정말 유익합니다. 네 명의 보살이 당신과 결혼하기 위해 온 것 같습니다!" Bajie가 말했습니다: "형제님, 다시는 언급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더 이상 사람의 아들이 아닙니다." 이제부터는 감히 성급한 짓은 하지 않겠다.
뼈가 부러지더라도 짐을 지고 스승을 따라 서부 지역으로 가면 된다.” 산장이 말했다. "그게 바로 그거예요."
그런 다음 고대 여행자는 주인을 주요 도로로 인도했습니다. 한참을 걷다가 바람을 맞으며 물속에서 자고 있는데 갑자기 높은 산이 길을 막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산장이 말을 세우고 채찍을 멈추며 말했습니다. 우리 일행을 해칠 수 있는 악마와 괴물이 있지 않도록 당신 앞에 산이 있습니다."
여행자는 "말 앞에 우리 셋이 있습니다. 우리는 괴물을 두려워합니까?"라고 말했습니다. , 장로는 안심하고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그 산을 보니 정말 좋은 산이었습니다. 고대에는 매우 높고 가파르고 웅장했습니다.
뿌리는 곤륜맥과 연결되어 있고, 꼭대기는 한중에 이른다. 백학이 노간주나무에 앉을 때마다, 검은 유인원이 덩굴에 매달릴 때마다.
맑은 숲에 태양이 빛나고, 수천 개의 붉은 안개가 그것을 둘러싸고, 바람은 우울한 계곡을 만들고, 수천 개의 다채로운 구름이 날아갑니다. 푸른 대나무 속에서 새들이 노래하고, 들꽃들 사이에서 황금꿩들이 싸우고 있습니다.
천년봉, 무복봉, 부용봉이 우뚝 솟아 밝게 빛나고 장수석, 호치석, 삼첨석이 인과 상서로운 기운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절벽 앞의 풀이 아름답고 능선의 매화는 향기롭습니다.
가시가 촘촘하고 난초는 가벼워요. 깊은 숲에는 독수리와 봉황이 수천 마리의 새를 모으고, 고대 동굴에는 유니콘이 모든 짐승을 다스린다.
시냇물은 애정이 넘치고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봉우리와 능선이 끝없이 이어지며, 겹치고 돌아오는 것도 많습니다. 또한 수천 년 동안 피어난 청송, 얼룩대나무, 백매, 붉은 복숭아, 청버드가 세 봄에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용은 포효하고, 호랑이는 포효하고, 학은 춤추고, 유인원은 울부짖는다. 엘크가 꽃에서 나오고 푸른 루안이 태양을 향해 노래합니다.
선녀 산의 정말 축복받은 곳인 Penglai Langyuan은 바로 이렇습니다. 산 정상에 꽃이 피고 지는 것도 보았고, 구름이 사라져 윈라이산 정상에 이르렀습니다.
자이 삼장(Zhai Sanzang)은 말을 타고 즐겁게 말했다: "수습생, 나는 서쪽에 와서 많은 산과 강을 경험했는데, 모두 험난하고 위험한 곳이며, 이 아름다운 풍경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정말 흥미롭습니다. 레이와 비슷하다면 여행이 멀지 않으니 세존을 늠름하게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여행자는 웃으며 말했다. 좋은 소식이군요!” 샤몽이 말했습니다. “형님, 우리는 여기 레이인에 있습니다. 거리가 얼마나 됩니까?”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18만 마일이나 가본 적도 없습니다. 10정거장에 1마일입니다." Bajie가 말했습니다. "형제님, 거기까지 가려면 몇 년이 걸리나요? 사랑하는 형제 여러분, 제가 떠나면 하루에 50번 정도 걸어도 볼 수 있습니다. 스승님이 떠나시면 생각하지 마세요!” 당승이 말했다: “오공아, 오는데 얼마나 걸리느냐?” 여행자가 말했다: “너는 그때부터 어른이 되었다. 당신은 어린 아이였습니다.
당신이 성실하고 뒤돌아 보는 한 당신은 여전히 어려울 것입니다.”샤 스님.
여행자는 "형님, 이곳은 천둥소리가 들리는 곳은 아니지만 분명 좋은 사람이 머물고 있는 곳이겠군요"라고 말했다. 성스러운 승려와 불멸자의 고향, 천천히 여행하자.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Zhiyang은이 산의 이름이 Wanshou Mountain이고 산에 Wuzhuang Temple이라는 사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원에는 도교 이름이 Zhen Yuanzi이고 세상에서 Tongjun이라는 이름을 가진 불멸자가 있습니다.
사찰에 나타난 평범한 기보(異寶)는 혼돈의 첫 번째 분열, 홍몽의 첫 번째 심판, 그리고 아직 천지가 열리지 않았을 때 이 영적 뿌리의 탄생이었다. 세계 4개 대륙을 포괄하고 있지만 이곳에서는 Xiniu 허저우에 있는 Wuzhuang Temple이 눈에 띕니다. 인삼국이라고도 알려진 Cao Huan Dan이라고 합니다.
꽃이 피는 데는 3천년이 걸리고, 열매를 맺는 데는 3천년이 걸리고, 열매를 맺는 데는 3천년이 걸리고, 먹을 수 있게 되기까지는 1만년이 걸린다. 이 만 년 동안 겨우 30개의 열매를 맺은 것 같습니다.
사지와 오감을 모두 갖춘 세 살 이하의 어린아이처럼 생긴 과일이다. 사람이 그 과일 냄새를 맡게 되면 360년을 살게 되고, 그것을 먹으면 47,000년을 살게 됩니다.
이날 대선원은 원시천준으로부터 짧은 쪽지를 받고 상청천국 밀라궁에서 혼원도과에 대한 강의를 듣도록 그를 초대했다. 대선종에서 나온 선인들이 셀 수 없이 많고, 지금은 48명의 제자가 있는데, 모두 도를 성취했습니다.
그날 그는 강연을 듣기 위해 46명의 사람들을 이끌고 상위 세계로 갔으며, 두 명의 작은 가정부, 한 명은 Qingfeng이라고 하고 다른 한 명은 Bright Moon이라고 불렀습니다. Qingfeng의 나이는 겨우 천삼백이십 세이고, Mingyue의 나이는 겨우 천이백 세입니다.
진원자는 두 소년에게 "대천주의 간단한 지시를 거역하지 말라. 밀라궁에 가서 강의를 들어야 한다. 너희 둘은 집에서 조심해야 한다. 오랜 친구"라고 말했다. 곧 이곳을 지나가겠지만, 내 인삼 열매 두 개를 먹어 옛 감정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에르통은 “주인의 오랜 친구가 누구였으면 좋겠다. 내가 당신을 받을 수 있도록 말해주세요." : "그는 동양에서 당나라의 영도를 받는 성스님입니다. 그의 도교 이름은 삼장경입니다. 그는 부처님을 숭배하고 경전을 구하러 가는 스님입니다."
두 소년은 웃으며 “공자께서는 도가 서로 다르며 서로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다. 음모. 우리는 태의현문인데 왜 그 스님을 그렇게 잘 아는가?”라고 말했다. 선신이 말했다: "그 스님이 서방 제2성인 여래 진찬자의 환생이라는 것을 어떻게 아십니까? 나는 제자입니다. 500년 전 등불 축제에서 그를 만났습니다. 그가 직접 나에게 차를 건넸습니다. , 그래서 그는 오랜 친구입니다. 선생님의 명령을 따르세요. 위대한 불멸자가 떠나기 전에 그는 "과일이 많아서 추가 비용 없이 2개만 줄 수 있다"고 경고했다.
Qingfeng은 "정원이 열리면 모두 2개를 먹었다"고 말했다. 아직 나무에 스물여덟 개가 남아 있으니 더 이상 돈을 낭비할 여유가 없습니다.” 대불사는 “당 삼장(唐삼장)은 오랜 친구이지만 그의 부하인 낙소(羅蘇)에 대해서는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p>
에르통 지도자. 생애 말기에 모든 제자들과 함께 승천한 위대한 불멸의 인물. 자이는 당나라의 네 승려가 산에서 놀고 있었는데 갑자기 고개를 들어 보니 소나무 무리와 여러 층의 정자가 보였다고 합니다.
당승이 “오공아, 어디로 가는지 아느냐”고 하자 여행자는 “저곳은 사찰이 아니다. 사찰인 게 틀림없다. 조금 걸어보자”고 말했다. 그러면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잠시 후 나는 지켜보기 위해 문으로 왔습니다. 6. '삼천약수'라는 말의 진짜 유래는 한 숟가락만 마시면 된다
'삼천약수'라는 말의 탄생
'여정' 제22장 서방으로''삼장불사사성심심'에는 유사강의 위험을 묘사한 시가 있다. 거위털은 뜨지 못하고 갈대는 바닥으로 가라앉는다." 이것이 최초의 공식적인 '약수'이다. 삼천'이라는 성명이다. 루쉰 선생은 자신의 『수집보록: 중국 지질학에 대한 간략한 소개』에서 “약한 물에 둘러싸여 고립되어 있어도 무슨 일이 일어날지...”라고 말했다. 25장에서도 언급된다. 『붉은 저택의 꿈』: “그 도사는 어떤 모습입니까? 한쪽 발은 높고 다른 쪽 발은 낮고, 물에 뒤덮이고 진흙탕입니다. 만나서 집이 어디냐고 물어보면 서쪽입니다. 봉래의 물이 약하다." 이것은 또한 멀다는 뜻이기도 하다.
이후 약수는 사랑의 강과 사랑의 바다로 확장됐다. 이것이 지금 우리 입 속에 있는 약한 물 삼천이라는 뜻이다. 첫 번째 공식적인 제안은 "붉은 저택의 꿈"의 91장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장기/음욕적인 Bao Chan Gong은 의심 배열을 디자인했고 Baoyu는 Zen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Daiyu는 "Bao 자매와 당신은 좋습니다. 어떻게 지내십니까?" 바오 언니는 사이가 좋지 않아요. 바오 언니, 예전에는 잘 지내셨는데, 지금은 안 좋으면 어떠세요? ? 당신은 그 사람에게 잘하지만 그 사람은 당신에게 잘해주지 않는데, 그 사람은 당신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싶어하는 게 어때요?” 보옥은 잠시 멍하니 있다가 갑자기 웃으며 말했다. 물 삼천 컵." 다이유가 말했다: "그럴 가치가 있어요. 물이 뜨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보옥이 말했습니다: "물이 국자로 뜨는 것이 아니라 물이 저절로 흐르고 국자가 떠다닌다. 그 자체!" . 조금 덜 알려진 것은 현대 시인 소만수(Su Manshu)의 "부러진 비녀 이야기"입니다.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대화가 있습니다. "유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두 미녀는 함께 사랑받습니다. **(여기서 희귀한 단어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 그는 다시 한숨을 쉬며 말했습니다. Jun은 "삼천 개의 약한 물"의 의미를 생각하면서 내 마음을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나는 물었습니다. Yu는 말했다 : Shuf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