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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서제의 대리자는 누구였습니까?
바오 웬팅(Bao Wenting)은 예전에 바오텐화(Bao Tianhua)로 알려져 있었고, 예명은 웬팅(Wenting)이고 나중에는 싱(Xing)이라는 캐릭터를 사용했으며, 그의 조상은 원래 한족이었습니다. 청나라 강희 시대에 그의 조상 바오하이는 바오자좡(Baojiazhuang)에서 이주했습니다. , 산둥성 덩저우현 문등현을 벗어나 오늘의 롄산구 바이마에 정착했다. 이 지역과 그 주변에는 몽골인이 많이 살고 있기 때문에 바오하이는 이곳에 뿌리를 내리기 위해 두 아들을 몽골인으로 바꾸었습니다. 바오웬팅은 바오하이의 장남 바오인오다의 후손입니다. 청나라와 몽골의 성을 이어받았습니다.
바오 웬팅은 세 살 때 아버지를 잃고, 열세 살 때 어머니를 잃고 형들 사이에서 힘든 삶을 살았다. 나이가 들면서 Bao Wenting은 세속을 버리고 승려가 되려는 생각을 갖게 되었고, 그의 형은 그를 붙잡지 못해 그를 승려로 삼아야 했습니다. 보원정은 황종파를 믿고 노란 법의를 입었으며, 제자가 된 후 열심히 불교 경전을 공부하고 마음을 닦기 위해 앞장서서 힘든 육체 노동을 했습니다. 저명한 승려들은 그에게 "영적 뿌리"가 있음을 알고 고급 훈련을 위해 그를 베이징의 송주사로 보냈습니다. Bao Wenting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Songzhu Temple에서 공부하여 승려들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승려와 재가 사이의 소송에서 바오웬팅은 이를 적절하게 처리하여 남다른 지혜를 보여 소송에서 승리했고, 이후 열심히 훈련을 거쳐 송주의 '자사닥 라마'(주임 승려)가 되었습니다. 절. 나중에 광서제가 베이징의 유명 사찰에서 대리승려를 선발할 때, 보문정은 잘생긴 외모와 불교 정신, 사려깊은 예의범절, 생년월일이 황제와 일치하여 대승승으로 선발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모든 왕실 축하 행사와 축제 기간 동안 Bao Wenting은 승려들을 자금성의 종정전으로 인도하여 경전을 부르고 법을 실천했습니다.
바오 웬팅은 정중하게 '바오 라마'라고 불린다. 라마는 스승, 스승을 뜻하는 티베트어로 경제적 특권 외에도 특정한 정치적, 사회적 지위를 갖고 있다. 황제의 대리 승려인 바오웬팅은 일정량의 "라마의 돈과 음식"을 누렸을 뿐만 아니라 높은 수준의 "특이한 은총"을 누렸으며 그의 지위는 몽골 왕자에 못지않았습니다. 보원정은 대리승려로 활동하면서 몽골 종교인들을 광범위하게 통합하고 일부 몽골 귀족들과 접촉을 하여 수도의 각계각층의 몽골인들을 대표하는 인물 중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바오웬팅은 재정적으로 부유하고 우월한 삶을 살고 있다. Bao Wenting은 법원의 공급 보증 외에도 종종 왕자, 첩, 장관으로부터 "추가 예우"를 받았습니다. Lama Bao는 종교 활동을 마치고 돌아올 때마다 많은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칭찬할 만한 점은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바오웬팅(寶文亭)이 부를 축적한 후 자신의 재산을 기부하여 고향에 학교 설립과 교육을 무료로 지원해 고향을 이롭게 했다는 점이다.
1898년 광서제는 나라를 구하기 위해 '개혁과 개혁' 운동을 지원하고 전국에 새로운 학교를 세웠습니다. Bao Wenting은 황제에 대한 깊은 사랑을 가지고 있었고 황제의 대리 승려로서 이 새로운 계획에 솔선하여 대응하고 고향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Bao Wenting의 고향은 당시 Rehe의 관할하에 있었고 외진 지역에 있었고 경제가 낙후되었으며 문화와 교육이 극도로 낙후되어 있었습니다. Bao Wenting은 수년간 모은 은화 4,000냥을 고향인 Triangle City Village에 보냈고 조카인 Bao Shengchun에게 교장을, Bao Rulun을 교장으로 맡겼습니다. 그들은 10개가 넘는 학교 건물을 짓고 여러 채를 고용했습니다. 2개 학급 중학교를 개교하였으며, 향후 학교 규모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Bao Wenting은 또한 학교 운영에서 남은 돈을 준비했습니다. 즉, 그는 Bao 가족의 조카들에게 모든 돈을 밭을 사고 곡물을 저장하는 데 사용하도록 요청하고 사람들에게 식량이 부족할 때 "좋은 창고"를 열었습니다. , "봄에 천 (돌)을 빌리고 가을에 10 리터를 갚는다"는 규칙이 시행되어 가난한 사람들이 곡식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바오웬팅은 중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은 '계몽교육'을 이수한 것으로만 간주될 수 있고 주변 지역에서 더 이상 학업을 이어갈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들이 배운 지식은 쉽게 지나간. 이를 느낀 Bao Wenting은 현장에 고등 초등학교를 설립하고 계속해서 교사를 고용하며 교재와 교재를 구입하기 위해 은화 천 냥을 추가로 기부했습니다. 중학교를 졸업한 학생은 시험을 치르지 않고 바로 고등학교에 입학할 수 있습니다. 국민들에게 가장 유익한 점은 이 초등학교가 재산에 관계없이 학생들에게 수업료가 무료라는 점입니다. 따라서 짧은 시간에 200명 이상의 학생이 등록되어 크게 발전하여 주변 사람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인근 마을 주민들의 문화 수준.
바오웬팅이 설립한 2급 초등학교는 바오씨 일가의 조카들이 잘 운영하고 자립했기 때문에 9·18사건까지 계속 운영됐다. 일제시대 괴뢰정부가 이 학교를 인수하여 사립학교에서 관립학교로 바꾸었습니다.
바오 웬팅의 학교 운영 의로운 행동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고향 사람들뿐만 아니라 수도에 사는 신사 분들도 돈을 기부해 주셨어요. 예를 들어, 당시 흑룡강성 수화(Suihua) 출신인 Li Qingshan이라는 남자는 Bao Wenting이 자선 학교를 설립했다는 소식을 듣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는 이전에 Bao Wenting의 도움을 받았고 이제는 Bao Wenting이 고향에서 학교를 운영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은화 100냥을 기부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청나라 광서제 32년(1906년), 광서제가 친히 포문정을 표창하는 칙령을 내려 그에게 중국의 '모근 추어지'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지혜의 대사''에서 바오웬팅의 뛰어난 업적을 칭찬하며 내 고향에 아치길이 있다. Dowager Cixi 황후는 학교 운영을 위해 돈을 쓰는 행위에 대해 듣고 Bao Wenting에게 "사랑의 자선과 자선"이라는 문구가 적힌 배너를 새겼으며 나중에 기념 아치에 새겨졌습니다. 안타깝게도 그 해에 건설된 보언정 공덕 아치문(Baowenting Merit Archway)은 문화대혁명 때 파괴되었습니다. 서태후(Dowager Dowager Cixi)라는 글자가 새겨진 깃발은 두 개로 갈라졌고, 아치문의 돌기둥, 깃대 및 기타 구성 요소는 현재 땅바닥으로 밀려났습니다. , 이 아치 길의 유적은 여전히 지역적으로 보존되어 있으며 현급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서태후가 쓴 귀중한 깃발 뒷면에는 바오웬팅의 생애와 학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총 320자 이상 새겨져 있습니다. 기념비의 저자는 최궈광(Cui Guoguang)입니다. 당시 진시(Jinxi)가 건립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진시현(Jinxi County)의 교육 책임자(교육 책임자)였으며, 최궈광(Cui Guoguang)이 아치 길에 대한 기념비를 썼습니다. 최국광은 나중에 태안현 현 행정관을 역임했으며, 메모를 작성하는 것 외에도, 돌 깃대와 아치형 입구 기둥에 경의를 표하는 두 개의 대련을 새겼습니다. 그 중 돌깃대에 적힌 글귀는 '의는 철과 돌처럼 엄격하고 강하며, 충성은 우주에 두루 흐른다'이다. 석조 아치 길 기둥에 새겨진 대련의 단어에는 문화를 동서양으로 수출하고 학교 설립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며 고향에서 좋은 자녀를 양육한다는 토속적인 예술적 개념이 있습니다. 내몽골과 외몽골의 영광을 위해 노력하고, 불교 제국을 돌보며, 승려계의 오래된 신비를 풀고 있습니다.
최국광의 말은 바오웬팅의 인생 업적을 높게 요약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아치형 통로는 1911년에 마침내 완성되기까지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아치형 통로가 세워졌을 때 Bao Wenting은 더 이상 황제의 대리 승려가 아니었습니다.
1908년 광서제와 서태후가 같은 날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고, 보문정은 지인을 잃었고 대승으로서의 지위도 종료됐다. 그 이후로 Bao Wenting은 여전히 Songzhu Temple의 주지직을 맡았으며, 국가의 대내외적 어려움이 심화됨에 따라 그는 우울하고 늙어가다가 Songzhu Temple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역사자료의 유실로 인해 현재 바오웬팅의 정확한 생년월일과 사망일을 확인하기가 어려운 점은 지역사상 단점이라 할 수밖에 없다. 바오웬팅(寶文ting)이 세상을 떠난 후 그의 관은 베이징에서 고향으로 옮겨져 매장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두 곳 사이의 거리는 거의 천 마일에 달했고 북경-봉황 철도가 개통되었습니다. 왜 라마바오의 관은 그의 고향으로 옮겨져야 합니까? 불교계의 모든 라마들은 바오웬팅을 '깨달음을 얻은 부처'로 여기고 그가 황제와 동행하고 '동행'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기꺼이 기여하고 스승의 관을 경건하게 운반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고향으로 돌아가 성대한 장례식이 거행되었습니다. Bao Wenting의 관을 운반하는 동안 관이 지나가는 곳마다 현지 관리들이 경의를 표하기 위해 공물을 바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사실 바오웬팅이 수년간 쌓아온 인격적 위신은 그가 죽은 뒤 명예를 얻는 데 가장 중요한 요인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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