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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종의 13대 조상인 잉광대사의 헌신에 대한 가르침을 보시려면 구글에 '봉헌에 관한 잉광대사'라는 키워드로 검색해 보세요.
"인광대사: 헌신에 대하여"
헌신은 헌신과 관련하여 『대승의장』 제9권에서는 헌신의 방향을 세 가지로 제시하고 있다. , (1) 보리에게 봉헌함: 보리의 모든 공덕을 구하기 위해 행한 모든 선행을 바치는 것입니다. (2) 일체 중생을 위하여 봉헌함: 일체 중생을 깊이 생각하여 우리가 행한 모든 선행을 남에게 기꺼이 갚으려는 뜻이다. (3) 실천적 헌신 : 존재의 소멸이 있고, 관심은 현실을 추구하고, 자신의 선근으로 돌아가고, 평등과 진리를 추구하는 것이라고 한다. 인광대사는 그의 저서에서 헌신에 대한 많은 가르침을 담고 있으며, 헌신의 일반적인 의미를 채택하는 것 외에도 정토불교의 특징을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1. 봉헌의 일반적인 의미
은주는 증광원차오부영가의 재가자 제9서에서 다음과 같이 가르쳤습니다. "매일 봉헌은 법계와 함께 하나씩 해야 합니다. 모든 생명체가 이것이고 저것이 저것이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나는 참이고 다른 하나는 마음입니다. 두 번째는 깨달음을 얻는 것이고, 세 번째는 같은 정토에 태어나는 것입니다. 본 장에서 기술한 봉헌은 대승장과 동일하며, 동생정토가 종착지이다.
2. 정토종 봉헌의 의미
정토종의 목적은 부처님 명호를 믿고 염송하며 정토왕생을 구하는 것이므로 정토종 봉헌은 토지종은 반드시 정토에 돌아가 왕생하는 것을 가리킨다. 그러므로 은조는 증광문초(曾光文村) 제1권과 진희주(陳秀州)의 책에서 이렇게 가르쳤다. 서방으로만 할 수는 없나니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서방에 바치면 남은 공덕을 세속의 복에 바치려니와 마음이 통일되지 아니하면 왕생하기 어려우니라. 세상의 복을 받고 환생을 위해 몸을 바치려 하지 않으면 세상에서 받는 복도 열등할 것입니다. 마음을 집중하지 않으면 내생을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는 세 가지 마음 중 하나이며, 세상으로 돌아가려는 열망의 요구 사항입니다. Yin Zu는 "마음속에 살고 싶은 생각이 있는 한 항상 그것을 바칩니다."(Zengguang Wenchao Fu Yongjia 재가의 책 4).
3. 헌신과 보리심
헌신은 보리심의 구현이자 실천이며, 부처님의 마음과 연결되고 관계를 형성하며 불만을 해소하고 대승의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Xu Fuxian 여사와 함께 쓴 책에서 Yinzu는 다음과 같이 가르쳤습니다. 모든 중생이 법과 깊은 인연을 맺고 있다면 그들은 빨리 대승의 승리를 이룰 수 있다. 사리사욕을 지닌 사람들은 비록 훌륭한 일을 행하더라도 그 결과가 비열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양심우 재가인은 또한 그의 저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공경하고 성실하여라. 이는 모두 사덕(七假)과 삼세(孝)에 기초한 것이니, 만약 법계의 모든 중생이 서방으로 향하면, 세상에 무지한 사람이 있다면, 모든 일이 이루어지면 큰 이익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한 등불이 수십만 개의 등불을 태운다면, 그것을 바치지 않으면 그 빛은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오직 부모님과 은인을 위해서만 하고, 가족을 위해서도 그렇게 해야 부처님과 연결되어 모든 원한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주는 귀신들에게 괴로워하는 재가에게 말했습니다. 마귀는 둘 다 과거의 업보에 의한 것입니다.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면 병이 낫고, 마음이 성실하지 않거나 음란한 생각을 하면 마귀가 떠나게 됩니다. , 마음 전체가 어둠에 빠지게 되리니, 부처님 명호를 염불한 후에는 전생의 모든 원수에게 바쳐 그들이 부처님 명호를 염송하여 선생하게 하라. 그렇지 않으면 무시하고 기뻐하지 말고 진지하게 생각하면 업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행복과 지혜가 커질 것입니다.”(증광원차오 2권)
4. 헌신의 공덕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
Zengguang Wenchao Volume 1과 Zhou Mengyoukundi의 책에서 스승님은 다음과 같이 가르치셨습니다.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여러 가지 공덕을 행하면 법계의 모든 중생에게 간섭하지 아니하고 어찌하여 바다와 같겠느냐? 깊고 넓은 것 그대로.
바다에 닿지 않았다면 한 방울도 만지지 마십시오. 장강조차도 바다와는 전혀 다른 거대한 강입니다. 당신이 친척과 다른 모든 사람에게 하는 모든 일은 자기 수양이자 자기 축복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뜻을 알면 효도가 있는 사람은 더 효도하게 되고, 효도가 없는 사람도 효도를 키워야 합니다. 도성 재가자 1권 3권 3장 1장에도 이렇게 가르쳤습니다. “부처님 명호를 염할 때에는 성실하고 믿음이 깊어야 하며 부처님께 헌신해야 한다. (부처님의 명호를 염불하는 공덕을 봉헌함으로써 법계의 모든 중생이 서방에 왕생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이 뜻을 품으면 그 공덕은 헤아릴 수 없을 것입니다. 자기 자신만 생각하면 마음도 작아지고 공덕도 작아질 것입니다. 마치 등불처럼 오직 하나의 등불만이 빛난다. 다시 불을 붙이려 하면 백천억억 등불이 셀 수 없이 많을 것이요, 그 뚜껑의 광채는 이루 말로 다 할 수 없느니라. 하지만 이 램프는 전혀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세상은 이 의미를 모르기 때문에 이기적이라는 것만 알 뿐, 남이 득을 보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
질문이 있습니다. 성인은 바칠 공덕이 있지만 일반 사람들은 바칠 것이 없습니다. Yinzu는 Zengguang Wenchao와 Xu Weiru 재가의 세 번째 책에서 이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부끄러워 죽을 지경까지 부지런히 철학과 기회에 관한 책을 새겼습니다.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제사를 지낼 때에는 당신께 등을 돌리고 나의 어리석음과 진실함을 표현합니다. 왕여사님이 아미타불의 성자들을 자비롭게 도우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속도로 어찌 법시인이라 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이 기회를 활용하여 이기심과 이타성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디의 보통 사람들은 의례를 외울 때 여전히 부처님께 헌신하고 있으므로 보통의 자세로 생활하면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
5. 봉헌의 구체적인 실천
Yinzu는 이렇게 가르쳤습니다. “부처님의 명호를 외우고 봉헌하는 것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헌신은 그 소원이 입에서 나온다는 믿음이다. 단, 봉헌식은 야간수업을 마치고 낮에 부처님 명호와 독경을 독송한 후에 하는 것이 적당하다. 부처님 명호를 아침부터 저녁까지 염불해야 한다. 살고 싶다는 생각이 있는 한, 그들은 항상 그것에 헌신합니다. 남편이 의례를 따르고 봉헌식을 바친다면, 항상 그렇게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 (증광원차오 부영가 재가의 저서 4)
5. 헌신은 수행과 정토귀귀의 성스러운 길로 이끄는 연결고리이다
1. 보현보살의 10대서원 극락세계에 왕생을 구하는 것은 정토법의 고귀한 지위를 나타낼 뿐만 아니라 오만과 지식을 물리칠 뿐만 아니라 정토법의 모든 수행을 이 법계에 귀환시키는 의미를 얻게 되며, 또한 정토법문은 뛰어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돌보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행운으로 깨달음을 얻은 보현보살은 여전히 십대원왕에게 성불을 바라며 환생을 바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화장하이의 모든 사람들을 설득하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정토귀환의 법이 완전한 부처가 되기 위한 마지막 단계임을 아는 이유입니다. 세상에는 가르침을 검토하지 않는 미친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리석은 남자나 여자라도 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소승이라 부르며 경멸합니다. 화엄에서 한 생애에 성불하는 첫 번째 방법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삼월경 홍교 정토전 서문, Zengguang Wenchao 권)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가르쳤습니다. "말법의 모든 생명체는 자력이 약하고 부처님의 힘에 의지하여 모든 어려움에서 즉시 해탈을 얻습니다. . 화엄회에는 아직도 십대원을 가지고 미래에도 왕생을 바라는 화장보살과 기타 깨달은 보살들의 바다가 있습니다. " (Shanghai World Layman의 "불교 연구 시리즈"서문)
2. 사후 세계에서의 헌신, 지원 및 완벽한 수련의 의미. Yinzu는 Zengguang Wenchao Fu Gao Shaolin 재가의 책 No.3에서 그것을 열었습니다. 말씀하시기를, “부처님은 중생들이 삶과 죽음의 혼란과 어려움을 제거할 수 없는 것을 불쌍히 여겨 부처님의 자비의 힘을 사용하여 카르마를 재생시키는 초월적인 방법을 특별히 열었습니다. 미혹을 버린지 아닌지에 상관없이 진실한 믿음과 간절한 열망이 있다면 부처님의 명호를 받들고(이것이 바른 수행이다) 선한 행실을 닦아 재생에 헌신하라(이것이 지지 수행이다) ), 다시 태어나지 않을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선행을 실천하고 그것을 전생에 바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십시오. "현대 전생"의 서문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부처님의 이름은 환생을 구하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숙련된 헌신은 Xu Fuxian 여사의 책에서 가르친 것처럼 모든 계층이 정토가 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매일 사용하면 모든 선행의 흔적은 물론 경전을 독송하고 모든 선근을 숭배하는 것은 모두 이 장점 , 사후 세계를 갈망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정토로 가는 여행을 도울 것입니다. 흙이 모여서 땅이 되고, 물이 모여서 바다가 된 것처럼, 심연도 넓고 깊으니 그 가운데 누가 가난할 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모든 가르침과 헌신이 믿음,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려는 의지, 올바른 행위 이외의 다양한 도움과 관련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산도 스승님의 큰 소원과 정토의 가르침에 따르면, 우리는 다음을 알 수 있습니다. 믿음,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려는 의지, 올바른 행위는 전적으로 부처님의 힘에 달려 있으며, 부처님은 자연스럽게 다시 태어나게 되며, 집중과 분산의 선행은 헌신을 통해 전생에 순수한 업으로 바뀌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정토에 봉헌하는 것은 자기 치유를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진언을 외우더라도 순수한 카르마를 닦는 목적을 달성하려면 부처님의 명호를 여러 번 외우고 봉헌해야 합니다. "(증광원차오부주지마오 재가인의 서).
정토문의 구체적인 내용은 관경에 언급된 순수업의 삼복이다. 또한 모든 성도의 실천을 나타낼 수도 있다 이러한 수행이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당신은 더 이상 삶과 죽음의 단계를 이해할 수 없으며 정토에 왕생을 구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카르마를 환생으로 옮기는 부처님의 친절의 힘으로부터 우리는 정토법이 모든 선법을 지배한다는 인주의 말씀의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Yinzu는 Chen Shengxingzhennu의 순결, 효도 및 카르마 정화에 대한 기록에서 다음과 같이 가르쳤습니다. “무한수경에 따르면 카르마를 정화하는 데에는 세 가지 긍정적인 원인이 있습니다. 부모에게 효도하고 부모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자비를 베풀고 살생하지 아니하며 열 가지 선행을 행하는 것이니, 둘째로 삼복을 받아 지키며 계를 어기지 아니하는 것이니라. 인과(因果)를 깊이 믿고 대승경을 읽고 외우며 행하는 보리심(菩提施)의 선(善)이니라 이 네 가지 지혜의 크기는 사람에 달렸느니라. 만약 이 열한 가지가 전부이거나 절반이라도 된다면, 당신이 깊은 믿음을 갖고 정토에 돌아가고자 한다면 당신은 다시 태어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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