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고전적이고 아름다운 소설을 좋아하고, 에세이를 쓰는 것도 좋아하지만 잘 이해가 되지 않을 때도 에세이 전문가에게 지도를 받고 싶습니다.

고전적이고 아름다운 소설을 좋아하고, 에세이를 쓰는 것도 좋아하지만 잘 이해가 되지 않을 때도 에세이 전문가에게 지도를 받고 싶습니다.

클래식 장르를 말씀하시는 거라서 아직 전반적인 범위는 잘 모르겠지만 대략적으로 정리해봤습니다.

1 판타지

이건 는 치디엔 작품이 가장 많은 카테고리이면서 가장 혼합적인 카테고리이기도 하다. 대부분의 작품이 '판타지'라는 꼬리표가 붙을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이 책은 판타지예요.

이렇게 많은 작품이 있다는 것은 판타지 작품이 가장 많은 독자층을 갖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고, 진부해지기 쉽고 책의 바다에 빠져들기 쉬운 것도 신인에게는 비교적 쉬운 방법이다. 시작할 수 있는 카테고리이지만 앞서나가고 싶다면 위에서 언급한 두 번째 모드인 클리셰의 일반적인 방향으로 두뇌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자신만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내야 합니다. 새 포도주를 낡은 부대에 담는 것.

판타지는 큰 카테고리이지만, 신인들이 판타지 장르를 선택한다면 작은 힘, 작은 캐릭터, 작은 이야기, 작은 싸움, 그리고 작은 이야기가 있는 작은 길을 택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의 작품은 반드시 큰 성공을 거둘 수는 없지만 앞서 나가기가 가장 쉽고 신인이 첫 발을 내딛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작품은 대량생산될 수도 있다.

판타지 카테고리는 도시능력과 매우 유사하므로, 자세한 구상방법은 아래 도시능력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판타지

몇 년 ​​전만 해도 판타지는 지금의 판타지와 맞먹는 상위 카테고리 중 하나였습니다. 판타지. 모델은 모두 검과 마법의 세계이고 책에는 엘프, 드워프, 드래곤이 등장하는데… 인기가 떨어지는 장르인 경우가 많고, 상업적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판타지 작품도 점점 줄어들고 있으며, 그 위상은 완전히 판타지 장르로 대체되었습니다.

신인들이 시도할 수 있는 장르이지만, 동양 판타지에 비해 독자 수와 수용도가 훨씬 낮기 때문에 그다지 적합하지 않습니다. 좀 아쉬운 맛입니다.

특히 판타지에 대한 취향이 있고 이런 작품을 가장 많이 읽고, 반드시 이런 장르의 글을 써야 한다면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몇 가지 주의사항을 주의해야 한다.

먼저 작품이 안 좋게 끝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거리로 나갈 준비도 하고 정신적으로도 준비를 해야 한다.

둘째, 당신이 쓰는 것이 정통 정통 판타지가 아니라 사이비 판타지라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판타지 작품은 서양에 큰 시장이 있지만 동양과 서양의 문화적 배경이 다르기 때문에 독자들은 사회 구조, 친숙한 지식, 예절 체계에 익숙합니다. , 친숙한 언어들과 문체, 심지어 친숙한 명칭체계도 많이 다르다. 만약 누군가가 그가 쓴 환상이 아무런 장애 없이 독자들에게 받아들여진다면, 그가 쓴 글은 분명히 진짜가 아닐 것이고, 그것이 정말로 진짜라면 그것은 확실히 인기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래서 여전히 자신의 작업이 히트하길 원한다면 정통 판타지 시스템에 집착하지 말고 작업을 DND 규칙이나 기타 규칙으로 제한하지 마세요. 인기 있고 가장 많이 구독하는 판타지 작품은 배경 설정이 어떤지 확인하고 유사한 설정을 사용하여 글을 씁니다. 적어도 이러한 작품은 인기를 얻었고 이러한 설정은 이미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렸기 때문입니다. 대중 기반을 구축하고 전임자들의 발자취를 따르는 것이 분명히 더 쉬울 것입니다.

셋째, 개인적인 영웅주의에 집중하고, 주인공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하며, 전통적인 yy 모델에 따라 주인공의 능력과 기능을 부각시키려고 노력하세요. 큰 장면을 쓰는 데 집중하지 마세요. on writing 서사적 작품을 제작하려면 하인을 찾는 것뿐입니다.

넷째, 주인공을 환상의 세계로 여행한 동양인으로 설정하는 등 시간여행 등의 요소를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즉, 동양적인 정체성과 배경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동양적인 생활습관과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꼭 필요한 항목은 아니지만, 원작에 이 요소가 추가된다면 작품의 인지도는 크게 높아질 것입니다. 사실, 그러한 변경은 원래 이야기 구조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처음에 시간 여행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나 설명을 추가하고 나중에 텍스트에 약간의 작은 세부 사항을 삽입하여 내용을 보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주인공의 동양적인 풍미가 충분합니다.

3 무술 부문

물론 이 장르는 신인이 글을 쓰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결국 무술을 통해 신인이 유명해지는 것은 너무 어려운 일이다. 예술 작품 쇠퇴는 기정사실입니다.

많은 작가들이 마음 속에는 무술에 대한 꿈을 갖고 있지만 실제로 그 꿈을 실현했을 때 대부분은 무술의 쇠퇴와 작품의 부재를 한탄하며 실망감을 느낀다. 이것은 작가의 잘못인가, 독자의 문제인가, 아니면 시대의 변화인가?

현재 작가들이 원작보다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고, 현행 작품이 이전 작품보다 뒤떨어진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전통 무술 작품의 부진한 인기는 실로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사실. 지난 2년 사이에는 상황이 조금 나아졌지만, 지금은 무술이 거의 푸제와 동의어가 되어버렸는데, 왜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는지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가장 근본적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대의 발전으로 인한 독자의 독서 요구.

몇 년 ​​전만 해도 판타지 작품의 수와 종류는 지금보다 훨씬 적었고, 비교와 선택이 없었던 상황에서 무협소설은 당연히 독자들의 영웅적인 꿈을 아주 잘 실현해주었다. 폭넓은 관심과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기묘하고 신비스러운 판타지, 판타지, 동화,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데, 이에 비하면 전통무협소설은 다소 진부해 보일 수밖에 없고, 그 구분이 뚜렷한 작품들이 있다. 선과 악 주인공, 나라와 국민을 위해 봉사하려는 야망, 변하지 않는 세계는 너무 많이 보면 자연스럽게 지루해집니다. 더욱이 초자연적인 힘을 지닌 동화 소설이 등장한 이후 독자들은 주인공이 세상을 파괴할 수 있고, 적어도 산과 바다를 움직일 수 있다는 사실에 점차 익숙해졌다. 이에 비해 무협소설에서 바위를 부수는 야자나무, 집에 나무를 오르는 모습은 유치해 보이지만, 책 속 인물들의 강점은 상대적이지만, 독자들은 필연적으로 그들이 충분히 강하지 않고, 주인공이 좋지 않다는 느낌을 갖게 된다. 이 방법으로 충분합니다.

무협소설이 취약한 더 중요한 이유는 독자들의 대체감에 대한 욕구가 더 강하다는 점인데, 이 역시 위에서 언급한 요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독자들의 취향이 많이 변했습니다. 특히 지난 2년 동안 온라인 독서가 급속히 발전한 이후 대중적 경향은 더욱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플롯. 이런 대체감이 뒤에 나오는 모든 것의 바탕이 된다. 이 점에서 작품이 부족하다면 이후의 전개가 아무리 흥미로워도 독자들의 호응을 얻기 어려울 것이다. 이로 인해 독자들에게 친숙한 현대사회 외부에 존재하는 전통 무예와 정통 판타지는 대부분 독자들에게 외면받는 반면, 대중에게 친숙한 도시 생활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소설은 점차 등장하고 있다.

지금의 환경에서 전통무술은 태생적인 단점이 있다고 할 수 있지만, 무술이 쇠퇴했다고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 무술은 조용히 그 나름의 진화와 전통, 트렌드를 겪고 있기 때문이다. 나날이 더욱 긴밀하게 통합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작가들은 무술의 본질적인 단점을 반전시켰으며 심지어 몇 가지 영리한 변형을 통해 이를 장점으로 바꾸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대체의식의 관점에서 볼 때, 무협소설은 독자들에게 낯선 환경을 묘사하고, 현대인과 전혀 동떨어진 고대인을 묘사하므로 인기를 얻기가 더 어렵다. 하지만 이 문제는 실제로 해결하기 쉽고 이는 주로 세 가지 방향으로 반영됩니다.

첫 번째는 현대 도시나 현대와 매우 유사한 미래 SF 세계를 배경으로 무술의 배경을 현대 사회로 바꾸고, 다양한 무술과 무술을 옮겨가는 것이다. 오셔서 무술 이야기와 현대 도시 생활을 결합하고 캠퍼스, 비즈니스, 사랑 등의 요소를 추가하여 독자가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세요.

두 번째 종류는 그 반대인데, 여전히 고대를 배경으로 삼지만, 주인공을 현대인으로 바꾼다. 주인공은 시공간을 여행하며 과거로 돌아갈 수도 있고, 환생하여 고대인이 될 수도 있고, 이후의 이야기에서는 주인공의 현대적 사고가 수시로 결합되어 반영될 것이다. 그런 책은 여전히 ​​같은 무술 세계를 묘사하고 같은 기사도 정신을 구현하고 있지만 비교적 인기가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온라인 게임을 결합해 무술을 게임으로 옮기고, 무술에 레벨 설정을 강요하는 것이다. 이처럼 기본적으로는 여전히 무협소설이지만 온라인 게임의 탈을 쓰고 있으며, 텍스트 역시 게임의 특징을 가끔씩 드러내기도 하고, 때로는 게임 밖의 현실 세계와 결합하기도 한다. 이런 종류의 책은 지금까지 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위의 세 가지 점은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독자에게는 기이한 이야기가 필요하지만 그러한 이야기는 자신이 익숙한 세계, 친숙한 인물, 가급적이면 각자가 유사한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측면은 주인공에게 반영됩니다. 이런 식으로 울음소리가 최대한으로 자극될 수 있습니다.

그런 무술은 더 이상 무술이라고 부를 수 없다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 무협 소설 자체에는 엄밀한 정의가 없는 작품이다. 실제로 당대 전설소설을 시작으로 해방 전 구식무예, 그리고 이후 신파무예에 이르기까지 무협소설은 변화를 거듭해 왔다. 처음부터 현재까지 무협소설은 시대 흐름에 부응하고 독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중요한 원칙을 고수해 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독자를 즐겁게 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무협소설은 교과서가 아니고 오락이 최우선이고, 그들이 즐겁게 하는 대상은 당연히 작품이 창작되던 시대의 독자들이다. 그러므로 현재 독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려면 소설의 방식에 적절한 변화를 줄 필요가 있다.

오락 정신을 고수하고, 독자의 입장에서 글을 쓰고, 상업적인 형태로 글을 쓴다면 작품의 종류는 특별히 중요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작품 안에는 아직 많은 이야기가 담겨 있지만, 전통 무협 모델에 배경만 바꾸는 등 조금만 변화를 주면 단번에 소박한 작품에서 대중적인 명작으로 변신할 수 있다. 사실 독자의 심리를 잘 파악할 수 있다면 전통 무협소설을 써도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어찌됐든 현재의 무술은 약한 장르다. 신인으로서는 이 장르를 건드리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이 그것을 잘할 것이라는 뜻입니다. 그러나 동일한 기술로 다른 인기 있는 주제에 대해 글을 쓰면 구독자가 확실히 높아질 것입니다. 그런데 왜 쉬운 주제에 신경을 쓰나요? 물론, 만약 당신이 이 무술의 꿈을 실현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자유입니다. 단지 당신이 무술에 대해 글을 쓰고 싶어도 전통 무술에 대해 글을 쓰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무술을 만들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은 이런 식으로 여전히 희망의 빛을 품을 수 있습니다.

4 Xianxia 작품

Xianxia 작품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고전 Xianxia이고 다른 하나는 현대 재배입니다. 그중에서도 고전무술은 전통무술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무술에 대한 위의 언급은 전통무술과 마찬가지로 여기에도 적합하다. 그러나 그 상황은 약간 다르다. 결국 Wuxia보다 낫습니다. 일부 비행물이 추가되어 매력이 약간 향상되었습니다. 물론 전반적으로 이것은 여전히 ​​​​거리 전투 카테고리이며 Wuxia보다 훨씬 낫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한 가지 언급할 점은 전통 무술과 고전 선하가 모두 하인이지만 둘이 합쳐져 약한 동맹을 맺는다면 약해지지는 않겠지만, 허점이 많다는 점이다. 물론 어떻게 조합하고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불멸의 수련자는 무술 수행자의 세계에 들어가고, 높은 수준의 주인공은 낮은 수준의 세계에서 발전하도록 해야 합니다. .

하지만 이런 종류의 작업은 처음에는 쉽게 통제 불능이 될 수 있으며, 잠시 즐기다 보면 곧 쓸 일이 없게 됩니다. 예를 들어, 그는 필멸의 세계로 쓰러져 모든 마법의 힘을 잃은 것으로 설정됩니다. 그는 두 번째로 큰 잠재력을 지닌 무술가입니다. , 무적의 소설로 쓰여져 있으며, 주인공은 자신이 세상에서 무적임을 분명히 하고 있으며, 작품 역시 균형이 없는 경쾌하고 캐주얼한 소설임을 분명히 하고 있다. 돼지인 척하고 호랑이를 잡아먹고, 남동생을 모집하는 등 전통적인 YY 기술을 결합한 책입니다. 이런 종류의 책은 여전히 ​​비교적 인기가 있습니다.

반대를 고집하고 낮은 수준의 무술 수련자들이 높은 수준의 불멸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한다면 그러한 주제는 가능하지만 난이도는 더 높습니다. 이렇게 쓰여지면 전사로서의 주인공의 특성을 강조하여 그가 대안적인 수련 경로를 개발하고 독특한 전투 모드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무술 동작을 사용하여 주문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손바닥에 있는 천둥을 이용해 주문을 조종할 수 있다. 당종의 숨겨진 무기 기술을 사용했고, 같은 비행 기술을 영파위부와 결합했는데... 동시에 주인공 이외의 불멸자들을 완전히 무술을 무시하면 그들과 주인공 사이에 대조가 생긴다. 이렇게 하면 주인공이 초기 능력치가 낮을 때 강자를 물리치고,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해 세상을 내려다보는 줄거리를 쉽게 정리할 수 있다.

요컨대, 정말로 전통 무술이나 고전 동화에 대해 글을 쓰고 싶다면 적어도 이 주제가 덮어씌워지기 전에 이 두 범주의 무술을 결합하는 편이 낫습니다. .

선샤 작품의 또 다른 주요 범주는 현대 수련으로, 이는 도시 초자연적 힘의 한 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욱 강력하고 체계적입니다. 이 유형은 여전히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글쓰기 방식에서는 도시조성이 매우 유리하다.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 독자들에게 친숙하고, 현대인인 주인공이 작품에 대한 몰입감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점이다. 전통 동화 Xia 시스템은 독자들 사이에서도 매우 인기가 있으며 동시에 Xia Xia와 도시의 결합, 불멸의 수련자와 첨단 기술 문명의 충돌은 쉽게 강한 대조를 만들어 일련의 사건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yy에게도 매우 편리합니다.

신인들이 도시 동화를 쓸 때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는 리듬을 조절하는 방법과 높은 수준의 힘의 범위를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 중 가장 큰 금기는 한꺼번에 너무 많은 강한 남자들이 나온다는 점과, 불멸자가 하늘을 나는 장면이 있다는 점이다. 사실 신인에게는 이 지점을 쓰는 것이 작업의 끝이기 때문이다. , 그것은 완전히 끝이 없을 것입니다. 혼란스러운 싸움에서는 이런 일이 강렬 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지루하고 yy의 정신에 맞지 않습니다. 게다가 한 번에 너무 많은 캐릭터가 등장하고, 너무 많은 능력이 한꺼번에 향상되는 것은 작가의 글쓰기 능력을 시험하는 좋은 시험이 되기 때문에, 초보라면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통제력을 잃고 완전히 엉망이 되기 쉽습니다. 작업과 독자에게는 동시에 제시되는 정보의 양이 너무 많아 이해와 기억의 어려움도 증가하고 독서의 즐거움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작가가 그것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집필력을 갖고 있다고 하더라도, 이 상황은 작품이 많은 YY점수를 잃게 되기 때문에 매우 불리한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주인공을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이 크게 단축되었고, 갑자기 yy를 위한 기회가 줄어들고 업그레이드의 재미가 훨씬 줄어듭니다. 둘째, 불멸자가 많아지면 쓸모가 없어지고 주인공에게 능력이 부여됩니다. 셋째, 높은 수준이든 낮은 수준이든 고유한 YY 특성을 가지며, 특히 낮은 수준의 능력은 접촉에 더 적합합니다. 평범한 사람들과 어울리고 평범한 사람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중간 yy에서 주인공은 너무 강하지 않은 능력을 사용하여 일반 사회에서 양면을 갖는 반면, 그의 능력은 계속 향상되어 점점 더 강력해집니다. 만약 이 두 루트가 작품을 대중화하지 않고는 잘 결합하기 힘들지만, 작품의 파워레벨을 한꺼번에 너무 높이면 저력을 잃기 쉽습니다. yy의 힘이 약해 서민들의 단서를 잃게 되면서 작품의 매력이 크게 줄어들고, 심지어 거리를 돌아다니는 고전 불멸의 유형으로 환원되기도 한다.

요컨대 도시를 배경으로 한 작품은 아직 시장이 존재하지만, 이런 작품은 도시 초자연적 작품에 비해 쓰기가 조금 더 어렵다는 느낌이 든다. 정말 글을 잘 쓰고, 글을 잘 쓴다는 게 그리 쉬운 일은 아닙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좋은 주제이며, 특히 작가가 수련인과 속인의 교차점을 파악할 수 있다면 이야기는 더욱 매력적일 것입니다.

5 도시 카테고리

이 카테고리에는 대략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하나는 도시 초강대국이고, 다른 하나는 초강대국이 없는 순수한 도시 생활입니다. 이에 비해 전자는 쓰기도 쉽고 읽기도 쉬워서 처음 시작하는 사람에게 더 적합한 반면, 후자는 로맨스 카테고리에서 설명할 도시 로맨스와 조금 비슷한 느낌이다. 다음으로는 도시능력에 집중하겠습니다.

이러한 작품은 판타지, 동화 작품과 개념적으로 중첩되는 부분이 많다. 어떤 의미에서 도시 동화는 도시 초자연적 힘의 한 갈래라고 할 수 있고, 도시 초능력은 판타지의 또 다른 한 갈래일 수 있다.

이런 작품도 대량생산이 가능할 것 같아요. 게다가 작가의 실력이 완전히 뒤떨어질 수도 있고, 심지어 캐릭터조차 모호하고 성격이 뚜렷하지 않아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 어떤 종류의 파워라도 설정하기만 하면 yy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yy의 플롯에 대한 다른 사람의 작업을 참조하고 플롯을 변경하여 자신만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시력이라는 힘을 설정한 다음 이 힘이 흥미로운 일을 많이 전개할 수 있는지, 균형을 무너뜨릴 수 있는지, 글을 쓰는 것이 적절한지 생각해 볼 수 있다.

투시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이성이나 타인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엿보기 기능이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능력은 경계선 공을 추가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경계선 공을 작성하는 것이 유리한지 여부는 속임수 장에서 소개할 것이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작가가 외전을 쓰고 싶지 않다면 괜찮습니다. 외전의 정의는 주인공이 한 일이 아니라 작가가 쓴 일이기 때문입니다. 설사 주인공이 10,000명을 강간하더라도 작가가 그렇게 하는 한 말입니다. 강간 과정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면 그건 문제가 되지 않고 단지 도덕적인 문제일 뿐입니다. 여기서도 도덕적인 문제는 해결될 수 있는데, 투시력을 획득한 후 주인공이 얻는 이점을 패시브 모드로 쓰면 주인공도 엿보기를 원하지 않고 이것이 잘못된 것임을 알지만. 투시 그러나 그 기능은 취소될 수 없다. 눈을 뜨고 사람을 바라보면 반드시 옷 아래의 풍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벽...

관찰 외에도 원근감 있는 눈은 도박과 같은 활동에도 쉽게 이용됩니다. 예를 들어, 이런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복권 구매 플롯은 현장에서 추첨된 복권을 주인공이 구매해 즉석에서 당첨되게 하고, 시스루를 통해 당첨된 복권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기능. 또는 주인공이 마작이나 포커를 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트럼프 카드를 완전히 보고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주인공은 품질 검사관이나 수리공이 되어 일부 정밀 기기 내부에 손상이 있는지 확인하거나 벽의 회로 중 어느 부분이 타버렸는지 확인하는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수리공들은 여전히 ​​멀티미터를 이용해 저항을 측정하며 땀을 흘리고 있는 반면, 주인공은 이미 정확한 위치를 찾아 수리를 시작했다.

또한 주인공은 시체를 해부하거나 옷을 벗지 않고도 신체의 이상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사망 원인을 판단할 수 있는 특수 법의사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이 점에서 일반 의학으로도 확장될 수 있는데, 주인공이 투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 그는 수많은 환자와 셀 수 없이 많은 건강한 사람들을 가지고 있는 늙은 의사입니다. 남자든 여자든, 나이가 많든 적든, 주인공은 눈으로 그들을 '해부'했기 때문에 인체의 내부 구조를 주인공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실제로 이런 장점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최고의 의사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소설에서는 주인공이 세계 최고의 의사가 된다면 합리적인 설명이 될 수 있다. .

관점의 힘을 갖게 되면 작품에서 흥미롭고 작은 플롯을 전개하기가 쉽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주인공에게 총을 겨누면 주인공은 총에 총알이 없는 것을 한눈에 보게 되고, 누군가가 마술을 하면 주인공은 자신의 속임수를 한눈에 간파하게 된다.

위 내용만으로도 장편소설을 뒷받침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YY점과 일반적인 줄거리를 결합하면 작품의 구조가 대략적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그러나 작가가 신인이고 줄거리의 전개를 어떻게 통제해야 할지 모른다면, 작품의 중간이나 초기 단계에서 이 모든 내용을 쓸 수도 있을 것이다. 이 경우에는 다른 흥미로운 점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여기서는 가장 발전하기 쉬운 길인 동시에 가장 발전하기에 가장 적합한 길은 전통적인 힘의 선, 즉 무술이나 동화의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술을 예로 들면, 보통 사람들이 '내면' 능력을 갖기 위해서는 고도의 기술이 필요하지만, 주인공은 처음부터 그렇지 않습니다. "내면의 비전"을 수행하고 자신을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마스터의 독특한 기술은 더 이상 주인공에게 비밀이 아닙니다. 관점을 통해 적의 기회를 예측하고 먼저 공격할 수 있도록 사전 판단을 합니다. 아니면 주인공이 다른 사람의 비밀을 직접 보고 직접 배울 수도 있는데…

이러한 점을 통해 주인공이 세상에 파장을 일으킬 충분한 이유를 만들어내면서 동시에 점차적으로 무술이나 동화의 영역에 작품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아직도 도시의 초자연적 작품인가?라고 묻습니다. 내 대답은 '그것이 중요합니까? 우리가 쓰고 싶은 것은 특정 카테고리의 명제적 구성이 아니라 돈을 벌 수 있는 소설이다. 설명의 편의를 위해 여러 분류로 나누어 하나씩 설명했지만, 작가가 구상할 때에는 유형 문제를 전혀 고려할 필요가 없고, 주제부터 바로 시작해야 합니다. 작품이 어떻게 사람들을 끌어들여야 하는지를 특정 YY 시점부터 생각해 보세요. 독자 여러분, 구체적인 분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로맨스 부문 6위

이것은 또 다른 장르로, 전통 무술에 비해 인기가 더욱 낮다. 이 카테고리의 잠재고객 기반은 작지 않으며, 특히 실제 시장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출발점에서는 확실히 신규 사용자가 시도하기에 적합한 유형이 아닙니다.

신인들이 로맨스 작품을 고집한다면 판타지 요소를 적절하게 추가하여 가벼운 YY 소설에 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품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판타지 소설과 다릅니다. 강조될 것이고, 주인공의 능력은 그리 강하지 않고, 특별한 상황에서만 특별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런 식으로 판타지 요소는 로맨스의 본질을 희석시키지 않으면서 판매 포인트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는 굳이 판타지적 요소를 추가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가벼운 YY 스타일로 쓴다. 여기서 설명하고 싶은 것은 반드시 주인공을 강력하고 지능적이며 싸움에서 치열하게 만들 필요는 없으며 주인공을 매우 부자로 만들 수도 있고, 높은 지위를 가질 수도 있고, 매우 유능한 친구를 알고, 특별한 전문 기술을 가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 특히 운이 좋다거나, 특히 잘생기고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거나... 사실 이런 건 도시 로맨스 작품과 결합하기 쉬우면서도 로맨스 라인을 고수하면서 작품의 매력을 더 높일 수 있다. 가능한 한 많이.

그리고 로맨스 소설을 무협소설, 동화소설로 다시 포장하면 작가의 힘이 탄탄하다면 대중화도 가능하지만, 그런 작품을 쓴다는 건 굉장히 어려운 일이고, 새로 온 사람들은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로맨스 카테고리는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풍부한 인생 경험이 있고 정말로 글을 쓰고 싶지 않다면 위에서 말한 내용을 따르고 동시에 yy를 적절하게 추가하면 됩니다. 너무 많은 원고를 저장하지 말고, 독자의 반응을 관찰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시장에 출시하십시오. 하지만 로맨스는 액세서리로 활용하고, 다른 장르에 덧붙여 보완적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7 역사

역사 작품은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역사 전기와 시간 여행을 포함하는 허구 역사입니다. 전자는 약간 무술과 비슷하지만 하인에 가깝습니다. 무술보다는 발전할 여지가 별로 없어서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소설사에 관해서는 여전히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는 구시대적 주제라고 볼 수 있고, 엄밀한 소설이든 저속한 YY 글쓰기든 적용 범위가 비교적 넓다.

허구의 역사를 쓸 때 가장 먼저 왕조의 선택을 고려해야 한다. 일부 작가들은 왕조의 선택이 참신해야 하며, 다른 사람이 쓰지 않았거나 글을 쓴 사람이 거의 없는 왕조에 대해 써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매우 잘못된 견해입니다. 삼국지, 당나라, 송나라, 명나라, 청나라에 대해 수많은 작가들이 썼지만, 그 작가들이 이 시대를 선택한 이유는 분명합니다. 이 시대를 배경으로 한 책이 왜 그렇게 인기가 많나요? 분명히 이것은 친숙함과 수용의 문제이다.

반대로 아는 사람이 거의 없는 시대에 대해 쓴다면 작가도 쓰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도 친숙함이 부족하고 초조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읽을 때 작가의 글이 충분히 강하지 않으면 이런 종류의 작품 거부는 거의 불가피합니다.

어떤 작가들은 모두가 같은 시대에 대해 쓴다면 똑같지 않느냐고 묻습니다. 요점은 무엇입니까?

진부하더라도 똑같아도 푸지에보다는 낫다고 생각해요. 게다가 선배들이 쓴 시대에 대한 글이 꼭 진부한 것도 아니라고 생각해요.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세부적인 것부터 시작하여 자신만의 특성을 발전시켜 보세요.

마찬가지로 주인공이 시간여행을 할 때 가지고 다니는 물건의 차이, 주인공의 성격의 차이 등은 모두 유사한 작품과 구별되는 참신한 셀링 포인트로 활용될 수 있다. 이 특징은 글을 쓰기 전에 결정되고 글을 쓸 때 사용되기 때문에 이를 증폭하고 과장하고 전체 텍스트에 걸쳐 흐르게 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면 작품이 참신합니다.

소설사에 있어서 또 한 가지 주목할 점은 주인공의 현대적 정체성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작품은 언제나 주인공의 현대인으로서의 지식체계, 사고방식, 도덕적 개념 등을 반영해야 한다. , 독자를 더 가깝게 만들고 흥분을 불러 일으키는 동시에 작품을 더욱 YY 만들 수 있습니다. 이에 주의하지 않으면 주인공의 몰입감이 크게 줄어들게 되고, 작품은 푸지에의 역사전기에 더욱 가까워지게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대체 역사 유형은 여전히 ​​시도해 볼 수 있으며, 특히 특정 시대의 역사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작가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제 소설 창작 기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1. 캐릭터 성격의 특징

1. 캐릭터 표현의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b. 습관적 행동 c.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대화 d. 생각 y, 생각과 욕구 f. 캐릭터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2. 창작 도구, 이러한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해야 하며, 그런 다음 성능 부분을 표시하여 독자의 캐릭터 인상을 깊게 해야 합니다.

2. 조연과 호일의 활용

잘생긴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는 항상 자신보다 못생겼거나 키가 작은 사람들과 함께 있기를 좋아한다는 농담이 있습니다. 포일. 이런 종류의 호일, 특히 조연 캐릭터의 호일이 필요한 스토리 제작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끊임없이 조연 캐릭터를 사용하여 주인공을 박살내고, 주인공을 아이돌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따라서 모든 조연 캐릭터는 주인공을 출발시키기 위해 설정됩니다.

1. 조연 유형 :

긍정적 - 멘토형, 존경형, 보조형

불확실함 - 신비형, 경쟁형, 어릿광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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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적 - 프레이밍 유형

2. 보조 유형: 종종 주인공과 분리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필요한 역할, 어려움을 공유하고 부를 공유합니다.

멘토형 : 주인공에게 올바른 지식과 개념을 알려주는 보조적 역할

감탄형 : 주인공이 가장 좋아하는 대상은 대개 (남자)여주인공으로, 이는 주인공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주인공의 심리상태는 전체 줄거리의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신비한 유형: 주인공에게 명백한 긍정적 또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자신을 신격화하지 않습니다.

경쟁형: 그 힘이 반드시 주인공의 장점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주인공의 숨겨진 힘에 흥분하거나 두려워하게 되며, 주인공의 발전을 방해하지는 않지만 주인공의 성장과 성장을 촉진하게 됩니다. 자신과 충분히 경쟁할 수 있게 됩니다.

프레임업형 : 보통 주인공이 소유한 것을 얻기 위해, 혹은 여러 가지 이유로 주인공을 싫어하기 때문에 주인공과 대립하는 경우가 많고, 줄거리에서도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이기도 하다. .

할리퀸형 : 사람을 자주 끌어당기는 캐릭터이고, 멍청하고 우스꽝스러운 짓을 하고, 단지 웃기려고 그런 짓을 하는 캐릭터.

3. 각 캐릭터에는 필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롯에서 지속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균형을 깨야 하므로 캐릭터 간의 상호 작용이 중요합니다. 긍정적인 힘이 너무 강하면 위기감이 부족하다는 뜻이고, 부정적인 힘이 너무 강하면 주인공의 지위가 무너질 위기에 있다는 뜻이다. 이러한 스택 아래에서 클라이맥스가 지속적으로 생성됩니다.

3. 브리지 섹션의 성능 및 설정

1. 대비 방식 브리지 섹션: 주인공의 위치 측면에서 주인공의 설정을 질투할 수 있도록 브리지 섹션을 하나 더 배치합니다. 대조와 비교는 독자에게 쉽게 측정 기준을 제공하고 주인공 간의 차이점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2. 다리 부분 쌓기: 다리 부분의 레이아웃을 미리 일정한 높이로 배열한 다음, 이 높이에 주인공을 쌓으면 자연스럽게 주인공이 가장 높은 위치에 도달하게 됩니다.

3. 트랩 방식:

주인공을 서서히 절박한 상황에 몰아넣는 플롯을 활용해 독자들이 늘 주인공의 위기를 걱정하게 하고 큰 변화를 만들어낸다. , 그래서 주인공의 위치가 역전되어 주인공의 능력이 부각되도록 큰 틈을 만들어낸다. 원칙은 지속적인 저점을 설정하여 변신 과정이 빠르게 클라이맥스가 되어 주인공의 능력이 두 배가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4. 복선을 잘 활용하세요

1. 복선은 주제와 분리될 수 없습니다. 이는 이야기의 초점은 단 하나이며 모든 요소는 동일해야 합니다. 복선의 내용은 주제와 무관해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으면 효과를 얻지 못할 뿐만 아니라 이야기의 힘도 약화될 수 있습니다.

2. 너무 많은 복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관성 있는 복선과 연속적인 설정이 아닌 한, 너무 많은 복선은 독자들로 하여금 상황에 대해 혼란을 느끼게 하고 복선의 의미를 잃게 됩니다. 또한 이야기의 주제를 불분명하게 만듭니다.

3. 변신의 힘이 되어 클라이맥스의 폭발점이 되다: 복선의 목적은 독자를 놀라게 하는 것이기도 하다. 복선의 드러나는 타이밍과 반응이 매우 중요한데, 이는 줄거리의 리듬과도 관련이 있다. 복선을 잘 활용하여 클라이막스에서 폭발할 수 있다면 이것이 가장 좋은 표현 방법이다.

4. 마무리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예표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말이 명확하지 않고 갑자기 끝날 것입니다. 처음에 여러 복원이 습격당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곳곳에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줄거리가 너무 복잡하다면, 대본 작성 과정에서 아무것도 놓치지 않도록 메모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상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줄거리는 끝났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