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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명절 강변은 어느 왕조의 작품입니까?

청명절 강을 따라'는 북송 시대의 작품이다.

청명절 강을 따라'는 북송 시대의 작품이다. 청명절 강변은 북송시대 화가 장택단의 유일하게 현존하는 걸작으로,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청명제 강변'은 중국 회화사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이며, 예술 수준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이를 둘러싼 흥미로운 이야기도 많이 담겨 있습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 동안의 변경의 번영을 그린 것으로, 그해 변경의 번영을 증언하는 동시에 북송 시대의 도시 경제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모습과 당시 각계각층의 사람들의 삶을 이해하게 된다. "청명절 강변"은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5미터 길이의 두루마리 안에 ***은 총 550여 마리의 다양한 색깔의 인물과 50~60마리의 소, 말, 노새, 당나귀 및 기타 가축, 20마리의 크고 작은 동물을 그렸습니다. 여러 배. 집, 다리, 탑 등도 송나라 건축의 특성을 반영하여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명절 강변>의 저자 장택단에 대한 간략한 소개:

장택단(張澤端, 약 1085~1145년), 예명 정다오, 한족 출생 랑야(Langya) 동우(지금의 산둥성 주청)에서 살았고, 도쿄(현재의 허난성 카이펑)에서 살았으며, 북송시대 회화의 대가이다. Xuanhe 시대에는 Hanlin 관리를 역임했으며 건물, 집, 나무 및 인물 그림을 잘 그렸습니다. 상점, 다리, 거리, 성벽 등의 풍속화는 그 경계가 세밀하고 정확하며, 사람과 말의 이미지가 실제처럼 생생합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배움에 대한 열망이 있어서 어려서부터 변경(지금의 허난 성 카이펑)으로 유학을 떠났고, 이후에는 그림을 배웠다.

송나라 희종 황제는 한림회화학원에 재직할 당시 궁궐과 궁궐의 경계화를 전공했으며, 특히 배, 마차, 상점, 다리, 거리, 도시 등을 그리는 데 능숙했다. 벽. 그 후 그는 "집에서 지위를 잃은 후 그림을 팔며 생활했으며, "서호 공모 그림"과 "청명제 강변"을 썼습니다. 현존하는 작품으로는 '청명제 강가', '입찰 경쟁 진밍치' 등이 있는데 모두 중국 고대 예술 보물이다.